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세음보살의 영감을 얻는 방법(효과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보살에게 기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유도의 원리는 매우 미묘합니다. "감각"은 소리와 마찬가지로 원인이고, "해야 한다"는 곡식 소리와 마찬가지로 결과입니다. 계곡을 향해 외치는 것을 뜻이라 하고, 계곡에서 응답하는 소리가 있는데 이를 응답이라 한다. 귀납법을 비유적으로 표현하면 “맑은 물에 달이 나타나고 탁한 물에 달이 사라진다”는 뜻인데, 이는 우리가 청정한 마음을 기원하면 관세음보살이 우리 마음속에 자연스럽게 나타나 복을 내려준다는 뜻이다. 우리의 마음이 순수하지 않으면 축복이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인덕션은 종을 울리는 것과 같다. "큰 종을 두드리면 크게 울리고, 작게 두드리면 작은 소리가 난다." 당신의 성실함과 친절함이 얼마나 강하고 큰지. 위의 내용은 일반적인 내용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도는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1) 세 가지 마음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2) 여섯 단계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1. 느낄 수 있는 세 마음은 성실함, 친절함, 이타심의 세 가지 마음이다. 관세음보살법을 수행하려면 보살의 가호를 받으려면 이 세 가지 마음을 잘 닦아야 합니다. 1. 성실함을 키우는 열쇠는 성실함이라는 두 단어뿐입니다. 고대인들은 "성실함 때문에 금과 돌이 열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세상에 아무리 작은 재능이나 기술이라도 성공하고 미묘함을 이루려면 성실함과 존경심이 있어야 합니다. 고대에 이치우(Yi Qiu)라는 체스 명인이 있었습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체스를 두어 승리하는 법을 가르쳤습니다. 세상의 모든 작은 기술이 이와 같으니, 부처와 보살을 이해하려면 어찌 성실하고 공경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마음이 성실해야 효과가 있습니다. 성실하지 않으면 이해할 수 없습니다 (반심, 반심, 반심, 무심함은 모두 성실하지 않습니다). 관음보살의 복을 얻으려면 의심의 여지가 없어야 합니다. 의심이 가장 큰 장애물이고, 의심하면 소용이 없습니다. 『대자비다라니경』에는 “한 가지를 제외하고는 진언에 의심을 품은 자는 큰 죄는 물론이고 작은 죄에도 불구하고 제거되지 않는다.”(단 한 가지 경우만 제외된다.) 심리적 의심 등 진언에 대한 의심이 사실인지 거짓인지 마음속으로 믿지 않으면 심각한 범죄는커녕 작은 경범죄도 없앨 수 없다.) 굿은 “의심만이 버림이다. (의심만이 불신이다.) "제외된다." "대자비다라니경"에도 "악을 제거할 뿐이지 성실함을 제거하지 못한다"고 되어 있다. 그들은 성실하지 못하고 불친절한 사람들입니다. 『관음 입문 기록』을 자세히 읽어 보면, 입문을 받은 사람들에게는 한 가지 특징, 즉 경건함이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수십 년 동안 보살에 대한 깊은 믿음을 가지고 있으며, 위기의 순간에 보살 앞에서 공경하는 태도로 경전과 진언을 외우며 거짓 없이 맹세합니다. 마음속의 성실함은 보살과 연결되는 열쇠입니다. 해외 잡지에 실린 사건을 보자. 어느 부유한 집안의 젊은 부인이 있었는데, 그 처녀가 매일 부처님 명호를 부르는 것을 듣자 그 처녀는 매우 부러워했다. 그녀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그 아가씨는 이미 큰 축복을 받았고, 계속해서 축복을 실천하고 부처님 명호를 외우고 있습니다. 나도 그렇게 해야 합니다. 그녀는 젊은 여주인에게 읽는 법을 가르쳐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아가씨는 리치를 먹다가 그녀를 내려다보며 "아직도 부처님 명호를 외울 자격이 있느냐? 무엇을 외우느냐? 리치 커널!"이라고 말했고, 그녀는 그것을 믿고 하루 종일 리치 커널을 염불했습니다. 곧 그녀의 아들이 바다에 빠졌습니다. 나중에 돌아와서 어머니에게 말했습니다. "너무 위험해요! 배가 뒤집혀서 제가 바다에 빠졌어요. 뭔가가 저를 떠서 해변으로 떠내려갔죠. 해변에 갔을 때 뒤를 돌아보았어요." 보니까 겹겹이 다 리치 코어인데 왜 메이드가 진짜 느낌을 받을 수 있지? 그녀는 아주 진실하고 진지하게 외웠기 때문에 열매알을 외우면서도 마음속으로 부처님 명호를 외우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의 모든 생각은 현실이었으므로 당연히 그것을 감지해야 했습니다. 생각해보면 '열매핵'을 외워도 모두가 응답을 받을 수 있다. 중생의 마음과 부처님의 마음이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므로 진심으로 관음보살을 독송하면 반드시 복을 받을 것입니다. 핵심은 당신이 마음챙김을 할 때, 마음에 집중하고 진실하다면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믿는 것입니다. 염불할 때 아무런 반응이 없다면 우리는 진실하고 잘못된 견해가 없는지 확인하고 부처님의 가르침이 효과가 없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내가 탓할 것은 내가 성실하지 못한 것뿐이니, 회개하고 큰 마음으로 관세음보살께 복을 구해야 할 것입니다. 감동적인 이야기를 살펴보겠습니다. 유명한 자운선 선사로도 알려진 송나라의 준시 선사는 한때 90일 동안 매우 열심히 반주삼매를 수행했습니다. 평소에는 열심히 공부하고 피를 토했고, 도장에서 발의 피부가 갈라지는 등 허약한 상태였지만, 성실하게 그 방법을 실천했고, 죽어도 상관하지 않겠다고 스스로 다짐했다. 어느 날, 그는 갑자기 꿈속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는 하얀 옷을 입은 관음이 사악한 곤충을 끌어내기 위해 자신의 입을 가리키고 있는 것을 보았고, 손끝에서 꿀이 흘러나와 준시 선사는 즉시 상쾌함을 느꼈습니다.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그의 병은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그가 회개하고 은둔 생활을 마치고 나온 날, 그의 머리 꼭대기는 높이가 한 치 이상이고 그의 음성은 종소리처럼 컸습니다. 다들 놀라고 감탄했어요. Master Zunshi는 Tianzhu Temple을 설립하고 Guangming Chantang을 건설했습니다. 스승은 세워진 모든 서까래와 타일을 축복하기 위해 대자비의 만트라를 낭송했습니다. 세 번의 습격 끝에 화재는 자동으로 진압되었습니다.

모두 스승님의 경건한 마음과 강인한 의지에서 영감을 받은 것입니다. 그러므로 진심의 힘은 다른 곳에 있는 것이 아니라 바로 이 생각에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모든 것은 마음에서 만들어집니다." 마음은 매우 미묘하고 성실함은 매우 강력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준시 스승님은 진언을 외시고 특별한 느낌으로 나를 축복해 주셨는데, 이는 그가 성실하고 집중했기 때문이며, 이 힘은 연기의 법칙에 따라 그 역할을 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명호를 외우고, 진언을 외우고, 독경하고 기도할 때 우리의 마음이 진실하고 공경할 수록, 그 순간 우리의 마음이 어떠하든 그 효과는 더 좋아질 것입니다. 고대인들이 경전을 썼을 때 경전의 말씀을 빛나게 할 수 있었던 것은 그 근본 이유는 마음이 가장 높은 진실성에 이르렀기 때문이다. 노력하면 축복이 나타날 것입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성실하지 못하므로 성과가 없습니다. 다시 살펴보자: 과거 어느 겨울, 유산영(劉山寧)이 있었는데, 그는 『요범사도』와 『우징이공의 난로신과의 만남기』를 읽고 운명은 자기 자신이어야 한다고 깊이 믿었다. 의존과 행복은 스스로 추구해야합니다. 그 후 그는 자신의 죄를 고백하고 매일 무릎을 꿇고 관음불과 준티불의 경전과 진언, 명호를 외우며 어머니의 장수를 기원했습니다. 감각 있는 존재를 돕기 위해 무엇을 하든 그는 행복하게 했습니다. 한번은 그의 어머니가 갑자기 재발하여 이전보다 더 심각해졌습니다. 그의 어머니가 그에게 말했다: "나는 31년 전에 오래된 병에 걸렸습니다. 병들 때마다 빨리 나아지는데, 오늘 여러분이 마음챙김으로 경전을 외우면 병이 더욱 심해졌습니다. 이는 내가 너무 늙어서 그렇습니다. 참을 수 있어 복이 있도다!”라고 말하자 그녀는 “이것이 성실하지 않고 망상을 버리지 못한 내 아들의 죄다”라고 울부짖었다. 유산영은 즉시 향을 피우고 하늘에 절하며 울부짖었다. 모든 망상을 없애고 어머니가 하루빨리 병에서 회복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짐합니다. 그의 어머니는 5일 동안 물이 없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 죽을 마시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날 밤 그는 자신이 숭배하는 관음보살이 어머니를 초대하여 함께 앉게 하고 어머니가 마실 수 있도록 녹색 물 한 잔을 주는 꿈을 꾸었습니다. 다음날 병이 절반으로 줄어들었고 며칠 만에 병이 완치되었습니다. 나는 그 이후로 아프지 않았습니다. 이 사건을 계기로 그는 응답이 응답과 같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고, 경전을 염불하는 데 더욱 경건해졌습니다. 이 공안을 듣고 나면 진심이 자신의 마음에서 우러나와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앞서 유산영이 독경을 했을 때 그의 성의가 성실하지 않아 큰 반응을 얻지 못했다. 나중에 그는 향을 피우고 절하고 통곡하며 맹세했습니다. 이것이 그의 진심이었으며 그는 즉시 관음을 이해했습니다. 진심은 마음에서 우러나와야 한다고 거듭 강조해 왔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것만 이야기하는 현상이 종종 있고, 회개하고 서약하고 뜻을 세우고 좋은 스승을 의지하는 등의 일이 대부분 피상적인 일입니다. .그들은 진심이 없어서 효과를 보지 못합니다. 이 점에 대해서는 스스로 반성해 보아야 합니다. Xuanhua 선사가 강의할 때, 한때 그는 고향 북동쪽에 사는 도적이었고, 도적질하고, 도적질하고, 유괴하는 사람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한번은 강도 사건으로 누군가와 다투다가 부상을 입어 반년 넘게 회복했지만 아무런 호전이 없었습니다. 이때 그는 정신을 차리고 자신이 나쁜 짓을 해서 상처가 낫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소원을 빌었습니다. '내 상처가 낫고 다시는 도적이 되지 않으면 부모님께 가겠습니다. '효를 바치기 위한 무덤! 이 소원을 빌고 며칠 만에 부상이 나았기 때문에 그는 부모의 묘에 가서 애도했습니다. 애도 기간 동안 많은 이상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 중 하나는 햇빛을 기원하고 고기를 잘라 하늘에 제사를 드리는 일이었습니다. 몇 달 동안 비가 내리고 날씨가 결코 맑아지지 않은 것은 그의 애도 기간이었습니다. 그는 이렇게 하면 자신이 심은 곡식 전체가 익사할 것이라고 생각하여 햇빛을 달라고 기도했습니다. 청청(淸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그는 하늘에 맹세했다: 만약 3일 안에 비가 그치면 내 몸에서 살을 잘라 하늘과 부처님께 공양하겠다. 서원한 지 사흘도 채 지나지 않아 비가 그쳤습니다. 이틀 반 만에 비가 그쳤습니다.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그는 부처님 앞에서 칼을 들고 자신의 살, 즉 한두 냥 크기의 고기 조각을 잘라냈습니다. 살이 잘린 후에는 기절한다. 그가 다시 살아나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이때 지방 행정관이 지나가다가 땅이 피로 뒤덮인 것을 보고 속으로 생각했습니다. '이 사람이 자기 살을 베는 것은 무엇인가? 그 사람이 미쳤다고 생각해 보세요. 물어보니 대중을 위해 자신의 살을 베어 부처님과 천상에 공양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카운티 치안 판사는 매우 감동했습니다. 게다가 고기를 자른 후 갑자기 작은 새가 날아왔습니다. 이 새는 "덕을 더 많이 행하세요! 덕을 세우는 것이 얼마나 좋은 일입니까?"라고 외쳤습니다. 사람들은 더 많은 선행을 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간절한 기도에는 천국을 회복하는 큰 힘이 있습니다. 모두가 간절하게 기도하면 하나님의 뜻이 회복됩니다. 모든 기도는 가능한 한 진실하고 경건해야 합니다. 기도할 때 엄숙하고 성실해야 하며, 몸과 말과 마음에 최선을 다해야 공감의 힘이 생깁니다. 마음이 진실하지 아니하면 거짓이니 어찌 천지를 감동시킬 수 있겠느냐? 그러므로 '성실함'은 느낄 수 있는 첫 번째 조건이자 일차적인 전제조건이다. 2. 회개하고 친절하라 우리는 자신의 잘못을 진심으로 인정하고 악행을 선으로 바꿀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양심의 발견이다. 물이 맑으면 달이 뜬다는 속담이 있다.

보살은 바로잡을 수 있는 실수를 저지른 사람을 구합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과거를 바꾸고자 한다면 보살의 마음과 조화를 이룰 것이며 보살의 보호에 감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유도의 법칙입니다. 서로 조화를 이루고 서로 대응할 때만 연결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음이 어두워지면 빛을 향해 움직이지 않고, 좋은 것을 보면 자연스럽게 피하고 다가가지 않게 됩니다. 바르도 단계와 마찬가지로 중생이 깊은 업장을 갖고 있으면 부처님의 광명을 뵙는 것을 참을 수 없습니다. 악한 사람은 마음이 사악하여 좋은 것을 접하기를 싫어하고 더러운 환경에 머물기를 좋아하며, 방종한 사람은 법과 규정을 준수하는 사람과 가까워지기를 싫어합니다. 깃털이 모여들어요." 그러므로 같은 성품을 가진 자만이 서로 화합할 수 있으며, 잘못을 바로잡고 선을 행할 수 있다면 보살의 마음과 화합하여 자연스럽게 도와의 인연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반대로 잘못을 바로잡지 않고, 죄를 고백하지 않고, 악한 생각을 품고 외워도 미래를 위한 좋은 뿌리만 심을 뿐, 이 세상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못할 것입니다. 왜? 자기 마음이 보살의 마음과 어긋나고, 자기 마음에 장애가 있으면 보살도 도울 수 없기 때문입니다. 『관음도전』을 보면 보살을 두려워하여 진심으로 뉘우치고, 다시는 악행을 하지 않겠다고 보살에게 맹세하고, 최선을 다해 과오를 만회하려는 내용이 많이 담겨 있습니다. 즉, 보살님께 진심으로 기도하면 보살을 구해 주실 것입니다. 예를 들어, 명나라 재가자 왕잉기는 관음보살을 매우 경건하게 숭배했습니다. 어느 해, 그는 가래가 생기고 물을 삼키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7일 후 자정에 그는 가마에 앉아 강둑을 걷고 있는 꿈을 꾸었습니다. 갑자기 그 남자는 세단에서 뛰어 내려 강에 빠졌습니다. 그의 앞에는 많은 물고기, 새우, 뱀, 거북이가 나타났습니다. 내가 자주 먹는 음식인줄 알고 지금 기회를 이용하여 나를 힘들게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는 누군가가 자신의 손을 들어 자신을 큰 바위 위에 올려놓는 것을 막연하게 느꼈습니다. 위를 보니 날씨가 아주 좋고, 붉은 태양이 하늘에 걸려 있고, 관음이 절벽에 앉아 잔치를 벌이고 있고, 부자 소년, 용 소녀, 앵무새, 순수한 꽃병이 모두 늘어서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보살 옆에 있어요. 그는 옷이 젖지 않았다고 생각하여 보살님께 절하고 감사했습니다. 보살이 말했다: "당신은 훌륭한 스승의 환생이고, 당신이 나를 숭배할 때 매우 경건하기 때문에 나는 당신을 구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당신은 동물을 너무 많이 죽였고 당신은 이 질병에 걸렸습니다. 살생을 멈출 수 있다면, 병이 나을 것입니다." 그때 그에게 물었습니다. 보살은 약속했습니다: "나는 반드시 살생을 삼가겠습니다." 보살은 말했습니다: "여기 다이고가 있으니 가져다가 마셔라." 그는 두 사람 모두에게 잔을 쥐고 있었습니다. 손으로 들고 단숨에 마셨습니다. 컵 안팎이 유리처럼 투명했고, 다이고의 맛은 가볍고 향긋했습니다. 술을 마신 후 그는 보살에게 절을 했습니다. 그 순간 나는 문득 꿈에서 깨어났다. 입 안에는 여전히 달콤한 냄새가 남아 있었고, 온 몸은 비처럼 땀을 흘리고 있었다. 잠시 후 온몸이 시원해지는 것을 느꼈고, 마음도 밝고 상쾌해졌습니다. 이때 죽을 마실 수 있었고 기력이 빨리 회복되었습니다. 그때부터 왕잉지는 살인을 삼가겠다는 잊을 수 없는 맹세를 했다. 공안에서 관음보살은 왕잉지에게 살생을 금할 것을 맹세하도록 요청했는데, 이는 구원을 위한 필수 조건이었습니다. 만일 그가 이렇게 할 수 있다면 보살은 그의 원래 소원대로 자연스럽게 그를 축복할 것입니다. 만약 그 당시 그가 살인을 중단하겠다고 맹세하지 않았다면, 그는 직접 기회를 놓쳤을 것이고 그의 병은 낫지 않았을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그러므로 느낌이 있을 때만 반응이 있고 그 느낌은 쌍방의 조건을 필요로 하며, 왕잉기는 살생을 삼가겠다는 서원을 할 수 있는데, 이는 보살의 뜻에 부합하는 것입니다. 보살은 자비로운 서원을 성취했으며 고통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보살입니다. 양측의 조건이 수렴되면 자연스럽게 그들 앞에 나타나게 된다. 청나라 시대에 효심 있고 배려심 깊은 청년 김환이 있었습니다. 강희제(康熙帝) 재위 중 어느 날 꿈에 장눈썹선인(長目仁人)이 그에게 “당신은 오랜 숙업을 가지고 있는데, 내년 오늘 당신은 벼락을 맞을 것입니다.”라고 말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리고 매일 관음보살에게 예배하고 기도하며 자신의 죄를 회개했습니다. 2년째 되는 날, 진환은 하늘이 어두워지는 것을 보고 자신이 이 시험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그는 노모를 방해할까 봐 미리 문비봉 앞에 무릎을 꿇고 갔습니다. 갑자기 큰 폭풍과 천둥이 쳤습니다. 가족들은 그를 보고 겁에 질려 그가 틀림없이 죽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비가 내린 뒤 하늘은 맑아졌고, 그의 가족이 그를 다시 만나러 갔을 때 그는 아직 살아 있었습니다. 그는 말했다: "방금 보살이 버드나무 가지를 들고 나에게 꿀을 뿌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보살은 거울을 한 번 보고 나서 떠났습니다. 나는 갑자기 깨어났습니다. 카르마는 자신의 마음에 의해 만들어지며, 오직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마음으로만 회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법에 따라 회개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카르마가 성숙했을 때 당신은 즉각적인 보응을 받기로 결정할 것입니다. 금환은 자신의 죄를 회개하기 위해 매일 관음보살에게 예배하고 기도하며 1년을 보냈고, 진심으로 회개하고 기도하여 보살의 축복을 받고 괴로움을 해결했습니다. 만약 그가 올해 회개하고 잘 수행하지 않았다면 그의 업장은 제거되지 않았을 것이며 그 결과는 비극적이었을 것입니다. 명나라 때 성미가 급하고 도박을 좋아하는 진경산(陳景山)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의 집에는 관음보살상이 있었습니다. 그는 승리할 때마다 향을 피우고 기도했고, 패배할 때마다 저주했습니다. 한번은 너무 많은 것을 잃고 화가 나서 집에 갔을 때 성상을 변기에 던지고 변기 뚜껑을 사당에 뒀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밤, 이웃집에 불이 났습니다. 그는 먼저 탈출했다가 돌아와 화장실에 앉아 산 채로 불에 탔습니다.

진경산(陳景山)은 보살을 모시고 도박으로 돈을 벌고자 합니다. 어떻게 보살이 그렇게 자비로우며 그의 악행을 성취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까? 부처와 보살은 사람의 선한 생각만 성취할 뿐 결코 악한 생각을 이루지 않습니다. 악행을 멈추고 불보살의 명호를 염불하여 악행을 이루려는 결심이 없으면 결코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상황을 바꾸려면 친절한 마음이 필요합니다. 3. 이타심. 관세음보살법문을 수행할 때마다 이타심을 닦아야 합니다. 일체 중생을 이롭게 하려는 뜻이 있으면 관세음보살과 통할 수 있느니라. 관세음보살이 가장 큰 감동을 준다고 말하지만, 진심으로 좋은 소원을 빌고, 중생을 제도하려는 마음을 일으키고, 사심을 버리고 생각하면 누구나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면 관음보살과 신속하게 교신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단지 보살의 명호를 외우고 관세음보살에게 기도하려고 손을 뻗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내면적으로 자비를 구하고 보살의 큰 자비와 자비로부터 배울 수 있는지 모릅니다. 뭔가 안되면 보살이 반응하지 않기 때문이다. 사실, 친절하지도 자비롭지도 않은 마음이 보살과 조화를 이루는 데 방해가 되는 장애물이 있습니다. 아래의 공개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청나라 때 어느 해 가을에 투태수(土大命)라는 사람이 중병에 걸렸습니다. 그는 병이 들었을 때 다른 사람들에게 유익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회개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어느 날 그는 꿈에 관음보살이 그에게 이렇게 말했다. “당신은 전생에 관직을 맡아 가혹한 일을 하여 선을 해치었으니, 비록 공평하고 사심이 없더라도 봉급과 직위가 줄어들 것이며, 또한 당신은 사람을 죽였습니다. 다행히 당신은 아플 때 좋은 소원을 빌었고, 당신의 마음은 매우 강했고, 어떤 원한도 없이 모든 중생을 이롭게 하려고 생각했습니다. 당신의 단점을 보완하면 단기적인 악보를 없앨 수 있습니다. 기대 수명과 급여가 증가합니다. 더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그가 꿈에서 깨어 난 후 온 가족이 동물을 죽이는 것을 중단하고 풀어주었습니다. 이듬해 봄에 병은 완치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사람에게 살인하는 마음이 없으면 그 사람의 칼산이 멸망하고, 사람에게 악한 마음이 없으면 그 사람의 뜨거운 물과 불의 바다가 사라질 것입니다. 불성실하고 불효하고 부정직한 마음은 그 자신의 지옥이 사라지고 사람들이 인색하지도 않고 시기하지도 않고 아귀의 불도 사라질 것이다. "스스로를 구하는 사람은 부처님이 구한 것이다." 자신을 바로잡으면 작은 복을 받게 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대자비다라니경에는 범천왕이 관세음보살에게 대자비다라니의 모습이 무엇인지 물은 아주 중요한 구절이 있습니다. 관세음보살께서 말씀하시기를, “대자비심은 평등의 마음, 무위의 마음, 무염의 마음, 공의 마음, 공경의 마음, 겸손의 마음, 무념의 마음이니라.” 미혹의 마음, 무견심(無見心) 그렇습니다. 이런 마음이 다라니의 나타남임을 알아야 합니다. “큰 이익을 얻으려면 이 열 가지 마음을 닦는 것이니라. 가장 중요한." 대자비다라니의 출현은 이 열 가지 마음입니다. 이 열 가지 마음에 따라 대자비주를 수행하면 빠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큰 긍휼은 마음에 큰 긍휼과 자비가 있다는 뜻입니다. 마음속에 연민이 있다면, 당신은 진정으로 만트라를 암송하고 있는 것입니다. (2) 평등은: 대자비다라니의 출현은 편파나 편파가 없는 평등이다. 편애란 무엇입니까? 자신을 다른 사람과 구별하고 사람을 두 부류로 나누는 것입니다. 한 부류는 기꺼이 자비를 베풀고 도와주려고 하는 자기 편에 있는 사람들이고, 다른 부류는 자기 편이 아니고 냉담하며 무시하는 사람들입니다. 다른 사람. 이러한 불평등한 마음은 대자비다라니의 출현이 아니다. 그러므로 대자비만트라를 낭송하는 것이 평정심을 갖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3) 무위의 마음은 악한 일을 하지 않고, 악한 생각이나 그릇된 견해를 갖지 않는 것입니다. (4)더러움이 없는 마음은 마음이 맑고 청정하여 더러움이 없고 더러운 생각이 없음을 뜻한다. (5) 공심이란 모든 법에는 본래의 성품이 없음을 관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6) 공경이란 모든 것을 공경하고 모든 중생을 부처처럼 대하며 항상 공경하는 것입니다. (7) 겸손이란 모든 사람을 향한 마음과 행동이 겸손하고, 낮은 위치에 있으며, 거만한 냄새가 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8) 어수선함이 없는 마음: 마음이 그다지 어수선하지 않고 매우 조용하고 집중되어 있다. (9) 보지 않는 마음은 온갖 견해가 없다는 것이다. (10) 최고의 보리심은 부처가 되어 중생을 구도하려는 뜻을 갖고 최고의 도가 정신을 갖는 것이다. 위의 10개 하트는 대자비만트라의 출현입니다. 우리가 이 열 가지 마음에 의지하여 대자비주(大悲悲主舌)를 실천한다면 우리는 충분히 응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경에서 관세음보살도 말씀하시기를, “만약 네가 진심으로 마음을 써서 단식을 하고, 중생을 참회하고, 이전의 죄를 참회하고, 또한 무량겁 동안 온갖 악업을 참회하고, 이 다라니를 외우면”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입으로 무량한 소리를 지닌 4가지 은둔과를 이생에서 이루리라 지혜와 통찰의 힘이 있는 자는 작은 복은 말할 것도 없고 십분의 일도 얻기가 어렵지 아니하니라 세상의 모든 소원이 이루어지리라." 이것이다. 한 가지 뜻은 성실함과 성실함을 이룰 수 있다면('징'은 일심이라는 뜻이고, '성'은 성실함을 뜻하며, 다른 마음을 산만하게 하지 않고 오직 이 마음만 이룬다는 뜻이다.) 몸이 단식하고 과거에 모든 중생이 창조한 것인데 나는 나의 모든 죄와 나의 악업을 위하여 수겁 동안 뉘우치고 쉬지 않고 대자비주를 염송하였나이다. 문장 뒤 문장.

이러한 조건, 즉 성실하고 단식하며 참회하고 계속해서 진언을 외울 수 있다면 지혜와 통찰과 방편의 힘을 갖춘 사람은 자신의 삶에서 아라한의 4가지 수준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10 연속 세상의 작은 복은 말할 것도 없고, 땅의 과보를 얻는 것도 어렵지 않고, 모든 소원을 이룰 수 있습니다. 관음사님의 이러한 중요한 가르침은 우리가 이런 식으로 수행하고 열심히 일하고 조건을 충족한다면 우리가 가야 할 길을 분명히 지적해 줍니다. 그러면 우리는 관음사님과 교류하고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이타적이며 관음의 동기를 자신의 것으로 사용할 수 있다면 우리는 위험한 절벽 길에서 밝은 길로 전환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는 불행을 축복으로 바꾸고 악을 상서로운 길로 바꾸는 것입니다. 괴로움을 해결하는 힘. 우리가 수련할 때 우리는 반드시 전 세계를 위해 수련하겠다고 결심해야 합니다. 내 생각은 빛의 속도보다 빠르다. 미국을 생각하면 미국에 도착할 것이다. 수천 개의 산과 강을 생각하면 내 마음에도 수천 개의 산과 강이 있을 것이다. 마음은 가장 아름다운 것이다. 한 사람을 위한 의도라면 한 사람에게만 쓰이고, 열 사람을 위한 의도라면 열 사람에게만 쓰인다. 사람들, 정신력은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사용될 것입니다. 마음은 방출의 중심입니다. 마음을 열고 가족, 나라, 지구, 법계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이것은 자신만을 위한 생각과 다릅니다. 마음의 빛은 자기 자신에게만 비추고, 빛의 범위는 작고 강도도 약합니다. 한 가족을 위해 외우면 마음의 빛은 온 가족을 비춥니다. 마음을 넓힐 수 있고, 중국 전체와 세계 전체를 비출 수 있고, 갑자기 내 마음이 넓어집니다. 그러므로 명상을 수행할 때 세상 모든 중생의 괴로움을 없애겠다는 서원을 해야 합니다. 이는 관세음보살의 마음을 자신의 마음으로 받아들이는 것이며, 이는 보살과 가장 일치합니다. 다비파샤론(Davipasha Lu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만약 어떤 사람이 전세 부처님 중 중생들 가운데 다섯 가지 참회(참회, 간원, 희락, 봉헌, 서원)를 행하여 그 공덕이 뚜렷이 보이면 삼천 세계 전체가 능하지 못하느니라 그들을 수용하기 위해. 그러므로 세계의 평화를 위해 기도하는 것은 큰 장점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의심할 수 있습니다. 관세음보살법을 실천함으로써 정말로 전 세계에 이익이 될 수 있습니까? 이것은 단지 좋은 소망일 뿐 실제적인 결과는 없는 걸까요? 이것을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앞에서도 말했듯이 정성은 사방으로 퍼지고 온 땅이 우리 마음속에 있습니다. 우리가 관음을 외우면 우리의 내면과 외부 환경이 무의식적으로 변하게 됩니다. 여기서 핵심은 자신의 마음과 세상이 서로 다른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화엄경』에서는 “모든 법을 아는 것은 자기 마음에서 나온다”고 하고, “대승신심론”에서는 “삼계의 위선은 오직 마음으로만 행한다”고 말합니다. 온 세상, 해, 달, 별, 지구상의 수십억의 사람들, 모든 마을과 도시는 우리 마음 속에 있습니다. 우리 마음이 해, 달, 별, 인간의 마음과 닿을 때. 지구상의 존재들, 그리고 우리 마음속의 마을과 도시는 분명 미묘하게 영향을 받아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될 것입니다. 이는 사실로도 입증됩니다. 북주(周周)나라 때 도성 대주원사(大米源寺)에 사찬(十昌)이라는 스님이 있었는데, 그는 도덕적인 사람이었습니다. 어느 날 정오, 그는 갑자기 종루에 다가가 초조하게 종을 울리고 모두에게 향을 준비하라고 명령했습니다. 향이 도착하자 모두가 그에게 이유를 물었습니다. 그는 "지금 장강 남쪽에 있는 한 절의 강당이 무너져 수천 명이 죽게 됐습니다. 그러므로 모두가 함께 모여 관음보살이 그들을 구원하도록 기도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시 선사의 부름에 따라 모두가 경건하게 독송하면서 경전의 소리와 부처님의 이름이 선 숲 전체에 울려 퍼졌습니다. 몇 달 후, 그날 정오에 양저우(楊州) 강당에서 법을 설하고 있었는데 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듣고 있었다는 소식이 강남(Jiangnan)에서 전해졌습니다. 갑자기 특별한 담배 연기 냄새와 산스크리트어 독경 소리가 강당 북쪽 문에서 흘러 들어와 강당을 통과하고 남문에서 흘러 나갔습니다. 사람들은 매우 놀라 소리를 따라가며 모두가 걷자마자 강의실이 무너져 인명피해는 없었다. 이제 나는 묻습니다. 왜 이곳 사람들이 관음을 외우며 다른 곳의 사람들을 고통에서 구제할 수 있습니까? 그 이유는 모든 법은 참마음에 있고 마음과 일치하기 때문이다. 사람이 진심으로 명상할 때, 그의 마음속에 있는 산, 강, 땅, 사랑과 무자비함은 모두 미묘합니다. 한편으로 강남은 멀리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강남은 승려들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금 그들을 위해 기도하면 당장 효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또 다른 증거가 있는데, 옛날에는 사람들이 그곳에 성취자가 있는지 알아보려고 할 때 그 곳에 있는 산과 강, 나무만 보면 되었다. 싯다가 있으면 지역 환경이 다릅니다. 이 모든 것은 마음과 상태가 별개의 두 가지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이치와 사실을 통해 우리는 관세음보살법을 수행하면 자신뿐만 아니라 자신의 가족, 부모, 자녀에게도 이익이 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장소와 장소 전체. 더 넓게 말하면 지구 전체에 이익이 될 뿐만 아니라 전체 법률 세계에도 이익이 됩니다.

세계 평화와 재난 근절을 위한 우리의 기도는 단지 공허한 구호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구는 실제로 우리 각자의 집이며, 우리 모두는 우리의 가정을 평화롭고 평화롭게 만들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누구나 기여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는 느낄 수 있는 세 가지 마음, 즉 성실한 마음, 바로잡는 마음, 이타적인 마음을 언급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유도에는 두 가지 조건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기도하는 사람은 성실함과 친절함으로 이를 느낄 수 있고, 관세음보살은 자신의 서원의 힘으로 응답할 수 있습니다. 연기의 법칙. 그러므로 관음법문을 수행하려면 이 세 가지 마음을 기본 조건으로 닦아야 합니다. 2. 귀납의 6단계 감각에는 금생감과 전생감각이 있습니다. 이 생감각은 자아실현이 있고 자신의 선근이 분명하게 알려져 있습니다. 전생에 관세음보살을 공경하고 공양하는 것을 명간이라 하나니 이는 전생에 심은 선근이 기억나지 않고 마음에 알려지지 않음이라 함이니라. 환생한 후에는 명간(Minggan)이라고 불린다. 보살이 베푸는 복에도 두 가지가 있습니다. 마음에 보이는 복을 명시복이라 하고, 마음에 보이지 않는 복을 숨은 복이라 합니다. 종합하면 귀납 방식에는 여섯 가지가 있습니다: 겉보기 귀납과 겉보기 반응, 지하 세계 귀납과 지하 세계 반응, 지하 세계 귀납과 겉보기 반응, 겉보기 귀납과 겉보기 반응, 둘 다 겉보기 귀납과 겉보기 반응, 지하 세계도 겉보기 귀납과 지하 세계 반응. 1. 느낌과 반응을 나타내라: 이생에서 진심으로 예배하고 공양하면 불행을 행운으로 바꾸고, 역경을 행운으로 바꾸고, 업을 없애고, 복과 지혜가 늘어나는 등의 축복을 받게 됩니다. 예를 들어, 고대 태평주(Taipingzhou)에는 육덕(魯德)이라는 도적이 있었습니다. 그는 지역 주민들을 불태우고, 살해하고, 강탈했으며, 관리들도 죽였습니다. 무호관 추(楚)는 도망치지 못하고 도둑들에게 붙잡혔다. 그가 그를 죽일 차례가 되었을 때, Lu De는 그의 머리에 세 개의 빛이 나타나는 것을 보고 그를 놓아주고 Yiyi의 일을 관리하도록 요청하고 그에게 창고를 주었다. 나중에 도둑들은 진정되었고 그는 공식 직위로 재배치되었습니다. 추자는 보통 하루에 천 번 관음보살과 정각경의 한 부분을 독송하기 때문에 관음보살의 보호를 받습니다. 진나라 서역의 사업가가 배를 타고 바다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배에 탄 동료들과 함께 관음보살을 염불하고, 스님이 양철 지팡이를 들고 공중으로 안내하는 것을 보고 한 시간도 안 되어 고국으로 돌아갔습니다. 위의 두 경우에서 둘 다 금생에서 관음 수행을 하고 있으며, 분명히 금생에서 상서로움을 얻게 되는 것을 현현감(表感感)이라고 합니다. 2. 묵상과 성찰 : 전생에 정성을 다해 예배하고 염불 등을 했으나 이번 생에는 실천하지 않았지만 전생에 선근으로 말미암아 보살의 축복을 받았고, 나는 자신도 모르게 업을 없애고, 재앙을 없애고, 공덕을 늘렸습니다. 3. 저승에서의 반성: 나는 전생에 선한 뿌리를 심었고, 이번 생에도 분명한 축복을 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생에서 관음보살을 숭배하지 않았지만 위기의 순간에 보살에 의해 구원을 받았습니다. 이것을 유령반응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청나라 때 산둥 현 행정관으로 있을 때 그의 동료 중 한 명이 티베트로 파견되었습니다. 이 동료의 부모는 늙었고 아들이 없습니다. 심송은 충신이 되어 그를 대신하여 3년여 동안 산과 강을 거쳐 본토로 돌아왔다. 여행하는 동안 우리는 얼음과 눈, 추위에 시달렸고 사람 한 명도 만나지 못한 채 한 달 넘게 걸을 때가 많았다. 그에게는 두 명의 하인이 있는데, 그 중 한 명은 Xia Xiang이라는 이름으로 그의 주인을 가장 충실하게 섬깁니다. 어느 날 날은 어둡고 안개가 꼈는데, 말들이 가파른 비탈길로 걸어갔고, 그 아래에는 수천 피트 아래에 절벽이 있었습니다. 두 하인 모두 절벽에 떨어졌습니다. 이때 선송의 말발굽도 떨어졌는데, 갑자기 관음대사가 구름과 안개 속에서 푸른 연꽃을 들고 선송에게 지시하는 것을 보았고, 즉시 그의 몸은 절벽을 넘어 평탄한 땅에 닿았습니다. 두 명의 하인을 잃은 후 그는 슬퍼하며 통곡했고, 그의 말들은 울부짖으며 앞으로 나아가기를 거부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니 어두워졌습니다. 그는 누군가가 말하는 것을 듣고 서둘러 소리를 질렀지만 Xia Xiang이 혼자 돌아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그가 깊은 절벽에 빠졌을 때 온몸에 녹색 털이 난 키가 10피트가 넘는 남자가 와서 그를 절벽 밖으로 데리고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주인과 하인은 서로 껴안고 울면서 살아남았습니다. 인과로 보면 이 두 사람은 전생에 보살 앞에 선근을 심었음이 틀림없느니라. 왜? 원인과 조건을 감지할 필요가 없다면 보살의 대자비심은 모든 중생을 공평하게 관찰하므로 세상에 고통이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보살과 좋은 관계를 맺고 축복의 보살을 얻을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위에서 언급한 이상한 일들은 원인이 없는 것이 아니라, 전생에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기적이라고 여깁니다. 이 상황은 실제로 "지하 세계의 대응"입니다. 4. 표현과 반성: 나는 이번 생애에 성실하게 예배하고 수행했지만, 보살의 은혜를 받아 업장과 위험 등을 제거한 적이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관세음보살법을 성실하게 수행하지만 꿈이나 낮에는 보살이 나타나 자신을 축복하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 이는 그들이 반응하지 않기 때문입니까? 결정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관음의 마음이 모든 생명체의 마음을 꿰뚫을 수 없고 그의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모두 어딘가에서 온 축복이라고 말해야 하며, 이를 굳게 믿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어떤 종류의 괴로움이 있는데 그것을 알지 못한 채 미리 해소되고, 아직 그것을 알지 못한다면 이것을 민영이라고 합니다.

또는 현재의 관행이 지금 바뀌고 있지만 이러한 변화를 마음이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마음은 너무 조잡해서 미묘한 변화를 볼 수 없습니다. 사실, 수행하는 한 뿌리, 몸, 대상의 영역은 소리 없이 변화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5. 전생에 선한 뿌리를 심었고 금생에도 간절히 기도한 결과는 분명한 축복, 불행을 축복으로 바꾸는 등의 결과가 있었습니다. 6. 마음속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반응할 수도 있습니다. 과거에 당신은 선근을 심었고 금생에도 진심으로 기도했으며 보살의 자비로 인해 다양한 이익을 얻었습니다. 이것을 이해한 후에 우리는 작업이 헛되지 않고, 결과도 헛되지 않으며, 근원에 실수나 편차가 없을 것임을 굳게 믿어야 합니다. 전생에나 금생에나 보살께 절하고 성호를 염불해도 선근은 결코 헛되지 않습니다. 반대로 선업을 뿌리지 않으면 헛되지 않습니다. 이유 없이 응답을 받습니다. 요컨대, 이런 느낌, 이런 반응, 작은 느낌은 작아야 하고, 큰 느낌은 커야 하며, 선행의 깊이, 시간의 길이 등에 따라 반응의 축복도 다양한 차이를 보인다. 시간, 모양 및 크기. 이러한 깊은 믿음을 갖고 나면 관음보살은 소원을 이루는 보물과도 같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기도할 마음과 확신만 있으면 우리의 요청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우리 삶에서 어떤 명백한 축복의 징후가 보이지 않더라도 우리는 의심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연기는 결코 지나가거나 바뀌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에게 의도가 있고 보살이 바라는 바가 있다면 왜 그럴 수 없겠습니까? 반영되지 않나요? 인용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