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르곤스 영화

중국어 제목: Blue Jelly Sea....대만 번역

외국어 제목:

Jellyfish....International (직역 제목 ) (영어 제목)

Méduses, Les .....프랑스

Medusas .....아르헨티나(축제 제목)

Meduse ... ..Italy(문자 그대로) title)

해파리 - Vom Meer getragen .....독일 감독:

Shira Geffen

Aiga· Etgar Keret

각본가 :

쉬라 게펜

주연:

아시 다얀 .....엘다드

사라 애들러....바티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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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gar Keret....관리자

프로듀서:

Yael Fogiel ....프로듀서

Amir Harel .... 프로듀서

Ayelet Kit ....프로듀서

Laetitia Gonzalez ....프로듀서

원곡: Christopher Bowen

촬영: Antoine Héberlé

영화 편집:

François Gédigier

Sascha Franklin

미술 감독 제작 디자이너: Avi Fahima 영화 유형: 드라마

소요시간: 이스라엘: 120분/프랑스 85분

국가/지역: 프랑스 및 이스라엘

대화 언어: 프랑스어 이스라엘어

색상: 컬러

형식: 35mm 마스크 와이드스크린 시스템

믹싱: Dolby Digital Surround

수준: 독일:6 한국:12 스위스:10 아르헨티나: 13

제작 비용 :,800,000/예상

카메라 형식: 35mm

인쇄 형식: 35mm Gorgon은 멀티플레이어 실시간 전투 맞춤형 지도 기반입니다. Warcraft 3: The Frozen Throne Agility-Scourge 2 선술집에 위치한 DotA(Defense of the Ancients)의 스컬지 민첩성 영웅입니다.

영웅 약어: 빅나가, 빅나가, 첫째언니, 의대, 뱀소녀, 뱀머리.

고르곤은 소용돌이 깊숙한 나즈자타의 수중 감옥에 영원히 갇힌 교활한 생물입니다. 아서스가 이끄는 스컬지 군단과 노스렌드의 얼음 해안에서 나가가 출동한 것입니다. 전쟁이 끝난 뒤 언데드들에게 감염되어 불사의 보호를 받았고, 뛰어난 궁술 실력과 타고난 마법 친화력으로 오랜 세월 유명세를 떨쳤던 그녀는 손짓으로 여러 발의 화살을 쏠 수 있어 적을 약화시킨다. 마법을 사용하여 자신을 보호하는 장벽을 형성할 수도 있습니다. 전설적인 메두사와 마찬가지로, 그녀와 마주한 적들은 필연적으로 두려움에 사로잡혀 점차 마비될 것입니다.

영웅 음향 효과:

이제 시간인가?

이제인가?

연기하고 싶은 마음이 점점 불안해진다.

나는 우리의 행동을 걱정합니다

우리의 뜻은 이루어질 것입니다.

우리의 뜻은 이루어질 것입니다

나는 하찮게 여기지 않을 것입니다.

너한테 헛소리할 기분은 아니야

시간은 짧다, 필멸자.

시간은 짧다, 필멸자.

곧 , 우리는 지상 세계를 되찾고 나이트 엘프에게 복수할 것입니다.

곧 우리는 지상 세계를 되찾고 나이트 엘프에게 복수할 것입니다.

일리단은 우리에게 권력으로 가는 길을 보여주세요.

일리단은 우리를 위해 권력으로 가는 길을 찾아줄 것입니다

이 문제에 계속 걸려 넘어지세요, 빌어먹을 꼬리.

난 지금까지 비틀거리고 있었습니다. 이거, 빌어먹을 꼬리.

망할 바닷물아, 난 이 코일을 내 머리에서 절대 빼낼 수 없을 거야.

젠장 바닷물아, 난 이 코일을 내 머리에서 절대 빼낼 수 없을 거야. /p>

이 표면 세계는 너무 밝아서 이 신선한 공기가 눈을 짜증나게 합니다.

표면 세계는 너무 밝아서 이 신선한 공기가 눈을 자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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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PAWN:

생성음

나는 준비됐다.

나는 준비됐다

움직임 :

모바일 음성

명령으로.

명령을 듣습니다.

예.

멋져요.

정말 영리해요

그래아아!

그렇습니다

아즈샤라의 이름으로.

아즈샤라(그리고 여왕의 촉수와 여왕의 촉수 파티)의 이름으로

황후를 위해

여왕(그리고 여왕의 촉수와 여왕의 촉수 파티)을 위해< /p >

공격:

공격 음성

나샤타르를 위해.

나샤타르를 위해(NAGA의 수중 도시?)

맛 내 독침을 받아라.

내 독침을 받아라!

베라샤사르.

@%#^@%!(머큐리)

공격 영웅:

공격 영웅

Athero Bath trenas!(이 연설에 대해 잘 모르겠습니다.)

@#%^%^@#(Mercury 언어)(다음은 DOTA 6.78c 버전 매개변수를 나타냅니다.)

초기 체력: 416

초기 마법: 247

초기 범위(기본 범위): 600

탄도 속도 1200

초기 공격 간격(기본 공격 시간): 1.7

초기 이동 속도(기본 이동 속도): 290

초기 방어(기본 방어구): 2

물체 저항 10.2%

마법 저항 25%

회피 0%

주요 속성: 민첩성

기본 데미지: 44 - 50

기본 힘: 14(모두 DOTA 최저)

기본 민첩성: 20

기본 지능: 19

힘 성장: 1.65

민첩 성장: 2.50

지능 성장: 1.85

스윙 전 /공격 후: 0.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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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전 전/후 스윙: 0.4/0.5

주야간 시야: 1800/800 1. 분할 사격 [T]

고르곤 악마는 마법을 사용해 화살을 분리해 5명의 적 대상을 공격합니다. 이 화살은 피해가 적습니다.

레벨 1 - 일반 공격의 50% 데미지를 주는 분할 화살을 켭니다.

레벨 2 - 일반 공격의 60% 데미지를 주는 분할 화살을 활성화합니다.

레벨 3 - 분할 화살을 켜면 화살이 일반 공격의 70%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 4 - 일반 공격의 80% 데미지를 주는 분할 화살을 켭니다.

2. 신비한 뱀 [C]

고르곤은 에너지로 만들어진 신비한 뱀을 방출합니다. 신비한 뱀은 적 유닛에 3/4/5/6회 이동합니다. 그 사이에 피해를 입히고 마법을 훔칩니다. 신비한 뱀이 마지막 목표에 도달하면 고르곤에게 돌아가 훔친 마법을 고르곤으로 전환합니다. 신비한 뱀이 유닛과 함께 이동할 때마다 피해와 훔치는 마법이 25% 증가합니다.

시전 거리: 700

냉각 시간: 11초

마력 소비: 140/150/160/170포인트

1레벨 - 초기 데미지는 80점, 초기 마법 스틸은 20점

레벨 2 - 초기 데미지는 120점, 초기 마법 스틸은 30점

레벨 3 - 초기 데미지는 160 포인트, 초기 마법 스틸은 40포인트

레벨 4 - 초기 데미지는 200포인트, 초기 마법 스틸은 50포인트

3. 매직 실드(Mana Shield). [E]

고르곤은 마법을 사용하여 받는 피해의 50%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냉각 시간: 0초

레벨 1 - 마법 보호막을 활성화하여 마법 포인트당 0.75포인트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피해량의 50%만 흡수할 수 있습니다.

레벨 2 - 마법 방어막을 활성화하여 마법 포인트당 1.25포인트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피해량의 50%만 흡수할 수 있습니다.

레벨 3 - 마법 방어막을 활성화하여 마법 포인트당 1.75포인트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피해량의 50%만 흡수할 수 있습니다.

레벨 4 - 마법 방어막을 활성화하여 마법 포인트당 2.25포인트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피해량의 50%만 흡수할 수 있습니다.

4.스톤 게이즈 [G]

이 스킬을 시전한 후 고르곤을 바라보는 적 유닛의 공격 속도, 이동 속도, 회전 속도가 느려집니다. 50%. 유닛이 고르곤을 2초 이상 쳐다보면 유닛은 완전히 석화되어 3초 동안 움직일 수 없게 됩니다. 석화 과정에서 유닛의 마법 저항력은 100%가 되지만, 물리 데미지가 더 커집니다. 환상은 완전히 석화되면 곧바로 사라집니다.

마법 면역 무시

효과 범위: 800

시선 각도: 85°

지속 시간: 6초

냉각 시간: 90초

마법 소비: 200

레벨 1 - 석화된 유닛은 추가로 3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레벨 2 - 석화된 유닛은 추가로 4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레벨 3 - 석화된 유닛은 추가로 5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6.20

·정화 시간이 6초에서 5초로 감소합니다.

·분할 화살의 피해가 40/50/60/70%에서 45/55로 증가합니다. /65/ 75%

6.36b

·정화는 더 이상 소환된 유닛을 직접 죽이지 않지만 600 포인트의 피해를 입힙니다.

·체인 라이트닝 레벨 4 피해 290에서 300으로 증가

6.46

·지능 성장 0.4 증가

6.50

·마법 보호막 활성화 시 더 이상 마법을 소모하지 않음

·약간 향상된 정화

6.51

·마법 보호막이 더 이상 정수 오라를 유발하지 않습니다.

6.52

· 소환물에 대한 2레벨, 3레벨 정화 데미지가 증가되었습니다.

6.52

·공격 액션이 향상되었습니다.

6.55

·정화 냉각 시간을 12/11/10초에서 12/10/8초로 조정했습니다.

·분할 화살이 3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6.60

·고르곤 개편

6.61

·고르곤: 석화된 시야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5초로 줄입니다(원래 70초)

·고르곤: 신비한 뱀의 투사체 속도, 시전 거리, 재사용 대기시간입니다.

·고르곤: 신비한 뱀의 피해량이 60/100/140/180에서 80/120/160/200으로 증가했습니다.

6.65

- 증가 석화의 시선의 재사용 대기시간: 35초에서 10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6.67

- 지능 증가량이 2.25에서 1.85로 감소합니다.

6.68

- 힘 증가량이 1.85에서 1.65로 감소했습니다.

- 이동 속도가 300에서 290으로 감소했습니다.

6.69-6.72

수정되지 않았습니다.

6.73

- 마나 실드 토글 쿨다운이 제거되었습니다.

-Petrifying Gaze의 균형이 재조정되었습니다.

석화의 시선 감속 후 속도 회복률은 레벨별로 동일합니다.

스킬 판정 시간이 초기 0.6초에서 5초로 변경되며 시선 범위에 진입하는 모든 유닛이 석화됩니다.

석화된 유닛은 다시 심판을 받지 않습니다.

마나 비용이 100/50/0에서 200/100/0으로 증가했습니다.

재사용 시간이 100에서 140/110/8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6.74

분할 화살은 4발이 아닌 5발을 한 번에 발사합니다.

6.78

석화의 시선을 재작업했습니다. 절대적인 후반기 플레이어인 메두사의 장비는 상대적으로 고정되어 있으며, 초반과 중기에는 의족, 링컨의 공 등 속성 장비를 주로 사용하며, 이 두 조각을 사용하면 안전율이 크게 높아집니다. 라인이지만 출력과 저항력이 부족하여 후반 정면 전투에서는 중앙에 위치하는 것이 더 적합합니다. 주요 출력 장비는 팬텀 액스, 나비, 얼음 눈, 대포, 황금 곤봉, 성검, 사탄의 사악한 힘, 날아다니는 신발을 위한 의족, 팀 전투에서 전방 위치, 생명력을 흡수하는 인간 방패와 DPS 역할을 합니다.

특별한 상황에서는 다른 아이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팀이 불리하고, 팀원이 팀 전투에 참을 수 없으며, 자신이 상대의 집중 출력 지점이 되어 상대가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컨트롤은 BKB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력 환경이 있는 경우 DPS가 적격 DPS입니다. 상대가 워록, 올마이티, 워터맨과 같은 영웅을 보유하고 있으며 로스트 블레이드에 적합한 민첩한 영웅이 없는 경우, Lost Blade를 사용하여 상대방의 영웅을 표적으로 삼는 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