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년 동안의 비바람에 감사드리며, 이 상처와 잔재는 깨끗이 지워지지 않았고, 조국의 제 1 원의 비극은 일부러 남겨졌다.
상처는 고통스럽지만, 상처를 만지면 항상 마음을 맑게 할 수 있다. 어제의 뜨거운 피와 번화함은 헛되이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흔적은 아름답지 않고, 아름다운 재이다. 그러나 재는 고난 속에서 아름다움의 씁쓸함을 보존했다.
왁자지껄한 폐허 속에서 나는 우리 민족의 치욕과 굴욕을 보았고, 전쟁 중 가슴 아픈 유령을 떠올렸고, 낡은 마음이 산산조각 난 조약을 떠올렸고, 개와 서양인에게 짓밟힌 가난한 골목을 떠올렸고, 패전한' 구일팔' 을 떠올렸고, 불타버린 섬과 대륙을 떠올렸다. 아, 번화한 유적, 자주 우는 헌원 자손의 존엄한 유적.
시신을 만지면 나는 더 이상 뜨지 않고 나라는 가슴에 깊이 눌려 있다. 만약 이런 잔재가 아니었다면, 나는 젊었을 때 맹목적으로 연한 노래를 불렀을 것이다.
나는 가라앉지 않았다. 잔해 속에서 나는 상처와 힘을 보았다. 유골을 보면서 끝없는 아름다움, 불후의 문화, 불후의 정신도 보았다. 원명원의 번화함은 이미 죽었지만, 그것을 창조한 사람은 여전히 생기발랄하다. 그것은 세계의 큰 숲 속에 우뚝 솟아 있으며, 영원히 쇠퇴하지 않는 번영을 창조하고 있다. 오, 원명원, 너는 나를 슬프고 분노하게 하고, 너도 나를 노력하게 한다. 나는 너의 과거의 번화함을 그리워하고 싶지 않고, 단지 눈을 뜨고, 너의 번화한 잔적을 보고, 민족의 상처를 보고 싶다.
[찬송가] 원명원이 깨어난 그날 아침
나는 정원이다.
내 몸에는 반 나무의 전설이 있다.
때때로 아침 햇살이 내 머리 위로 날아가는데, 마치 4 월의 꽃과도 같다.
나는 다른 반쪽의 나무에 대한 전설을 보고 있다.
나는 아직 먼 곳의 노랫소리를 듣지 못했다.
그러나, 나는 반드시 떠나고 날아야 한다.
나무의 생명으로서 나는 새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나의 비애다.
나의 부드러운 눈빛이 우울한 빛을 비추도록 운명지어져 있다.
어느 날 나는 지구에서 사라졌다. 나는 어떻게 쓸 것인가?
너의 늦은 눈물
너의 늦은 눈물은 내 인생의 잔에 담을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은 이미 세월의 바람 속에서 흐르고 있다.
사랑에 관한 것은 마치 전쟁과 같다.
원명원에서 갑자기 깨어난 어느 날 아침.
1840, 불, 휘황찬란한 만가
이 모든 것은 어제와 멀지 않다.
새 한 마리가 끝없는 가을 풀 속에서 황혼에 들어섰다.
추억처럼, 항상 뒤로 사라지고 뒤돌아보지 않는다.
이상우
이향옥, 장사인, 지륜가게 사람. 가경은 줄곧 학자가 아니었기 때문에 그는 서기스를 바꾸고 편집자를 수여받았다. 그리고 바로' 조' 입니다.
원명원과 이대흥은 궁중에서 밤을 지낸다.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물이 아름다워서 김작이 어깨를 으쓱했다. 고목련원, 달은 가까운 추석을 알고 있다. 오경 화각은 새벽을 재촉하고, 만한성은 한류로 들어간다. 백태천과 시 한 수를 보내고, 육랑은 동반자가 있다.
왕운운
왕운은 담인 () 으로, 이름은 임추 () 이다. 함풍정사는 임자 리프트, 광서무신을 보충하여 한림원에 심사를 맡겼다. "향 빌딩 시집" 이 있습니다.
원명원어
이춘원에서 반딧불이가 날고 장장장락과 유세위가 건설되었다. 궁을 친 후로 다시는 하남에 가 본 적이 없고 교외에서 살았다.
늙은 연못은 푸르고, 제비, 말 씻기, 수수 유목지가 흐르고 있다. 북반진은 원나라 도성으로 서산이 자립하고 번화하다.
구곡의 먼지가 어둠 속에서 떠오르고, 계신 별들이 북두의 한쪽으로 이동한다. 도랑에 진흙을 채워 간수를 몰아내고, 궁중 사방에 샘이 있다.
아이홍은 단각가지를 좀 보고 토비는 먼저 장춘원에서 시작한다. 봄바람이 남원을 비추면 네온바람이 장석을 가린다.
대지의 영은 산을 유람하고 호수를 노는 것을 아끼지 않고, 천국의 주제는 더 아름다운 전당을 만든다. 원명은 건륭을 주기 시작했고, 그는 궁으로 돌아가 교외궁으로 돌아갔다.
열여덟 문은 곡류를 따르고, 일곱 홀은 조송에 기대고 있다. 이 40 개의 대전은 모두 사면이 물로 둘러싸여 있고, 바위는 들쭉날쭉하다.
감천이 여름에 머물렀기 때문에 양창도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순제국 공업은 백화제방 () 이어야 하고, 강해 () 는 헤엄칠 수 없다.
남아서 4 대 원림을 감상하는데, 화가가 쓴 것은 두 가지 경지를 내려놓는 것이다. 강남의 풍경이 아름답다고 누가 말했는가, 하늘이 네 품에 움츠러든다고 한다.
당시에는 관만 만들려고 했는데 테라스에서는 팁으로 계산하지 않았다. 근면하면 교만하지 않고, 원제가 검소하지 않다고 한다!
가을에는 화목란, 악마의 숨결이 어둡다. 영묘 관영민이 아파서 긴 고래가 위태롭다.
처음에 관원들은 부귀를 걱정하여 궁을 팔아 그 상을 돕고 싶었다. 50 년 전에 일어난 일을 깊이 생각해 보니, 이를 위해 대가를 치러야 할 때이다.
감히 범죄를 폭로하고, 문인을 탐방하다. 이때, 시황제는 위태롭지 않은 것을 보고 세 명의 대신을 스승으로 불렀다.
홍보실 앞줄 좌석에는 시중을 들지 않고 교외에는 울기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다. 해마다 봄풀을 보면, 곳곳에서 꽃과 새들을 걱정하게 된다.
옥녀는 주전자를 던져서 웃고, 금잔은 술을 던져서 연달아 어지럽게 했다. 사계절의 풍경은 교외를 좋아하고, 어두운 겨울이 들어와 봄의 시작을 바라보고 있다.
사춘풍이 봉황의 병거를 따라 나는 동우에게 오야를 맡겼다. 인테리어와 최가의 상투는 상당히 비슷하다. 풍자적인 제안은 생강 뒤에서 귀를 빼는 경우가 많다.
옥로는 쿤밍을 슬프게 삼키고, 구리 코뿔소는 가시덤불을 지킨다. 푸른 구멍 밤 여우 울음소리, 자수 다리 아래 물고기 울음소리.
복원문의 옛 감독관은 누구입니까? 그는 일찍이 조정에서 임직한 적이 있다. 이전의 현언이 귀족을 짓눌렀는데, 지금의 그는 외롭고 즐겁게 관광객과 함께 있다.
방문객이 너를 방문했을 때 모두 조용했고, 가끔 김으로 돌아가지 않은 아가씨. 현자 문에는 잔벽돌, 광전 파괴, 벽 파괴가 있다.
문종은 임호에 청휘당을 신설하여 효광을 수용했다. 요몽 심림이라는 글자는 불역이 사방으로 흩어져 있다.
호수 속의 풀꾀꼬리가 날고, 계단 앞에서 쑥이 부스럭거리다. 죽은 나무 다시 도난 보수, 규모 는 일시적으로 그물을 맞이 무서워.
구름을 열지 않고 달을 새기고, 화목하게 삼성래를 이루다. 봄바람이 우는 것을 보는 것보다 대나무가 이끼를 침범하는 것을 아는 것이 낫다.
Pinghu 서쪽 xuanting, 제목 벽 실버 훅 아래로 이동합니다. 금사다리는 연꽃을 쫓고, 녹색 창문은 꽃으로 가득하다.
당시 황급히 종낙타를 옮기고 궁문을 지켰다. 갈대는 가을달과 함께 짧고, 콩죽은 뜨거운 강을 굶는다.
동문에 올라가 소년호를 하나 열었는데, 왼쪽에 태자가 하나 있다. 적병은 결코 옹문을 열지 않았고, 목동은 여산의 큰 불을 보았다.
나는 봉도의 고신을 불쌍히 여겨야 하고, 영위보다 더 높은 위치에 살고 싶다. 총리 피 빙 축제, 제자 는 문 으로 죽을 거부했다.
오늘의 복해가 바다와 같으니, 누가 중국과 신을 믿겠는가? 백년 전멸하고 온 세상이 눈앞에 있는데, 어찌 서두르겠는가.
단성의 자금성은 여전히 반납할 수 있다. 너는 강위집 안의 나무 냄새를 맡았니? 너의 공간을 낭비하고, 너의 밑바닥에 쓰러지는 것은 좋지만, 어느새 어려움에서 배우기가 어렵다.
벌은 이미 수리되었으니, 관직을 보내고 싶지 않다. 김완은 강남부를 부축하고, 용발과 신혼여행을 함께 한다.
늘 채걸의 대황궁 대문을 살려 주는데, 늙은 서호로는 무엇입니까? 서호는 흠보다 더 얇아서, 가벼운 춤은 한동안 이미 집을 떠났다.
어미의 향만이 백성들과 화화를 축복할 수 있다. 자비-자관원은 전부론을 설명하고, 재물을 모집하는 수레는 옮기기 어렵다.
제자 처럼, 어느 날 공물 숲, 좋지 않을 때 자만할 것이다!
원명원을 찬양하는 문장은 1 이다. 환상이 모델을 가질 수 있다면. 월궁과 비슷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건물이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이것이 원명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그리스에는 파르테논 신전, 이집트에는 피라미드, 로마에는 콜로세움, 파리에는 파리 성모원, 동쪽에는 원명원이 있다. 만약 우리가 본 적이 없다면, 우리는 꿈꿔 본 적이 있다. 이것은 형용할 수 없는 아침 햇살 속에서 희미하게 보이는 어떤 충격적인 알 수 없는 걸작이다. 유럽 문명의 지평선에서 언뜻 본 아시아 문명의 실루엣처럼.
어느 날 두 강도가 원명원에 침입했다. 한 강도는 깡그리 약탈하고, 다른 강도는 불을 질렀다. 이기면 훔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들은 원명원에 대한 대규모 약탈을 진행했고 장물은 두 위너 사이에 균등하게 분배되었다. 2. 과거에 파르테논 신전에 했던 일은 지금 원명원에 대해 하고 있지만, 더 철저히 더 아름답게 해서 못 할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의 모든 대성당의 보물은 동양이라는 웅장한 박물관과 비교가 되지 않을 것이다. 여기에는 예술 진품뿐만 아니라 대량의 금과은 제품도 있다. 큰 성과를 거두다! 수확이 크다! 승자 두 명, 한 명은 주머니 가득, 다른 한 명은 상자 가득. 그들은 손을 잡고 미소를 지으며 유럽으로 돌아왔다. 이것은 이 두 강도의 이야기이다. 우리 유럽인은 문명인이고 중국인은 우리의 눈에는 야만인이다. 이것이 문명이 야만에 대한 관행이다. 역사에 의해 처벌될 두 강도, 하나는 프랑스, 하나는 영국이다. 하지만 저는 항의하고 싶습니다. 이렇게 항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의 죄를 다스리는 것은 남의 잘못을 다스리는 것이 아니다. 정부는 때때로 강도가 될 수 있지만, 인민은 영원히 강도가 될 수 없다. 선생님, 이것이 제가 원정 중국에 대한 모든 칭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