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시청 후감 600 자

당신의 이름 신카이 마코토 특집 3 편 1

영화를 보는 애니메이션은 항상 가슴 아픈 느낌을 가지고 울지만 울지 않는 통각 속에 남아 있습니다. 현란하고 다채로운 아름다운 풍경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순간적인 잔혹함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잊지 않고 메아리를 치는 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지만, 너는 항상 인파 속에 잠기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당신들이 서로를 찾지 않는 한, 꿈조차도 당신을 거대한 외로움 속에 파묻힐 것입니다.

는' 구름의 저편 약속 장소' 에서 이미 평행세계를 다루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너의 이름은>, 전자는 약속에 더 많은 초점을 맞추고, 후자는 시간과 공간을 오가는 것이 이미 스토리를 추진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너의 이름은>' 구름의 저편' 과' 초속 5cm' 의 장점을 섞고 빛을 발양하며, 큰 구도를 파악한 후 고전적인 사랑 구원 이야기를 꿰뚫어 <너의 이름은> 개인의 정서 렌더링에 머물지 않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 모두의 풍격을 지녔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꿈속에서 만나는 사람은 보이지 않는다

꿈이 왜 깨어나야 하는지 알면

꿈속에서 자주 랑데뷰

어떻게 진짜보다 한 번

너의 영혼이 얽힌 시공간에 나타난 사람이 깨어나면 얼마나 힘들까? 더 중요한 것은, 단지 아는 것 같은 느낌일 뿐, 손을 잡을 수 없고, 눈을 볼 수 없다면, 그것을 위해 눈앞에 있는 생활의 유혹과 핍박을 막을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희애에서 희극으로 끝나는 것은 아마도 신카이 마코토 이 애니메이션이 잘 팔리는 중요한 이유일 것이다. 그것은' 초속' 처럼 얽힌 걱정거리로 피할 수 없는 슬픔을 하소연하지 않을 것이며,' 언엽의 법정' 처럼 편미곡에서 이루기 어려운 미래를 상상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외로움, 막막함, 곤혹, 상실 ... 매 순간의 추억은 고달프고, 매 순간마다 생각이 고달프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잊고 포기하기로 선택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것을 좋아하나요? 다시 만나도 헤어지지 않을까요? 의 끝.

시골고등학교 여학생 삼엽모 씨는 어느 날 일어나 도쿄고 남학생과 몸을 교환한 것을 발견했고, 그 당시 1500 년 만에 만난 혜성이 천천히 접근하고 있었다. 그들의 만남은 혜성이 미끄러지면서 멈췄다. 영문도 모른 채 관계를 끊은 타키는 자신의 남은 기억을 통해 삼엽이 사는 작은 마을을 찾았고, 원래 삼엽과 그의 생활은 3 년의 시공간을 넘겼고, 진정한 삼엽은 이미 3 년 전 혜성이 분열된 운석 추락에서 마을이 파괴됨에 따라 사망했다.

< P > 삼엽면을 다시 만나기를 갈망하는 타키가 삼엽가문이 대대로 모시는 신위 앞에 와서 소원을 빌자 3 년 전 혜성이 착륙한 날로 돌아가 삼엽으로 깨어난 타키가 삼엽에 연락한 친구가 마을을 구하려고 노력했고, 3 년 후 신위 앞에서 삼엽은 타키로 수싱, 두 사람은 저녁 때 몸을 교환했다. 대대로 마을을 지켜온 무녀 삼엽은 직접 자신의 의무를 다해야 한다 ...

애매한 수수께끼는 버리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 두 아이의 견지로 드러났다. 갑자기 나타나는 결줄, 신에게 기여한 입씹는 술, 현란하고 위험한 혜성은 삼엽가문이 마을을 지킨다는 신념을 끌고 있다. 그들은 대대로 횡단하는 것을 맹세하고, 사랑을 도박하며, 단지 이 마을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경건한 의식, 확고한 신앙, 선량한 초심, 확고한 사랑, 그리고 마침내 이 마을을 구원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야기를 고등학교 시절로 설정해도 이 연령대의 성의식, 반항의식의 싹트기, 가장 아름다운 충동과 가장 소중한 추억이 여기에 있다.

매듭의 의미도 우리나라 고대와 잘 어울립니까? 천리 인연 일선 견인? 붉은 밧줄의 얽힌 얽힘은 여기에 시간의 신비와 영원을 주지만, 길다는 것은 오히려 정이 김견보다 소중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명중에 하늘이 정해져 있다는 것을 믿으려면 운명이 자신의 고집에 의해 변한다는 것을 더 믿는 것이 낫다. 한 사람, 한 곳, 혹은 한 단락의 추억, 아무리 힘들더라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처음부터 시작합시다. 넌 누구냐? 시작.

고운의 제사가 시공간을 부딪치는 셔틀, 조용한 전원은 번잡한 도시를 껴안고, 잊혀진 기억은 옛 부양 커플을 찾아다닌다. 이렇게 공교롭게 나도 너를 기다리고 있다. 너의 이름 <너의 이름은> 특집 3 편 2 편

< P > 는 내가 4 ~ 5 년 전에 영화를 본 사람이라면 틀림없이 감동하여 죽을 수 있을 것이다. 다만 시간이 덧없이 흘러서, 내가 그해 동영의 용기를 회복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결국, 사랑의 동화를 안고 기뻐하는 나이가 지나자, 더 이상 아이가 아니며, 허무맹랑한 연을 쫓을 여력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녀들이 날고 날아가게 하라, 샤오 얀 치이는 물 한쪽의 향기이며, 조금의 흠도 함유하지 않고, 보배와 마주치면 당황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싱그러운 이 지경에 이르렀으니, 경치를 흥얼거리고도 무방하다. 어서, 쾌활해, 어차피 어리석은 짓이 많니? 。

이것은 나이까지 가는 사람들의 통폐일 것이다. 차갑고 따뜻한 맛을 보니, 역설을 부르는 것이 도리가 있다. 나는 일찍이 자신의 남성 때문에 부여되었다고 생각했는가? 철석 같은 마음? 권리, 하지만 내가 고개를 돌려 동행한 여동료에게 감동을 받았는지 물었을 때, 그녀는 앞으로의 저녁 식사가 어디로 가야 하는지에 대해 더 신경을 쓰는 것 같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천하가 크니, <너의 이름은> 관객은 여전히 분명하다. 이 영화가 예쁘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지만, 사춘기가 지난 사람들은 쉽게 지나치게 기대하지 말고, 정말로 감동을 구하고 싶다면' 12 박' 을 다시 한 번 되새기자.

< P > 의 좋은 <너의 이름은>, 이전에 가장 잘 그린 풍경만 알고 있던 사람으로부터 갑자기 이 능력으로 만화 언어를 깨달은 이후 프레임마다 눈에 띄는' 화면 이해할 만한 용무지' 가 생겼고, 밝은 경치가 순식간에 생기를 깨우고, 아름다운 자애홍은 모두 선기를 발산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그러나 벙어리가 갑자기 입을 열어 노래를 불렀을 때, 항상 불편함이 놀라움을 뒤따랐다. <너의 이름은> 이야기는 신해성 무병신음의 과거에 비해 질적인 비약일 뿐, 아직 완전한 감정 표현으로 벽지급 화면 밖에서 필요한 가시성을 지탱하고 있지만 대체로 원활하지 못하다. 명안인은 신선하지 않은 신체교환 설정 이후' 만질 수 없는 연인' 과' 네 눈의 세계' 를 더하고' 시공간을 가로지르는 소녀' 색채의' 초속 5 센티미터' 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신카이 마코토 는 여전히 그 의 감정 을 말하고 있다. 다만 좀 더 흥미진진한 내레이션 방식 을 바꿔 위 길 의 중첩 으로 만든 반전 을 영화 앞 에 서 스 펜스 분위기 를 유지 하 고, 그에 따라 복선 을 남겼지만, 숙련되지 않은 처리, 결국 드러난 효과 는 이야기의 몇 군데 단층을 감추기 어렵고, 영화 속 의 갑작스러운 음악 과 빠른 가위 로 변해 일관성을 깨뜨렸다. 이것은 서사기교의 단순하고 난폭한 것에 별로 개의치 않는다. 마치 이미 일종의 풍격이 신카이 마코토 속에 구현되어 있는 것 같다. 마치 현실적인 획에 근접한 세부 묘사처럼 물방울이 떨어지거나 물체의 그림자 등 미묘한 부분을 가혹하게 요구하며, 더 나은 것을 병적 지경으로 만들려고 애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는 미야자키 하야오 스윙 회장, 신카이 마코토? 작은 가족 가스? 진실에 중점을 둡니다. 남북전쟁을 움직이는' 구름의 저편' 은 주인공들의 일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지금 이야기의 배경에 있는 일본이 소련에 의해 분열되더라도 신카이 마코토 역시 순정을 느낄 수 있다. 다만 그는 자신의 상상력을 모두 정교한 구도에 낭비한 것 같지만, 유독 이야기의 세부 사항에 대한 고려가 소홀하다. 그는 종종 상징적인 상징을 만들어 이야기를 관통하는데,' 언엽의 법정' 은 우보로 시정을 그리며, <너의 이름은> 머리띠로 전후를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하지만 2047 년' 별의 꿈' 을 돌아볼 때? 노키아? 오히려 지금의 스마트폰을 완전히 검게 할 수 있다. <너의 이름은> 속 두 주인공도 배치했나요? 아이폰? , 단지 두 사람은 3 년 떨어져 있는데, 하나는 도쿄에서 태어났고, 하나는 어느 마을에서 살았는데, 상호 운용 휴대전화는 전혀 어긋나지 않았다. 1 년 동안 두 대를 교체하는 것을 잊지 마라? 아이폰? , app 조차도 4 ~ 5 번 업데이트해야합니다. 진실을 신카이 마코토 안아주지만, 2 차원 속의 진실은 그가 할 수 있는 한 웃어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2 차원 우리에게 가르쳐 준 것은 긍정적인 에너지가 있는 사람이 다수를 차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너의 이름은> 속의 사랑은' 초속 5cm' 의 전철을 밟지 않고 신카이 마코토 이번 수하의 사정을 참수하고 선을 따라 유인하는 것은 상업화적인 고려에서 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초속, 초속, 초속, 초속, 초속, 초속)

소위 작은 신선함 작은 구도는 모두 표상일 뿐, 사실 영화가 개봉되기 전에 가장 주목받는 것은 호화로운 막후팀, 다나카 장혁과 안도아스의 합류로 진정한 의미에서 영화급 제작규모에 이르렀고, 소자금의 신카이 마코토 역시 큰 이슈가 된 자본이 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명언) 록 밴드 Radwimps 는 1 년 반 동안 만든 음악입니다. 무시할 수 없는 고안가치 더빙 라인업 카미키 류노스케,' 천과 천번' 은 지브리 스튜디오의 단골손님이다. 카미시라이시 모네, 나가사와 마사미, 비전문가 성우, 후자는' 우미인이 만발한 산비탈' 을 배합했다. 연예인이 더빙을 맡았고, 흡정효과는' 할 모바일 성' 의 기무라 타쿠야 흥행 같다. 사실대로 말하면, 내가 보기에 <너의 이름은> 절반의 동기는 나가사와 마사미 때문이다. 종종 좋은 영화를 만나는 원인은 매우 간단하다.

그리고 좋은 애인을 만났는데, 정말 타야 하나요? 모처럼? 두 글자. 모처럼 좋은 애인부터 모처럼 좋은 애인이 될 때까지; 기묘함에서 고난에 이르기까지 그 차이는 정말 교제한 후에 적지 않은 나쁜 애인의 나쁜 습성에 물들어 생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의 이름은> 재미는 본말이 전도되어 두 주인공이 먼저 서로의 습성에 스며들게 하고 감정을 되살릴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신을 사랑하는 것도 자신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차이를 지울 수 있는 친밀감입니다. 군명을 기억할 수 없지만, 만났던 것은 이미 제 다행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사랑 속의 남녀는 확실히 발 천사와 같고, 열기가 식어 날개를 접고 세상으로 돌아가는 것도 자연스러웠다. 영화 속 두 사람이 추구하고 있는 것을 생각해 보면 현실 세계에서 사람들이 천자에 대한 마음의 방향을 반영하고 있으며, 찾을 수 없을수록 상대방을 이상화시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그러나, 우리는 항상 지고 있습니까? 하지만? , 이 동화 속에서 찾을 수 없다. 현실에서 늘 우리에게 상처를 주는 단어는 <너의 이름은> 속에서도 당연히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영화의 천마행공은 적어도 우리에게 꿈을 한 번 주는 것보다, 감언이설로 하늘이 어지럽게 떨어지는 것보다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그리고 신카이 마코토 들에 의해 기쁘게 한 번, 비록 내가 여기 움직이지 않아, 여전히 앞으로 다음 번에 찾고 속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름 <너의 이름은> 특집 3 편 3 편

' 별의 소리',' 구름의 저편에서 약속한 곳',' 초속 5cm',' 별을 쫓는 아이',' 언엽정',' 언엽정',' 영화까지 신카이 마코토' 자신을 돌파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너의 이름은>' 은 그가 열심히 노력한 것입니다 이 작품은 비록 많은 결함이 있지만, 여전히 대부분의 중국 애니메이션 영화의 부끄러운 작품들을 만들 수 있다. 관객들을 위해 아름다운 꿈을 꾸게 한다. 꿈은 수많은 사람들이 경험한 청춘이다. 거기에는 설레임, 성장, 기대, 슬픔, 잊혀짐, 구원, 선택, 추구, 따뜻함이 있다

<너의 이름은> 삼엽과 타키 양주선의 서사 방법을 이용해 역사, 삽입, 몽타주 등 다양한 수법을 이용해 두 고등학생이 꿈속에서 몸을 교환하고 시공간을 사이에 두고 서로 사랑하고 잊고 서로를 찾는 사랑 이야기를 들려준다. 영화의 전반부는 삼엽의 시각이 주를 이루고 삼엽의 일상생활과 도쿄도시 생활에 대한 그녀의 동경을 묘사하며 삼엽과 타키의 만남에 대해 서로 알고 연애하고 있다. 후반부는 타키의 시각이 주를 이루고, 삼엽과 타키 사이의 신체 교환이 혜성의 도래로 중단되고, 타키는 용감하게 삼엽을 찾는 길에 올랐다. 결국 타키는 삼엽과 함께 이토수진 주민들을 구하는 데 성공했다. 같은 시공간의 짧은 만남 이후, 오랜 분리와 망각이다. 재난 이후 삼엽이 도쿄로 와서 계속 동경에서 생활하는 타키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줄곧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결국, 수없이 어깨를 스치고 지나가자, 그들은 마침내 도쿄의 평범한 낯선 곳에서 만나 눈물을 머금고 미소를 지으며 서로 물었다. "당신의 이름은?" "

전체 영화 서스펜스가 겹겹이 추진되고 있다. 남녀 주인공의 이미지 형성은 여전히 풍부하지 않지만, 감정 단서는 처음에 선배 오사를 좋아했지만, 삼엽과 몸을 교환했기 때문에 삼엽에 서서히 끌렸고, 오사 감정의 이전과 삼엽에 대한 사랑에 대한 깔개가 부족해 약간 갑작스러웠다. 삼엽이 왜 타키를 좋아하는지 영화도 교대가 부족하다.

게다가, 줄거리에도 적지 않은 허점이 있고, 어떤 줄거리도 원활하지 못하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캐릭터는 개성이 뚜렷하고, 감정이 섬세하고, 진실되고 감동적이며, 영화 속 조연 지위의 강화와 이미지의 입체적인 입체적으로 줄거리를 더욱 두껍게 만든다. 예를 들면 죽마고우와 결국 가족이 된 조코코넛향과 칙령, 삼엽의 여동생 사엽, 타키의 친구사, 선배 오사 등이 있다. 영화는' 시간과 공간 교환' 의 옛 소재지만, 표현 과정에서 시간에 대한 해석과 신령에 대한 공양, 매듭, 마녀, 입씹는 술 등 많은 일본 전통문화 요소의 가입과 같은 흥미로운 새로운 아이디어를 많이 보여줬다. 일본 민간사회의 전통과 문화적 함의가 중국의 애니메이션 영화를 반대한다는 것을 반영하면 흥행이 놀라울지라도 감개무량하다

<너의 이름은> 속 많은 장면들이 현실 세계를 바탕으로 현실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이 장면들의 묘사는 또 현실을 바탕으로 미화하는 것, 현란한 색채와 강렬한 빛의 대비로 일상의 광경에 아름다운 외투를 걸치고 있다는 사실도 환상적이다. 영화 속 여러 차례 빈 렌즈로 등장한 하늘, 구름, 바닷물 등은 더욱 눈부시게 빛나고, 렌더링력이 풍부하다. 청려한 서정시처럼 무한한 의미를 담고 있어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다. 또한 영화의 세부 사항은 극중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빨간 머리끈이든, 두 사람과 연락하는 휴대폰이든,' 언엽정' 의 설야백향과 매우 닮은 고문 선생님 (둘 다 화택향채로 더빙함), 칠판에 적힌' 만엽집' 은 감독의 고된 의도를 드러내고 있다.

<너의 이름은> 결국 미엽과 타키 두 사람이 같은 시공에서 상봉으로 끝났지만, 나는 막막한 눈 속에서 두 사람이 육교에서 만났지만 스쳐 지나갈 때 끝났으면 좋겠다 하지만 생계를 위해 분주히 뛰어다니며 하루 종일 하찮은 존재들에게는 <너의 이름은> 같은 꿈을 꾸어야 할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생계명언) 결국, 뼈에 사무치고, 먼지에 물들지 않고, 순수한 사랑만이 우리의 자질구레한 삶의 빛이다. 우리는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사랑이 필요하고, 우리의 세월을 키워주기 위해 사랑이 필요하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이 필요하다.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목소리로 너의 이름을 불러라. 예: 일, 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