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버그미르 학파를 자세히 소개해 주세요.

이것은 불가리아에서 이 정당의 역사적 역할을 알 수 있는 사료이다.

기독교에는 천주교, 정교회, 개신교의 세 가지 주요 파벌이 있다.

기원 5 세기에 정교회는 불가리아인과 슬라브인 사이에 퍼지기 시작했다.

콘스탄티누스 4 세는 승리 직후 불가리아를 공격했지만 실패했다. 그러므로 우리는 불가리아의 국가적 지위를 인정해야 한다. 이후 그는 기독교 문제 해결로 돌아섰다. 그는 내부 안정만이 발칸과 소아시아의 영토를 수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그는 여섯 번째 기독교 대의회를 주재하여 서로마 교회와의 긴장을 완화시켰다. 그로부터 얼마 지나지 않아 콘스탄티누스 4 세는 685 년 9 월에 사망하고 그의 아들 유스티니 2 세가 계승했다 (유스티니 2 세, 685-695, 705-7 1 1). 아이는 머리가 똑똑하지 않아 속임수를 쓸 줄 모른다. 그는 적당한 황제가 아니지만, 그는 운이 좋다. 그가 계승한 후 아랍인들은 해리파 상속권 문제로 또 서로 싸우기 시작했고, 그래서 또 비잔틴과 화해했다. 아르메니아는 더 이상 공격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키프로스는 양국의 통제하에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랍인들이 매년 비잔틴에 공물을 바치는 것이다. 동양의 평화는 하늘이 준 좋은 기회로, 유스티니 2 세 황제에게 재능을 과시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688 년부터 689 년까지 그는 아버지 콘스탄티누스 4 세가 불가리아에 약속한 연간 공물이 더 이상 유효하지 않아 현금화할 수 없다는 구실로 전쟁을 벌이려고 시도했다. 행진하여 슬라브인을 물리치다. 슬라비의 영토는 불가리아의 남부 국경이다. 이 타격은 불가리아에 전쟁을 선포하는 것을 의미하며, 불가리아인들은 효과적인 방어를 막지 못했다. 그 이유는 아스바루크가 불치병에 걸렸기 때문이다. 690 년에 비잔틴 군대는 불가리아 군대를 완전히 물리쳤고, 일부 슬라브인들은 비잔틴 쪽에 종속되었다. 그들은 푸쉬킨 군구와 비세네나로 옮겨져 비잔틴인에 동화되었다. 불가리아는 보복을 감히하지 않았습니다. ...

시간의 발걸음이 점점 기원 800 년으로 접어들면서, 한 해 동안 큰 사건이 발생했다. 즉, 기원 65438800 년 2 월 25 일에 교황은 로마의 성 베드로 대성당에서 찰리만 대왕을 대관하였다. 그래서 기독교가 분열하기 시작했고 유럽의 동서도 분열하기 시작했다. 그때부터 동유럽과 서유럽은 서로 다른 발전의 길에 올랐다. 왜 그럴까요? 먼저 아이콘을 파괴하는 운동을 말하다.

(a) 우상을 파괴하는 운동

이미지 파괴 운동은 비잔틴 역사상 중요한 사건으로 비잔틴 미래의 정치와 군대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그것은 8-9 세기 비잔틴 종교단체가 발기한 사람들이 우상을 숭배하는 것을 금지하는 운동이다. 사실, 더 분명한 것은, 이것은 권력 탈취 운동, 즉 비잔틴 군주가 교회의 권리를 빼앗았다는 것이다. 그것은 레오 3 세 (7 17-74 1) 가 기원 726 년에 발기했고, 섭정 여왕 테오도라는 기원 843 년 마이클 3 세 (842-867) 때 성상을 파괴하는' 니시아' 를 반대했다

1. 아이돌 운동의 원인을 파괴하다

이 운동의 원인은 매우 복잡하여 종교 요인, 정치적 요인, 경제적 요인의 세 가지 측면으로 요약할 수 있다. 하나씩 분석해 보겠습니다.

(1) 종교적 요인

이 요소는 가장 중요하고 치명적인 요소입니다. 우선, 비잔틴은 세 가지 주요 종교 (기독교, 유대교, 이슬람교) 의 교차점으로 인해 국가가 안정되려면 모든 종교를 포용하여 교류에 장애가 없도록 해야 하지만, 기독교의 많은 교리는 다른 종교의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다. 예를 들어 우상 숭배가 바로 이런 문제이다. 둘째, 기독교에 대한' 정화' 다. 비잔틴 통치자들은 성경에 하느님을 제외한 어떤 우상도 숭배해서는 안 된다는 명확한 기록이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비잔틴 곳곳에 다양한 우상을 숭배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 사람들은 우상 숭배 때문에 큰 역병, 대지진, 아랍 침입, 불가리아 침입 등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자연 우상에 대한 숭배가 뭇사람의 비난의 대상이 되었다. 셋째로, 기독교의' 교리' 는' 다신교' 를' 일신교' 로 완벽하게 대체하고 구속의' 삼위일체' 신학도 건립되었다. 이 때문에 목사는 이교도와 불신자들을 박해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 문제는 사실 유래가 오래되었지만, 다만 이때 폭발했을 뿐이다. 이전에 말했듯이,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2) 정치적 요인

나는 이것이 사실' 천황의 개인적 요인' 으로 귀결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왜 그렇게 말할까? 주로 레오 3 세가 기독교와 이슬람교가 만나는 게르마니아에서 태어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슬람교의 교리는 인심을 깊이 파고들고, 이슬람교는 우상 숭배에 반대한다. 레오는 어린 시절에 이 방면의 교육을 많이 받았는데, 이것은 그의 이후의 정치 생애에서 자연히 드러날 것이다. 즉, 그는 기독교인이 하지 않는 일을 할 것이고, 이슬람교도가 할 수 있는 일을 할 것이다. 이런 일은 그의 황제 생애에서 일어났는데, 예를 들면 아이콘 파괴, 법률 수첩의 편찬과 같은 것이다. 성상을 파괴하는 첫 번째 법은 아라비아 해리파 제즈드 (720-724) 가 723 년 반포한 것으로, 그 주요 내용은 레오와 똑같다. 이것은 우연의 일치입니까, 아니면 필연적입니까? 다른 하나는 교회와 국가의 통합에 관한 것입니다. 분명히 사자자리는 교권을 가져가려고 하는데, 사실 좀 더 정확하게 말하면 정교합을 원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황제는 기독교 회의를 소집할 권리가 있고, 교회 문제에 대한 최종 판결을 내릴 수 있으며, 교회 교직원을 마음대로 임면할 수 있다. 이것은 정교합이 아니다. 이게 뭐야? !

1946 9 월 15 "불가리아 인민공화국" 선언 성립 1990165438+10 월 15 국가 이름을' 불가리아 * * * 중화인민공화국' 으로 변경합니다.

현재 불가리아인의 38% 는 기독교와 개신교, 26.5% 는 정교회, 0.6% 는 이슬람교를 믿는다. 그들은' 13' 과' 금요일' 을 두려워한다. "13" 은 사악한 신이라고 생각하는데,' 금요일' 이' 13' 을 만나면 더 무섭다. 재앙의 임박을 상징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좋은 예의를 매우 중시하며, 특히 사람들이 밥을 먹을 때 음식을 씹을까 봐 두려워한다. 이것이 수치스럽다고 생각하는 것은 매우 음란한 행위이다. 그들은 손님과 이야기할 때 국내의 정치와 사회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

여기서 보시는 것은 구체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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