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과 현실이 공존하는 도론.
고시에서 허실을 결합한 일종의 표현으로, 허실 결합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중국 전통 회화의 한 기법이다. "실" 은 페인트 개체에 대한 객관적인 복원을 의미하고, "가상" 은 화면에서 드문 부분이나 빈 부분을 가리킨다. 이 그림들은 대부분 산수화인데, 왕왕 한가하고 아득한 정취를 드러낸다. 사실 시사가부에서는 곳곳에서' 허실 결합' 의 표현을 볼 수 있다. 오조는' 난로시' 에서 당시가 멋진 것은 경박한 시가 많고 현실과 허구가 공존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실제 감상시와 결합하다
황하 양안은 제국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바빌
위층 강물은 술에 취해 오렌지 유자를 송별하고, 강풍은 비를 불고 배는 처량하다.
너 혼자 소호월하에 서글픈 꿈으로 장유인원을 듣는다고 상상해 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릉춘
바람은 이미 먼지를 멈추고, 향화는 이미 다 피었고, 밤에는 머리를 빗는 것은 이미 지겹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쌍계천도 괜찮고 카누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배는 많은 걱정거리를 실을 수 없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