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승과 팔계는 서천에서 경을 취하는 길에 모체의 강물을 잘못 마셨고, 뱃속에 태기가 있었다. 오공은 유산한 샘물을 마셔 후배의 괴병을 고쳤다. 서량한 딸 대왕은 당승의 미모를 추앙하며, 국가에 이 어동생과 결혼하도록 부탁하려 한다. 딸, 왕, 부드럽고 다정하며 연이어 경의를 표합니다.
당승은 성승이지만, 목석이 아닌 사람은 마음속으로 약간의 파란을 피할 수 없다. 그러나 대업을 위해 그는 의연하게 담담한 애정을 끊고 딸 왕의 호의를 사절했다. 딸나라 왕궁에 숨어 있는 비파 마녀는 당승에게 계속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기회를 틈타 그를 독적산 비파동으로 데려와 자기와 부부가 되도록 강요했지만 당승은 고집스럽게 거절했다.
오공과 팔계는 선생님을 찾아 요녀와 격렬하게 싸워 요녀에게 독침으로 찔려 죽었다. 플레이아데스의 도움으로 마녀가 된 전갈정이 제압되었다.
서유기' 에서 서량딸 나라의 국왕이 마음에 들어 그와 결혼하고 싶었다. 이 드라마는 그들의 사랑을 감동적으로 묘사했는데, 이는 탕옌 역시 인간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어떤 사람들은 이 음모가 상당히 성공적이라고 생각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비논리적이라고 비판한다. 탕옌 () 는 스님이며, 절대 이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확장 데이터:
창작 배경
당태종 원년, 현석 천주, 25 세의 스님이 도보로 공부하다. 장안을 떠난 후 그는 중앙아시아,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경유했다. 그는 온갖 어려움을 겪고 마침내 인도에 도착했다. 그는 그곳에서 2 년 넘게 공부했고, 중요한 불교 토론에서 기조 대변인으로 칭찬을 받았다.
19 이후 장안으로 돌아와 657 편의 불경을 되찾았다. 나중에 현경은 서유에 대해 기술했고, 제자들은 12 권의 당서를 편집했다. 하지만 이 책의 중점은 길에서 본 나라의 역사, 지리, 교통이다. 이야기가 없다. 그때는 명나라 중후기였다. 그런 다음 홍지, 오, 가징 세종, 융경, 만력이라는 다섯 시기가 이어졌다.
명나라 중후기의 사회 상황은 건국 초기와 크게 다르다. 정치 계급, 민족, 통치 계급 간의 갈등이 날로 날카로워지고 있다. 사상문화의 계몽이 일어나고 있고, 인류 해방의 조류가 일어나고 있다. 시민문학이 왕성하게 발전하여 소설, 희곡 창작이 전성기에 접어들면서 경제자본의 싹이 돋아났다.
신선소설과 소설의 새로운 범주를 열다. 선의의 풍자, 신랄한 풍자, 엄숙한 비판의 결합은 풍자소설의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따라서' 서유기' 는 고대 로맨스 소설의 절정이다. 세계문학사에서 그것은 낭만주의의 걸작이자 판타지 현실주의의 선구자이기도 하다.
내용은 중국 고전 소설 중에서 가장 복잡하다. 그것은 불, 도, 유교의 사상과 내용을 융합하여 불도, 도의 신선이 동시에 공연하게 할 뿐만 아니라, 현실 사회의 인정을 신불세계에 주입할 뿐만 아니라, 때로는 유교의 지혜를 몇 마디 꽂기도 한다.
바이두 백과-딸 나라
바이두 백과-서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