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성의 성씨 문화

왕준

여남현: 한무제 () 가 현을 세우고 채채 () 를 다스리다. 서 씨의 이 지점의 시조는 허의이고, 진 말단의 은둔한 선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씨, 서씨, 서씨, 서씨, 서씨, 서씨)

레빈군: 동한환제가 레빈에 정착했습니다 (현재 허베이 () 성 고양 현). 쑤 의 이 지점, runan 쑤 의 한 지점, 제 5 세 손고양 현 쑤 마오 의 집, 16 개국 이 수여했다.

하남현: 진나라 때 고한 황제는 그것을 삼천현으로 바꿨다. 낙양은 현재 허난성 낙양시 동북부이다. 서 씨의 이 지계는 문숙의 직계 후예이다.

태원군: 전국시대에 진장왕항치군이 진양 (현재 산서태원 서남) 을 통치했다. 서 씨의 이 지점은 여남 서 씨의 한 지점으로 동한 말년 저명한 학자 서소후.

Hueiji 카운티: 진시황은 오현 (현재 장쑤 성 쑤저우시) 에서 통치하는 군을 설치하였다. 허씨의 이 지점은 동한 저명한 문학가 허신에게서 유래했다.

홀의 이름

귀당': 요제 시대에는 허유라는 귀족 학자가 있었다. 야오는 늙어서 천하를 그에게 양보하려고 하는데, 그는 승복하지 않고 쓰레받기의 발밑에서 농사를 짓는다. 큐슈의 우두머리가 되라고 하자, 그는 물가로 달려가 귀를 씻고, 야오가 한 말이 귀를 오염시켰다고 생각했다. 허 씨는 귀를 씻는 것을 당명으로 삼았다.

덕인당': 버이, 서기 주멸상 이후 소주를 먹는 것을 부끄러워하며 수양산에서 굶어 죽었다. 공자는 그를' 구인덕인' 허씨가' 덕인' 을 당명으로 칭송했다.

훈고당: 한대에는 허신 () 이 있어 많은 책을 박람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당시 사람들은 그가 "오경이 허에 비할 수 없다" 고 칭찬했다. "설문해자" 를 저술하여 고금의 유교 경전과 훈고를 한데 모은 것은 지금까지도 문자학 연구에 꼭 필요한 도구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4 자 만방절 만권; 오경 무쌍련은 수대의 약속을 가리키며, 소년 때는 총명하고 영리하여 신동이라고 불린다. 남조 때 첸은 말을 탄 상시였고, 수나라 때는 의사가 되었다. 나는 지식이 해박하고 학식이 해박하며, 집 장서 천만 권을 소장하고 있다. 그의 아버지 허형은 완성되지 않은 석량들의 연속이다. 두 번째 연합 () 은 동한 허신 () 을 가리키는데, 스승은 가규 () 에서 치우 남각 () 에서 시중 () 을 맡고 있다. 박통고전, 당시 사람들은 그가' 오경 비길 데 없는 약속' 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다고 평가했다. 그는' 설문해자' 를 저술하여 중국 고전훈고의 집터로 후세 사람들이 글을 연구하고, 문자서를 편집하는 가장 중요한 근거이다. 그는 또' 오경 이의' 를 써서 중국 고대 경전을 전문적으로 연구했다. 여남 세택; 이용산 가성 전련전은 한대 허쇼와 그의 동생 허겸을 가리켜' 이용산' 이라고 부른다. 효선검 피진의 북소리는 서한황제의 황후와 관련이 있으며, 그녀는 평군으로 명명되었다. 선디 유문은 몇 달 전에 태어났고, 그의 부모는' 마법 재난' 으로 동시에 조난을 당했다. 그는 할머니 스량걸의 집에서 양육되어 민간에 살고 있고, 서평군도 민간 여성이다. 북한의 관원들과 신하들이 여왕을 세우는 것에 대해 토론하자 선제는 이전에 건너뛴 검을 찾는 편지를 보냈다. 대신이 그의 뜻을 이해하자 그는 서황후를 불렀다. 허비경, 전설의 고대 선녀는 서왕모의 하녀로, 서왕모는 늘 그녀에게 영감을 준다. 염제부 허창 전련전의 기원은 허씨의 기원과 기원을 가리킨다. \ "푸시 월 \" 에 대한 논평; 엄욱 \ "산련 \" 은 동한 허소, 자장군, 동생 허무제 이름을 가리킨다. 향당의 인물을 잘 평가하고, 매달 호칭을 바꾸며, 속칭' 월평' 이라고 부른다. 그는 조조를 "천하를 다스리는 능신, 난세의 간신" 이라고 평가했고 조조는 희희희망했다. 두 번째 연합, 야오는 자리를 양보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황위를 그에게 양보하자, 그는 직산으로 도망쳐 파서 먹었다. 야오는 또한 큐슈의 CEO 로 그를 초대했다. 그는 물그림자에 가서 귀를 씻고 듣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차중태대 엄욱의' 직산 전련경' 은 고화와 직산에서의 재배를 말한다. 충효 결의가성전련전은 당대의 서원을 가리키며 장훈과 연합하여 도둑을 물리치고, 모든 병곡을 가지고 수양 (오늘 하남 상구) 에 남아, 도시에 갇혀 죽기를 거부했다. 사슴채 도교 송원 시대의 허형은 야오추, 떠무 등과 주성리학에 대해 이야기했다. 예전에는 경조에서 공부하고 관중대흥 학당에서 공부했다. 원나라 설립 후 그와 유씨는 조신관제를 제정했고, 이후 국학을 주재하고 유교 육예 (육경) 를 교학 내용으로 중몽문화의 융합과 교류에 어느 정도 역할을 했다. 지현 대학사 관란도 국자로 술을 바쳤고, 작품에는' 육재유서' 등이 있다. 두 번째 연합은 동진 도사 허슨이고, 사단은 오맹에서 왔다. 나중에 xiaolian, Jingyang 명령 예배 를 제기, 황족 대란 을 느꼈다. 그는 벼슬을 버리고 강호를 유람했다. 강녕년 남창서산 성선 () 에서 42 가구가 방을 뽑아 날았고 닭견도 승천했다고 한다. 송대에서는' 심공묘집진군' 이라고 불리며 세계는' 서진군' 이라고 불린다. 밧줄에서 조상까지; 사택장은 무명이고, 손지는 꽤 아름답다. 조방 대만성 금문현 서씨 자묘 연맹.

오자 우주 연상동, 용과 함께; 이 대련은 당나라 장관 서강조의 시' 황혼과 푸른 구름' 에 근거하여 쓴 것이다.

6 자 유니버설 페스티벌 6 형 덩크 집; 부자네 사람은 대신이다. 대련은 명나라 총독 서진 () 을 가리키며 대련에서 서진 () 의 아들 여덟 명과 아들 여섯 명이 모두 객가 () 에 합격했다고 말했다. 두 번째 부분은 그 아들 쑤, 쑤 런, 모두 대서라고 말한다.

칠자 만능 연보나무 봄회 쌍월단; 김애담련전' 에는 동한 말 여남평유인과 그의 동생 서소가 실려 있다. 두 번째 대련은 후아 xiaolian 과 ren shangshulang 입니다. 촉한 () 에 들어간 후, 이관 광한 () 현 겸 교사를 관개하다. "금강", 쓰촨, 청두를 흐르는 지명입니다. 백화담', 지명은 청두 서교 금강가에 있다. 태양을 새로운 대기로 바꾸다. 풍청구 전사전' 은 진대 문학가를 가리킨다. 어린 시절 재능이 넘쳐 신동으로 불렸다. 나중에 사제부는 띠라고 불리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 일찍이 도사를 위해 영흥에 은거한 적이 있다. 일찍 죽다. 천재 해조류, 글쓰기가 좋다. 좋은 이름과 좋은 도리, 좋은 이야기. 산에서 물놀이를 잘 하고, 몸이 튼튼하다. 나는 왕시와 함께 혜제산으로 여행을 간 적이 있다. 그는 동진 시대의 유명한 현학파 시인으로 손빈과 함께 유명하다. 제인 문제는 "두선의 오언시는 묘절이라고 할 수 있다" 고 말했지만, 사실은 형형상적 철학으로 얼버무리고, 말은 믿을 수 없다. 그것은 동진시에 큰 영향을 미쳤다. 지금은 죽부채시, 백진미제, 먹진미제가 있다. Qiquan 모든 귀 야오 징 말했다; 성문의 요금에서 여요는 세계 각지에서 온 허가를 받았고, 그는 큐슈의 수장으로 임명되었다. 그는 화가 나서 물그림자 기슭에서 귀를 씻었다. 동한 학자, 문학가 허신은 제 2 련에서' 설문해자' 를 썼고, 청대 훈고학자 단옥재는' 설문해자' 에 주석을 달았다. 한자를 설명하는 고대 중국 고전; 산우 전당시' 의 전련은 당대 시인 허혼을 가리킨다. 그의 시에는 "비가 바람이 만루에 오려고 한다" 는 명언이 있다. " 。 사람을 알면 구덕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그것을 들었다면, 당신은 행복 할 것입니다. 이 대련은 청도광년 간 학자들이 약속한 것이다. 훈고학과 고전은 천고에 전해진다. 이 연합은 하남 염성 허신사 대련이다. 하지만 저는 한가한 학첩이 있습니다. 즉, 모든 좋은 손님은 하늘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이 대련은 청대 서예가 강욱이 친필로 쓴 것이다. 강욱, 코빈이라는 단어.

기타 GM 공동 조, 케이블 그의 조상; 순덕 후, 이 연합 () 은 푸젠 () 현 남조진 서씨네 사당 대련 () 이다. 사내에는 개업한 공신을 모시고, 천정에 응해야 한다. 탐구는 말할 필요도 없고, 어둠도 없다. 제목은 단지 재료일 뿐, 현이 제 1 련에 대한 주석에서 당나라 대신인 허우 () 가 추수량 () 을 도모하여 자신을 죽였다는 것을 보여준다. 두 번째 대련에서 동한 유명인 서소초가 현공훈으로 존칭되었다. 그는 평론가를 좋아해서 한 달에 한 달씩 바꿔 여남' 월평' 이라고 부른다. 그는 조조를 "천하를 다스리는 능력신, 난세의 간신" 이라고 평가했다. 발해 Yiping, 황혁 Xuanwei 조 shengde; 장주가 건립하여 교육 대중화를 발양하다. 이 협회는 바로 푸젠성 조안현 남조진 서씨 자묘협회이다. 안젤라베이비 에, Suiyang 을 지키고, 그래서 징 양, 불멸의 정부; 한 교사, 당, 명소부는 재상의 집이다. 이 대련은 안후이 () 성 계현 () 자막촌 서 () 씨 종사이다. 첫 번째 대련은 쑤 유, 서원, 허슨을 가리킨다. 제 2 련은 허, 허 존인이다. 최자 성은 같은 당이고, 버마조는 덕종의 공을 가지고 있고, 맹렬하게 빛을 비추고, 봄이슬 가을서리 명제를 받는다. 우리 자손이 문필이 좋고 무공이 높기를 바라며, 이 대련이 서씨 남양종사였으면 좋겠다. "장구 악보 노트" 의 편집과 편찬 방법: 호남담엄가댐 서씨 오보 16 권, 상권은 서전공, 민국 30 년 중국 악보망 목각활자 인쇄판/저장여요판서 동종집미보당 8 권, 상권은 판의 속편이다. 청광서 13 년 목각활자 인쇄본 8 권, 중국 국립도서관, 중국사회과학원사연구소 도서관, 허베이대학 도서관, 쓰촨 성 도서관/상하이 청포서 씨; 중화 민국 22 년 사본 4 권; 중국 사회과학원 역사연구소 도서관/허 편찬의 2 권, 3 권, 1 권 사본. 민국 16 년 화동사범대학 도서관 목각활자 인쇄본/장쑤 양양서 씨 족보, 서 등. 재건되었습니다. 민국 25 년, 석인본' 문당 4 권', 도쿄 국립박물관, 미국 유타주족보학회, 장쑤 회안 서씨 보보, 장쑤 보응현 도서관 순안당 목각활자 인쇄본 작가/안후이계서 서씨 보첩이 시험을 기다리고 있다. "중국 족보망/호남류양서씨 족보" 청대 목판활자 인쇄본 총 8 권, 처음 4 권은 윤 등이 편찬했다. 청광서 7 년' 레문당' 목판활자 인쇄본은 7 ~ 8 권, 중국 족보 사이트 처음 4 권은 허씨 족보 저자만 시험을 봐야 한다. 민국 21 년 목판활자 인쇄본 충용서당' 은 처음 두 권인' 서씨 족보 작가' 만 시험을 기다리고 있다. 청대에는 서가덕이 집필한' 중국 족보 사이트' 제 2 권,' 서씨 족보 사이트' 제 2 권,' 광서 12 년 중국 족보 사이트' 제 5 권,' 서씨 족보 사이트' 작가,' 청대 중국 족보 사이트' 제 35 ~ 37 권,' 청대 중국 족보 사이트' 제 1 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