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시에서 소리보다 침묵이 더 좋나요?

'비파싱'에서는 "슬프고 미워하지 마세요. 이때는 소리보다 침묵이 낫습니다."

회전하는 축에 의해 현이 튕겨지는 세 두 개의 소리는 곡이 만들어지기 전의 감정을 나타냅니다.

현악은 인생의 실패를 불평하는 듯 소리와 생각을 억제한다.

편지의 격식은 눈살을 찌푸리며 이어지며 마음 속 무한한 것들을 다 말해줬다.

가볍게 모아서 천천히 비틀고 닦은 다음 다시 뽑은 후 처음에는 'Neon Shang', 나중에는 'Liu Yao'입니다.

큰 현은 비처럼 시끄럽고, 작은 현은 속삭임 같다.

시끄럽고 뒤죽박죽된 총알, 옥판 위에 떨어지는 크고 작은 구슬들.

그동안 관영은 미끄러운 꽃바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유암천의 얼음 아래로 들어가기가 어렵다.

얼음 스프링은 차가워서 현이 응축되어 응축수가 소리를 통과하지 못합니다. (멈춤 1부: 점진적으로 멈춤)

지금은 소리보다 침묵이 낫다. 슬퍼하거나 분개하지 마세요.

은병이 터지고, 물 슬러리가 터져 나오는데, 칼과 총을 들고 있는 기병대가 돋보인다.

노래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뽑아낸 현을 세심하게 그려냈고, 네 개의 현은 비단이 갈라지는 듯한 소리를 낸다.

동쪽 배와 서쪽 배는 조용하고 강 한가운데에는 하얀 가을 달만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