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설명을 보면 싱슈옌, 리웬, 쉐바오친은 모두 신규 캐릭터라 다소 과장된 표현이 필요하다. 그러나 그들은 방금 Jia Mansion에 도착했기 때문에 다른 자매가 지은 시를 지배해서는 안 되었습니다. 따라서 Xue Baoqin의 많은 시를 제외하고 Lu Xu'an의 대련은 여전히 Shi Xiangyun만을 강조했습니다. 그러다가 모두들에게 또 다른 홍매시를 써 달라고 요청했는데, 이는 작가의 부작이었는데, 그는 이 기회에 그들의 정체성과 특징에 대해 힌트를 주었고, 이를 시를 통해 암시했다. 저자는 한때 왕희봉의 눈을 이용해 싱슈옌이 "가난한 집안 출신이고 힘든 삶을 살고 있지만" "그는 왕희봉 부인과 같지 않다"고 소개한 적이 있다. 그녀의 시에서 붉은 매화는 추위에 맞서 피어 봄꽃과 구별하기 어렵지만, 그 색깔이 특이하여 어렴풋이 이러한 의미를 담고 있다. 리웬의 여동생은 리완의 미망인 이모의 딸로, 시에 나오는 피눈물과 상심 등의 말로 보아 그녀 역시 불행을 겪었거나 아버지를 잃은 아픔을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메시지 꿀벌 나비"는 경솔해서는 안되며 그의 성격은 Li Wan과 매우 유사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아마도 유교에 관심을 기울이는 Li Shouzhong 씨족의 환경 교육이 다르기 때문일 것입니다. 도덕교육" . 설보금은 '4대가족'의 여인으로, 부유한 집 딸의 '럭셔리' 아우라가 다른 이들보다 강하다. 소설에는 그녀가 붉은 자두를 안고 하얀 눈에 비친 그녀의 '놀라운 아름다움'에 대한 단락이 있습니다. 그녀의 시는 자화상과도 같다. Jia Baoyu는 자신이 "대결을 할 수 없다"고 "위험한 운율"을 두려워하여 제목과 운율이 제한적인시를 쓰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모든 사람에게 "운율을 직접 사용하게 해주세요. 운율에만 국한하지 마십시오. "라고 간청했습니다. 이것은 그가 생각이 둔해서가 아니라 그의 성격이 형식의 인위적인 제약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점을 증명하기 위해 그는 자신의 사실을 노래하기 위해 운율 제한 없이 두 편의 시를 더 쓰라는 "처벌"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석향운의 '북'이 멈추지 않고 가보옥의 시가 완성됐다. 예를 들어, "보라색 구름을 자르다"라는 비유는 그 의미를 모방하지 않고 리허의 시에서 차용했으며, "불교 뜰에 이끼를 얼룩지게 한다"는 표현은 이전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다. 시는 어디에서나 그들의 기질을 드러냅니다. "세계에 합류하다"와 "세계를 떠나다"는 Jia Baoyu의 "원산지"와 목적지를 연상시킵니다. "병 안의 이슬"을 요구하지 않고 "문턱 밖의 매화"만을 요구합니다. Jia Baoyu는 나중에 불교를 수행하는 것이 아니라 현실에서 벗어나 "철문 너머로 걷기" 위해 승려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적어도 예술적 효과 측면에서 책의 정확하고 정밀한 줄거리 구조를 향상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