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 주말 인터뷰에서 이 서화가는 자신이 국가 임무를 완수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서화에 대한 그의 일생의 지칠 줄 모르는 끈기, 그리고 이 늙은 예술가의 마음까지 우리에게 이야기했다. 예술가는 사회적 책임감을 잃으면 자신이 대국관을 가질 수 없고 진정한 사람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영원히 알고 있다. 그것은 자신을 수치스럽게 하고, 국가를 더욱 수치스럽게 할 것이다. -응?
진페추 선생은 꽃과 새, 산수, 공필, 서예 등에서 이룬 성과이다. 모두 상당한 높이에 도달하여 송원베개, 중서합벽이라고 불린다. 그녀는 초창기에 산천을 출발점으로 하여 50 년대 이후 꽃과 새를 전공했다. 그녀의 화풍은 풍부하고 아름다우며, 풍격은 완곡하고 함축적이다. 90 년대에 그녀는 공필의 청록색 산수를 탐구하여 서양 회화의 빛과 색채의 표현 수법을 흡수하여 새로운 면모를 갖게 되었다. 그녀의 만년의 청록색 산수는 대부분 색잉크로 글을 써서 색묵이 결합된 중국화의 새로운 풍격을 창조하였다. 그녀의 예술 창작은 고금 사이에 있는데, 그녀는 해냈습니까? 필묵은 시대를 따라가야 합니까? , 중국 현대회화사에 기재하여 중국 여성 화가의 회화 성과를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렸다.
진페추는 예술 창작이 비싸다고 생각합니까? 새 것? 그리고는요. 어렵습니까? 。 그녀 자신의 예술 기초는 전통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혁신에 대한 그녀의 관념은 상대적이다. 낡은 것이 없으면 새로운 것이 없다. 그녀는 국화의 회화 요소를 자세히 연구하여 세련된 선과 전통 필묵으로 서양화에서 영감을 받은 색채의 운용으로 장면의 질감, 매스, 운동을 묘사했다. 그녀는 생각하니? 새 것? 지식과 기술의 축적을 통해서가 아니라, 경험의 축적과 기술의 습득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든 것이다. 이 우여곡절의 어려운 과정은 무엇입니까? 어렵습니까? 。
진페추 선생은 중국 당대 화단에서 매우 유명한 예술가이다. 그녀는 공필화조화화로 예술계에 유명하며, 공필로 클래식한 풍아를 재현했다. 예술 기교와 예술 경지에서 그녀는 깊은 조예를 통해 공필화조화화를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렸는데, 그녀의 예술은 계몽성과 선도성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