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Z가 버그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모두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걸까요? 좋아요, 제가 헤드라이너예요. .

도둑은 BUG인가요?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가서 7이 어디에 삽입되어 있는지 직접 확인해 보세요. 그 역에서는 도둑이 버그 전문가일 텐데 왜 그를 도청하려고 찾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은 걸까요? 당신은 아픈가요? 그 역의 SS를 보면 그에게 엿먹여달라고 기꺼이 요청할 사람이 몇 명이나 될까요? JJC의 재능으로 SS와 싸울 의사가 있는 직업은 몇 개나 됩니까? 가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7을 넣는 승률도 있습니다.

요즘 거리를 돌아다니는 사람들은 대부분 섀도우워커들이다. 강한 P. FS와 싸우는 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지만, 다른 직업과 싸우는 것은 어떻습니까? 섀도우 스텝이 추가됐지만 엄청난 데미지를 희생했다. 냉혈, 운명 봉인, 충동, 데미지 등 강력한 재능은 어디에 있습니까? 현행 30-0-31과 0-31-30이 강력하지 않나요? 매우 강력한 두 특성 모두 짧은 시간에 엄청난 양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인성이 400이라면 어떨까요? 치명타 피해는 20%만 감소하지만 냉혈한 사람은 여전히 ​​200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냉혈한 사람이 두 번 있다는 것은 무섭지 않습니까? 4000피를 잃으면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나요? 임펄스는 원래 30초 안에 발생하는 피해를 15초 안에 완전히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추가하고 나면 안티 컨트롤이 없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는 연에 맞아 죽을 것인가? 내 둔화 독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30-0-31) 나의 서두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0-31-30 이동 제한 효과 제거를 위해 돌진) 도둑들은 왜 이 재능을 사용하지 않는 걸까요? 이런 재능은 JJC에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 JJC에서는 살아 있는 동안만 출력이 가능하기 때문에(회피? 농담, 제압, 쪼개짐, 찢어짐, 중상... 수많은 육체적 스킬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납득하지 못하시나요? by SQ 극복할 수 없다고 했잖아) 체력을 완전히 얻을 기회가 몇 번이나 있니? 내가 회피할 수 없다면 어떻게 회피할 수 있겠는가? ? 원거리 물리 데미지 회피 확률은 25회에 불과하다구요? 그렇다면 적의 실수를 방지하기 위해 DOT를 사용하는 방법은 모두들 알고 계시죠?

섀도우 스텝과 죽은 척의 두 가지 특성은 유령 및 피딩 기회와 결합되어 도둑의 생존 가능성을 크게 향상시키지만 이는 피해를 희생하면서 달성됩니다. Shadow Step Rogue의 데미지가 너무 약합니다. 방법이 없습니다. 살아있을 때만 출력할 수 있습니다. 방법이 없습니다. . . 다음 단계는 팀원의 사격 집중을 보다 신속하게 조정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어떻습니까? 섀도우 스텝은 스킬데미지 20%만 증가하는데 매복이 있는건가요? 백스탭이 있나요? 한번의 출혈은 치명타로 간주되지만 Shadow Step과 결합하면 얼마나 많은 혈액이 생산될 수 있습니까?

치명타 던지기의 경우 데미지가 아쉽고 별이 있어야 던질 수 있다. 3초 동안 당신을 방해하는 것이 더 편합니까, 아니면 뼈를 식히는 별 5개짜리 타격이나 찢어지는 듯한 5개의 타격을 주는 것이 더 편합니까? 아?

하지만 지금은 DZ가 아무리 힘들어도 SS를 플레이하기가 매우 쉽다는 점을 인정해야 합니다.

복원 재능이 있는 직업(갓Q,복원SM,YD,갓M 등)은 기본적으로 해결불가입니다. 비스트마스터 헌터, 웨폰 워페어, 아이스 메이지 등은 아직 55에서 열려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 도둑들이 싸워야 할 직업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얼마나 더 이길 수 있습니까? 재능을 씻지 않으면 누구를 탓해야 합니까?

인기가 없을 때는 재미삼아 단검으로 사람을 죽이곤 했는데 왜 불평을 안 하셨나요? 이제 이런 이유로 또 말씀하시네요, 하하, 뭐, 새 확장팩이 출시되고 단검도둑이 돌아오면 그게 당신의 끝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