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의 유명한 화가가 있습니까?

유명한 화가는 피카소, 반 고흐, 다빈치, 제백석, 서비홍, 장대천, 오창석, 황, 강, 이코염, 푸포석 등이다.

피카소:

피카소 (188 1- 1973) 는 스페인 화가이자 조각가입니다. 프랑스 * * * 생산당 당원. 그는 현대예술의 창시자이자 서구 현대파 그림의 주요 대표이다. 그는 스페인 사람이라 어려서부터 비범한 예술적 재능을 가지고 있다. 미술 선생님인 아버지는 미원에서 엄격한 회화 훈련을 받아 조형능력이 탄탄하다.

파블로 피카소 (188 1 ~ 1973) 는 스페인 말라가에서 태어났다. 그는 당대 서방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영향력 있는 예술가이다. 그와 그의 그림은 세계 예술사에서 불후의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피카소도 다작의 화가이다. 통계에 따르면, 그의 작품은 거의 37,000 건에 육박하는데, 그중 유화 1, 885 건, 스케치 7089 건, 판화 20,000 건, 석판화 6 1 건이다.

피카소 전체 이름: 파블로 디에고 호세 프란시스코 드 폴라 후안 네포무코노 마리아 데 로스 레미디오스 시프리아노 데 산티시마 트리니다드 루이스 Juan nipomuccino Maria de los remedios cipriano de la Santa ti Sima Trinidad Ruiz Picasso).

예술적 성취:

피카소는 다작의 화가이다. 통계에 따르면, 그의 작품은 거의 37,000 건에 육박하는데, 그중 유화 1, 885 건, 스케치 7089 건, 판화 20,000 건, 석판화 6 1 건이다.

피카소의 일생은 휘황찬란했다. 그는 루브르 박물관에서 자신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는 최초의 화가이다. 프랑스의 한 신문 2 월 여론조사에서 1999 는 40% 의 높은 표로 20 세기 10 대 가장 위대한 화가로 당선되었다. 피카소는 작품에 대해 "내 모든 그림에는 내 피가 담겨 있다. 이것이 내 그림의 의미다" 고 말했다. 피카소의 작품은 세계 경매 가격이 가장 높은 전 10 그림 중 4 점을 차지했다.

피카소의 일생의 그림과 스타일은 몇 차례 변했다. 피카소의 초기 작품은 조숙한 우울함으로 가득 차 있었고, 그의 초기 그림은 표현주의의 주제와 비슷했다. 학창 시절 피카소는 학술 기교와 전통 주제를 배워 종교 주제를 대상으로 한 작품 (예:' 제 1 차 성찬식') 을 창작했다. 데가의 부드러운 색채와 로트렉이 추구하는 상류사회 주제도 피카소의 초기 연구 대상이다. 개렛의 방앗간',' 압생트를 마시는 여자' 등의 그림에서, 성광이 떠 있는 환상이 로트레이크에 의해 조작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은은한 슬픔이 있다. 피카소는 열네 살 때 부모님과 함께 바르셀로나로 이주하여 현지의 새로운 예술과 사상을 알게 되었다. 그러나, 그가 도약하려고 할 때, 당시 스페인 식민지 전쟁의 실패를 당했다. 격렬한 정국 변동으로 민중의 참상이 빚어졌고 바르셀로나는 중진으로 가장 먼저 돌진했다. 아마도 이런 흥분과 절망의 이중 자극이 피카소의 무의식 속에서 파란 시대의 우울력을 낳게 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파리로 이주한 피카소는 가난하고 초라한 숙소인' 세탁선' 에서 살았는데, 그곳은 당시 방랑 예술가들의 모임 장소였다. 이때, 젊은 열일곱 살 된 올리브는 어느 비오는 날 피카소의 생활에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사랑의 자양분과 달콤함이 원래 고집이 세고 억눌린 삶에 대한 마음을 누그러뜨렸고, 그의 글에는 침울하고 고통스러운 파란색이 점프하는 정서가 생기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조심스럽게 천천히 낡은 슬픔을 불태웠는데, 이때 화풍 전체가 행복의 부드러움과 감정 친근의 기쁨을 넓혔다.

장미홍 시대 작품에서는 인물의 표정이 여전히 냉막 있지만 조화로운 미감과 미묘한 인문적 배려를 중시했다. 색채의 풍부함을 제외하고, 전체는 이미 이전의 블루 시대의 희망 심연에서 벗어났다. 가난과 질병이라는 슬픔을 버리고 생기의 상징이 아니라 삶에 대한 흥미와 관심과 믿음으로 대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여자의 셔츠 속에는 은은한 아사 셔츠가 어둠 속에서 떠오르는 몸을 부드럽게 그려내며 젊은 여성의 오만과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귀신의 매력처럼 흐르는 섬세하고 은은한 미감이 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부드럽고 섬세한 방식으로 전달되어 신비로운 몸이 그 속의 병적인 아름다움을 불쌍히 여길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콜라주 예술이 형성된 주된 이유는 피카소가 공간을 돌파하려는 갈망에서 비롯된 것으로, 신의 펜의 산물이다. 사실 콜라주는 피카소가 창시한 것이 아니라 19 세기의 민간 공예에서 나왔지만 피카소가 그것을 화면으로 가져와 공예의 지위에서 벗어났다. 19 13 첫 콜라주' 등나무 의자의 정물' 과' 기타' 는 콜라주가 입체주의에 가장 좋은 해석이다.

이후의 그림은 원시 예술에 중점을 두어 이미지를 간소화했다. 19 15- 1920, 화풍이 한때 현실주의로 바뀌었다. 1930 은 분명히 초현실주의를 선호한다. 제 2 차 세계 대전 중 피카소는 게르니카, 독일, 이탈리아 파시스트가 스페인 북부 도시인 게르니카를 폭격했다. 이 그림은 피카소의 가장 유명한 입체주의, 현실주의, 초현실주의를 한 몸에 모은 추상화이다. 그 폭력적인 변형, 왜곡된 과장된 획, 기하학적인 덩어리 축적, 추상적인 조형물은 고통, 고난, 동물성을 표현하며 피카소의 복잡한 감정을 표현했다. 후기에 대량의 조각 판화 도예 작품을 창작하여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피카소는 19 세기 말부터 1970 년대까지 예술 활동에 종사했다. 피카소는 20 세기 전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모더니즘 화가이다. 피카소의 작품은 현대 서구 예술 유파에 큰 영향을 미쳤다.

피카소는 변화무쌍한 예술 수법의 탐구자이며 인상주의, 후인상주의, 야수의 예술 수법이 모두 흡수되어 자신의 스타일로 재선되었다. 그의 재능은 각종 변주 스타일에서 자신의 거칠고 강력한 개성을 유지하고, 각종 기법의 운용에서 내면의 통일과 조화를 이룰 수 있다는 데 있다. 그는 이미 최고조에 올랐고, 그의 작품은 도자기, 판화, 조각품 등 유치한 게임과 같다. 그의 일생에는 구체적인 선생님도, 구체적인 아이도 없었지만, 20 세기에 활동하는 화가는 피카소가 개척한 길을 완전히 우회할 수 없었다.

1973 년, 그는 조용히 떠나 92 세의 긴 생애를 마치고 일생을 보냈다.

반 고흐:

빈센트 윌리엄 반 고 (1853 년 3 월 30 일-1890 년 7 월 29 일) 는 네덜란드의 후인상파 화가입니다. 대표 작품으로는' 성월야',' 셀카 시리즈',' 해바라기 시리즈' 등이 있다. 반 고흐는 1853 년 3 월 30 일 네덜란드 마을 Dherdt 의 한 프로테스탄트 목사 가정에서 태어났다. 일찍이 그는 한 광구에서 점원, 업무대리인, 선교사로 일한 적이 있다. 결국 그는 그림에 몸을 던졌다. 그의 초기 회화 스타일은 사실적이어서 네덜란드 전통 회화와 프랑스 사실화파의 영향을 받았다. 1886 년에 그는 파리에 와서 인상파와 새로운 인상주의 화가를 만나 일본 부세화를 접했다. 시야의 확대는 그의 그림 스타일을 크게 바꾸었다. 1888 년, 그는 프랑스 남부의 작은 도시인 알러에 와서' 알러의 현수교' 를 썼다. 같은 해, 저는 Paul Gauguin 화가와 연락을 취했지만, 그들의 성격의 충돌과 관념의 차이로 인해 협력은 곧 실패하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후 반 고흐의 광기 ('간질' 으로 기재된 사람) 는 자주 발작을 일으켰지만 정신이 맑을 때 계속 그림을 그렸다. 1889 년 성월의 밤 쓰기. 1890 년 7 월 반 고흐는 정신착란으로 총을 쏘아 자살했다. 당시 37 세였다.

반 고흐의 명화 열 점:

성월의 밤, 해바라기, 붓꽃, 기모 밀밭, 로나강의 별빛, 밤 카페, 감자를 먹는 사람, 가쉬 의사, 알딘 침실의 반 고흐.

레오나르도 다빈치:

레오나르도 디 피에로 다빈치 (이탈리아 본명 다빈치, 1452 년 4 월15-15/kloc)

유럽 르네상스 시대의 천재 과학자, 발명가, 화가. 현대학자들은 그를' 르네상스의 가장 완벽한 대표' 라고 부르는데, 그는 인류 역사상 유일무이한 다방면수이다. 그의 가장 큰 업적은 바로 그림이다. 그의 대표작' 모나리자',' 마지막 만찬',' 암중성모' 는 그의 뛰어난 예술적 조예를 보여준다. 그는 자연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연구 대상은 인체이고, 인체는 자연계의 기묘한 꽃이며, 화가는 인위적으로 그림을 그리는 대상의 핵심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학식이 깊고 다재다능한 화가, 천문학자, 발명가, 건축 엔지니어이다. 그는 조각, 음악, 발명, 건축, 수학, 생리학, 물리학, 천문학, 지질학 등의 학과에 익숙하다. 그는 다재다능하고 근면하며, 보존된 원고는 약 6000 페이지이다. 그의 모든 과학 연구 성과는 모두 그의 원고에 보존되어 있다. 아인슈타인은 다빈치의 과학 연구 성과가 당시 발표되면 기술이 30-50 년 전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십 대 때 그의 예술적 재능을 보여 주었다. 15 세 때 플로렌스에 가서 스승을 모시고 과학적 소양을 가진 화가와 조각가로 성장했다. 그는 군사 엔지니어이자 건축가가 되었다. 1482 년 밀라노로 모집된 후 귀족원에서 창작과 연구활동을 했다. 15 13 에서 그는 로마와 플로렌스로 떠돌아다녔다. 15 16 프랑스에 살고 15 19 는 5 월 2 일에 사망했다. 소행성 3000 은' 레오나르도' 라고 불린다. 가장 유명한 작품은 모나리자입니다. 현재 파리 루브르 박물관의 삼보 중 하나입니다.

제백석:

제백석 (1864 65438+ 10 월 1-65438+9 월 1957), 남자 본명은 봄, 자위청, 호란정. 나중에 황으로 개칭하자, 글자는 이로부터 태어났다. 백석, 백석산옹, 노평, 홍채, 차산정주, 평당 노인, 삼백석판화 부자라고 합니다. 그는 중국 현대 회화의 대가이자 세계 문화의 명인이다. 초창기에는 목수가 되어 그림을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갔고, 57 세에 북경에 정착했다. 그는 꽃과 새, 벌레어, 산수, 인물을 그리는 데 능하다. 그의 필묵은 힘차고 윤기가 나고, 색채가 풍부하고 명쾌하며, 조형이 간결하고, 의경이 소박하다.

물고기, 새우, 벌레, 게는 즐거움이 넘친다. 제백석은 전서가로서, 진나라와 한 () 의 비법을 취하여, 행서는 고졸의 흥취를 살려주고, 인감은 스스로 일가를 이루며 시를 잘 쓴다. 중앙미술학원 명예교수, 중국미술가 협회 회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대표작으로는' 산천 10 리 외개구리 반지',' 묵새우' 등이 있다. "백석시화", "백석 노인 읽어보기" 가 있습니다.

서비홍:

서비홍 (1895- 1953), 한족, 본명 서, 장쑤 이흥시 () 징진인. 중국 현대 화가와 예술 교육자. 일찍이 프랑스에서 서양화를 공부하고 귀국한 후 오랫동안 미술교육에 종사한 적이 있다. 국립중앙대 예술학과, 북평대 예술학원, 북평예전문에서 교직을 맡았습니다. 1949 이후 중앙미술학원 원장으로 재직했습니다. 그는 인물, 동물, 화조화에 능하고, 사실주의를 숭상한다. 특히 전통적으로 임백년을 추앙하며 중국화 개혁과 서구 회화 기법의 융합을 강조하고, 회화에서 빛과 조형을 제창하고, 대상 해부구조와 골격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강조하며, 작품의 사상적 내포를 강조하며 당시 중국 화단에는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장서기, 유자고와 함께 화단' 금릉 삼걸' 이라고 불렀다. 그의 국화는 색채와 잉크, 특히 달리는 말로 가득 차 있다.

중국 현대미술교육의 창시자로 불리며' 국화화' 개량을 주장하다. 그는 중국 현대 현실주의 예술에 입각하여 현대 중국화의 퇴폐적 배경에' 중국화의 개선에 대하여' 를 제기했다.

1953 년 9 월 26 일 서비홍은 뇌졸중으로 58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서비홍의 유언에 따르면, 그의 부인 리아 여사는 그 작품 1200 여 점, 당 송 원 명 청명서화가 작품 1200 여 점, 도서, 그림책, 탁상 등을 국가에 기증했다

장대천:

장대천 (1899 ~ 1983), 1899 (광서 25 세 바다), 10 년 5 월 출생 본명 장정권, 일명 쳉, 글자, 호 대천, 별호 대천거사, 쓰촨 내강인. 전설에 의하면 그가 태어나기 전에 그의 어머니는 한 노인이 유인원 한 마리를 집으로 들여오는 꿈을 꾸었다. 그래서 그가 스물한 살 때, 그는 자신의 이름을 숲, 즉 규율로 바꿨다. 후에 출가하여 명성이 크게 떠들어대서, 세인들도 그를' 대중' 이라고 불렀다. 장대천, 20 세기 중국에서 가장 전설적인 국화의 대가, 그림, 서예, 인감, 시는 모든 것을 알고 있다. 초기에는 고대 서화를 연구하는 데 주력했는데, 특히 산수화로 유명하다. 나중에 그는 외국에 살면서 화풍과 글자를 결합하여 색채와 수묵화, 특히 먹색을 뿌려 새로운 예술 풍격을 창조했다. 그의 연구 방법은 전통에서 현대로 나아가려는 화가들의 본보기가 될 만하다.

장대천은 20 세기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전설적인 국화 대사로, 그림 서예 인감 시가 전지전능하다. 초창기에는 고대 서화를 연구하는 데 주력했는데, 특히 산수화로 유명하다. 나중에 그는 외국에 살면서 화풍과 글자를 결합하여 색채와 수묵화, 특히 색묵과 발채를 만들어 중국화의 새로운 예술 풍격을 발전시켰다. 산수, 인물, 화조화에 관계없이 중국은 회화사에 강한 한 획을 썼다. 그는 중국 회화 역사상 보기 드문 가장 전방위적인 화가이다. 그 기법이 독특하기 때문에 유명한 강풍당 화파를 창설했는데, 속칭' 대천화파' 라고 불린다.

오창석:

오창석 (1844.8.1-1927.11.; 한족, 절강성 효풍현 오촌 (이 호주시 안지) 인 오창석 () 은 임백년, 조, 허곡과 함께' 만청 4 대 해파 학자' 라고 불린다. 6 월, 초명, 호창석, 일명 창석, 창석. 속칭 창석, 노창, 노변, 고철, 귀머거리, 세존이라고 한다.

오창석의 개인생활:

청도광은 24 년 (1844), 1 년 8 월 절강 효풍현 오촌에서 태어났다. 나는 어렸을 때 아버지를 따라 책을 읽었다가 나중에 이웃 마을의 서당에 갔다. 10 대 때 도장을 찍는 것을 좋아했고, 아버지는 그에게 지시를 해 입문했다. 함풍 10 년 (1860), 태평군과 청군이 저장서에서 교전하자 온 가족이 황산골짜기의 난란으로 도망쳐 동생들이 굶어 죽었다. 나중에 가족들과 헤어져 짧은 일을 하고 잡일을 하며 생계를 꾸려 나가고 후베이 안후이 등지로 망명한 지 몇 년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265,438+0 세에 고향으로 돌아가 농사를 짓는다. 농사를 지은 후 나는 열심히 공부한다. 인감 서예를 동시에 배우다.

동치 4 년 (1865), 무창석 진사. 장쑤 안동현 (이 연수현) 에서 지사를 맡았는데 1 월에야 갔기 때문에' 1 월 안동령' 장을 새겼다. 동치 11 년 (1872) 은 안간지에서 오흥석구 (집현) 와 결혼했고, 저장귀거 (오늘 오흥거) 는 호진에서 사람을 모집했다.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생계를 꾸려 나가고, 교우, 예술 심학을 위해, 그는 늘 여러 해 동안 고향을 떠나 한 번도 돌아오지 않는다. 광서 8 년 (1882), 가족을 데리고 쑤저우에 정착한 후 상해로 이주했다. 그는 저장 () 과 저장 () 사이를 헤엄쳐 다니며 많은 비석, 도장, 서화 () 를 거쳐 눈을 크게 떴다. 이후 상해에 정착하여 수확이 상당히 풍부하다.

시, 책, 그림, 인두와 함께: 만년 화풍이 출중하고, 인감, 서화, 서화가 모두 뛰어나며, 명성이 자자하여' 후해파' 예술의 선구자 대표이자 근대 중국 예술계의 대가가 되었다. 청광서 30 년 (1904) 여름, 그는 인감가 예위명, 정둘, 오금배, 왕 등과 함께 항주 서호 1 층에 모여 인감 인쇄 예술을 상의했다. 19 13 년 항주 서릉인쇄사가 정식으로 설립되었고, 오창석이 첫 사장으로 승진하여 예명이 좋다. 70 세 후, 그는 무더위 속에서 청각을 잃었다. 중국, 근대의 걸출한 예술가는 당시 상하이 화단과 인쇄계가 공인한 지도자로 세상에 유명하다.

노란색:

황 (1865- 1955) 본명 지혜, 자박촌, 호, 별호 항목. 안후이성 현입니다. 어려서부터 진중광, 정산 같은 화가를 좋아했다. 1908 지금까지 상해 베이징에서 서화 편집, 감정, 교학 업무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65438-0948 항주에 와서 국립예술학원 교수로 초빙되었다. 이후 중앙미술학원 중국화연구소 소장, 화동미술가 협회 부주석을 역임했다. 화동관리위원회가 수여한 인민예술가 칭호를 받았다. 황은 산수를 아주 잘한다. 명대에 이어 송마, 하, 에 이어 5 대 징, 관, 동, 신, 청대에 이어 수, 쿤삼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것은 전면적이고 종합적인 수집으로 고대인의 마음속 깊은 곳을 힐끗 본 것이다. 나는 평생 여행을 좋아해서 명산대천을 두루 돌아다니며 현장 사생을 하며 수천 편의 원고를 쌓았다. 그래서 그의 그림은 고금에 융합되어 변화무쌍하여 자신의 독특한 면모를 형성했다. 펜으로 전서의 필의에 녹아들고, 단정하고 고귀하며, 창력이 완곡하다. 가는 먹법은 잉크, 잉크, 숙묵이 생기기 쉽다. 그 구도는 어지럽고 어지럽지 않고 들쭉날쭉하며, 번잡하고 답답하지 않고, 소홀하며, 전통적인' 블랙, 밀, 두께, 무게' 방식으로 산수의 자연적 흥미를 표현하는 것이 특히 좋다. 꽃과 새 벌레와 물고기를 간작하고, 단아하고 한가하며, 기이한 것이 없고, 흐르는 물이 꽃을 피운다. 황은 교육을 잘 받았고 저술이 풍부해' 황미술작품집' 과' 황화화' 등 다양한 그림책을 출판한 적이 있다. 황은 중국 현대 회화의 대가이자 걸출한 미술 교육자이다.

생강 는 말했다:

장 (1904- 1986) 은 20 세기 중국 현대수묵인물화의 대가이자 중국 현대화대사로 불린다. 강 대표작' 유민도' 는 중서를 관통하며 유례없는 웅장한 기세와 비장한 필치로 주인의 진실과 완벽한 인간성을 드러내며 전쟁에 대한 분노를 토로하고 정의와 평화에 대한 호소를 표현하며 현대 중국 수묵인물화를 위해 세계 예술계에서 빛나는 지위를 확립했다.

장씨는' 오사' 이후 혁명사상을 가진 예술가 중 한 명으로, 우리나라 현대 유명 화가와 미술교육자, 중앙미술학원 교수이다. 그는 서비홍의 사실적인 그림 체계에서 중요한 인물이다. 서비홍 선생의 영향으로 그는 중국의 전통적인 수묵기법과 서구의 조형방법을 융합하여' 현실적' 과' 프리' 사이에 새로운 수묵기법을 구축했다. 중국 수묵인물화의 표현력을 크게 풍요롭게 하고, 중국 수묵물화를 문인의 심미적 취향의 흔적에서 생명, 인성, 인문적 배려 표현, 사랑을 표현한 것으로 바꾸었다 강은 수묵인물화 분야에서 중국화의 독특한 스타일링 매력을 극대화해 중국 현대수묵물화를 세계사실화림에 우뚝 서게 했다.

리 는 염색 할 수 있습니다:

이코염 (1907- 1989), 장쑤 서주인. 일찍이 상해미원에 입학했고, 1929 는 항저우 국립예술대학원 대학원에 입학했고, 스승은 임풍면, 크로도 등 유화가였다. 1937 년 곽모로가 주관하는 정치부 제 3 청에 입단해 항일구제대자보를 창작했다. 1943 국립예술학원 중국화 강사. 1946 북평예전문교수, 스승은 제백석, 황색에서 왔습니다. 이후 중앙미술학원 교수, 중국미술가 협회 부회장, 중국화연구원장을 역임했습니다. 이코염은 중국화 개혁에 적극 종사하며 "가장 큰 기교로 쳐들어가서 가장 큰 용기로 쳐라" 고 주장했다. 법전 범폭,, 현현, 황 등의 대가들을 본보기로 삼을 뿐만 아니라, 서화 기법을 적절히 흡수하여 현장 사생에 더욱 신경을 쓴다. 그는 산수화의 창작을 "조국 강산의 전기" 라고 생각한다. 요 몇 년 동안 그는 수십만 리를 여행하며 전국을 돌아다니며 자연산천의 비밀을 깊이 탐구했다. 그의 산수화는 짙고 깊고 두터우며 시대감과 독창성이 뚜렷하다. 프리 핸드 캐릭터와 소의 이미지는 생동감 있고 간결하며 생활의 정취가 넘친다. 이가염서화전집',' 이가염예술론' 등이 있습니다. 이코염은 당대의 유명한 중국 산수화의 대가이자 걸출한 미술 교육자이다.

푸 바오 시:

푸포석 (1904- 1965), 강서남창인, 강서신여인, 집안 형편이 빈한하다. 젊었을 때 그는 이웃의 화점에서 청대 화가인 석도의 작품을 접했다. 당시 산수화는' 사왕' 의 바람이 성행했지만 푸포석은 석도의 그림을 편애하고 석도화론의 영향을 받아 18 세 때 포석으로 이름을 바꿨다. 또한, 나는 meiqing 과 cheng sui 의 그림 그리기 방법도 배웠다. 1933 년 서비홍과 함께 일본에 가서 공부하고 죽내 소안 등 일본 화가의 그림을 흡수했다. 항전 시기에 푸포석이 충칭에 와서 쓰촨 사생, 그림, 개인의 면모가 초보적으로 규모를 갖추었다. 건국 후 푸포석은 남경사범대학교 미술과에서 교편을 잡았다. 1957, 장쑤 성 국립화원 설립. 65438 년부터 0959 년까지 베이징에 가서 관산월과 합작하여 인민대회당을 위해' 산색이 참 많다' 를 창작하였다. 1960 년 3 월, 장쑤 성 국화원이 정식으로 설립되었고, 푸포석임 원장, 9 월율' 장쑤 국화팀' 사생했다. 신금릉화파' 가 등장하기 전에 푸포석은 이미 화단에서 명성을 얻었다고 할 수 있다. 당시 그는 56 세였고, 개인 스타일은 점점 성숙해졌다. 대표작으로는' 모산의 웅장한 자태' 와' 은산로' 가 있다.

유화 소개:

유화의 전신은 15 세기 전 유럽 회화의 계란채화로 네덜란드 화가 양 반 아이크가 회화 재료를 개선한 후 발전한 것이다 (1385-144/Kloc-) 후세 사람들은 양 반 아이크를' 유화의 아버지' 로 칭찬했다. 왜냐하면 그는 유화 기법의 심도 있는 발전에 독특한 공헌을 했기 때문이다. 유화는 점차 서구 회화사의 주요 회화 방식이 되었으며, 살아남은 서양 회화는 유화 위주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화는 점차 생활화되고 있으며, 가장 유명한 것은' 모나리자' 에서 표현한 평범한 여자로 널리 퍼지고 있다. 유화는 유럽인이 발명한 것이다. 기원 10 세기쯤에 유화의 형태가 생겼습니다. 여러 가지 개선을 거쳐 유화 예술은 마침내 기원 15 세기에 형성되었다. 유화는 지성 물감으로 천, 널빤지, 두꺼운 종이, 벽에 그린 그림이다.

유화는 색채가 풍부하고 표현력이 강하며 주변 세계의 진실을 재현하는 데 가장 뛰어나다. 물감은 커버성이 강하고, 손질하기 쉬우며, 자유롭게 색칠한다. 색깔이 안정되어 곰팡이가 잘 타지 않아 오래 보존할 수 있다. 회화 예술에서 가장 중요한 화종 중 하나가 되어 전 세계적으로 널리 유행하고 있다. 세계 화고의 많은 중요하고 유명한 회화 제재는 모두 유화로 대표된다. 유화 속의 물감은 기름과 물감으로 이루어져 있다. 유화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유류로는 아마씨유, 송유, 니스유 등이 있습니다. 유화펜은 일반적으로 돼지 갈기 납작한 펜으로 비교적 딱딱하다. 유화를 만들려면 유화칼, 캔버스 또는 유화 판지도 필요합니다. 캔버스는 일반적으로 기름을 빨지 않고, 비침이 없고, 스스로 만들 수 있도록 요구한다.

유화의 기본 기법은 단층화법과 다층화법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단층화는 직접 색을 맞춰 그림을 완성하는 것으로, 가장 큰 특징은 색채가 신선하고 명랑하며 스타일이 매끄럽다는 것이다. 다층 그림은 층별로 색을 더해 물체의 질감이나 공간감을 잘 표현하고 색채가 풍부하고 함축적이다.

유화에 관해서는 14 세기 후반부터 16 세기 르네상스 이탈리아까지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다빈치, 산토 보티첼리, 미켈란젤로 보나로티와 같은 최고의 화가들은 모두 그 시기의 대표였다. 모나리자 (다빈치), 봄 (보티첼리), 잠든 비너스 (조엘 조니) 와 같은 유명한 유화들은 모두 이 시기의 훌륭한 작품이다. 19 세기 후반에 과학기술의 발전으로 많은 신소재가 아크릴 물감과 페인트와 같은 유화 분야에 적용되었다.

유화의 특징:

유화 도구 재료의 성능은 명백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림의 각종 모델링 요소 (예: 색상, 명암, 선 등) 는 모두 전면적으로 활용될 수 있다. 유화는 도구의 모든 모양과 시각적 특징을 매우 구체적이고 세밀한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다. 즉, 특정 시공의 광색 관계, 명암 수준, 물체의 물리적 구조, 공간감, 질감을 재현하여 화면의 이미지를 매우 사실적으로 만들 수 있다. 유화의 색깔을 말린 후 매우 견고하여 쉽게 손상되지 않아 오래 보관할 수 있다. 모한 장화가 중국에서 전시되었을 때, 그 중 일부는 루벤스와 렘브란트의 원작이었다. 몇 세기가 지났지만, 그들의 색깔은 여전히 눈부셨다, 마치 새 그림처럼. 화면이 풍부하고 두껍고 침착하며 윤기가 난다. 전반적으로 수채화는 밝고 가벼우며 매끄러운 느낌을 주고, 수분화는 밝고 부드럽고 풍부한 느낌을 준다면 유화의 특징은 풍부하고, 두껍고, 차분하며, 광택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유화 색깔, 획, 색채 층으로 구성된 유화 근육은 유화 특유의 질감과 미감을 표현하여 매우 풍부하고 변화무쌍하다.

수묵화 소개:

그것은 중국화의 한 형태인데, 일반적으로 물과 잉크로 만든 그림을 가리킨다. 먹색의 초점, 짙고, 무겁고, 옅고, 청음은 풍부한 변화를 만들어 내고, 대상을 표현하며, 독특한 예술적 효과를 가지고 있다. 더 많은 경우 수묵화는 중국 전통화, 즉 중국화의 대표로 여겨진다. 기초수묵화, 물과 잉크, 흑과 흰색, 잉크를 주원료와 맑은 물의 양으로 진한 잉크, 연묵, 건묵, 습묵, 초점묵 등이 있습니다. , 다른 그림자 (검은색, 흰색, 회색) 를 그립니다. "잉크 운율" 이라는 매력이 없습니다. 수묵 위주의 회화 형식을 형성하였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당대에서 시작하여 5 대가 되어 송원, 명청, 근대에 계속 발전하였다. 필법을 위주로 수묵화의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다. "잉크는 빛깔이다" 는 것은 잉크의 농도 변화가 색상의 계층 변화라는 것을 의미하고, "잉크는 채색" 은 다채로운 색상 대신 여러 층의 잉크 색도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잉크 그림의 예술적 특징;

수묵화는 중국이 농후한 민족의 특색을 지닌 회화 예술 형식이다. 회화 도구와 민족적 특색을 지닌 재료 (붓, 선지, 수묵) 를 이용하여 이미지와 의경이 있는 그림을 표현하다. 그 특징은 주로 두 가지 방면에 있다. 첫째, 도구 재료에 수묵화는 조화롭고 통쾌한 예술적 효과를 가지고 있다.

특히, 물, 잉크, 선지의 속성 특징은 수묵의 조화, 습식 및 건식 농도와 같은 잘 표현되었다. 또한 잉크와 선지가 융합되어 젖은 침투의 특수한 효과를 냈다.

둘째, 수묵화의 표현 특징은 수묵화와 선지의 융합과 침투로 물상 같은 이미지 특징, 즉 이미지를 잘 표현한다. 이런 이미지 효과는 사람들에게 풍부한 상념을 불러일으켜' 중국 회화는 경지를 중시한다' 는 심미 이상에 부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