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가 있는 시 한 수.

1. 나무에 관한 시

나무에 관한 시, 시 1. 큰 나무를 묘사한 시

1. 많은 나무와 풍부한 약초가 있다.

2. 우리는 너희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뜰에는 기이한 나무가 있고, 푸른 잎이 다채롭다.

4. 새는 연못가의 나무에 머물며 스님은 문을 두드리고 있다. 5.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1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달고 있다.

6.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7. 한양의 모든 나무는 물속에서 맑아지고, 노틸러스는 바닐라 한 움큼이다.

8. 천돛은 침몰선의 한쪽에 있고 만목춘은 병목 앞에 있다. 9. 봄눈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지 않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부드럽고 부드럽다.

10. 늙은 등나무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늙은 길 마른 말. 1 1.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는데,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12. 해안나무는 구름처럼 곧고, 누가 물을 끌어들일 것인가. 3 나무에 대한 휴후어: 천년의 늙은 나무인 백년 소나무-뿌리가 깊은 자동차 나무 오르기-잠자리가 물처럼 마구 흔들린다-나팔꽃이 나무에 오르지 않고 기둥을 따라 청문으로 올라간다. 유당 백거이는 슬픈 나무인데, 일찍이 몇 사람이 원한을 품은 적이 있다.

가까운 두문을 많이 보내고, 긴 막대가 반으로 접혀 봄바람을 줄인다. 장안 광구 괴운초, 황곡류들은 이미 새로워졌다.

하늘은 정원과 달리 봄이 먼저 온다. 빛깔은 옅고 이슬은 약간 드러나고, 실크는 가볍지만 먼지는 없다.

하나는 꺾으려다가 다시 오늘 아침으로 돌아갔다. Linchuan 새로운 리우 탕 추이 를 참조하십시오, 3 ~ 4 일 강 머리, 다리 가장자리 리우 라오 진 을 볼 수 없습니다.

해안 남쪽 해안은 북쪽을 가로지르고, 비와 연기가 자욱하다. 고향이 꿈을 이끈 곳은 다른 나라의 번영과 쇠퇴보다 두 배나 많다.

Tingzhou 의 잔디 색깔은 동일 하, 모두는 죽이는 방법을 알고 있다. 유당, 추이 웨이 바람이 느려질 때, 연기를 끌며 물을 불어 넣는다.

만약 네가 장군의 미움을 불러일으킨다면, 너는 짧은 나뭇가지에 묶일 것이다. 장랑의 뼈는 부드럽고 가늘며, 그녀의 허리는 가볍고 배가 고프다.

고향이 아직 돌아오지 않아 가슴이 아프다. 화제 유당지환천남지북, 영화춤이 있는 곳.

비취색은 접을 수 없으니, 감정을 많이 남겨라. 비가 내린 후 기슭에 갇히고, 연기는 강에 있다.

그것은 자신의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고, 진송은 그 뒤를 따랐다. 유신 당대의 두목, 바람은 불지 않고, 새벽은 새로운 색으로, 허리는 질투하는 것 같다.

그늘은 제방의 물을 덮지 않고, 금이삭은 먼저 원춘을 맞이한다. 몇 개의 슬픈 길, 나뭇가지 하나, 비가 먼지를 본다.

더 많은 것은 동문 밖의 이별이며, 마주치는 사람을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명언) 리우웬 문장 당두목 몇 그루의 나무, 새로운 녹색 그림자, 풍토 만종, 미춘.

팬 사천, 고국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 커버 마을 다리 반 블로잉 크릭. 류당풍이 흔들리고 제방이 부드럽고 미끄럽다.

네가 강하면 네가 약하면 견디기 어렵다는 것을 안다. 춤 가지를 배우고 소매를 돌려, 화장엽눈썹을 드러내다.

등반하는 법, 지기와 시. 금실이 육당한굴의 다리를 휘어놓았는데, 몇 명의 아이들이 그녀의 허리를 모두 망가뜨렸다.

그러나 정신과 수준은 모두 있고 봄은 아직 길다. 유당 () 한규 () 는 유가 () 의 청조 () 를 끊고 금전 () 으로 벽운 () 을 심었다.

상양의 궁녀는 목청을 돋우고 다시 돌아와 허리를 가늘게 추었다. 유당한말, 눈이 완전히 쏟아지고, 그림자가 흐릿하고, 따뜻한 바람이 늦었고, 꾀꼬리가 돌아왔다.

만약 네가 얇은 잎으로 봄빛을 남긴다면, 너는 긴 줄을 묶어서 빛을 내야 한다. 펑택은 여전히 불황으로 제방이 소유되지 않아 아쉬워한다.

세상에서 사람들은 이에 대해 극도로 증오하지만, 행인은 오히려 그것을 공수했다. 영류성당에 있는 한보는 비를 견디지 못하고 바람을 끌며 온몸에 수직이 될 힘이 없다.

옥섬유는 관음의 손처럼 접혀 있다. 당대의 하벽옥은 한 그루의 나무로 분장하여 만 마리의 녹색 비단을 달고 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유당 이교 유양 여밀, 금제 상청.

정원 앞의 꽃은 눈과 같고, 건물 사이의 잎은 구름과 같다. 칼럼은 용영으로 나뉘고, 방지는 봉황편을 쓴다.

피리는 어떻게 불죠? 너를 생각하는 것 같아. 수양류당, 이상은은 우아하고 다채로운 작은 화원에 살고 있고, 우아하고 다채롭고 곡조의 동쪽에 살고 있다.

옷을 향해 땅을 드리우고, 선복은 바람이 가득하다. 칠현령은 대나무를 점거하고, 삼품송을 점거한다.

단장영과 전, 첫 어옥자리가 텅 비었다. 유당 시대가 되자 이상은의 강남, 강북의 눈이 사라지기 시작했다.

바안은 이미 손님의 손을 오르고, 초궁은 이미 허리를 먼저 추었다. 청명대 우관도, 저녁 바람이 들다리를 불다.

실이 실크처럼, 견인하는 것은 증오이고, 왕손귀는 길이 멀다. 유당 시대에 이상은은 동풍과 함께 춤을 추며 춘원을 유람했다.

늦가을철에 어떻게 가느냐, 이미 석양이 기울고, 가을매미가 한 장면을 비가한다. 제목 유당 이충은 몸을 돌려 정자를 떠나 봄빛이 가득 찼다.

꽃은 화려한 것이 아니라 부드럽고 다정하다. 달이 강을 끼고 바람이 들꾀꼬리가 흔들린다.

제방 3 월 황혼, 비행 버들개지가 종횡으로 가고 싶어 한다. 한 무더기의 푸른 연기가 육당 나은옥루를 잠그고, 반쯤 기둥을 걸어 도랑을 반쯤 걸었다.

내년에는 더 많은 새로운 문장, 봄바람이 멈추지 않을 것이다. 유유는 고대에 그윽이 준 천부적인 재능으로 여러 차례 다시 태어났다.

깊은 명나라 하우스 에 기대어 다섯 식물, wanshu 낮은 매달려 치우 캠프. 물 속에는 연기와 옥이 있고 꾀꼬리가 비바람을 남기다.

수양 황제의 은행이 떠나기 아쉬워서 당시의 노래가 불게 되었다. 유당 시대, 배설은 위태로운 건물을 높이 칠하고 먼지를 낮게 닦았다고 말했다. 바교가 무슨 상품을 기어올랐다.

사상은 무정한 나무인데, 너는 사람을 환영하는 것을 모르면서 또 사람을 선물한다. 유당 시인 오영, 꾀꼬리의 땅, 꽃을 매체로 가르치지 않는다.

세밀한 응답과 비는 쉬고, 가벼운 것은 바람만 잘 깎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금벽을 칠하는 것은 괜찮지만, 놋쇠대를 짓지 마라.

팔릉천수, 황혼에는 가지 않는다. 유환은 적막한 금조가 약간 바람을 피우고, 매년 먼저 봄귀환을 보고한다.

새장을 풀고 날아가서 경치를 넓히는 것이지, 저녁 무렵에 꽃을 쫓아다니는 것이 아니다. 새소리가 매미를 울렸고, 춤을 추며 물을 흔들었다.

다섯 명의 유명한 도가를 거쳐, 나는 종의 영광이 보기 드문 것을 보았다. 영류의 당나라, 풍설, 연약한 식물 한 그루가 바람에 놀라 자상했고, 황혼 무렵 생각이 요란했다.

나는 zimin 표류, 주란 분쟁 짧은 길이 를 물어 감히 했다. 흩날리며 빙설처럼 두드리고 있다.

모링의 길은 빈번히 오르고, 점차 커튼을 화당에 드리려고 한다. 유정당요는 버드나무 가지인데, 현관이 섞여 있을 때 걸려 있다.

음총 * * * 밀착, 매 편마다 딱 알맞다. 의존은 영구적인 것 같아서 매듭짓기가 더 아프다.

이 아름다운 봄빛을 사랑하니 가을바람이 불지 않는다. 유당, 장욱, 훈지, 성변루는 봄생각으로 가득 차 있다.

로맨틱한 느낌을 자세히 살펴보고 정신과 사찰에서의 시간을 줄이지 마세요. 육당 정곡 반연 반우하교, 도산길 영살구.

당신은 사람들에게 무한한 의미를 남길 것이고, 수천 가지의 일이 봄바람을 격분시킬 것이다.

2. 나무에 관한 고시

1, 나무가 많고 풀이 무성하다. "조조" 관창해 "

2. 우리는 너희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맹호연" "노인마을을 지나다"

3, 새가 연못가에서 머물며 스님이 문을 두드렸다. "지아 섬" 리 닝 은둔 생활 "

4, 벽옥화장은 나무가 높고, 만건 청사 태피스트리가 걸려 있다. "그의 장지의" 유영 "

5.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나무와 배꽃을 말렸다. (중심점 상원 "송별전 서기 오귀향 백설의 노래")

6. 한양의 모든 나무는 물속에서 맑아지고, 노틸러스는 바닐라 한 움큼이다. "최호 황학루"

7 일 침몰선 옆에 있는 천돛, 만목춘이 병목 앞에 있다.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8, 봄눈은 소리 없이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고, 나무 그늘은 물을 비추고 맑고 부드럽다. "양완리의" 작은 연못 "

9, 덩굴이 은은하게 울고, 작은 다리가 흐르는 물, 옛길이 가늘다. 마치원' 천정사? 추사 ")

10,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고,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 하늘을 바라보았다. "가장 가까운 꽃"

1 1, 몇 마리의 초기 꾀꼬리가 나무를 따뜻하게하고, 그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 먹는다. (백거이' 전당춘유')

반얀 트리 (양완리) 는 둥글지도 둥글지도 않고 도끼도 돌려주어야 한다. 몇 번, 꽃조차도 세균이 되어 빈 뚱뚱한 다리가 항상 힘이 없다.

해안 나무 (양만리) 해안 나무는 구름처럼 곧고, 누가 물밑을 모집하기 위해 상을 보냈는가. 거울을 탐내지 않고 항상 사진을 찍는 경향이 있다.

3. 나무에 관한 시

1, 동풍야천나무가 열립니다. 그것은 불고, 별은 비 같다. --송신치희 \ "옥안 원 Xi \"

동풍이 천수만화를 날려 버리는 것처럼 불꽃도 비 오듯 불어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돈 \ "백설의 노래 \" 는 티안 비서 우 집에 송별했다

갑자기, 그것은 하룻밤 사이에 불어오는 봄바람 같고, 수천 그루의 나무들이 만개한 배꽃 같다.

3.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달에 돌아오고, 달이 강나무를 가득 흔들고 있는지 모르겠다. --돈 장 쑤 루오 "Chunjiang 꽃 달 밤"

나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달빛을 빌려 집에 갈 수 있을지 모르지만 석양이 흔들리고 강변의 숲을 가득 뿌렸다.

4, 벽옥화장은 나무가 높고, 만건 청사 태피스트리가 걸려 있다. --돈 호 장 \ "리우/리우 가지 서정시 \"

키가 큰 버드나무는 새녹색 잎을 걸치고 부드러운 버드나무가 늘어져 만 개의 녹색 리본처럼 가볍게 펄럭이고 있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꾀꼬리가 따뜻한 나무를 다투고, 따뜻한 나무의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먹는다. --당나라 바이 주이 "전당 봄 투어"

황달이 일찍 나온 따뜻한 나무 몇 그루가 햇볕을 쬐려고 다투고, 새로 온 제비는 둥지를 짓고 진흙을 치느라 바쁘다.

4. 나무에 관한 시

바람이 부는 가을바람, 동정의 파도, 나뭇잎 아래의 파도: 미풍이 불어오는 것을 묘사한다.

동팅: 동팅 레이크, 후난 성 북부. 파도: 마이크로웨이브 확산 탑.

나무 잎: 노란 잎. 전국 초사는 굴원' 구가 항목 부인' 을 사임하고, 슬프고 분분했다! 쓸쓸하고, 초목이 시들고, 시들고, 먼 길이라면, 물 가까이 오르는 산도 쓸쓸할 것이다: 외롭고, 우울하다.

리아 리: 황량한. 만약 당신이 먼 곳을 여행한다면: 사람들이 먼 곳을 여행하는 것 같다.

전국 초송옥은 가을바람이 불면서 초목이 누렇게 지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돌아간다. 유처의 가을바람은 쓸쓸하고, 날씨는 시원하며, 식물은 서리에 노출되어 있다. 위흥은 낙엽이 많기 때문에 가을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여골목 정원. 도금원명' 류차이 상' 새 가을밤, 완약 명월이 멀어진다. 밤의 길이를 묘사한다.

팅팅: 아주 멀어요. 도금원명' 무신 6 월불' 에서 히비스커스 이슬의 행방, 유양월, 히비스커스 스파: 연꽃.

남조안' 추사' 는 한성을 바라보고, 평초는 한성에 있다. 한기가 이미 도시를 침범했다. 참조: 먼 곳을 바라보다.

핑 추: 예 핑. 창연: 초목이 무성한 모습.

초가을에 관한 두 문장을 쓰다. 남조조' 망선성현' 정자는 나뭇잎 아래, 정자는 가을빛: 수준이다.

나뭇잎: 나뭇잎. Longshou: 산 이름은 산시 (Shanxi) 와 간쑤 (Gansu) 사이에 있습니다.

남조량 유혼은' 옷을 입는 것' 시를 섞어 금성 안개초가 낮고 옥문목하 풀이 낮다: 풀이 마르다. 나무 아래: 나뭇잎이 떨어진다.

금성: 고군명, 간쑤 유중과 청해 시닝 사이. 옥문: 옥문, 간쑤 둔황 서부에 있습니다.

서북의 추위에 관한 추경을 두 마디 쓰다. 남조 구름이 쓴' 색다른' 속 나무 가을 소리, 차가운 톤의 산가을 소리: 가을바람이 불고, 초목이 흐트러지고, 한기가 많다.

북조 ()' 주 () 조 () 성 공부인 블로곡 () 의 묘지명 () 은 위구월 () 이 지은 것이다. 보조사, 무의미하다. 머리말: 계절.

당 왕보' 추별군정서' 석양은 낙막한 날과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똑같다. 새의 이름, 들오리. 제비: 석양이 하늘에서 내리고, 나는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 외롭고, 제비와 경쟁한다.

한 가지 색상: 가을의 물은 파란색이고, 하늘은 파란색이며, 물을 반사하여 색을 형성한다. 당 왕보' 추별순서' 만목은 모두 가을이고, 산산은 휘휘황찬란하다. 당의' 야망' 은 숲의 이경을 달고, 가을색은 낙양춘의' 가을 초안' 과 같고, 산색은 캄캄하고, 가을물은 하루 종일 흐른다. 흐르는 물소리.

위 () 의' 시천별업 위탁어' 는 다음 두 문장으로 늦가을의 경치를 묘사한다. 경서백석부터 하늘이 차갑고 단풍이 드문하다. 시락, 백석루, 단풍, 남은 것이 얼마 없다. , 웨이 \ "산 liangque 시 \" 가을 대나무 전체, 차가운 색 Wuling 노래 당나라 \ "왕 qinchuan \" 가을 잎 전체, 밤 진주 커튼 은 서리를 굴리지 않습니다. 왕당 장릉' 장신추오': "금정오동에는 가을잎이 가득하고, 야명주커튼은 서리를 말리지 않는다.

옥베개 옥베개는 마른 얼굴 같고, 윗몸 일으키기는 남사식 새는 소리가 길다. 백월은 한담을 반영하고, 가을비는 이끼가 낀다. 유당 장경' 유선 쌍봉사' 남으로 들녘에 갔는데, 잎이 이미 떨어졌기 때문에 수한대 바람이 북호연' 회월 초한강' 가을에는 거리가 없었다. 밖에 나가면 가을이 오면 춥고 청강은 바람이 찬다. 당이백은' 감우상비' 추기러기가 바람을 동반한다. 나는 이 마을을 바라보며 술을 마신다. 한: 좋은 음료.

당 "선주장 별서기" 이백은 "오렌지 유자고처, 가을 오동고처: 사람 밥 짓는 연기" 입니다. 차가운 오렌지 포멜로: 가을의 차가운 연기가 오렌지 소매를 쌀쌀하게 한다.

두 문장은 인가를 쓰고, 귤자몽은 짙은 남색이고, 오동나무는 약간 노랗고, 늦가을의 경치를 드러낸다. 당이백' 추등선성 사조북루' 황운황몽새, 가을 황혼나무. 당 두보 \ "늦가을, 창사 채무봉유 술잔치에서 유음 군 입대, 봉주 귀진 \", 숙어옹상 장군. 청추, 제비가 날아와 오두막에 투숙하다: 이틀 밤을 묵다.

그래서: 역시. 당두보' 추흥 8 수' 는 재당 협구 곡강두에 있고, 만리풍연은 추사를 만나 당두보' 추흥 8 수' 의 먼 해안에 있다. 산조차도 밤사진으로, 하늘과 가을이 가깝다. 인간의 달빛은 맑고, 당두보는 8 월 가을달의 울부짖음, 우리 집은 삼련초당이다. 초가지붕

늦가을의 들판 광경을 묘사하다. 바람이 들판의 초가를 불고, 들불이 시든 뽕나무를 태우고 있다. 당 센삼은' 대들보에 이르러도 광성주를 보낸다' 는 가을바람이 만리를 움직이고 저녁노을이 높다. 당' 공북추흥은 최명운' 을 반광으로 보내고, 한기는 반광으로 돌아온다: 석양, 저녁 사진.

터뷸런스: 종횡으로 교차하는 강. 장: 험준한 산봉우리.

일제히' 추석남산 서봉, 란약주' 의 목소리에서 만 명이 사진을 찍을 때: 석양이 서쪽으로 진다. 당청지' 제목 소공린정' 수리가 쉬고, 공산추기청수우: 어젯밤의 비.

당리단' 위진 () 부와 모령산 ()' 에서 빗길 녹색, 서리원 단풍녹색, 들풀 녹색. 끄기: 꽉 참.

비 온 뒤 마당의 오솔길 푸른 풀이 무성하고, 서리가 내린 뒤 화원에는 단풍이 가득 차 있고, 정원은 황량하고 적막하다는 뜻이다. 당나라 바이 주이 \ "시마 자이 \" 산 zhongqing, 밤 zhongqing, 몇 나무 어두운 붉은 옅은 노란색. 유당 옥계' 추색 2 수' 는 뼈에 사무치려고 노력했지만 봄빛이 광청하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가을빛이 청철하다.

이봐: 격려. 유우석의' 추송 2 곡' 은 다소 청련에 의존한다. 서풍을 돌아보니, 그는 가을바람에 연잎이 동쪽으로 기울어져 가을정을 암암리에 상하게 하는 것을 묘사했다.

무' 기안현 이우제' 홍촉 냉화화면, 경라선풍기 반딧불 경라팬: 얇은 선원팬. 이 두 문장은 가을밤 붉은 촛불이 한광을 발산하는 것을 묘사하는데, 화면 화면에 따르면 소녀는 정교한 단팬을 들고 반딧불 산을 쫓고 있다.

당 무투' 가을밤'' 백일질서의 밤' 은 물처럼 차갑고 누워서' 백일질서'' 나팔우직녀 별: 궁중계단' 을 보고 있다. 당두목' 가을밤' 가을그림자가 흩어지지 않고 서리가 늦게 날아서 마른 전하를 남기고 비를 듣는다. 가을이지만 며칠 연속 흐린 날이어서 심한 서리가 내리지 않았다.

후기 건부하도 이것으로 나왔다. 청우희: 비가 마른 연꽃, 단조롭고 처량하다.

당나라 상인 숨겨진 \ "쿠이 저우 \" 야마노 여객 가을 술에 취해 사랑, 화이트 드래곤 오래된 노래 제목 Jianwu \ "가을 밤 산 집 \": "거위 침묵 에 가면 누가 새로운 눈을 짜는가?" " 산야객은 가을에 취해 반달에 만발한다. ""

늙은 나무는 가을이고, 빈 연못에는 달빛이 담겨있다. 당덕인의' 못에서 자다' 는 봄밤보다 더 좋고, 만리의' 서리천' 은 조용하고 외롭다. 의' 가을달' (일명 가을달).

5. 나무에 관한 시

떡갈나무에 대해 내가 너를 사랑한다면, 나는 결코 캠벨을 등반하는 것처럼 너의 높은 가지에서 자신을 자랑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너를 사랑한다면-나는 결코 치정스러운 새처럼 나무 그늘을 위해 단조로운 노래를 반복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분수처럼 일년 내내 청량하고 편안함을 가져다 주는 것이 아니다. 험봉처럼 키를 늘리고 존엄성을 돋보이게 하는 것만은 아니다.

낮에도. 봄비까지.

아니, 이것들은 충분하지 않아! 나는 반드시 네 옆에 있는 목면이어야 한다. 나무의 이미지로 너와 함께 서 있어야 한다. 뿌리, 지하의 잎을 꽉 잡고 구름 속에서 서로 닿는다.

바람이 불 때마다 우리는 서로 안부를 물었지만 아무도 우리의 말을 이해하지 못했다. 너는 너의 구리 가지와 철 줄기를 칼, 칼, 창처럼 가지고 있다. 나는 무거운 한숨과 용감한 횃불처럼 나의 붉은 꽃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냉기, 폭풍, 번개를 공유합니다. 우리는 안개, 흐르는 안개, 무지개를 좋아한다. 영원히 분리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평생 의존한다.

이것이 바로 위대한 사랑이다. 이것이 바로 충성이다. 사랑이다. 너의 웅장한 몸뿐만 아니라 네가 견지하는 입장, 너의 발 아래 있는 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3 월 27 일 1977 은 슈팅의 시를 감상하며 구상이 참신하고 서정적인 색채로 가득 차 있다. 언어가 섬세하고 개인 스타일이 선명하다.

떡갈나무' 는 그녀의 아름답고 깊은 서정시이다. 시인은 색다른 마음으로' 목면' 과' 떡갈나무' 의 중심 이미지를 선택해 신선하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에 섬세하고 완곡하고 깊고 두터운 감정을 담고 있다.

그것이 표현하는 사랑은 순수하고 뜨거울 뿐만 아니라 고상하고 위대하다. 그것은 마치 오래되고 싱그러운 노래처럼 사람들의 심금을 울린다.

시인은 떡갈나무를 대상으로 사랑의 열정, 진지함, 굳건함을 표현했다. 시 속의 떡갈나무는 구체적인 물체가 아니라 시인의 이상형의 상징이다.

그래서 이 시는 어떤 면에서는 단순히 자신의 열렬한 사랑을 토로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에 대한 이상과 신념을 표현하는 것이 친절하고 구체적인 이미지를 통해 표현되며, 고대인들에게는 깊은 의미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첫째, 떡갈나무는 높고, 매혹적이고, 깊고, 내포가 풍부하다.' 높은 가지' 와' 그늘' 은 의미이며, 여기에 사용된 것은 두드러지는 방법이다.

시인은 예속된 사랑도 하지 말고, 득의양양한 꽃을 만들어 떡갈나무의 높은 가지에 붙이고 싶지도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시인도 사랑을 베풀고 싶지도 않고, 하루 종일 그늘을 위해 노래하는 작은 새가 되고 싶지도 않고, 희망찬 분수가 되고 싶지도 않고, 맹목적으로 떡갈나무를 지탱하는 높은 산이 되고 싶지도 않다.

시인은 이런 사랑 속에서 자신을 잃고 싶지 않다. 사랑은 인격평등, 인격독립, 상호 존중과 우애, 마음이 서로 각인되는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한다.

시인이 원하는 것은 두 사람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비바람이 같은 배를 타는 그런 사랑이다. 시인은 자신을 목면 한 그루, 떡갈나무와 나란히 서 있는 목면에 비유했다.

이 두 나무의 뿌리와 잎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시인의 사랑에 대한 집착은 고대인의 "하늘의 비익새가 되고 싶다. 같은 생지, 나무 한 그루, 나무 두 그루" 에 뒤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랑명언). " 。

떡갈나무와 목면은 고요하고 확고하게 서 있었고, 바람이 불자 흔들리는 가지와 잎이 서로 인사를 나누며 서로 연결되어 있었다. 그것은 그들의 세계의 언어이고, 그들의 내면의 조화이며, 소리 없는 이해이다.

두 사람이 이렇게 지켜주고, 끈기 있는 나무 두 그루, 생생한 생명 두 개, 고상한 마음 두 그루. 용감한 수호자처럼, 모든 분기는 항상 외부의 공격을 막고 두 사람의 세계를 수호할 준비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하나는 열정적인 생명이고, 붉은 꽃이 피며, 그가 싸울 때 그를 응원하고, 그의 미래를 밝히고자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어려운 위협과 좌절의 시험을 분담한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생명의 휘황찬란함과 자연의 장려함을 누리고 있다. 시인이 원하는 것은 바로 이런 큰 사랑, 같은 위대함과 고결, 같은 사상과 영혼이 같은 기초에 뿌리를 내리고, 동고동락하고, 차갑고 따뜻하다는 것이다.

시는 참신하고 아름다운 이미지와 적절한 은유로 시인의 이상적인 사랑관을 표현했다. 시의 비유와 기이한 이미지 조합은 당시 시의 새로운 형태를 대표하며 창조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또한, 시가 참신한 이미지를 사용하지만, 시의 언어는 애매한 것이 아니라 구어화, 참신함, 참신함, 참신함, 미묘한 힌트로 무한한 상상력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작가는 서정 () 을 소개하는데, 본명 () 은 몽롱한 시파 대표 시인 중의 하나이다.

1952 푸젠석마진에서 태어났고 1969 가 시골에 내려가 새치기를 하고 1972 가 도시로 돌아가 노동자가 되었다. 1979 시가 발표되기 시작했다.

65438-0980 은 푸젠성 문련에서 일하며 전문 작문에 종사한다. 주요 작품으로는 시집' 쌍돛대 배',' 밍구미',' 시조새', 산문집' 심연' 이 있다.

슈팅은 자기 감정의 리듬에 대한 자성에 능하며, 특히 여성이 복잡하고 섬세한 감정체험을 파악하는 데 있어서 독특하고 민감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감정의 복잡성과 풍부함은 종종 가설, 양보 등 특수한 문장식의 우여곡절을 통해 나타난다.

슈팅은 종종 간과되는 일반적인 현상들에서 날카롭고 깊은 시성 철리 (신녀봉과 혜안녀) 를 찾아 이 발견을 사각의 힘과 감동으로 쓸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슈팅의 시는 명려한 이미지와 섬세하고 유창한 사유 논리를 가지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그녀의 시는 결코 "몽롱한" 것이 아니다.

시는 비유, 부분 또는 전체적인 상징을 많이 사용하며, 고백은 거의 없고, 표현된 이미지는 어느 정도 모호성을 가지고 있다. 떡갈나무' 는 시인의 인격 이상을 열정적으로 솔직하게 불렀다. 나란히 서 있는 떡갈나무와 목면은 독립된 자세로 다정하게 마주 보고 있어 중국 사랑시에서 참신한 품격을 지닌 상징적 이미지라고 할 수 있다.

떡갈나무' 의 이미지는 남성의 고정관념의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반면,' 홍화' 의 목면은 새로운 심미적 기질을 지닌 여성의 인격을 뚜렷하게 보여준다. 그녀는 구식 여성의 아름다운 천성을 버리고, 풍부한 생명의 기운이 충만하여 시인의 여성 독립과 자존감의 이상과 일치한다. 예술적 표현에 있어서 이 시는 내면의 독백의 서정적 방식을 채택하여 시인의 내면세계를 솔직하고 공개적으로 표현하기 쉽다. 동시에 전체적인 상징적인 방식으로 이미지를 구축한다. (시는 그에 따라 떡갈나무와 목면의 전체적인 이미지로 연인의 독립된 인격과 진지한 사랑을 상징한다.) 철학적 사상과 이념이 친근하고 감각적인 이미지 속에서 싹트고 시화되기 때문에 이성적인 이 시는 설교의 의미가 없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슈팅의 주요 저서, 시집, 쌍돛대 배, 노래를 부를 줄 안다.

6. 나무에 관한 시

1 .. 춘성 곳곳에 꽃이 피고 동풍이 냉류로 기울다. "한국 냉식"

2. 산하에는 길이 없다고 의심하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산시촌 육로 여행"

3. 황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 한 줄이 푸른 하늘에 올라간다. (두보 절구)

4. 강동생은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합니까? 봄바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왕지환 "량주 단어")

5 .. 봄눈은 말없이 졸졸 흐르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부드럽고 부드럽다. "양완리의" 작은 연못 "

6. 새는 연못가의 나무에 머물며 스님은 문을 두드리고 있다. "지아 섬" 리 닝 은둔 생활 "

7.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1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달고 있다. 나는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다.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그의 장지의" 유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