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관습
시 이름으로 나뉜다. "고대시" 와 "고대시" 입니다. 이백은 고시 59 수를 가지고 있는데, 명대 호진형은 그 내용이 "시사, 즉 감상을 의미하지 않는다" 고 말했는데, 그중에는 명편이 적지 않다. < P > 고대 스타일의 시 < P > 는' 고체시',' 고풍' 이라고도 불린다. 시 스타일의 명칭은 현대시와 대조된다. 이전에 생산한 것이다. 문장의 수에는 제한이 없다. 4 자, 5 자, 6 자, 7 자, 잡자가 있습니다. 후세에 대여섯 자를 더 쓰다. 대결을 요구하지 않고 글자와 압운도 비교적 자유롭다.
4 자 시
시 이름. 문장 전체의 말마다 모두 네 글자이거나 주로 네 문장이다. 그것은 중국 고대 시 중 가장 오래된 시체이다. 춘추 이전의 시는' 시경' 과 같이 대부분 4 언이다. 한나라 이후 풍격이 약간 변했다. 남조 송치 이후 작가는 갈수록 적어졌다. 행당 다섯 글자의 고시
시 이름. 다섯 단어로 구성된 시 한 수. 한나라에서 오다. 위진 이후 수와 당 시대에는 비교적 큰 발전이 있어 고전시의 주요 형태 중 하나가 되었는데, 여기에는 오언고시, 오언율시, 오언절문이 포함된다. 한 줄에 여섯 글자씩 나오는 고전시
시 이름. 전체 문장 단어 당 6 단어. 전하는 바에 따르면 서한 시대의 구 옹에서 시작되었다. 동방삭은' 육언시' 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그의 시는 한 곡도 전해지지 않았다. 한말 공융의 육언시가 가장 이르다. 옛것과 밀분이 있다. 그러나 그들은 그다지 인기가 없다. 행당 7 자 시
시 이름. 전편은 매 구절마다 칠언이나 칠언을 위주로 한대 민가에서 기원한다. 구론은' 백량태사' 에서 시작되었는데, 반드시 믿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웨이의' 갈염행' 은 이전의 순칠언율시이다. 당대에 이르러, 그것은 매우 큰 발전을 이루었다. 7 언고시, 7 언율시, 7 언절구가 있다. 그것은 고전시와 오언시의 주요 형식이다.
잡시
시 이름. 일종의 고시로, 처음에는 악부에서 나왔다. 시의 문장 길이에는 일정한 기준이 없다. 가장 짧은 문장은 한 글자, 긴 문장 9 개 이상 또는 교차, 3 개, 4 개, 5 개, 7 개의 글자가 번갈아 나온다.
음악국
여기서 고악관직을 가리킨다. "악부" 라는 이름은 서한에서 시작되었고, 혜제가 왔을 때 악부령이 있었다. 한무제는 비로소 악부를 세우고, 조회에서 잔치를 하고, 길 퍼레이드에 쓰이는 음악을 관장하며, 민간의 시사곡 부도 받아들였다. 악부는 시체로서 처음에 악부 관리들이 수집하고 창작한 음악곡을 가리키며, 나중에는 위진당 시대에 감상할 수 있는 시와 후세 사람들이 악부 고시를 모방한 작품을 가리킨다. 송원 이후의 단어, 산곡, 희곡은 음악과의 조화로 때때로 악부라고 불린다.
격항
고시의 융합. 한위 이후' 송',' 흥' 을 주제로 한 악부시가 적지 않다. 이름은 다르지만, 둘 사이에는 엄격한 차이가 없다. 그 후 전체적으로' 노래선' 이 생겼다. 그 음절과 리듬은 보편적으로 자유롭고, 형식은 오언, 칠언, 잡언의 고체를 채택하여 변화가 풍부하다. 흥은 음악의 뜻이다. \ "역사 기록 사마상여열전 \", 사마정과 소은을 참조하십시오. < P > 포드 < P > 고대인들이 쓴' 문장' 이라는 제목의 시 앞에는 흔히' 포드' 라는 단어가 있다. 남조 양원제에는 시' 란택호 조방 증정' 이 있다. 과거 시대에는 대부분의 시가 문장으로 쓰여졌기 때문에 모두' 포드' 라는 단어로 시작한다. 마땅히 해야 할 작품과 시인회의 하위 제목에도 적용된다. 나중에' 포드' 는 시체로서 실천에 옮겼고,' 포드' 의 주제는 현장에서 시를 쓰는 사람들이 자주 사용했다.
접속시
가 시를 쓰는 오래된 방법 중 하나. 두 명 이상의 사람 * * * 시를 한 편 써서 문장 한 편을 이룹니다. 한무제 때부터 시작된' 백량대' 시. 처음에는 확정된 공식, 한 구절, 한 구절, 두 구절, 한 구절 이상, 차례로 내려갑니다. 나중에 한 사람으로 마지막 문장을 만드는 데 익숙해졌고, 후계자는 반드시 짝을 지어야 하고, 그런 다음 마지막 문장을 만들어 번갈아 가며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옛날에는 상류 사회의 연회와 친구 간의 사례로 많이 쓰이며 좋은 작품이 거의 없었다. < P > 서로 다른 시인들 중에서 시를 골라 시 < P > 를 구성하는 오래된 방법 중 하나. 세대, 하나 또는 몇 개의 시를 가로채서 한 수의 시로 편찬하다. 이봐? 이봐? 디담은요? 이봐? < P > 구시, 근체시, 근체시 < P > 는 모두' 율율시' 를 가리키며 주로 5 구, 7 구, 오율, 칠율, 배율로 나뉜다. 지금 절대로' 현대시' 와' 신시' 를 혼동해서는 안 된다.
긴 운율시 (보통 행당 5 자)
시 이름. 일종의 율율시. 율시의 배열과 확장으로 붙여진 이름. 각 노래에는 적어도 11 개의 문장이 있으며, 최대 111 개의 압운이 있다. 첫 번째 말 대련을 제외하고 상하 문장 모두 대절이 필요하다. 또한 "팬 쌍" 이라고 불리는 문장이 있습니다.
4 줄 시
는 "독특한 시" 입니다 일명 "단문", "단문" 이라고도 한다. 시체명. 잘라, 끊어, 절대, 모두 지름길의 의미가 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단 네 마디밖에 없기 때문이다. 주로 다섯 글자와 일곱 글자로 이루어져 있는데, 약칭 오절과 칠절이다. 아직 여섯 곡의 절구가 있다. 당대의 행인은 몸에 바짝 달라붙어 평정과 운율에 대한 일정한 요구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시가 율시의 절반을 가로채서 만든 것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당대의 율시가 형성되기 전에 절구, 절구 운율, 더 자유로워졌다. 예를 들어,' 옥대 신영' 에는 고대 절구가 있는데, 후세는 현대의 절구와 구별하는데 쓰인다. 여씨
시 이름. 일종의 현대시. 규칙이 엄하여 옛 이름을 짓다. 남북조에서 기원하여 초당에서 성숙했다. 여덟 문장, 네 운 또는 다섯 운. 중간에 있는 두 리그는 반드시 서로 싸워야 한다. 두 번째, 네, 여섯, 여덟 마디 운율, 첫 번째 문장은 놓거나 놓지 않을 수 있으며, 보통 평성이다. 오언칠어로 나누어 오율칠법으로 약칭하다. 간혹 6 법이 있다. 만약 노래마다 열 마디 이상이 있다면, 그것은 배타율이다. 한 곡의 율율시에서는 두 문장이 일치할 때마다' 연합' 이라고 불린다. 오율 칠율의 제 1 련 (한두 문장) 은' 첫련' 이라고 하고, 제 2 련 (서너 문장) 은' 대련' 이라고 하며, 제 3 련 (오육구) 은' 목련' 이라고 하고, 제 4 련 (칠팔구) 은' 미련' 이라고 부른다 각 대련의 상문은' 대구' 라고 하고, 다음 문장은' 대구' 라고 한다.
시를 지어야 한다.
봉건시대 황제는 신하에게 화해한 시를 쓰라고 했다. 당나라 이후, 대부분 오언, 육운, 팔운으로 배열되었다. 대부분의 내용은 노래이고, 소수도 황제에 대한 기대를 진술했다.
시험시
시 이름. 일명' 적당히 부여' 하다. 당대에서 기원하여' 철경',' 시철' 의 영향을 받아 과거 시험을 위해 채택하였다. 대부분 오언, 육운, 팔운체, 고시나 성어를 주제로 하고,' 포드' 라는 글자를 주제로 하고, 운치가 제한되어 있어 내용은 반드시 주제에 부합해야 한다. 청나라의 제한은 특히 엄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