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와 고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형식상 중국고시는 전체 개념이며, 단어도 시의 일종이다. < P > 하지만 독립출사의 개념이라면 당연히 시의 개념이 축소되고 분류가 더욱 정교한 이유다. < P > 형식상의 차이 < P > 전반적으로 중국고시는 어판 외에 고체시와 근체시로 나뉘어 평정격법 준수 여부를 구분 기준으로 삼았다. 평정격법을 준수하는 것은 율시 (근체시) 이고 평정격법을 지키지 않는 것은 고풍 (고체시) 이다. < P > 평정격법의 시에 대한 요구는 문장 등 길이 (3, 7 언), 정돈 (모두 짝수구), 평정관계 준수 (상대, 상대, 상착), 압평성운 (한 운의 끝), 적당한 대립이다 < P > 형식이 이런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것은 고체시다. 가장 먼저 부딪치는 것은 문장의 길이가 고르지 않은 작품, 즉 잡언시이다. < P > 잡언시는 사실상' 긴 단문' 인 어패의 전신이다. < P > 하지만 어패는 초당에서 태어나 송 () 두 송 () 에 성행하는데, 그 생산 자체는 그 자체로 운율의 영향을 가지고 있다. 율법이 생겨난 후에도 잡언시 창작을 고집하는 시인들도 많다. 그들의 작품은 고체시이지만, 문장 중 불가피하게 율율 관계의 영향을 받는다. 이런 일정한 율율 요소가 있는 고체시, 우리는 또 다른 호칭인' 율고' 를 가지고 있다. < P > 그리고 율고와 품사 중 차이는 매우 작다. 만약 한 곡의 율고가 노래에 쓰이고, 다른 시인들은 이 음악이 듣기 좋다고 생각하는데, 이 율고의 평정 관계에 따라 또 다른 율고를 썼다면, 이 율고에 첨부된 음악은 이 작품들의' 품사 이름' 이 되고, 이' 품사 이름' 에 붙어 있는 율고는 품사가 된다. < P > 이것이 바로 어패가 있는 곳, 즉 격율화, 평정 관계가 음악에 의해 잠긴 고체시이다. < P > 율시는 똑같이 평평한 관계로 잠겨 있지만 시구의 길이는 제한되어 있어 길고 단정해야 한다. 율율 관계는 평평한 수집, 평평한 수집, 평평한 수집, 평평한 수축의 네 가지 기본 형식으로 잠겨 있다. 그래서 어패와 고체시의 차이는 어패가' 어패명' (음악) 아래의 평평한 관계를 준수해야 한다는 점이다. 적절한 변화는 노래에 영향을 주지 않는 우리가' 변형' 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 P > 어패와 율시의 차이는 어패가 긴 단문이라는 점이다. 율시는 오언사구, 팔구, 칠언사구, 팔구, 배율 (5, 7 언 1 문장 이상) 이다. < P > 내용상의 차이 < P > 내용에는 원래 차이가 없었다. 이른바' 시상 동원' 이라고 한다.

하지만 시는 음악 부착 제품입니다. 초기 중원 음악은 단아하고 정숙하여' 아악' 이라고 불렸기 때문에, 4 언시는 중원시의 주제로 사방이 평평하고 기세가 웅장했다. 남방초나라 음악문학은 한나라가 천하를 두루 다니면서 초사 구조의 잡언체가 널리 퍼져 있다. 예를 들면 유방의' 대풍가', 항우의' 하곡' 등 소수민족 융합과 함께 음악 변화가 많아지면 아악 아래 가사는 더 이상 노래에 적응할 수 없게 되어 오언과 칠언시가 나타났다. < P > 초당에 이르러 만국이 찾아오고, 민족문화와 음악의 융합은 전례가 없다. 특히 호락 등 서역 음악은 악기가 참신하고 곡조가 참신하기 때문에 더욱 유행한다. < P > 음악 변화, 가사는 엄청난 개혁에 직면해 있지만, 한초에는 음악이 따라잡지 못해 점차' 제자가 되었다' 고 말했다. 문학을 낭송하기 시작했다. 시에서는 음악이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 한말 위진의 한자 음운학의 발전은 시를 읊기 위해 날개를 달았다 시는 점차 음악과 갈라지기 시작했다. 당나라에는 여전히 악부의 옛 제목으로 노래를 불렀지만, 칠절중 많은 작품들 (예:' 량주어' 등) 은 사실 가사였지만, 이 작품들은 노래 외에도 평정격법을 준수하며 읊조리는 가운데 힘차고 감동적이었다. < P > 시는 읊음체로 이미 고위층 문인들이 느낄 때 서정적인 전용 도구가 된 것으로, 낭송성의 보급이다. 누구나 음악가가 아니기 때문에 누구나 작은 시를 가사로 모시러 갈 것이기 때문이다. < P > 이럴 때 서민과 관원 간의 오락 사용을 보충하기 위한 또 다른 형식이 절실히 필요하다. 음악의 복잡한 발전으로 긴 문구가 태어날 때' 시여' (시의 나머지 단편어 쓰기) 라고 불리던 가사의 주체가 되었다. < P > 어패는 이로부터 태어났기 때문에, 어패는 자체 오락성을 가지고 있으며, 피타고라스 주점, 꽃 전월하, 시가 계승하는 고아하고 단정하고 풍자적인 권고와 뚜렷한 차이가 있다.' 시사 전환' 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 시, 시, 시, 시, 시, 시) < P > 북송수시 () 에서 남송신지 () 는 카드중의 호방파 () 를 만들려고 노력하며, 단어의 구도를 시의 경지로 끌어올려' 시합류' 를 실현했지만, 어패와 타고난 유전자는 영웅적인 표현에 적합하지 않았기 때문에, 신기병이 세상을 떠난 후, 어패는 즉시 다시 완곡한 경지로 돌아갔다. 이청조의 말로. < P > 이후 천년 동안' 시언지, 단어 전정' 이라는 기본 문학 분야 경로는 중국 문인들 사이에서 고정되어 현대의 위대한 시인, 혁명가가 나타날 때까지 다시 한 번' 시합류' 를 이루었다. < P > 오늘까지 율시와 어패는 이미 시단의 역사적 흔적으로 현대시가 횡포하고 미래이자 농담이다. < P > 하지만 우리는 이 고시들 중의 고전작품들을 돌아보고, 여전히 시사의 다른 문화적 맥락을 파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역사 연구의 목적은 당연히 현상을 똑똑히 보고 미래를 예측하는 것이다. < P >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현재의 시단에 대해 마음이 어지러워지고, 그가 함부로 산을 넘도록 내버려 둘 수 있다. 나는 달이 강을 비추고 있다는 것을 자명하게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