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문은 "쇼코" 를 소개한다

골목길, 어패명, 일명' 마음 골목' 과' 독서 인용론'. 그것은' 스타에게 돈을 통한다' 를 주체로 66 자의 이중음이 있는데, 앞에는 8 개의 4 음운이 있고, 뒤에는 8 개의 3 음운이 있다. 그리고 육십팔자 이중음, 앞뒤 여덟 마디, 사운; 64 자 이중음, 각 단락 앞뒤 8 구, 오운 등 변종. 대표 작품에는 수시의' 스타북에 대한 임신' 등이 있다.

비문의 진화

남송 () 성 대창 () 은 "노여움 () 을 가면 불가 () 가 되어 거리에서 분향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고 말했다. 도로 실무자, 주재 사람들은 스스로 도장 안을 왔다갔다한다. 분향 자, 요리 난로 도. 클릭합니다 남북조 이래 조정에서' 향' 의식을 거행하였다. 당장계' 영호상서 유동도 보내기' 시는 "향불은 잠시 육교에서 나와, 여행은 늘 절을 금지한다" 고 말했다. 이름 조정의 초심은 소곡 형식으로 예배식 중의 굽은 길과 향불을 부르는 것이다. "중원운", "태평악부" 는 모두 "이중음" 을 중시한다. 생강의' 구궁보목' 이' 종녹음자' 로 전해졌다. [1][2]

왕승다는 "남사 왕홍전" 을 첨부했다. "하상지관, 복어령, 집에 팔관정, 군신, 자제향화." 이 곡은 아마 불가일 것이다. 이 곡은 제 1 선율이어야 하고, 후반부의 처음 10 여 일 동안은 운율로, 나머지 송인작품은 모두 이렇다. 수시의 칠율 제 2 단의 첫 번째 문장은 운율을 쓰지 않아도 된다. 스시의 습관 영물, 경경, 선물, 인생을 한탄하다. 또 다른 시는 인생을 한탄한다:' 삼위일체 전승'. 사경 () 에서 구경 () 까지. 유생에게 묻자, 무슨 모욕이냐. 금장 () 은 담비 () 를 휘둘렀다. 땀도, 헌신도, 지식도 없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청두 부스, 외로운 군평. 정자진, 산곡, 쟁기질. 냉골은 뜨겁고, 사람은 무겁고 가볍다. 너는 열심히 공부하는 것 외에는 생각도 없고 이름도 없다. 스시의 단어와' 순야행' 이라는 단어는 영향이 크며 기본적인 감정 패턴을 확립하기 때문에 인생의 철리를 이해하는 데 자주 쓰인다. 신 기아의 시 네 수는 모두 풍자적이며, 스타일은 더욱 오만하다. 예를 들면' 보산극 조장부, 한중':' 며칠 후에 맛보자. 부자가 가난보다 못하다. 그렇게 비싸지 않고 기수가 항상 있습니다. 원점에서 기쁨까지 영원히 한가한 사람에게 속한다. 그리고 가을 물, 보기 구름 정지 로 바가지 봄 을 마신다. 연말연시 소개팅이라는 옛말은 사실이다. 나에게 근면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꿈도, 술도, 서류도 없다. 너의 자손에게 어떻게 소로부터 배우고, 어떻게 물고기를 기르는지 가르쳐라. 이런 말투도 흔히 감정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예를 들면 악홍의 말:' 초추하고 감동적이다' 와 같다. 버드나무 허리. 정말 풍류야, 하늘에서 조안이 파도를 날고, 나양말은 모두 먼지투성이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름다움이 많고, 운율이 많고, 정이 많다. 10 년 걱정, 두 단어 눈썹 결혼. 언제, 진짜 구름을 묻다. 가을과 반은 춥고, 창문과 달은 사람을 엿보는다. 사람이 되고, 날씬하고, 어색하다. 송의' 소주 블루베이' 는' 체리는 빨간색이다' 라는 은은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 。 녹색 바나나. 봄을 보내고 집에 돌아오니, 손님은 아직도 떠다닌다. 어젯밤 곡수, 오늘 밤 고관했다. 구름이 녹고, 바람이 옅고, 비가 소슬하다. 내 마음이 불타고 있다. 옷감이 향기로워 보기만 해도 시들어 버렸다. 만약 너희들이 봄봄을 싫어한다면, 너희들은 모두 봄물결을 낼 것이다. 황후 제방, 두추모, 태모교를 건너다. "이 성조는 주로 네 문장과 세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두 문장, 세 문장, 네 문장으로 나뉜다. 각 단락의 전반부는 모두 부드럽고, 결말은 유창하게 이끌고, 세 마디 세 마디를 한다. 각 매듭의 세 번째 문장은 반드시 같은 구사법, 일관된 의미, 아름다운 이미지, 우렁찬 음절, 의미순환의 예술적 효과를 가지고 있어야 이 성조를 색다르게 만들 수 있다. 송인의 작품을 보면, 왕왕 서정적이고, 조롱하고, 경정적이다. [3]

측정 단위 설명

본문은 정상적이고, 이중음, 66 자, 첫 단락 8 구, 두 번째 단락 8 구입니다. 의' 별에 돈을 통한다' 를 대표로 삼다. 이 곡은 조어, 수어, 진어, 한사를 주체로 하지만 한어를 채우는 사람도 적지 않다. 이 다섯 문장에 따르면, 감별기는 운을 맞추거나 운을 맞추지 않는 두 문장으로 시작한다. 뒤 단어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 단어, 조 단어 감소 단어, 리 단어 플러스 단어, 모두 이문입니다. 이 단어는 첫 번째 단락의 한 문장부터 시작하는데, 두 번째 단락의 첫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출 필요가 없다.' 조어' 의' 눈 속 향기' 와 똑같다. 왕시의' 김정추' 라는 단어도 마찬가지지만, 지난 단락의 세 번째 문장' 나는 내 꿈에 오랫동안 충격을 받았다' 는 것은 구문상의 차이가 아니다. 창 단어 앞의 세 번째 문장 "오래된" 단어 답답함. 조사' 제 1, 2, 3 단 1, 2, 3 구 중' 방존동, 그윽한 접힘, 옥인처럼 손잡고 돌아오다' 는 네 글자,' 접다',' 옥' 세 글자는 모두 조용하다.

변형 1: 이중음어 66 개, 1 단 5 단 운율 8 개, 2 단 3 단 운율 8 개. 스시의' 성자동사' 를 대표합니다. 이것은' 조사' 와 같지만, 이전 단락의 문장 압운은 다르다. 연의 단어' 만청한홍' 과 스시의 시' 북망평천' 에 따르면 똑같다. 구양수사의 세 번째 문장에는' 블루계염경치마' 라는 글자가 적었고, 구양수사의 세 번째 문장은' 녹류죽문 다리' 라는 단어가 하나 더 늘었다. 장 기록에 따르면 첫 번째 문장은' 청계심염경치마' 로 새겨져 있고, 두 번째 문장은' 청류죽문교' 로, 여전히 스와와 동일하므로 따로 녹음하지 않는다.

변식 2, 이중음어 66 개, 첫 단락 5 음운 8 개, 2 단 4 음운 8 개. 수시의 샹즈다사를 대표로 삼다. 이것은 조사와 같지만, 첫 번째 단락의 첫 번째 문장은 운율을 맞추고, 두 번째 단락의 두 번째 문장은 운율이 다르다. 수시의' 일엽편주 빛' 이라는 단어,' 귀새' 라는 단어,' 미워하지 않는다' 라는 단어, 갈의' 풍경이 청량하다' 라는 단어, 조의' 봄이 늦게 온다' 라는 단어,' 계변책봉' 에 따르면

변형 3: 66 자 이중음, 처음 8 구 뒤 8 구, 오운. 진관의' 마을 주변의 샹즈나무' 로 대표된다. 이것은 조사와 마찬가지로 첫 번째 단락의 첫 번째 문장의 압운, 두 번째 단락의 첫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의 압운일 뿐이다. 신 기아' 백록원채' 라는 단어, 유과' 불사운' 이라는 단어, 장승의' 붉은 체리' 라는 단어, 장지앤의' 물은 하늘이 낮다' 라는 단어, 원호가' 장청지' 라는 단어를 묻는 것은 모두 똑같다.

변형 6, 이중음 64 자, 각 단락 앞뒤 8 구, 오운. 조상록의' 스타에 대한 즉각적인 느낌' 을 대표합니다. 이런 스타일은 진사와 같지만 앞뒤 여섯 번째 문장에 한 글자가 빠졌다. 태평악부' 의 이중음사에 따르면 앞뒤에는 두 개의 매듭이 있다. 하나는' 꿈, 돌 중불, 물 소금', 하나는' 한말, 범열리, 돈' 이다. \ "좋은 소식을 바라고, 좋은 소식이 없어, 결혼식을 놓쳤다. \" \ "사람을 만나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놀라고, 사람을 아는 것을 두려워한다. \", 즉 이 단어도.

변식 7, 쌍성자 69 개, 첫 단락 5 성운 8 개, 두 단락 3 성운 8 개. 이청조의' 별에 대한 칠석' 을 대표합니다. 이것은 수시의' 손장촌' 이라는 단어와 같지만, 마지막 세 문장에는 각각 다른 단어가 추가되어 있고, 또한 행간에 글자를 삽입한다. [2]

변형 4: 이중음어 66 개, 첫 단락 8 개 평운, 두 번째 단락 8 개 평운. 한유의' 성자 이매검화' 로 대표된다. 이것은' 조어' 와 같지만 후반부의 첫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의 압운은 다르다.

변형 5, 이중음 60 자, 앞뒤 8 구, 사운. 두안석의' 금잎 향기' 로 대표된다. 이것은 또한 단어의 고전적인 스타일이지만, 첫 번째, 두 번째 단락 네 번째, 다섯 문장은 각각 한 글자, 여섯 번째 문장은 각각 한 글자씩 줄인다. 형량도 다른 가정과 약간 다르다.

미터법 제어

한자의 규범 형식

속담에도 있듯이: "쇼코 돈"

보통, 보통. 중국인, 중국인, 중국인, 평범한 사람. 평균과 평균, 평균과 평균. 보통, 보통, 보통.

재작년에 복숭아를 심었는데 지금은 복숭아입니다. 더 많은 황달이 알게 된 지 오래다. 미행은 깨끗이 드러내고, 가는 신발은 비스듬히 빛난다. 임중 커플에게 나는 한가하다, 누가 취했는가.

평균과 평균, 평균과 평균, 평균과 평균. 평균과 평균, 평균과 평균. 보통, 보통, 보통.

왜 늙지 않느냐, 늘 한가하게 취해서 명리가 장난을 치게 한다. 약함은 어렵고, 어리석어도 늦었다. 그러나 술은 너와 함께 가고, 달은 너와 함께 앉아, 그림자는 너의 연극에 따른다.

변형 1

속담에도 있듯이: "쇼코 이스트 4"

밋밋하다.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간단하고,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강촌에 손을 잡다. 설매가 치마를 날리다. 사랑의 한계는 무엇인가, 그것은 어디에나 있다. 옛 친구가 없어지자 옛 노래가 또 들렸다. 상왕호, 고산사, 김용문.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평상시에는 천 수의 시, 자수 셔츠, 붉은 먼지를 닦는다. 상대방을 기억하지 말고 누군지 알아라. 호수에는 달이 있고, 강변에는 버드나무가 있고, 수도꼭지에는 구름이 있다.

변형 2

속담에도 있듯이: 쇼코 차 단어

그것은 평평하다. 밋밋하다. 평면, 평면, 평면.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오늘은 끝났다. 기쁨은 여전히 강렬하다. 술이 멎어서 나는 매우 기쁘다. * * * 콰 6 월, 조기 철거 첸 인도. 쿠키, 금실, 미운룡을 보세요.

비기다. 밋밋하다. 아주 간단하고, 아주 간단합니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물 한 모금을 얻기 위해 싸우다. 이것은 천 분의 일이다. 서늘한 느낌, 서늘한 바람이 내 겨드랑이에 불어온다. 차에 잠시 머물지만, 사롱에 있지 마라. 음악을 틀자 법정은 조용하고 약간 평온해졌다.

변형 3

속담에도 있듯이: "쇼코 나무 마을 주위"

아주 간단하고, 아주 간단합니다. 평면, 평면, 평면. 밋밋하고 밋밋하다. 간단하고,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나무가 마을을 둘러싸고 물이 연못으로 가득 찼다. 동풍에 흩날리며 의기양양하다. 작은 정원은 봄으로 가득 차 있다. 복숭아꽃 빨강, 매화 흰색, 채소꽃 노란색이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고, 아주 간단합니다. 평면, 평면, 평면. 밋밋하고 밋밋하다. 간단하고,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담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어두컴컴한 홀이 하나 있다. 청청과 유수교 바로 옆에 있다. 가끔 동항을 건너다. 영아는 노래를 부르고, 제비는 춤을 추고, 나비는 바쁘다.

변형 4

속담에 "항호자, 매화 깎기" 라고 한다

아주 간단하고, 아주 간단합니다. 아주 간단하고, 아주 간단합니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평면, 평면, 평면.

매화를 자를 때, 첫눈에 보면 미친 듯이 기뻐한다. 서교와 설리 앞마을. 향불이 가냘픈 핵심으로 번지고 봄빛이 정신의 뿌리를 관통한다. 물은 더 맑고, 구름은 더 어두워지고, 달은 더 늦는다.

밋밋하다. 밋밋하다. 아주 간단하고, 아주 간단합니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평면, 평면, 평면.

유고시란. 청성산 명반. 침묵의 동풍과 독립. 서리와 추위가 기초를 막고, 바람과 파도가 잔잔하다. 귀각 소리는 슬프고 피리 소리는 원망한다.

변형 5

속담에도 있듯이: "쇼코 황금 잎 정제"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금잎이 얇고 벽옥가지가 가늘다. 첫 번째 따뜻한 날, 첫 번째 맑은 날. 우창계, 펑저 앞에 있습니다. 타오 키안 잉, 장 쑤 타이, 두 단계 당겨.

밋밋하고 밋밋하다. 아주 간단하고, 아주 간단합니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잔잔하다.

은행 몇 개, 나무 몇 개, 다리 몇 개. 부드러운 나시, 충전재, 경량 면. 장강의 선미로 심원의 그네를 쓸고 있다. 냉식, 반과 비, 반과 담배.

변형 6

격율어는 전례대로' 항호자가 곧 느낄 것' 이다.

밋밋하다. 그것은 평평하다. 아주 간단하고, 아주 간단합니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간단하고,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교만하고 우쭐대다. 유묵은 이것을 본보기로 삼았다. 샤오춘, 십리 맑은 바람. 한 집안이 살고, 구불한 길은 담장 동쪽에 있다. 좋은 현관 창문, 좋은 존엄성, 좋은 모습.

그것은 평평하다. 밋밋하다. 아주 간단하고, 아주 간단합니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평면, 평면, 평면.

촛불이 무심코 노래하다. 달빛이 몽롱하다. 밤새워 춥고, 투향이다. 그림 모퉁이로 돌아가는 꿈을 꾸고, 구름비가 황급히 내린다. 서로 만나는 것을 미워하고, 흩어지는 것을 미워하고, 시계를 미워하다.

변형 7

속담에' 골목 칠석' 이라는 말이 있다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간단하고,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잔디는 노래하고, 오동나무는 진동하며, 하늘의 영에 슬픔을 느끼게 한다. 운대 월지, 천 번 잠그다. 네가 나를 오가니 만나지 마라.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간단하고,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나는 몇 년 동안 너를 만나지 못했다. 가고 싶으면 가난을 미워하지 마라. 페니 위버, 이건 분리일 뿐이에요. 때로는 날씨가 맑고, 때로는 비가 오고, 때로는 바람이 불기도 한다. [2][4]

참고: 품사와 비교급 단어는 엇갈린다. 측정 기준은 이탤릭체로 인쇄되고, 예는 이탤릭체로 인쇄됩니다. 비문 기호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평면, 채우기 단어를 의미합니다; Cue, 음사를 채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중간은 짝수가 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문장의 끝은 압운으로 굵게 되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일반 ci

송 차오 바오 "골목 돈"

송 장희안' 별 우즈 슈 운가'

역사의' 성곽자리지전'

돌의 《별에 대한 자서품》

관문' 마을 주변의 쇼코 나무'

송려청이 찍은' 스타키 Xi 에'

송려청이 찍은' 별 논자와 추광'

심송응의' 별잎에 귀신을 불다'

송 황생의' 별 자미'

송신치희의' 성자 삼산좌'

리우 진 첸 웽 의 \ "라인 아이 탄 메이 \"

참조 데이터

[1]? 판천녕. 어명 주석. 중주 고서출판사, 20 16: 288.

[2]? 제사가 향기롭다. 소운. Com[ 참조 날짜 20 18-02-09]

[3]? 감사합니다. 당송 시대 나치 편집자의 시. 쓰촨 인민출판사, 20 10: 7 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