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으로의 여행 이야기 이름 (순서대로 정렬)

첫 번째 정신근임은 대도생의 정신수련에서 비롯되었다.

두 번째, 깨달음 보리, 파마가 원원신으로 돌아가는 묘함은 말할 수 없다

세 번째로, 사해 패루 9 유류 10 종 중 전산을 모두 차트에서 옮겼다.

네 번째, 공식적으로 말의 마음을 봉했고, 입에는 이름이 가득했다.

다섯 번째 회, 복숭아꽃 대성도단, 반천궁 신이 이상한 것을 잡는다.

여섯 번째 관음은 회의에 가서 어린 성인에게 왜 대성을 굴복시키느냐고 물었다.

일곱 번째 가십로에서 탈출하자 대성 오성산은 유인원이 되기로 결심했다.

제 8 회 불경을 만들고 극락관음령장안을 전하다.

부록 첸 guangrui 는 재해를 막기 위해 강 스님에게 복수하기 위해 그의 게시물에 갔다.

아홉 번째, 원수성의 총명한 계획은 사심이 없었고, 용왕은 잘못을 저질렀다.

제 10 회, 2 장, 궁문진 태종의 귀신, 저승에서 부활한다

열한 번째, 나도 태어났다. 당왕은 선과를 따라 갔고, 고혼은 어려서부터 텅 비었다.

현장성으로 돌아가 12 회를 구성하자 관음은 금매미가 되었다.

열세 번째로 호랑이 굴에 떨어져 진싱 문제를 해결하고, 버진은 쌍지령에 머물렀다.

제 14 회, 6 도둑은 자취를 감추었다

제 15 회, 뱀산 신들은 암암리에 독수리를 들고 고삐를 잡았다.

제 17 회 손오공이 소란을 피우자 흑풍산관음이 곰괴를 이어받았다.

열여덟 관음사로 돌아가면 당승이 곤경에서 벗어나고, 도사 고노자 장자가 사악해진다.

열아홉 개의 자운동으로 돌아오자 오공은 여덟 돼지 탑산 현장심경을 받았다.

제 20 회 황봉령 당승의 재난으로 팔계가 산허리에서 산꼭대기로 돌진했다.

제 21 회 호법, 입채, 대성수염미 () 를 남겨 경계를 맺다.

제 22 회 팔계전 류사하목 포크는 법률의 계시를 받았다

제 23 회, 삼장은 뿌리를 잊지 않고, 사성시선 () 을 잊지 않는다.

제 24 회 만수산 () 에 오선 () 이 옛 친구 팔괘진 () 을 남겨 행인이 참삼을 훔치는 것을 보았다.

제 25 진으로 돌아오자 원헌은 스님원숭이를 쫓아다니며 오장사에서 소란을 피웠다.

제 26 회 미원숭이 왕 삼도는 관음감천 활수를 구한다

제 27 회 시체 요괴 3 편의 극, 당삼장 안의 성승은 손오공을 쫓는 것을 싫어한다.

제 28 회, 화과산 군마가 모여 흑송림에서 삼장의 악마를 만났다.

제 29 회 투 오난, 루지앙과 팔환산 전림

제 30 회 악령침략법.

제 31 회 저팔계 대의당당하게 손오공에 도전하고 손오공이 요괴를 내렸다.

제 32 회 평정산공조에서 연꽃동 장목나무에 사고가 났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제 33 회, 외도 진리는 진실이고, 원신은 진심을 돕는다

제 34 회, 요왕은 교묘하게 계산해서 유인원 대성탱이 아기를 속였다.

제 35 회 사도가 횡포하여 유인원의 보물악귀를 그리워하고 있다.

36 회 유인원이 옆문을 쪼그리고 앉아 달을 보았다.

서른일곱 번째 밤으로 돌아가서, 귀신왕은 당삼장 오공 신화아기를 방문했다.

제 38 회, 아기는 어머니에게 악을 아는지 물었고, 김목은 신비한 곳으로 가서 거짓 진실을 보았다.

제 39 회 선단 한 알이 태어난 지 3 년 만에 천정이다.

제 40 회, 유아화선은 어지러웠고, 원숭이 칼은 장목목으로 돌아갔다.

제 42 대 성근이 남해관음 자선계 홍해를 거슬러 올라간다.

마흔세 Heihe, 우보 캐치 스님, 서쪽 캐치 메기 갔다.

마흔 네 번, 법신길상, 심성정사.

제 45 회 삼청관 대성의 명명차로 돌아가면 손오공의 시범법이 지연되었다.

마흔여섯 번째 사악한 길은 바른 길을 속이고, 마음원숭이는 현현이 악을 소멸하는 것을 보여준다.

제 47 회, 성승이 밤에 하늘을 가리자 금목은 자비를 베풀어 아이를 구했다

제 48 회 로 돌아 가기, 스님 은 얼음 위를 걷는 차가운 눈 을 이고, 부처님 을 숭배 생각했다

삼장의 재난, 물에 빠진 집, 관음의 구원과 휴지통으로 돌아가다

제 50 회, 사랑의 문란함은 미련에서 악마를 만나는 것까지.

51 회 유인원은 천계로 돌아가고, 물과 불은 악마를 정련하기 어렵다.

제 52 회 오공이 금을 냈어? 여래가 주인공을 표시하다.

제 53 회 선사가 밥을 삼키고, 귀신을 품고, 황파를 품고, 악태를 해독하다

제 54 회 프랑스로 돌아왔을 때, 나는 줄곧 불꽃에서 벗어나려고 시도했다.

제 55 회 정색극, 당삼장 성욕은 그런대로 괜찮다.

제 56 기 광기는 비적의 불신원숭이를 처벌한다.

제 57 회, 진행자는 가짜 손오공 수렴동에 대해 불평했다.

제 58 회, 두 마음이 대건곤을 넘어뜨렸는데, 정말 죽기 어렵다.

제 59 회 당삼장로, 손행자는 화염산을 막고 바초 부채를 조정했다.

제 60 회 소, 나는 중국에 가서 연회에 참석한다.

제 61 회 저팔계는 손주들이 요왕 워커 삼음 파초 부채를 물리칠 수 있도록 돕는다.

제 62 회, 몸을 깨끗이 하고, 마음을 씻고, 얼굴을 씻지만, 탑 박멸마 개혁은 수양성이다.

육십사백은 가시덤불령으로 돌아가고, 오능은 열심히 일하며, 삼장은 목선암에 숨어 시를 이야기한다.

제 65 회 요사는 소뢰음 네 명이 모두 큰 액운을 당했다고 가정했다.

제 66 회, 천신은 미륵불에 속박되었다

제 67 회 낙타의 선성을 구하고 더러운 길에서 벗어났다.

제 68 회 당승은 손행자의 전생에 대해 논평했다.

제 69 회 마음을 바꿔 주야로 의술을 하고, 연회를 향하여 악귀를 의논하다.

제 70 회, 요보가 연기, 모래, 불을 일으키자 오공은 자금종을 훔칠 예정이다

제 71 회, 행인의 필명이 이상하다 _ 관음 현상이 요왕에게 떨어졌다

일흔두 번째 회사동, 일곱 번 도취되어, 이 더러운 봄, 여덟째 반지는 거의 잊혀진다

제 73 회 정독, 주마가 깨졌다.

제 74 회 장경은 악마 악의적인 워커가 에너지 교환을 신청했다고 보고했다.

제 75 회 유인원이 음양동을 뚫고 요왕이 돌아오는 길이다.

제 76 회, 마음 주택, 요괴가 어머니에게 돌아오니, 몸이 정말 이상하다.

제 78 회 비구 소조천 동정자가 음신 금전을 보내 마법의 강덕을 알다.

제 79 회 로 돌아가서, 구멍을 찾아 요괴를 잡는 것은 모든 노년에 아기를 구하는 주요 방법이다

제 80 회, 기생이 양을 기르고, 배우자 보호자를 구하고, 악귀를 알다.

제 82 회, 기생이 양원호도를 구하다.

제 83 회 유인원은 단두소녀가 이미 본성으로 돌아왔다는 것을 알았다

제 84 장은 파괴하기 어렵다. 법왕이 정신이 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제 85 회 유인원은 장목목요주의 계획을 질투한다.

제 86 회 장목목은 괴물 공근 시법을 위해 악귀를 소멸시켜 환호했다.

제 87 회 봉현, 손씨는 선행을 권했다.

제 88 회 선 () 에서 옥화 시법 () 에 이르기까지 유인원 모교사 아버지를 알게 되었다.

제 89 회 황사자 정가못 팔라듐 잔치 금목토계로 표범 두산을 만들었다.

제 90 리 사자 부시는 같은, 절도도, 선선 () 을 감고, 구령 () 을 정했다.

제 91 회부 정월대보름날 가마동 당도사 자백

제 92 회, 삼승두청용산 사성포코뿔소

제 93 회 구원에게 천축국 국왕의 처지에 대해 물었다.

제 94 회, 사승이 어원에서 연회를 여는 것은 기이한 일이다.

제 95 회, 허실탈옥토끼, 진음개령원.

제 96 회, 코우 선생은 당고승이 부귀를 탐내지 않을 정도로 기뻐했다.

제 97 회, 외호금 보수는 요괴에 쏘이고 귀신의 매력은 원원을 구하기 위해 나타났다.

제 98 회, 유인원이 말을 익히고 길들이는 것은 정말 만재하여 돌아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아흔아홉 번, 심마를 세고, 서너 줄은 모두 뿌리이다

제 100 회 동토 오성의 노선이 실현되었다.

이 책은' 서유기' 에서 나온 것으로 명대 오승은이다.

확장 데이터 쓰기 배경:

서유기' 는 중국 고대 최초의 장절 있는 멜로소설이다. 현존하는 명간 백권의' 서유기' 는 저자의 서명이 없다. 청대 학자 무옥이 가장 먼저' 서유기' 를 제기한 것은 명대 오승은이 지은 것이다. 이 소설은' 당승취경' 이라는 역사적 사건을 배경으로 저자의 예술 가공을 통해 당시의 사회현실을 깊이 묘사했다.

이 책은 손오공이 태어나고 천궁에서 소란을 피운 후 당승, 저팔계, 사승, 백후를 만나 서행취경을 거쳐 81 난을 거쳐 서천에 도착하여 여래불, 마지막 오성원몽의 이야기를 주로 묘사한다.

서유기' 작가 오승은 명나라 중후반에 살면서 효종 홍지, 무종 세종 가징, 무종융경, 종신만력 5 시기를 겪었다.

명나라 중후기의 사회 상황은 건국 초기와 크게 다르다. 정치상의 계급 갈등, 민족 갈등, 통치계급 내부의 갈등이 끊임없이 격화되면서 날로 날카로워지고 있다. 사상문화 계몽운동이 일어나면서 인류 해방사조가 일고 시민문학이 나날이 번영하고 소설과 연극 창작이 전면 번영기에 접어들면서 자본주의가 경제적으로 싹트고 있다.

소설 속' 소란천궁' 은 동화를 통해 중국 봉건 사회 국민의 반발을 반영했다. 물론 판타지 소설은 현실을 반영하는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현실 생활을 직접 반영하는 문학 작품과는 다르다.

천궁' 의 악당은 손오공 () 의 깃발을 세우고' 황제가 번갈아 가며, 내년에 우리 집에 온다' 는 구호를 제시했다. 십만 천병은 바람과 함께 도망칠 것이고, 천궁 통치는 무너지려고 한다. 그래서 옥제는 어쩔 수 없이 도움을 청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런 허구와 환상의 줄거리는 모두 현실의 농민 봉기와 농민 전쟁을 배경으로 한 것이다.

역사상 여러 차례 대규모 농민 봉기와 농민 전쟁이 봉건 왕조에 미치는 맹렬한 충격이 없었다면,' 대소동천궁' 의 줄거리는 생각만큼 대담할 수 없었고, 손오공이라는 반항적인 이미지도 이렇게 빛날 수 없었다.

소란천궁' 은 손오공의 실패로 끝나며 작가가 봉건 정통 관념의 영향을 받는 것과 어느 정도 관련이 있다. 동시에 손오공이 오성산 기슭에 있는 망국과 뒤이어 불문으로 귀의하는 것도 줄거리 발전의 필연적인 요구라는 점도 지적해야 한다.

분명히 화과산의 손오공은 아무런 이유도 없이 자신의 왕의 목숨을 포기하지 않고 당승이 서천에서 경을 얻을 수 있도록 돕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안배가 없으면 그는 아래의 불경 이야기로 전환할 수 없을 것이다. 또한' 서유기' 의 기본 윤곽은 오승은 전부터 형성되어 저자가 이 중요한 곳에서 근본적인 변화를 하기가 어렵다.

작성자 정보:

오승은 (1506- 1583) 는 사양산, 한족, 중국 4 대 고전소설 중 하나인' 서유기' 의 작가, 명대 소설가, 회안부 산양현 (현재

현존하는 명간 백권의' 서유기' 는 저자의 서명이 없다. 우선 청대 학자 무옥이' 서유기' 를 제안한 것은 오승은이 지은 것이다. 양산지' 에서 무옥은 오승은을 소개했다. "가정년, 오공 승은 은혜가 있고, 이름은 중, 사양산인, 나는 와이현 문목수재이다." 。

어려서부터 오승은은 민휘에서 많은 책을 읽으며 동화를 특히 좋아했다. 과거 시험에서 여러 차례 좌절을 당하여, 그는 가정 때 공물 학생을 재시험했다. Jiajing 45 년 (1566), 절강 장흥 군승으로 재직하다. 벼슬길이 어려워, 그는 만년에 줄곧 벼슬을 하고 싶지 않아 문을 닫고 책을 썼다.

오승은은 어렸을 때 배우기를 좋아하고 속독으로 외웠다. 그는 그림, 서예, 가사, 음악, 바둑에 능하다. 그는 또한 유명인의 서화를 수집하는 것을 좋아한다. 소년 시절 그는 출중한 문채로 고향에서 작은 명성을 얻어 사람들의 인정을 받았다.

그의 관직의 실의와 생활의 고난은 봉건과거제도와 암흑사회 현실에 대한 그의 인식을 깊어지게 하여, 그로 하여금 괴이한 소설의 형식으로 내면의 불만과 분노를 표현하게 하였다. 그는 혼잣말로 말했다. "내 직함은 지괴이고, 나는 귀신을 모르지만, 나는 사실 인류의 변이를 기억하고, 나도 약간의 교훈을 가지고 있다." 오승은은 단편 소설집' 유' 등을 쓴 적도 있지만, 이미 실전되어 소개만 볼 수 있다.

오승은은 서화를 잘하며 다재다능하다. 그러나 과거는 불리하여 중년이 되어서야 공생에 들어갔다. 60 세에 장흥 현승이 되었지만 장관과의 불화로 집을 나섰다. 나중에 그는 징 왕 미 산 을 고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