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도 여생 영화 리뷰 < P > 라는 이름을 들으면 로빈슨 줄거리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2 시간 2 분짜리 타임라인에서 매 순간마다 빛을 발하고 다양한 색채를 발산하며 다양한 감정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것은 그야말로 보물지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중요한 줄거리 공개에 신경 쓰지 않으셨으니, 처음부터 끝까지 이야기할 수 있는 완벽한 작품을 유보없이 보여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리고 이 영화를 본 후, 나와 함께 멋진 점을 돌아보고, 영화가 가져다주는 즐거움과 사고를 함께 나누길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헤헤. < P > 영화는 사막 위의 도로로 시작해 피터슨 부인의 개인작업장에 처음 도착했는데, 그것이 무엇을 하는지 모르겠다. FedEx 택배는 여기서부터 시작해서 택배차에 그 중요한 택배상자를 실었습니다. 그 장면은 상자의 시각에 따라 걷는 장면이 재미있었다. 특히 택배원을 따라 계단을 오르는 동안 그 장면이 어떻게 찍혔는지 궁금했다. 택배원이 소포를 피터슨의 손에 배달하자 피터슨은 그의 부인에게 이것이 내 아내가 보낸 것이라고 말했다. 하하, 보고 뒤돌아보면 이 안배도 무의미하지 않아요. 그렇지 않으면 영화가 끝난 후, 우리의 위대한 남자 주인공은 왜 피터슨 부인과 같은 미녀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을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또 다른 긴 상자의 소포가 한 아이에 의해 FedEx 기지로 보내졌을 때, 우리는 여기서 척을 처음 만났는데, 그는 매우 선동적인 노동자 동원 연설과 러시아어 통역을 발표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시간관념이 강하고, 일에 대한 적극성이 높아서, 한 번 보면 열심히 노력하는 사업형 남자이자 매력적이다. 저는 영화가 택배 직업에 기반을 두고 신선함을 느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감독은 이를 이용해 영화의 재미를 높이지 않고, 처음의 끝부분에만 그 핵심 소포로 연결을 완성했습니다. 하지만 척이 가지고 있는 택배의 직업적인 성격은 앞으로의 발전에 대해 상당히 조롱을 받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 P > 이 날은 크리스마스, 만찬입니다. 이 인구는 정말 작지 않습니다. 폭음담입니다. 따뜻하고 행복한 대가족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척은 호출을 받고 밤에는 어디로 가서 소포를 보내야 한다. 아내는 그의 일을 잘 이해해 주었고, 비행기에 오르기 전에 선물을 교환했고, 모두 충분한 칭찬을 해 주었는데, 매우 예의바르게 행동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하지만 나는 끝까지 약간의 의구심을 품고 있다. 척이 켈리에게 섣달 그믐날 다시 열어 달라고 한 선물은 도대체 무엇일까? < P > 비행기가 조난을 당한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척이 그 늙은 조종사를 처음 만나 그에게 사고에 대한 농담을 했다고 생각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행기명언) 그러나 나는 물 위에 불시착할 줄은 몰랐다. 나는 그들이 모두 스카이다이빙 가방을 들고 있는 줄 알았는데, 자동 풍선 보트인 줄 몰랐다! 그리고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요! 그들도 우산 가방 한 세트를 준비했는지, 스스로 바다에 떨어지는 것을 계산해서는 안 된다. < P > 그리고 혼자 이 섬으로 떠내려갔는데 신발도 양말도 없는데 왜 비행기에서 이렇게 깨끗하게 벗었어. 물론, 그 FedEx 소포들도 해안까지 떠내려와 영화와 체크했다. 처음에는 척은 이 상자들을 뜯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도움을 구하는 것에 대해 자신감을 잃지 않았기 때문에 모래사장에서 두 번이나' 도움말' 을 얻기 위해 애를 썼기 때문이다. 이때 그의 직업윤리와 포만상태는 그가 소포를 자기 소유로 삼기에 충분치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나중에 사회에 대한 걱정이 없을 때에도, 그는 여전히 그 중요한 소포를 간직하고 있기 때문에, 다시 태어나고 나서 마지막 경력을 끝까지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무인도 생활의 초급 단계에서 척의 첫 출항을 배정하고, 그 퀄리티가 상당히 좋은 부풀어오르는 보트를 타고 부상을 당해 돌아오자, 부정 폐기는 텐트로 개조되었다. 이로부터 안정된 무인도 생활이 시작되었다. 이는 최종 출항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두 번째 출항은 4 년 후였다. 그때 척은 이미 철저한 독립생활을 한 사람이었다. 목벌 제작, 밧줄 짜기, 물론 철판' 돛' 의 영감에 힘입어, 나는 마지막' 파도' 에 감탄했고, 파도가 돛을 날리게 했다. 뭔지 모르겠다. 첫 번째는 초조하고, 급히 사회로 돌아가고, 현존하는 자원을 이용하여 모든 희망을 광명으로 전진하고, 두 번째는 냉정하게 현황을 분석하고, 스스로 가치를 창출하고, 자신의 운명을 결정하며, 그는 심지어 매년 바닷바람주기까지 총결했다. 이것으로부터 충분한 준비 없이는' 바다에 내려갈 수 없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과연 어떤 사람이 살아남을 수 있을까? 나는 처음에 영화의 시작은 인물의 성격을 표현하고 4 년간의 생존 투쟁을 위한 길을 깔았다고 생각했지만, 나는 이런 인과관계를 확정할 수 없었다. 다른 사람, 다양한 성격의 사람으로, 이런 상황에서 누가 그들의 운명을 계산해 낼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생존은 누구나 포기할 수 있는 것이다. < P > 나무를 뚫고 불을 잡는 데 성공한 순간, 척은 활짝 웃었다. 나도, "내가 뭘 만들었는지 봐? 나 화났어! " 성취감이 인류를 끊임없이 창조하게 하는 것은 독특한 기쁨이다. Chuck 의 생명의 불입니다. 그는 자신의 힘을 증명했습니다. 그로 인해 그는 산산조각 난 자신감을 서서히 줍고, 산술문제를 흥겹게 시작해 자신이 처한 지리를 계산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 P > 이를 두드리는 것은 재미있었다. 원래 그는 석두 수인 1, 2, 3 을 가지고 아이스나이프를 두드리기 시작한 장면을 차마 볼 수가 없었지만, 그의 웃긴 더빙은 내 털이 빨리 나는 소름이 돋는 소름, 애니메이션식 날치와 떨어지는 자세를 없애 버렸다. < P > 눈 깜짝할 사이에 4 년이 지났는데, 한 번 나오면 정말 괄목할 거야, 날으는 포크 물고기는 너무 용맹해! 이때 우리는 4 년간의 단련을 거쳐 척은 이미 비사회적 인간이라고 믿을 수 있다. 그리고 그 철' 돛' 을 통해 그의 귀환 과정을 시작했다. < P > 그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은 그 배구인 위신 () 이다. 나는 이런 감정에 대해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지만, 감독은 분명히 이것에 대해 신경을 썼다. 나는 척의 위신 감정에 대한 전시가 지나치지 않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 영화에 편폭이 비중을 넘어선 것은 아닌가.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드디어 바다에 나갔어요! 감독은 여기서 척과 거대한 고래의 우연한 만남을 안배하여 줄거리와 크게 관련이 없지만, 이것은 근본적으로 기적이다! 비록 이 단락은 잔잔한 파도 소리밖에 없었는데, 척은 고래의 꼭대기에 전복되는 것을 두려워해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그것은 정말 신기했다! 고래가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게으른 눈을 뜨고 옆머리를 향하는 척과 눈을 뜨고 천천히 눈을 감고 물을 가라앉히는 것은 너무 짱.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래명언)
다음으로 드디어 사회로 복귀했다. 4 주로 뛰어간 후, 이전처럼 이 유형의 영화처럼 방금 복귀한 인물의 상태를 중점적으로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무인도 생활의 후유증도 밤에 잠을 자지 않고 잠을 자지 못하는 것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는 영화도 관객이 더 이상 정력을 분산시켜 그런 심정을 체득하게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간단한 미소, 감사합니다. 귀환식을 마쳤습니다. TomHanks 가 갑자기 살이 많이 빠졌는데 수염이 없어진 착각인가요? 그것은 같은 사람 처럼 보이지 않는다. 그는 다시 태어났고, 심상치 않게 냉정했다. 이전에 연설을 동원한 이미지와는 확연히 다르다. 우습게도 다시 태어나는 것은 결코 간단하지 않다. 모임이 끝난 후, 친구가 척에게 말했다. 한 사람을 안정시키려면 많은 서류가 필요하고, 내일 네가 회생하는 것을 도와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간은 사회와 집단에 의존하기 때문에 사회와 사람에 대한 계약 제약도 수용에 동의하고, 척의 다른 경험은 그가 더 이상 사회의 속박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결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참, 모임 후 또 다른 친구가 척에게 앞으로 같이 낚시하러 가야 한다고 말했는데, 척은 말하지 않았지만, 나는 그가 지금 마음이 아주 멋질 것 같아 감독조차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 < P > 물론 컴백 후 전 여자친구의 재회에 중점을 두었고, 그녀는 이미 다른 사람과 결합했다. 이것은 어쩔 수 없는 고전적인 줄거리다. 나중에 척은 전 여자친구가 선물한 주머니 시계를 돌려주었지만, 그녀의 사진을 남겼는데, 이는 그가 여전히 그녀에 대한 감정을 간직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하지만, 그녀는 이 주머니 시계를 거절하기 시작하면서 두 사람이 절대 복합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척이 자신의 차를 몰고 갔을 때, 나는 운전이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4 년 동안 운전하지 않은 것은 모두 이렇게 순조롭지만, 다행히 그는 천천히 운전해서 내 마음이 조금 받아들일 수 있게 했다. 또 한 번의 격정이 되살아난 후 두 사람은 완전히 흩어졌다. < P > 영화의 결말은 처음을 호응하고 인적이 드문 주간 도로로 돌아갔을 때, 척은 그 핵심 소포를 종점, 즉 피터슨 부인의 집으로 보내야 했고, 결국 척은 교차로에 서서 결말에 대한 상념을 남기게 했다. 나는 이 영화를 보고 나서 시작을 보면, 마치 퍼즐 두 장을 붙이는 것과 같은 결합의 서프라이즈가 있을 것을 제안한다. 영화는 완벽하게 끝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 P > 제목이 무인도로 번역되는 것은 여생이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본명 카스타와이는 사회에 버려져 자주적으로 사회에서 멀어지고, 석방에서 재생까지, 밖에서 다시 태어나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무인도 여생 영화 < P > 무인도 여생 전에 본 적이 있는데 처음 봤을 때 할리우드의 상업영화라고 생각했어요. 첫 인상은 현대판 로빈슨 표류기이며, 거물급 영화배우로 포장했을 뿐이다. 만약 영화가 톰 크루즈에서 문명세계로 돌아오면 끝난다면, 나의 첫인상이 성립될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영화는 끝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뒤에서 톰 행크스가 문명세계로 돌아가는 경험을 서술하는 데 많은 지면을 썼다. 후무인도 시대의 변화도 충분히 묘사했다. 애인의 결혼, 전 세계의 변화, 남자 주인공에게는 일층 타격이다. < P > 만약 내가 그 당시 이 영화를 평가하게 했다면, 나는 그것이 깊이가 있는 영화라고 말할 수 밖에 없었지만, 그것이 깊다고 말하라고 하면 나는 말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지금 제가 말할 수 있는 것은, 그것이 존재하는 문제를 말하는 것 같다는 것입니다. < P > 남자 주인공은 처음부터 하루 종일 바쁘고 시간을 중시하는 태도가 영화 전체에서 매우 선명했다. 그는 영화 전체의 주재자인 것 같다. 그는 권력을 가지고 있다. 그의 존재는 영화에서 매우 선명하다. 즉, 그는 문명 세계에서 매우 큰 영향을 미친다. 하지만 영화의 첫 번째 전환점은 톰 크루즈가 항공사고를 당해 무인도에 유배되었을 때 그의 문명사회의 물질적 존재가 사라졌다는 것이다. 작은 섬에서 그와 그의 사고에서 파생된 친구 윌슨이 그의 시공간의 유일한 존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는 메시지가 변하는 문명사회를 떠나 그와 그의 파생물만이 존재하는 작은 섬에 살았는데, 그의 발전은 거의 제로였다. 이것이 그가 문명세계로 돌아왔을 때 비인간적인 것을 발견한 이유이다. 그의 세계에서 시간과 공간은 모두 거대한 단층을 경험했기 때문이다. 이 단층은 그로 하여금 문명세계를 거의 받아들일 수 없게 했다. 이것은 그의 과묵함을 초래했다. 푸코의 말에 따르면, 그가 겪은 두 번의 단절은 두 번 모두 매우 갑작스럽게 왔다. 그의 컴백은 영화의 두 번째 전환점이다. 그는 생활에 적응하지 못했고, 심지어 여러 가지 변화에 대한 어쩔 수 없는 아쉬움과 아쉬움까지 작은 섬으로 돌아가는 생각을 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리고 영화는 그의 심경에 대해 매우 섬세한 묘사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문명사회의 사람들이 그를 대하는 것도 이전의 강인한 이미지가 아니다. 그에 대한 견해는 항공사고의 생존자다. 영화의 마지막 장면은 문장 쓰기와 마찬가지로 앞뒤가 비슷한 연결을 한 것 같은데, 마치 어떤 시공간의 유사점을 말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 P > 물론 영화도 한 사람의 존재가 존재합니까? 물론, 이 영화는 사람이 혼자 존재할 수 없고 무인도에 있는 사람이라도 윌슨을 파생할 수 있다고 알려 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사람이 다른 사람의 반응을 통해 자신의 존재를 느낄 수 없다면, 다른 사람이 없을 때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자신의 인격을 여러 개로 나누는 것 같다. 스스로 자신의 사상에서 자아를 찾게 하다. < P > 저는 단지 존재의 측면에서 이 영화를 토론했을 뿐입니다. 한 편의 영화가 단지 한 가지만 표현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시간 문제, 감정의 문제,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 등 문제를 토론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P > 무인도 여생 영화 평론 < P > 척이 윌슨을 잃고, 죽고 싶지 않은 채 생명의 배에 쓰러져 울부짖을 때, 내 눈물도 톡톡 얼굴을 적셨다. 톰 행크스의 비길 데 없는 공연은 관객을 영화의 가장 핵심인 가장 감동적인 중심지로 깊이 끌어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톰 행크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윌슨, 척과 함께 무인도에서 1,5 일 밤을 보낸 붉은 얼굴 배구, 도대체 무엇을 싣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윌슨,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P > 척은 세상과 단절된 무인도에서 계속 살아가는 것이 인간 자신의 생존의식이라고 하면 아직 힘이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감독은 또 다른 중요한 지지점, 사랑을 더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하지만 아마도 이 두 가지 점만 있을 수도 있고, 그리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척은 무인도에 갇혀 있는 것이 아니라, 영원하고 폐쇄적인 공간에 갇혀 있는 것이 아니라, 반복되는 일출과 일몰, 썰물, 결코 변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상인은 이런 공간에 있는데, 살아남아도 죽음과 어떻게 다른가? < P > 그래서 윌슨까지 더해야 한다. 척의 유일한 하소연 대상이다. 척의 15 일간의 생존 용기를 지탱하고, 찰크슨에게 용기를 준 것이다. 그가 없었다면, 우리는 상상할 수 없었다. 척, 혹은 어떤 인간으로 바꾸면 그렇게 오래 버틸 수 있을까. 윌슨, 이 폐쇄된 공간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랑에 대한 Chuck 의 강한 신념을 담고 있습니다! 그래서 < P > 척이 윌슨을 잃었을 때, 그도 생존과 탈출에 대한 신념을 잃었고, 그래서 그는 노를 포기하고, 생존에 대한 노력을 포기하고, 표류했다. < P > 마지막 영화는 상대적으로 해피엔딩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어루만졌고, 척과 그의 애인은 함께 살지 못했지만, 그들의 마음은 오히려 행복하고 행복한 결합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영화 결말, 사거리에 있는 척, 손에 들고 있는 배구, 아마도 인생의 길목에 비춰지는 신념은 우리의 선택과 지속을 지탱하는 동력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 P > 우리 모두는 신념을 가져야 훌륭하게 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