● 청여단? 잔디 < P > 고 < P > 봄바람이 파랗게 불고, 봄구름이 푸르게 빛나고, 향원에 꿈을 꾼다. 플라잉 꽃 부드러운 라이닝, 멀리 흐르는 물을 보고, 향 먼지를 바라본다. < P > 강남은 얼마나 미워, 이청로 스커트. < P > 한가한 문, 쓸쓸한 옛 길, 연우 근심. < P > 고관국어 감상 < P > 남송시단, 영물의 풍조가 매우 성행하다. 하지만 평범하고 엉성한 작품이 결코 드물지 않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작가의 서정시는 결코 끈적하지는 않지만, 의미있게 단어 전체를 관통했다. 풀색을 써서 너의 슬픔과 미움을 표현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 단어의 전반부에는 순수하고 밝은 봄담배 장면이 그려져 있다. 봄바람에 모래녹색의 풀이 불어오고, 흩날리는 흰 구름이 어우러져 그렇게 울창해 보인다. 보송보송한 풀이 흐르는 물을 따라 하늘로 뻗어 꽃잎이 풀밭에 가볍게 떨어졌다. 이것은 얼마나 매혹적인 경치인가! < P > 하지만 독자들은' 향기로운 꿈' 이라는 말의 의미를 알아차렸는가? "향", 방초가 두꺼운 요와 같다. 관건은' 맹효' 라는 단어다. 원래 이 매혹적인 장면은 봄꿈의 환상일 뿐이다. 대지의 산하는 일단 부서지면 뜬구름으로 변한다. 펜은 허황되어 종잡을 수 없다. "향 먼지" 라는 단어는 꿈과 잘 어울린다. 그' 풍진 냄새' 는 여자의 흔적이기도 하다. 유장경 "신의사 서정과 기생을 보다" 시: "비를 내고 귀로에 가서 먼지를 듣게 하라" 는 말은 이 단어와 의경이 비슷하다. 그러나 아름다운 흔적은 끝없는 풀로 잘렸다. 꿈속에서도 추구하는 것은 완전하지 않고 짧은 꿈일 뿐이다.
다음 영화는 현실로 돌아서서 깨어나는 느낌을 쓴다. "성장" 이라는 글자로 얼굴을 바꾸느냐, 아니면 초자에서 나온 것이냐. "울창하다", 풀의 아름다움. < P >' 앵무조개는 바닐라 한 움큼' (최호의 황학루) 이라는 뜻이다. 강남의 백초 맛과 증오의 관계는 무엇일까? 여기에는 뭔가 심각한 것이 있는 것 같다. 다시 말해 그가 경험한 일을 써서 분진을 멀리하는 이라크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것이다. "팬 이순신" 문장의 재 번역. "나치마" 로 방초를 묘사하는데, 백거이는 "누가 호수묘 서남로를 열고, 초록치마 허리가 비스듬히" ("항주 춘망") 에서 시작된다. 소석기' 연청사 스커트, 연민 가득한 풀' ('생차') 은 잔디로 실크 스커트를 모방한다. 이 단어는' 트리로 스커트' 의' 추억' 이라는 글자로 장식되어 감정에 우여곡절을 더했다. 뒤집어도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한번 보고 싶었는데, 녹색 치마, 가장 여성스러운 치마가 생각날 줄은 몰랐어요. 이런 미련은 정말 수습하기 어렵다. "추위" 세 마디, 몸을 고갈시키다. 글자를 깎고, 정이 천하를 움직이는 것은 화공의 펜이다. 한문 한가인' 은 정원의 외로움을 표현하며' 정원에는 아무도 마음대로 녹색이 없다' 는 신성한 원칙을 함축하고 있다. "애원 옛 길" 은 멀리 바라보는 슬픔을 꿰뚫어 보고 있다. "달콤한 그들은 오래된 도로를 눌러 무너지려고 하는 성문에 다다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아, 친구의 왕자님, 또 가셨어요. 그들이 당신 뒤에서 한숨을 쉬는 소리가 들려요. "(백거이" 고초가 아니라 ") 바로 그 근거로 왔어요. < P >' 서글픔' 이라는 단어는 음울한 심정과 미몽한 눈빛을 결합시켜 전작' 향진을 바라보는' 어둠과 결합했다. 어렴풋이 자고, 옛 길의 먼지를 쫓아다니니, 정말 임신하기 어렵다. 그러나 작가의 서정적인 필치가 점점 더 정교해지고, 결국' 연우 근심인' 이라는 말이 도입되어 이런 우울한 심정을 11 까지 표현했다. 연우' 는 시인의 글에서 풀색과 깊은 연관이 있다. 임화정의' 초송' 은' 금곡춘색' 은 누가 주년인가? " 꽃이 떨어지고 땅은 연기와 비로 가득 차 있다. "("작은 빨간 입술 ") 그는 팡 후이" 옥 사건 ":"당신이 한가하다면, 얼마 죠? 이천 담배, 도시의 바람, 매실의 황우가 뚜렷한 예이다. 단어는' 연우' 로 끝나는 풀, 이별, 연우색을 하나로 융합해 한 장면, 끝없는 슬픔을 동반한다. 혜봉이 소위 말하는' 신의 주제에서 벗어나 마음을 정하다' 는 것은 다소 비슷하다. < P > 영춘초는 고대 문인들이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하는 영원한 화제로 명가의 작품들이 수없이 많다. 임과 같은 전문가형 유명인 대열에서 그 교묘한 경지와 아름다운 풍격으로 독보적이고 독보적이라고 주장하는 이론가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문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문가명언)
● 서리가 내린 하늘과 작은 구석
고
봄의 구름은 분홍색이다.
봄물 구름이 젖었다.
서호류에게, 동풍에게, 실크에게 물어보세요.
에메랄드 잉크도 극단을 바라보고 있다.
파란색 및 방사형 이중 패들 비상. < P > 모근심에 가고 싶다면 기정은 화교 옆에 있습니다. < P > 고관국사 감상 < P > 고고의 첫 시는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그의 마음속의 상쾌한 심정을 표현했다. 어휘 선택이 정확하고 신선함을 준다. 시 전체가 완곡하고 흥미진진하여, 사람과 주변 풍경이 완벽한 통일을 이루었고, 격조가 매우 고아했다. 전체 단어는 짧지만 재미가 넘친다. < P > 1 부, 시인은 초봄에 흔히 볼 수 있는 풍경인 구름, 물, 버드나무를 선택해 각자의 특징을 잡고 상상하고 발굴했다. 구름은 물 속의 구름으로, 그 색깔을 파악하고, 그것의 희고 순수함을 적는다. 물은 서호의 물이니, 그 형태를 파악하고, 그것의 심오하고 넓음을 두드러지게 해야 한다. 자연스럽게 "물" 과 "구름" 을 연결시키는 "조화" 라는 단어는 물과 하늘의 일색, 구름이 물을 비추는 모습을 교묘하게 표현했다. 언급 할 가치가있는 것은 "젖은" 단어입니다. 젖은' 자운, 물영운, 구름욕으로 물이 나오는 광경이 생생하게 재현되고, 사람의 시각, 촉각, 느낌도 이 순간에 소통한다. 금옥의 좋은 말 한 마디가 너무 신기하다! 버드나무는 초봄의 버드나무인데, 더욱 흐느적거리며 봉오리가 맺히고 은은한 풍토를 파악하여' 몇 실' 로 질문해야 한다. 기스비' 는' 동풍' 으로 무심코 쓴 것 같지만, 사실 풍격은 독특하다. 그것은 버드나무 가지의 광경을 떠올리게 하고 이른 봄의 계절을 지적한다. 이른 봄은 만물이 소생하고 대지가 생기발랄하며 사람들이 행복하고 편할 때이다. "제나라 짐승 감동, 그래서 그 기질과 춤을 흔들어" (종룽 "시? 머리말). < P > 시인은 사물사정을 보면서 봄을 사랑하고 찬양하는 심정을 봄빛에 매끄럽게 녹였다. 아름다운 풍경은 시인의 눈과 그의 마음이 쓴 것이기 때문에 봄의 경치가 아름답고 밋밋할수록 그의 감정은 더욱 개방적이고 우아해질 것이다. 아름다운 봄빛과 편안한 사람들의 소망이 서로 어우러진다.
다음 영화는 또 다른 장면입니다. 영화의 의미는 계속되고 있다.' 망봉' 이라는 단어는 영화뿐만 아니라' 몇 실' 도 물려받았다. 또한 의미를 제시하고,' 연청묵' 을 개척하면서 동시에 공간적으로 확장되었다. 시인은 호숫가를 따라 바라보았고, 호수 끝에는 긴 녹색 제방이 있었다. 그와 그의 친구들은 매우 조급해서, 그들은 노를 빨리 저어 제방을 향해 걸어갔다. \ "모 걱정 어디?
모수석성서. 배는 두 노를 저어 모근심을 재촉했다. " ("악부시집") 모수악 ") 아, 원래 시인들은 민요를 잘하는 그 모수녀를 급히 찾고 있었다. "이중 패들 불안" 은 시인의 불안의 외부 징후입니다. "걱정", 여기는 가수를 가리킨다. 모근심' 은 어디에 있습니까? "기정은 화교 옆에 있고, 아름다운 다리 옆에 있는 식당에 있습니다. 두 문장의 결말은 당대 시인 왕지환과 시우의' 담에 기정을 걸어라' 는 이야기로 시인의 봄나들이의 즐거움과 홀가분함을 표현했다. 언어는 밋밋해 보이지만, 실은 운치가 넘친다. 장면으로 감정을 창조하는 것은 의미 있고 상상력이 있다. 행간에는 시장정신이 없고 신유가 없다. < P > 일반적으로 이 단어는 단아한 산수화를 묘사하며 저자와 친구들이 서호를 유람하는 장면, 즉 솜 같은 구름, 맑은 호수, 넓은 서호, 천수를 잘 보여준다. 하얗고 망망한 가운데 푸른 유엽수 몇 장, 녹색 띠 같은 긴 제방, 일엽편주, 채교와 기정을 가리켰다. 높은 묘사는 봄빛이지만 꽃과 녹색, 나비가 날아다니며 소풍을 쓸 때도 크게 나서지 않았다. 그는 잉크를 거의 쓰지 않지만, 사람들에게 주는 인상은 매우 아름답다. 작가는 뛰어난 풍경 작문 기교로 그의 비범한 예술적 매력을 보여 주었다.
● 김인의 과시? 수선화 < P > 고 < P > 는 샹운에 대한 꿈을 꾸고, 호황을 부르고, 샹릉을 걸었다. < P > 누가 본 적 있어, 스타킹과 먼지. < P > 링보가 약해서 등 뒤에서 6 바트 전체가 그의 치욕이다.
아름답고 황색이며 옥색이 옅다.
조용하고, 서늘하고, 거문고, 고객 놀라움. < P > 나는 그녀의 해결책을 두려워했지만, 나는 여전히 경요로 돌아갔다.
컵이 잘 드러나고 봄과 취하였다.
담뱃불, 단장, 냉설, 청강. 고관국사 감상 < P > 라는 단어는 원래 수선화를 쓰는 것이 목적이었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지적하지 않았다. 그의 필법을 보면, 모든 필획이 샹수의 여신을 쓴 것 같지만, 실제로는 수선화와 수선화를 한 몸에 담고, 수선화를 피와 살결이 있고, 민첩하고, 완곡하고 우아하게 쓸 때까지, 저자가 이미 이런 수법에 대해 쉽게 익힐 지경에 이르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저자는 의인화한 필법으로 수선화를 수선화의 여신으로 묘사하기 때문에 처음 세 구절은' 향' 이라는 세 글자로 연결되어 수선화를 샹수의 여신에 비유한다. "향릉" 은 샹수의 신이고, 순의 이비와 사후는 샹수의 신이라고 전해진다. 수선화의 비유는 신화 색채를 더해 독자들의 아름다운 연상을 불러일으켰고,' 수선화' 라는 주제가 연연연연되었다. "구름" 과 "달" 은 예술적 대조의 필치로 수선화의 출현을 위해 은은하고 조용한 아름다움을 조성했다. 꿈',' 노래',' 교수형' 은 저자가 수선화에 대한 동경과 사랑에 대한 부드러운 감정을 표현했다. 이 세 문장은 비록 아홉 글자밖에 없지만 독자를 특정 신화 분위기를 지닌 예술 경지로 끌어들였다. 누가 본 적이 있는가' 라는 세 마디에 수선화의 이미지미를 적고 독자 앞에 서 있는 것은 가볍고 수줍은 여신이다. 나양말'' 링보보' 는 조식' 로신푸'' 링보 마이크로보',' 로삭스' 이후 황정견은 수선시를 빌려' 링보선산 진양말, 물이 달을 가볍게 밟는다' 는 문구에서 나왔다. 하지만 저자는 이렇게 썼습니다. "누가 본 적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스타킹은 먼지가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누가 봤나' 라는 질문으로, 나는 새로운 것을 뒤져 나삭스를 위해 살살 먼지를 제거하고, 티끌 하나 없는 미인 이미지를 썼다. < P >' 링보' 와' 약보' 는 모두 여성이 가볍게 걷는 것을 묘사한다. 수선화는 물 속에 뿌리를 내리고 팅팅팅은 수면에 서서 마치 링보 요정처럼 서 있다는 뜻이다. 다른 사람을 속이다' 라는 말은 형식부터 정신까지 여신의 수줍음을 묘사한다. "6 바트" 는 6 바트의 옷을 가리킨다. 불경에서 예복의 무게가 6 바트라고 한다. 매우 얇고 가벼운 옷으로, 수선화의 자태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아름다운 자태를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우아하고 다채롭다" 라는 말에서 수선화의 아름다움은 역시 몸매, 색채, 질감에서 미녀와 비교된다. 먼저' 현기증' 이라는 글자로 수선화 색깔의 흐릿한 침투 ('여린 노랑') 를 염색한 다음' 옥색' 으로 묘사하는데, 그 질감은 맑고 옥석처럼 얇다. 이 글들은 작가의 진실한 관찰과 세밀한 펜을 매우 볼 수 있다. < P > 는 마지막 영화에서 여신의 이미지로 수선화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외관에 중점을 두었다. 다음 영화는 그 정신세계를 더 깊이 탐구하고 있다. "마음" 네 문장, "마음이 고요하다", "꽃 쓰기, 마음이 고요하다", "보심한", "수선이 사는 물 쓰기, 수선화는 겨울에 태어났고, 황정견은" 한화 "라고 불렀기 때문에" 추위 "라는 글자로 물을 쓴다. 이 말은 강백석' 양주 느림' 에서' 파도가 흔들리고, 추운 달이 소리 없이' 라는 의경을 얻었다. 당이립의' 고색분대' 에서' 때가 되면 의리를 깨고 가을을 슬퍼하고, 향릉 원망이 분명하지 않다' 는 말의 의미는 고전시에서 자주 함께 사용된다. 여기서 악기 대신 하프를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한 것 같다. 향릉 수선화뿐 아니라, 작가는 악기 탓으로 돌리는 상상을 가지고 있어' 정적' 과' 차갑다' 에 맞춰져 있다.' 객경' 은 작가의 감정을 가리킨다. "후대", 즉 타향에 사는 느낌은 똑같이 구금된 사람들을 포괄하는데, 이 문장 중의 "정적", "추위", "원망" 등의 단어는 모두 작가의 심리적 감정이며, 여기에 또 하나의 "놀라움" 이라는 글자가 있어 손님들이 꽃을 보는 독특한 느낌이다. "배섭이 두려웠지만, 나는 경요로 돌아갔다." 배섭은 유향' 신선전' 에서 정교부가 만난 두 여신이 정교부가 그녀를 배까지 초대했다고 말했다. 두 여자가 그녀의 페이와 애교복을 풀기 시작했고, 그녀가 임신하자 그녀는 곧 죽었다. 그 두 여자를 돌아보니 어딘지 모르겠다. 구양수는 꽃이 봄에 떨어지는 것을 비유하는데, 그의' 루우춘' 에는' 문친사페 (동페)' 가 신선 부양 반려자로, 나의를 끊으면 남길 수 없다' 는 문구가 있다. 경요' 는 신선이 사는 궁전을 가리킨다. 수선화의 쇠퇴를 걱정하며 그녀는 장피와 그의 두 딸처럼 만나 선녀궁으로 돌아갔다. 고객심' 이' 놀라다' 는 것은 이런 걱정과는 무관하지 않다. "컵이 잘 드러난다" 라는 몇 글자는 꽃에도 쓰여 있다. 수선화는 발이 높은 술처럼 생겼기 때문에' 산당 연구' 는 수선화가 인간' 금등 은대' 라고 말한다. 작가는 꽃의 모양에서 이' 컵' 이 알코올처럼 맑은 이슬로 가득 차 있다고 상상한다. 높이 들고, 친한 친구 춘란과 곰매도 술에 취하게 된다. 웅매', 황정견은 수선화를 읊으며' 산돛은 내 동생이고, 매이는 내 동생이다' 라는 시구를 읊었다. 다음은 매화, 수선화, 대화란이다. 따라서' 친구',' 형제' 라고 불린다. 문장 끝에' 하늘 가득한 연운'' 설냉강청' 으로 수선화를 재염색하는 환경. 담담한 연기와 강설이 막막하고 황량한 경지를 형성했는데, 여리여리한 수선화가 여기서' 가슴이 찢어졌다' 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것은 아름다운 영물시로 수선화를 불렀다. 그래서 단어 전체가' 수선화' 라는 주제를 둘러싸고 있다. 전체 글자는 예술의 경지를 창조하는 데도 상당히 기교가 있다. 작가는' 상운',' 샹동',' 향릉',' 심향경',' 보냉신',' 진심분',' 연파가 끝이 없다',' 눈이 청강보다 춥다' 로 일종의 청한을 형성했다. 그리고 그가 쓴 것은 구름, 달, 스타킹, 6 바트옷, 경요, 노청, 난초, 매화와 같이 매우 부드럽고 우아하며, 이런 조용하고 아름다운 예술 경지에 많은 정신을 더했다. 결국 연운에 휩싸여 몽운에 맞춰 달을 부르고, 허공에서 글자 전체에 약간의 은은한 아름다움을 더해' 6 바트' 가 가볍고 찰랑거리기 시작했다. 각 펜은 여신 (수선화) 의 이미지를 묘사하기 위해 설계되었는데, 이 형상은 이 펜과 함께 살아났다.
● 옥나비
고
는 청량한 생각을 불러일으켜 날이 늦기 전에 가을음을 먼저 한다. < P > 초객이 슬프고 불구인데, 누가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고대 대만 황무지, 석양 경사, 새로운 꿈은 어둡고 달은 희다.
항상 금지하기 어렵다. < P > 최선을 다해 미워하고 대가를 치르세요.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파란 거울에 질린 것은 뒤늦은 공훈일 뿐만 아니라 연림에 대한 부담이기도 하다. < P > 근거 없이 중국 시대는 충격적이었다. < P > 나는 서로 사랑하고, 수운은 슬프고, 장부는 한가하고, 유인원은 학이 슬프다.
충성.
가족 카운트가 끝나지 않았다, 휴 더 많은 군대를 보냈다. < P > 고관국사 감상 < P > 이 시의 주제는 고대 문인들 사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추사' 로, 전임자를 능가하지 못한 것 같다. 사실 이 시의 주제는 참신하지는 않지만, 작문 수법에 있어서 돌파구가 있다. 작가의 작품 중 각종 경물 (예: 눈의 전망, 지평선 등) 은 모두 그의 마음속의' 귀지' 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작가는 서정적인 방식으로 그의 포부를 표현하여 그의 감정이 점차 드러나게 하여 결국 숭고한 귀지로 독자 앞에 나타났다.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