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 문인의 시가 창작은 어떤 경향이 있습니까?
서진 문인은 건안 시인의 관대함과 진취적인 행동도 없고, 작가의 애초의 근심과 원한도 교차되지 않았다. 그들은 서진 황실에 대해 미화하고 윤이 나는 태도를 취했기 때문에, 문짱 오락의 바람이 되살아났다. 서진 초년, 부현, 장화는 이미 내용이 빈약하고, 일부러 공사를 구하는 시가 창작 경향을 보였다. 태강년, 판악과 육기를 대표하는 시인들이 조상을 허비하고 선율을 동경하며, 아름다움을 미화로 조각하고, 대량의 의고시를 창작하여 뚜렷한 형식주의와 미학적 경향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