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꽃
왕조: 당나라
저자: 원진
원문:
가을의 관목 수풀은 도사처럼 점점 담 주위를 향해 기울어지고 있다.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가을 국화 한 무더기가 집을 둘러싸고 있어 시인 도연명의 집처럼 보인다. 울타리를 둘러싸고 국화를 바라보니 어느새 해가 질 것 같다. 국화가 꽃에서 인기가 있기 때문이 아니라 꽃이 피면 더 좋은 꽃을 볼 수 없기 때문이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동진 성인 도연명은 "국화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명구를 썼다. 국화에 대한 그의 사랑이 알려지면서 국화도 점차 비범한 은둔자의 상징이 되었다. 역대 문인들이 국화를 사랑하는 사람이 매우 많은데, 영국화자도 가작이 있다. 국화' 는 중당 시인 원직이 창작한 비교적 서정적인 시가이다.
첫 번째 문장에서' 주변' 이라는 단어는 집 밖에 여러 종류의 국화꽃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도연명가의 느낌과 같이 환경이 그윽한 느낌을 준다. 시인이 국화를 심는 곳을 도공에 비유한 것을 보면 추국화가 많고 꽃이 활짝 피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렇게 많은 예쁜 국화꽃이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두 번째 문장' 포위할수록 비스듬히' 는 시인의 꽃에 대한 집중력을 표현했다. 두 번째 문장의' 빙빙 돌다' 는 시인의 국화감상에 대한 깊은 흥미를 표현하며, 동리에 머물지 않고' 울타리를 돌며 가다' 는 어느 날이 올지 모를 때까지 시인들이 국화를 감상할 때의 한가한 심경을 표현했다. 시인은 국화에 깊이 끌렸고, 국화에 대한 사랑은 심지어 오육 선생을 넘어선 것 같다. 사방도' 와' 점점 기울어지고 있다' 는 시인의 국화에 대한 미련과 국화에 대한 진지한 사랑을 실감나게 표현하며, 행간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처음 두 개의 짧은 14 자, 풍경, 본연의 애정, 연상으로 가득 찬 시인이 가을밤에 국화를 거닐며 시를 읊으며 돌아오지 않는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냈다.
서너 구절은 "꽃 중에 국화를 편애하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이 더 꽃이 없다" 며 시인이 국화를 좋아하는 이유를 밝혔다. 이 두 문장은 부정문에서 급전하며 그들이 무리하게 국화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지적했다. 늦가을에는 모든 꽃이 시들고 국화만 시들지 않고 살아남을 수 있으며, 그들의 독립지지는 이 세상에 생기를 더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인은 삶을 사랑하고 자연을 사랑하며, 이번 사계절 마지막에 만개한 국화는 그로 하여금 사랑을 잊게 하고, 사랑을 버릴 수 없게 한다. 시인은 국화가 가장 늦게 시들어가는 각도에서 자신의 독특한 애국화 이유를 썼다. 국화가 혹한을 겪으면서 결국 시들어가는 강인한 성격에 대한 칭찬도 함축하고 있다. 중국의 고전시는 종종 사물로 그의 감정을 표현하는데, 예를 들면 굴원의' 오렌지 송송' 과 천자앙의' 느낌' 이 모두 예이다. 원직의' 국화' 시는 국화의 고결한 기절과 강인한 품격을 칭송하며 이런 글쓰기 수법으로 깊은 뜻을 담고 있다.
이 칠언절구는 영국화라는 공통된 주제를 썼지만 펜으로 색다른 색다른 풍격을 지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인이 국화를 혼자 사랑하는 이유는 참신하고 자연스럽며, 낡은 틀에 빠지지 않고, 생각을 자극한다. 시인은 국화를 정면에 쓰지 않고 국화에 대한 사랑을 통해 측면에서 그것의 우수한 품격을 돋보이게 한다. 시는 도시의 의경을 채택하고 우아하고 소박한 언어로 화창하며 도공이 이미지를 충분히 활용하는 것과는 다르다. 구체적인 묘사를 한 후,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자보집 방식으로 국화를 사랑하는 이유를 이야기하고, 상상에 씹는 공간을 남겨 예술적 감화력을 증강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