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다" 는 전례가 있습니까? 원문이 무엇입니까?

는 "유락경 유유행품" 에서 유래했다. 원문은 < P > 가 또 눈련에게 물었다. 어느 것이 행보인가? 목련백불언: 그 연분에 따라 옳고, 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다. < P > 도가의' 태상감편' 도 비슷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 P > 태상은 "화복은 문이 없지만, 사람은 스스로 부름을 받는다" 고 말했다. 선과 악의 보답은 그림자처럼 따라다닌다. " < P > 는 천지유사의 신으로, 사람이 범한 경중을 근거로 사람을 빼앗는다. 감산 하면 빈소모, < P > 는 우환을 많이 겪고, 사람은 모두 악하고, 형화는 이에 따라 길경이 피하고, 악성재해를 피하고, < P > 를 다 계산하면 죽는다. 또 세 개의 북두신군이 머리 위에 있고, 사람의 죄악을 기록하고, 그 규율을 빼앗았다. 그리고

는 모든 gengshen 일, 노아 이순신 tiancao, 스피커 죄, 사람 에 세 시체 신이 있습니다. 달 < P > 어두운 날, 부뚜막 신도 마찬가지다. 필사자 가 있었다, 큰 규율 승리, 작은 계산, 너무 큰

작은 수백 가지 가, 장생을 원하는 사람은 먼저 피해야 한다. < P > 번역문은 다음과 같다. < P > 아들의 스승은 "재앙과 복상이 주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포털이 없다" 고 말했다. 화문에 들어가느냐 복문에 들어가느냐 하는 것은 선악행위에 의해 결정된다. 선악보응, < P > 는 사람의 그림자처럼 사람의 체형을 따라 움직인다. 하늘 밑에는 < P > 사이의 선악을 전문적으로 감독하는 신이 있는데, 이 신들은 사람이 저지른 범죄의 경중을 근거로 정도가 다른 < P > 를 처벌한다. 죄인의 신령은 너를 가난하게 하고, 근심과 재난을 자주 겪으며, 많은 사람들이 너를 미워하고, 형벌과 재앙이 너를 따라다니며, 좋은 것은 너와 인연이 없고, 악성은 너에게 재앙을 내리고, < P > 네가 죽을 때까지. 또 세 대, 북두신령이 사람의 머리 위에 있고, 사람의 죄를 전문적으로 기록한다 < P >. 달이 알 수 없을 때 부뚜막 왕할아버지도 3 대 북두성군처럼 사람의 죄 < P > 악을 기록했다. 누구 든 지, 만큼 당신이 죄를 만들 만큼, 죄악은 죽 일 큰, 죄악 < P > 는 모든 것을 불행, 성공 하지 소리 하지 않습니다. 크고 작은 죄는 수백 가지니, 네가 장수하려면 모든 죄를 피해야 한다. < P > 어차피 불, 도의 권고세 보응이 옳다. 좋은 사람에게 권하는 것이다. 자, 불, 도 두 집의 출전이 모두 너에게 주어졌으니 네가 만족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