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 1972, 저장신창인, 중국 경필서예가 협회 회원. 스승은 유명한 서예 교육자 육겸씨, 상해의 유명한 서예가 유효경 선생으로부터 왔습니다. "이왕" 을 좋아하고, "북비" 를 좋아하며, 열서를 잘한다. 내 자신의 채체 서예는 서단에서 독보적이며, 서풍은 대부분 서권기와 금빛이다.
중국어 이름: 채
국적: 중국.
민족: 한족
출생지: 절강 신창
생년월일: 1972
직업: 서예 예술 및 서예 교육
주요 업적: 서예예술 창작, 채한위 스타일, 서예교육 등.
대표작품: 채의 한위체, 초서, 위비작품, 간판 현판.
서예 창작
채, 1992, 전통문화를 발양하고 서예 교육에 종사하며 서예 등 예술작품의 창작을 고수해 왔다. 서예 교육은 사람마다 다르고, 적성에 따라 가르치고,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설득력 있는 교학 이념을 제창한다. 주교 해서체' 구성공', 행서' 란정서',' 초서' 17 첩', 특히 위비교' 용문 20 체',' 안',' 총보자' 등에 능하다. 예술작품 창작에서 실용성과 예술성의 결합을 견지하고, 소박한 민족 스타일을 주선으로 하고, 주제를 주선으로 하며, 모든 아름다움의 아름다움, 소야, 대기, 정교함을 수집하는 데 능하다. 2000 년부터 작품목록은 저장성의 불교절에서 볼 수 있으며, 작품표는 단정하고 숙연하며 기품이 비범해 눈길을 끌고 있다. 2008 년부터' 한위 스타일' 서예 스타일에 대한 제목, 간판, 구명자들이 많이 등장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채풍격을 특색으로 한 서예, 수공으로 조각한 찻주전자, 대나무, 나무, 도자기 조각은 중국, 홍콩, 대만성, 싱가포르, 미국의 많은 친구들이 좋아하고 소장하고 있다.
채의 한위 스타일
채체' 는 채 30 여 년 서예 학습의 선구적인 새로운 서예 서체이다. 미륵불과 용문 동상에서 영감을 얻었는데, 왕왕 웃음거리가 자주 열리고 뱃가죽이 하늘을 향하고,' 미륵불의 상, 고불의 용모' 에서 독보적이다. 그것은 한제인의 진솔하고 자연스럽고, 위북의 웅장하고 우아하며, 행서의 신선함과 영동함을 융합했다. 문필이 정확하고 교묘하며, 정취가 넘치고, 묘한 운치가 넘치며, 무겁고 고아한 아름다움이 부족하지 않다. 세 가지의 결합은 국화의 휘황찬란함은 없지만 소리 없는 음악의 조화를 가지고 있다. 채풍격' 은 개방적인 외관으로, 동시에 수납하고 축적하며, 풍격이 독특하다.
채 중요 서예 작품 소개
2004 년 정월 절강 항주 백석묘' 대웅보전' 간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현판은 길이가 380 cm 이고, 높이 120 cm, 단어당 80-90 cm 이며, 책은 비례와 같다. 게다가, 이 책과 본전 대련은' 중생지해를 열고, 정교회에 따라 법륜을 돌리는 것' 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대련은 높이 320cm, 너비 50cm, 단어당 35-40cm, 서존동율이다.
2005 년 추석, 저장소산 영복사는' 대웅보전전' 이라는 간판을 모셨다. 편액은 길이가 480cm, 높이160cm, 크기100-120cm 로 작품의 비율과 같다. (그림 1)
2006 년 추석은 비문을 현금으로 바꿔 절강 신창명덕사 현판, 길이 202cm, 높이 62cm, 글자 48-52cm 를 제작했다. (그림 2)
2009 년 종춘경은 저장신창관제묘에서' 태어날 때 신이 있다' 라는 비석을 장장 160 cm, 고 60 cm 라고 적었다. (그림 3)
2009 년 종춘경은 저장신창명덕사 대련인' 청대 맹신우 4 차 코닝토성', 고 170 cm, 너비 25 cm 를 썼다. (그림 4)
20 10 년, 하몽은 30 미터 길이의' 반야폴로미 다심경' 을 바쳤다.
20 1 1, 하몽은 푸젠 안계품관 찻집을 쓰고, 대련은' 차친구 만향흥' 을 한다.
20 1 1 의 한여름, 그는 허난성 정저우 8 중을 위해 책 6 권을 썼다.
20 12 맹춘은 푸젠하산차업보환차유한공사' 삼천 10' 이라는 제사를 쓴다 .....
2065438+2002, 종춘은 상하이 푸둥신구엑스포 () 에' 20 10 엑스포 청년작품 전시회' 라는 글을 썼다.
20 12 년 추석, 상하이 스파디퀴 회사 10 주년 10 제목' 감사' 가 있습니다. 20 12 추석 문제' 류장산수' 절강임안. 20 13 년, 종춘경은 저장신창 남부 팔보대시 용정산문에서 쓴 대련인' 미운 총호 3 천세비, 본전련' 4 해 밖에서 왕의 역할이 배지라고 생각하고 용을 취하고 우뚝 솟아 있다. 20 13 한여름 대만성 정성교육기관은' 봄바람과 비를 스승으로 삼는다' 라는 제목으로 창립 30 주년을 축하했다.
20 13 년 한동, 저장온주 평양 후창 채씨 종사 () 는' 주드 윤복' 현판을 썼다.
채와 그의 서예 작품: 마음대로, 예술은 끝이 없다
서예는 모사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예술은 전통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그러나 전통 서예 예술을 배우는 것은 결코 원작의 본색을 간단하게 반복하는 것이 아니다. 예나 지금이나 성취가 있는 서예가는 모두 "제각기 방법이 있다" 며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것이다.
채, 저장신창인, 중국 경필서예가 협회 회원. 채의' 장죽화실' 에는 깔끔하고 넓은 화실이 자신의 작품으로 가득 차 있고, 스스로 일체화된' 채한위체' 가 있는데, 그가 서예계에서 30 여 년 동안 배운 독창적인 새로운 서예 서체이다. 영감은 고향의 산수, 고향의 대불, 늘 웃어대는 미륵불, 용문 동상, 독특한' 미륵불상, 고불의 용모' 에서 비롯된다. 글리프는 건물의' 보탑' 에서 따온 것으로, 한제인의 진솔하고 자연스러우며, 위북의 웅장하고 우아하며, 서예의 산뜻하고 영동한 융합에서 따온 것이다. 세 가지의 결합은 국화보다 휘황찬란하지는 않지만, 소리 없는 음악의 조화가 있다. 그 특징은 필치로 날카롭고 깔끔하며, 문필이 정확하고 교묘하며, 숨결과 재미가 충만하다는 것이다. 채한위 스타일' 은 외관이 개방적이며, 풍격에 구애받지 않고, 스타일도 제한되지 않고, 스스로 일가를 이룬다.
채는 젊었을 때 서예를 좋아했다. 네 살 때, 그는 솔가지를 대필인으로 책을 쓸 수 있게 되었다. "마법사", "작은 서예가" 라고 불리며 고향에서 작은 명성을 얻었다. 그의 당시의 생각은 매우 간단했다. 서예를 배우려는 원래의 의도는 글씨를 잘 쓰기 위해 명실상부한 서예 애호가가 되어 선생님과 친지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것이다. 당시 조건이 제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나는 선생님으로부터 배울 기회가 없었다. 나는 열정과 유일한 재능으로 독학했다. 1992 가 서예 교육자 육온과 상해의 서예가 류효경을 알게 된 후에야 나는 서예의 바른 길에 올랐다. 선생님 18 년의 세심한 지도 하에, 나는 왕희지의' 난정서',' 17 첩',' 이왕서',' 와이소 자서전' 을 베껴 쓰는 데 전념했다. "총만두", "총룡암", "용문 20 품" 과 사랑에 빠지다. 대나무 간략과 비단서를 열심히 공부하다. 그는' 양계 일파, 백가 우회' 의 학습 방법을 계승하여 상주 진한에서 위진 수당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학습을 하여 견고한 서예 기초를 다지고 차후 채' 한위체' 의 형성을 위해 중요한 자료를 축적하였다.
서예 예술에서 성공하려면 먼저 사상을 해방시켜야 한다. 정신세계에는 자유롭게 탐구하고 혁신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혁신에서 발전을 추구하고, 끊임없는 개조에서 자신의 방법과 스타일을 형성해야 한다. 채는 자신의' 한위체' 를 창업했다. 그는 중국 서예예술에 밝은 색을 더해 동도 서예가에게 약간의 본보기를 제공하고 후세 서예가에게 참고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채는 줄곧 전통문화를 발양하고, 서예 교육에 종사하며, 서예 등 예술 작품의 창작을 견지하는 데 주력해 왔다. 이 작품 목록은 2000 년 이후 장쑤 저장성의 불교 사원에서 볼 수 있다. 명단은 단정하고 숙숙숙하며 기품이 비범하여 동행과 세인의 주목을 받았다. 2008 년부터' 한위풍' 서예에는 글씨, 간판, 재명, 특히 채풍 서예, 찻주전자, 대나무, 도자기 조각품을 소장하는 사람들이 많이 등장했다.
채의 마음은 마치 수색자 같다. 항상 수색하고 끊임없이 스캔하고 있다. 무릇 감동과 감정이 있는 사람은 언제나 서예 형식으로 기록된다. 이것은 마음, 증거, 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