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그래서, 내가 이미 봄상처 가을을 보는 데 익숙했던 그 시절, 네가 나와 함께 얼마나 많은 석양의 광경을 보았는지, 내가 너와 함께 얼마나 많은 황혼의 밤을 보았는지, 우리는 묵묵히 마주 앉아 아침저녁으로 이야기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알 수 없는 고통을 두려워하지 말고, 기존의 즐거움을 느끼지 마라.
생활이 아무리 힘들어도 결국 너는 항상 너를 바보로 만들 사람을 찾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를 너무 냉혈하다고 탓하지 마라. 사실, 두 종류가 이렇게 잔인할 때, 당신은 기꺼이 돈을 지불하고, 그는 기꺼이 모두 가져가려고 합니다. 너는 희생이라고 생각하지 않았고, 그도 네가 얼마나 고생했는지 생각하지 않았다. 사랑이 정말 균형이라면, 당신이 사랑할 때, 당신의 진정성은 당신의 응답과 같습니다. 사랑하지 않고, 더 많이 주고, 고통스러운 희생도 가벼워지고 무거워지는 것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은 사실입니다. 비즈니스 생활도 마찬가지입니다. 조안요든 파파야든, 기꺼이 하고, 기꺼이 받아들이고, 희생을 구호로 삼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너, 가장 중요한 나그네, 나그네, 네가 나를 위해 발길을 멈춘 적이 없기 때문이다. 나는 일찍이 인생에 기쁨의 씨앗을 뿌린 적이 있다. 그것은 단지 씨앗 한 알일 뿐, 꽃이 피지 않는 이유는, 네가 그것을 물을 주고 비료를 주지 않았기 때문이다. 내가 살면서 흉터를 긁은 적이 있는데, 흉터가 있는 이유는 네가 부드러운 연민을 가진 적이 없기 때문이다. 그것은 나에게 한 줄기 빛을 주었고, 순식간에 모든 어둠을 가져왔다. 그것이 어두운 이유는 네가 나를 위해 그것을 밝히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선택 3 1 모옌 명언
벽에 유화가 걸려 있는데, 연대가 오래되어 이미 색채를 잃었기 때문이다. 그림에 벌거벗은 아이들이 몇 명 그려져 있다. 모두 태어날 때부터 고기 날개가 있고, 통통한 것은 붉은 수박과 같다. 나중에야 그들의 이름이 천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교회 끝에는 무겁고 단단한 날짜를 조각한 사람이 걸려 있는 벽돌로 만든 플랫폼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조각 기술이 나쁘거나 날짜가 너무 딱딱하기 때문에, 죽은 귀신은 기본적으로 사람 같지 않다. 나중에야 이것이 우리의 예수 그리스도, 위대한 영웅,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특집 3 1 모옌 명언 _ 소장할 만하다
나의 자의적인 마음이 글로 변할 때,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영생을 기록할 것이다.
모두가 울고 있을 때, 일부 사람들은 울지 않도록 허용해야 하고, 우는 것이 일종의 공연이 될 때는 일부 사람들이 울지 않도록 허용해야 한다.
내가 평론가라면 당연히 개인의 심미 선호도를 배제하고 다른 사람을 객관적으로 평가해야 한다. 하지만 작가로서, 나는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고, 내가 좋아하지 않는 것을 보지 않을 수 있다. 아까 한 신사가 작가와 사회생활의 관계, 특히 정치와의 관계를 언급했다. 좋은 문학과 좋은 작가는 사회생활과 분리될 수 없다. 중국에 있는 작가로서 우리는 중국 사회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해 고도의 흥미를 유지하고 깊은 이해와 경험을 가져야 한다.
10 되돌아보다. 이제야 우리가 행복한 마음으로 슬픈 청춘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1 1 처음에는 몰랐지만, 결국 알지 못했다. 선택 3 1 모옌 명언
12 아프면 아프지 않고, 어떤 것은 차가운 마음일 뿐이다.
13 그들은 순진하지 말라고 말했다. 좀 안정시켜라. 그들은 모두 옳다. 하지만 내가 마지막으로 어린 시절의 즐거움을 되짚어 보고 그 동심을 버리고 모두가 내가 되고 싶어하는 성숙한 사람이 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만약 그들이 나의 그 순간의 행복한 표정을 본다면, 계속 나를 재촉하여 나를 성숙하게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14 아이고, 사람이 한숨만 산다고 하면 밥 한 모금을 사는 게 낫다. 뱃속에 밥이 있으면 예뻐야 한다. 뱃속에 밥이 없어 체면이 서지 않는다.
15 그때, 청춘만 스쳐 지나가면, 나는 행복으로 슬픔을 주석할 것이다.
16 이 세상에는 항상 네가 싫어하는 사람이 있고, 항상 너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있다. 이것은 모두 정상이다. 그리고 아무리 좋은 자신, 아무리 좋은 상대도 상대방에 대한 가혹하다. 좋기는 한 가지이기 때문에 좋든 싫든 별개의 일이다.
17 은 항상 무심코 한 해에 태어났다. 16 년이 되어도 다른 쪽을 돌아보세요.
18 그들이 격렬한 반항에 대항하는 소를 부딪치면 마음이 편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역행하는 소 한 마리를 부딪쳐서 그들을 답답하게 했다. 많은 오래된 도덕 규범과 귀신 전설이 그들의 마음속에 떠올랐다. 이것은 여전히 소입니까? 이것은 하나님일 수도 있고 부처일 수도 있다. 그것은 이런 식으로 고통을 참아서 잃어버린 사람을 알아차릴 수 있을까?
19 감독 피파홍 감독이 머리를 안고 마당으로 뛰어들어 큰 소리로 말했다: 왕계화, 나는 너와 이혼할 거야! 안 가, 사람이 한 짓이 아니야! 우리 엄마가 소리 쳤다. 혁명! 혁명, 나는 자랑스럽게 소리쳤다. 펑-머리 위에서 답답한 소리가 들렸는데, 눈앞에 금화 한 송이가 피어나고 있었다. 그리고 계왕의 붉은 얼굴과 큰 눈을 보았고, 나는 그녀가 "토끼야, 너도 좋은 게 아니야!" 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검은 발톱의 흰 개가 다리 옆으로 와서 발을 멈추고 흙길을 뒤돌아보며 턱을 들어 나를 바라보며 그 진흙투성이의 개눈을 사용했다. 개의 눈빛은 멀고 서늘하여, 그의 마음속 깊은 곳의 몽롱한 느낌을 불러일으키는 모호한 암시를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하얀 개 그네"
2 1 원하는 건 그냥 놔줘. 그것이 당신에게 돌아올 수 있다면, 그것은 항상 당신에게 속할 것입니다; 만약 그것이 돌아오지 않는다면, 그것은 전혀 너의 것이 아니다.
그는 동방의 새 중심 입구를 배회하며 망설이며 몇 번이나 침입하려 했지만, 마지막 순간에 그는 움츠러들었다, 그렇지? 남자의 약속은 약속이다. 만약 네가 여기서 나를 지지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나를 지지할 곳이 있을 것이다. 좋은 말은 뒤돌아보지 않는다. 굶어 죽고, 고개를 숙이지 않고, 얼어 죽고, 바람 속에 서 있다. 찐빵은 논란의 여지가 없고, 우리도 가난하지 않다. 예로부터 아무도 인생에서 죽지 않고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너 나 때문에 너를 좋아해.
극단적인 순종은 반역이다.
울어서 공연이 되면 누군가 울지 않도록 허용해야 한다.
운동은 연기이고, 운동은 훌륭할 것이다. 운동회에서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채색 깃발이 펄럭이고, 표어가 벽에 걸려 있고, 멤버들은 낮에 일하고, 저녁에 회의를 한다.
인생에서 가장 아쉬운 일은 쉽게 포기해서는 안 되는 것을 포기하고 견지해서는 안 되는 것이다.
늙은 대장장이는 작은 방울로 두드리는 대신 파란 강철을 만졌다. 늑대처럼 호랑이 같은 세 아들, 한 사람 한 사람 18 근의 방울,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명, 열광과 열정, 메르세데스 벤츠 속 맹마의 발굽처럼 빠르고 또렷하게 부서졌다. 이상한 것은 소리가 없다는 것이다. 보통 아버지와 아들이 철을 칠 때 내는 소음은 거리의 절반도 들을 수 있고 기차의 기적 소리조차도 덮을 수 있다. 하지만 지금 이런 단조, 이런 노동은 매우 격렬하고, 구석의 귀뚜라미 울음소리도 끊이지 않아 늦가을의 슬픔과 인생의 짧음을 느끼게 한다.
이 세상은 우리의 적도 아니고 우리의 친구도 아니다. 이 세상은 천국일 수도 있고 지옥일 수도 있는데, 그것은 전적으로 우리의 태도, 우리가 그것을 어떻게 보는지, 우리가 그것을 어떻게 창조하느냐에 달려 있다.
그녀는 사실 개구리는 무섭지 않고 사람과 개구리는 같은 조상이라고 말했다. 올챙이는 인간 정자와 모양이 비슷하고 인간의 난자와 개구리의 난자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당신은 3 개월 안에 아기 표본을 본 적이 있습니까? 긴 꼬리를 끄는 것은 변형기의 개구리와 비슷하다.
3 1 블루레이 아래에서 그의 피는 파란색으로 변해 강철에 떨어지며 처음에는 딩그랑거리는 소리를 내는데, 마치 진주가 얼음에 떨어진 것처럼 왼손의 부처를 물고 피가 그 위에 뚝뚝 떨어지는 소리가 철강이 뜨거웠던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모옌 고전 어록 _ 작가 모옌 명문
1 처음 강인함을 선택했을 때' 모든 것을 감당할 준비가 되셨나요?' 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일단 강인함을 선택하면, 가장만 해도 계속 버텨야 하기 때문이다. 네가 예전에 매우 강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네가 아무리 고생해도 견지할 수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황혼은 청춘의 짧은 슬픔이다. 모옌 고전 어록
긴 시간은 잃어버린 방식으로 양조한 술이다. 늙을수록 향기롭다.
4 구글에 스토리를 입력하면 1 13000000 개의 결과를 얻을 수 있고, 결과를 입력하면 44900000 개의 결과만 얻을 수 있다. 분명히 모든 이야기가 결말이 있는 것은 아니다.
세상 만물이 다 이렇다. 작은 나쁜 놈은 미움을 받고, 큰 나쁜 놈은 숭배받는다.
극단적인 순종은 반역이다.
왕계화가 국수봉을 들고 튀어나오자 나는 마당을 뛰쳐나와 골목을 나와 거리에 서 있었다.
시간이 오래 지났는데, 바로 실전 양조한 술로, 진월향이다.
지식이 해박한 것은 천 마리의 당나귀의 기술이다. 지연과 지연에 취약하다. 。
모옌 고전 어록 _ 작가 모옌 명언 정선
10 아무리 외로워도 그 그림자는 잊지 않을 것이다.
165438+ 어떤 여자들은 지면 졌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어차피 너는 그에게 줄 것이다. 그는 젊음, 돈, 마음을 포함하여 그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가져갈 수 있다. 나는 내가 사랑 속에서 위대하다고 생각했지만, 사랑이 쉽게 불쑥 튀어나와 쉽게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을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한 번의 양보로 그는 모든 것을 이해하게 되었다. 마치 매우 싼 우산처럼 맑은 날은 한쪽으로 던지고 흐린 날은 하늘을 가리는 데 쓰였다. 버리는 것은 고통스럽고 소중하다. 이런 여자는 그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놀림을 당해야 한다.
12 평생 침대에 누워 있었어요. 아세요?
13 네가 마지막으로 웃으면서 잠든 게 언제야? 작가 모옌 명언을 정선하다
14 행복은 따뜻한 사람을 찾아 평생을 보내는 것이다.
15 꽃은 왜 피비린내가 나나요? 지구는 인간의 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이 사회는 어디에 있습니까? 이것은 끝없는 어두운 정글이다. 이곳의 행복은 어디에 있습니까? 고난의 가시덤불 사이에만 허무한 순간의 쾌감이 있다.
16 꽃처럼 옥처럼, 물유년처럼. 과거로 돌아갈 수는 있지만 시작으로 돌아갈 수는 없습니다.
17 나는 비밀도 숨길 수 없고 슬픔도 숨길 수 없다. 마치 내가 너를 사랑하는 기쁨을 숨길 수 없고, 헤어질 때의 방황을 숨길 수 없는 것 같다. 나는 너무 침착하다. 네가 아프길 원하면 너는 아프다.
18 나를 슬프게 하는 남자를 만나면, 나는 아가씨가 나에게 잘못 선물한 커피 한 잔처럼, 그가 내 커피 한 잔이 아니라고 큰 소리로 말할 것이다. 사랑을 끝내고 집에 숨어서 휴지로 눈을 닦을 필요는 없다. 햇빛이나 눈 속의 커피숍에 앉아 자유자재로 미소를 지으며 커피 한 잔이 차갑고 또 다른 잔이 난로에서 끓고 있다고 속삭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커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커피명언) 일에 약간의 좌절감이 있으면 감정 이입을 할 필요가 없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커피를 들고 창밖을 바라보며 찬바람 속에서 생계를 꾸려 나가는 사람들을 바라보며, 높은 곳은 높지도 낮지도 낮지도 않다. 적어도 손에 든 커피는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커피명언)
19 이것은 성격이 비슷한 두 사람이 서로 다른 방향으로 가고, 긍정적이고 부정적이며, 합치면 한 사람, 동전의 양면과 같다.
이 세상에서 아무도 다른 사람의 고통을 진정으로 느낄 수 없다. 너의 심장에 화살이 맞았으니 너는 매우 고통스럽다. 이것은 단지 너 자신의 일이다. 남들은 동정과 탄식을 할 수 있지만, 너는 너의 상처가 어디에 짓눌렸는지 영원히 알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2 1 천지가 한 쌍의 연인을 놓아주기를 기도하며, 일어날 일이 결코 일어나지 않을까 봐 두려워한다.
인생길에 있는 너 때문에, 나는 청춘을 헛되이 보내지 않았다.
23 항상 무심코 한 해에 태어났다. 다른 쪽을 돌아보다. 벌써 16 년이 되어도.
기다리는 것은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파괴는 쉽다.
너는 나의 상상을 초월하고, 나도 너의 상상을 초월한다.
네가 계속하고 싶을 때, 영원히 작별인사를 하지 마라. 감당할 수 있을 때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 당신이 한 사람을 아쉬울 때,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용서와 절망 사이를 헤매는 유일한 느낌은 부상이다! 아파요! ! 아파요! ! !
누군가를 좋아하는 것은 잘못이 없고, 잘못한 것은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을 좋아하는 것이다.
우리 엄마가 생전에 한 번 이상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여자가 태어난 이유는 무엇입니까? 결국, 여자는 내세에서 아이를 낳는다. 여자의 지위는 아이를 낳는 것에서 비롯되고, 여자의 존엄성은 아이를 낳는 것에서 비롯되며, 여자의 행복과 영광은 아이를 낳는 것에서 비롯된다. 아이가 없는 여자가 가장 큰 고통이다. 아이를 낳지 않는 여자는 완전한 여자가 아니다. 그리고 여자가 아이를 낳지 않으면 마음도 굳어진다. 여자가 아이를 낳지 않으면, 그녀는 곧 늙을 것이다.
우리는 항상 시적 언어로 청춘의 틈 속에서 자신의 어색함을 묘사한다.
3 1 내가 제멋대로 마음이 글로 변할 때,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영생을 기록할 것이다.
사람은 더 이상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 한 모든 것을 내려놓을 수 있다.
나는 지금의 나 자신을 좋아하고, 과거의 우리가 그립다.
34 나는 나의 화복을 입고, 누구의 화복이 내 어깨를 가린다.
내가 너를 신경 쓰지 않는다면, 나는 너에게 미소를 짓지 않을 것이다. 그렇게 약해지지 않을 것입니다. 네가 하는 모든 일에 신경 쓰지 마라. 가만히 멍하니 너를 그리워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한 모든 말을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너를 위해 슬퍼하지 않을 것이다. 너와 혼자 있는 순간을 소중히 여기지 않을 것이다. 항상 자기도 모르게 너를 생각하는 것은 아니다. 고통이 이렇게 쉽게 자신을 괴롭히게 하지 마라. 나는 중요하지 않은 작은 세부 사항에 대해 너와 논쟁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너를 신경쓰기 때문이야.
나는 세상이 항상 이렇게 아름다울 것이라고 믿는다.
사랑에는 항상 주인공과 조연이 있다. 피로는 영원히 주인공이고, 부상은 영원히 조연이다. 때로는 사랑도 일종의 상처다. 잔인한 사람은 다른 사람을 해치고, 착한 사람은 자신을 해치기로 선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생활은 일종의 적재이므로, 우리는 지탱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사업을 지원하고, 가정을 지지하며, 심지어 사회 전체를 지지한다. 지지가 있으면 반드시 부담할 것이다. 네가 지탱하는 무게가 얼마나 되는지, 너는 얼마나 많은 압력을 받느냐.
연기가 솟아오르기 때문에 나는 입구에서 너를 기다리고 있다. 해가 지자 나는 산비탈에서 너를 기다리고 있다. 나뭇잎은 노랗다. 나는 나무 밑에서 너를 기다릴 것이다. 달이 굽었다. 나는 15 시에 너를 기다린다. 이슬비가 왔다. 우산 밑에서 기다릴게요. 흐르는 물이 얼었다. 나는 강가에서 너를 기다릴 것이다. 생활이 피곤해서 나는 천국에서 너를 기다린다. 우리는 늙었다, 나는 내세에서 너를 기다린다. 영원할 수 있는 것은 사랑뿐만 아니라 책임과 습관도 있다.
모옌 명문 전집
1, 아이, 이 세상에서 많은 거창한 일들이 어둠 속에서 이루어진다.
2. 사람들이 가끔 놀자고 하는데 재미없어요. 백조가 물오리에게 친근함을 표시해요. 물오리가 정말 꿈을 꾸면 물오리는 참담해요.
인간은 환경의 산물이다. 어떤 특수한 상황에서는 겁쟁이도 용사가 될 수 있고, 강도도 좋은 일을 할 수 있으며, 심지어 인색한 사람도 천금을 던질 수 있다.
4. 한 사람은 자신의 말투를 바꿀 수 있지만, 무의식적으로 재채기 소리를 바꿀 수는 없다. 한 사람이 쌍꺼풀을 쌍꺼풀로 바꿀 수 있지만 수술이 아무리 뛰어나도 눈을 바꿀 수 없다.
5. 그들은 먼저 강변의 조약돌 위에 서서 혀를 내밀어 개처럼 물을 핥았다. 그런 다음 그들은 개처럼 앉아서 고개를 들어 반쯤 황량한 차가운 달을 향해 비명을 질렀다.
6. 나는 발톱을 나뭇가지에 걸치고 부근의 살구꽃 냄새를 맡았다. 내가 고개를 들어 보니 차바퀴 같은 달이 마치 은종이로 잘라서 살구나무의 틈새에서 솟아오르는 것 같았다.
7. 일이 책과 같아서 한 페이지씩 뒤집는다. 사람은 앞을 내다보아야 하고, 역사의 낡은 장부를 뒤적거리지 말아야 한다.
8. 바보는 아니지만 바보라는 칭호를 받는 것은 큰 자유를 얻는 것을 의미한다.
9. 모든 평범한 생활에는 보물이 하나 있다. 당신이 발굴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가장 미묘한 장점이라도 따라 당신을 놀라게 하는 보물을 발굴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10, 세상 일, 가장 꺼리는 것은 원만하다. 그날의 달을 봐라. 일단 원만하면 곧 지치게 된다. 나무의 열매가 익으면 곧 떨어질 것이다. 매사에 늘 부족한 점이 있어야 인내할 수 있다.
1 1, 주변이 조용하고 호수가 평화롭게 회전하고 물고기가 물 밑에서 울고 있다.
12, 어떤 꿈이든 독서로 만들어질 수 있고, 꿈을 이루는 것도 독서로 이뤄져야 한다.
13, 아이고, 사람이 한숨만 산다고 하면 한 입 사는 게 낫다. 뱃속에 밥이 있으면 예뻐야 한다. 뱃속에 밥이 없어 체면이 서지 않는다.
14, 경제 전체가 당나귀의 능력이다. 지연과 지연에 취약하다.
15. 거대한 달, 색은 살구 노란색으로 나무의 머리에 위치하여 늘어진 나뭇가지들을 더욱 늘어뜨리게 한다. 반 미친 민병 한 명이 뜻밖에도 달에 총을 쏘았다. 달이 흔들렸고, 조금도 손상되지 않고, 더 부드러운 빛을 발하며, 나에게 오래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16, 18 시, 태양은 불 같고, 색깔은 피 같고, 호수와 산색, 나무 초원은 그림과 같다. 늦은 사랑처럼 짙고 서늘하다.
17, 지나간 세월, 짙은 안개가 자욱한 초원 깊숙한 곳으로 가는 길처럼, 3 ~ 5 미터 뒤로 물러난 뒤 안개가 자욱한 것을 희미하게 볼 수 있습니다.
18, 미친 척하는 것은 빨간 부끄러운 천으로 얼굴을 덮고 모든 스캔들이 가려져 있다.
19, 우리는 가게 위에 앉아 편하게 앉아 있지만 근육은 철근처럼 긴장된다.
20. 세상 사람들이 모두 너의 일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모두가 너를 쳐다보고 있다고 생각하니? 사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고민을 가지고 있고, 아무도 너를 신경쓰지 않는다.
2 1. 그들에게 속한 마지막 밤, 바람은 춥고 보름달에 가까운 얼굴은 청백색이었다. 마치 죽은 사람의 얼굴이 수은에 독살된 것처럼, 같은 청백색과 어두운 빛이 죽은 물에 비쳤다.
22. 마음에 꽂힌 칼인 사랑이 있습니다.
23. 극도로 과장된 언어는 극도로 위선적인 사회의 반영이고, 폭력언어는 사회 폭행의 전조이다.
24. 이 친척은 신성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면 이른바 친척은 모두 남녀가 자는 관계에 기반을 두고 있다.
25. 달의 화살은 고대 여자 때문에 미친 남자가 쏜 것이다. 성조기 몇 개는 미국 우주비행사가 심었다.
나는 한 쌍의 강력한 손이 내 등을 밀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것은 필연성과 우연성을 결합하여 황급히 왔다갔다하며, 힘은 바닥이 보이지 않는다. 나는 내가 잘못 추측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이 운명이다.
27. 오직 인류의 죄악을 직시하고, 자아의 추함을 인식하고, 인류가 넘을 수 없는 약점과 병적인 인격으로 인한 비극적인 운명을 묘사하는 것이 진정한 비극이며, 영혼의 깊이와 힘을 고문할 수 있는 것이 진정한 큰 슬픔이다.
28, 출산, 얼마나 장엄하고 세속적인가, 얼마나 엄숙하고 우습다.
29. 우리의 마음이 태양으로 돌아간다면 봄에 언제 꽃이 피는지 물어볼 필요가 없다. 햇빛이 찬란한 유리창을 통해 돌아보면, 당신은 다른 사람의 눈에 보이는 풍경이 아닌가?
(30), 천리 인연 일선 착용, 평생 사랑의 날.
3 1, 형의 눈빛, 혼란스럽고 텅 비어 있다. 형의 표정은 외롭고 우울하다. 내 동생의 상황은 매우 외롭고 불쌍하다.
32. 큰 사건이 갑자기 와서 무거운 맷돌처럼 내 몸을 거의 산산조각 냈다.
33. 이틀 밤을 머물렀던 지렁이 두 마리가 방해를 받아 다른 사람의 밭으로 날았다. 그들은 달빛 아래에서 두 개의 틈을 뚫고 나왔지만, 순식간에 달빛에 의해 폐쇄되었다.
34. 마당에 들어서자 달빛이 이전보다 더 밝아졌다고 느꼈다. 마치 실크 같은 것들이 공중에서 펄럭이고, 하얗고, 매끄럽고, 시원합니다. 그들은 하나하나 찢기고, 몸에 걸치거나, 입에 쑤셔 넣을 수 있을 것 같다.
독수리도 시체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들도 청소부이지만 까마귀와 융합하지 않고 위선적이고 오만한 태도를 유지하고 있다.
36. 큰 눈은 파란색이다. 마치 파란 잉크 몇 방울을 떨어뜨린 것 같다.
37. 혈홍색 황혼의 끝없는 침묵 속에서 무거운 발소리, 저녁바람이 밀 꼭대기를 스쳐가는 소리, 내 쉰 울음소리, 묘지 중앙 수관 같은 뽕나무에서 하루를 잤던 비만 부엉이가 처음으로 울부짖는 소리가 있었다.
38. 점수, 학력, 심지어 지식도 교육의 본질이 아니다. 교육의 본질은 한 영혼이 다른 영혼을 깨우는 것이다.
39. 태양을 향해 봄꽃을 묻지 않고 문득 돌아보면, 너는 남의 눈에 보이는 풍경이 아닌가?
문학은 정치보다 훨씬 낫다. 정치는 전쟁을 가르치고 문학은 연애를 가르친다.
4 1, 하북은 흑원야, 하남은 황지이다. 가을에는 하남 만무 수수가 성숙하여 피처럼, 불처럼, 교만처럼 익었다. 수수미를 모으는 비둘기의 울음소리는 마치 여자의 슬픈 흐느껴 우는 것과 같다.
42. 눈앞의 피비린내가 내 눈, 경청을 오염시켰지만, 너는 점점 영웅처럼 되었다!
43. 마음이 깨끗하기만 하면 장물이 너를 붙일 수 없다.
44. 좋은 대장장이는 항상 좋은 강철의 탄생을 기대하고, 그런 다음 이상한 방식으로 자신의 의지에 복종하게 하여 보검이 된다.
45.50 년대의 사람들은 비교적 순결하고, 60 년대의 사람들은 열광하고, 70 년대의 사람들은 비교적 겁이 많고, 80 년대의 사람들은 관찰력이 예민하고, 90 년대의 사람들은 사악했다.
46. 위대한 작품은 애완동물처럼 굴러다니며 준 귀족의 환심을 얻을 필요가 없다. 갈기개처럼 짖을 필요는 없다. 그것은 고래일 것이다. 혼자 깊은 바다에서 헤엄쳐 큰 소리로 무겁게 숨을 쉬고 있다.
47. 개의 눈빛은 멀고 서늘하여 모호한 암시를 담고 있다. 이 머나먼 처량한 암시는 내 마음속의 흐릿한 느낌을 불러일으켰다.
48.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데는 대가가 필요하고, 자신을 사랑하는 데는 필요하지 않다. 나 자신을 사랑하는 만큼 깊다.
49. 총알이 껍데기를 부수는 순간 숫자가 떨어져 시간이 산산조각이 났다.
50. 컵이 깨져서 물이 새어 새고 있는 것 같다. 푸른 유리 한 조각이 푸른 풀 속에서 반짝반짝 빛났다.
5 1, 성격이 비슷한 두 사람이 서로 다른 방향으로 가고, 긍정적이고, 합치면 한 사람, 동전의 양면과 같다.
52. 땀은 벌레처럼 내 얼굴에서 떨어져 간지러워 참을 수가 없다.
53. 실생활에서 나약하고 쓸모없는 사람일수록 문학 작품에서 자신의 절기를 드러낼 수 있다. 문학은 작품에서 네가 인생에서 감히 하지 못하거나 할 수 없는 일을 하는 것이다.
54. 그는 그의 선생님 여할머니의 말을 떠올렸다. 훌륭한 집행자가 처형대 앞에 서 있으면 눈에는 더 이상 산 사람이 없을 것이다. 그의 눈에는 하나의 근육, 한 조각의 장기와 뼈만 있었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정상인 미치광이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56. 시간이 길수록 나이가 들수록 버리기가 아깝다.
57. 넓은 야자엽이 저녁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리고 나무 그림자가 미인처럼 흔들린다.
58. 세상 만물은 다 이렇다. 작은 나쁜 놈은 미움을 받고, 큰 나쁜 놈은 숭배받는다.
59. 너 자신을 해부대 위에 놓고 현미경 밑에 놓아라.
60. 이 도시에서 나는 고슴도치나 거북이가 아니다. 특히 다른 사람이 나를 비웃는 것을 두려워한다.
6 1, 관은 이미 썩었고, 어머니의 시신은 이미 흙과 섞여 있어서 상징적으로 흙을 파서 새로운 무덤으로 이사할 수밖에 없었다. 그 순간부터 나는 어머니가 지구의 일부라고 생각했다. 내가 지구에서 말한 것은 어머니에게 알려주는 것이다.
62. 역사는 결과만 보고 수단은 보지 않는다.
63, 사람은 자신을 업신여길 수 없다. 이것은 아버지가 만년에 깨달은 도리이다.
64. 돌이켜 보면, 우리는 행복한 마음으로 슬픈 청춘을 쓰고 있다.
65. 그 당시 이성을 잃었던 많은 신성한 것들은 오늘날에는 아무것도 아닌 것 같다.
66. 인간 사회, 당신은 진지하게 생각하지만, 가난한 사람은 부를 추구하고, 부자는 쾌감과 자극을 추구한다.
67. 형제는 반드시 헤어져야 한다. 한 무리의 성을 섞은 사람들이 한데 섞여서 숟가락 하나가 솥을 건드렸다.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68. 사람들은 실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이 잘못을 저질렀다면, 만약 그들이 일어나서 교육과 반성을 받을 수 있다면, 그들은 교실이 될 것이다. 나는 모든 소년이 성공을 갈망하지만, 성공은 자신감으로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자신감은 가족이나 선생님의 부주의한 격려일 뿐이다!
네가 나에게 고기가 얼마나 맛있는지 말해주면 나는 어린 중이 될 수 없다. 하지만 네가 돌아서서 나에게 이것이 관례라고 말해라.
70. 쉽게 감정하지 않는 사람은 일단 감정이 격해지면 갈라지고, 자신을 잿더미로 태우고, 그를 사랑하는 사람도 이 늑대연기와 불에 구워진다.
7 1. 지나간 옛일이 끊임없이 흐르는 물처럼 내 입에 쏟아지고, 단어가 자동으로 튀어나와 장과 문장을 찾는 데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72. 시공간이 눈부신 빛의 띠로 뭉쳐지는 것을 느꼈고, 찰칵 소리는 거대한 검은색 가위처럼 빛의 띠를 조각으로 잘랐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경험을 요약했다. 난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다려 보는 것이다. 리가 말했다.
74. 이 곡은 아주 늙었다. 리듬이 느리다. 노래가 비장하고 서늘하다. 할아버지의 노래는 텅 빈 광야에서 천천히 기어가고, 공기는 노랫소리 때문에 변동하고, 흩어지지 않는 안개도 움직이고 있다.
75. 투명한 술풀이 공중에 흩어져 푸른 진주 같다.
76. 나는 너의 칼과 말을 사랑하게 되었다. 나는 시와 가부에 능통하고, 너를 따라 강호를 뚫고 잠을 자며, 세상의 온갖 고생을 먹어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7. 나는 이 소식을 천천히 내 귀에 쏟아붓고, 나의 왼쪽 셔츠 주머니로 흘러들어가, 다시 나의 신발 밑창으로 흘러갔다.
78. 토지의 모든 것이 토지로 돌아갈 것이다.
79. 어떤 일은 한평생 돈다.
80. 잠꼬대 같은 말이 여전히 내 귓가에 강제로 들어왔지만, 그것은 내 입에서 완전히 무효로 넘쳐 봄날씨, 푸른 산소, 보라색 빛의 정오로 사라졌다.
8 1, 사랑이란 사실 큰 병이다. 나는 좋아질 것이다.
82. 세상에서 가장 꺼리는 것은 완벽이다. 꾸준하게 하기 위해서는 모든 것에 약간의 결함이 있어야 한다.
83. 달빛이 연한 파란색 커튼처럼 그의 팔에 휘감겨 그의 덤핑이 그렇게 부드러워 보이게 했다.
84. 만약 냉막 역시 일종의 감정이라면, 그의 감정은 냉막 일 뿐이다.
85. 어떤 곳에서는 총소리와 시체가 도처에 널려 있다. 어떤 곳에는 노래와 춤이 있고, 등불은 빨간색이다. 이것은 우리가 함께 사는 세상이다.
86. 역사는 결과만 보고 수단을 무시한다. 사람들이 중국 만리장성, 이집트 피라미드 등 많은 위대한 건물만 보는 것처럼, 이들 건물 아래의 수많은 시신은 볼 수 없다.
87. 글씨체가 포만하고 가로가 세로로 되어 있고 획이 힘이 있다. 글씨가 임신한 암양처럼 커서 관중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88. 돈을 쓰지 않으면 종이 한 장이고, 쓰면 돈이다.
89. 천천히 떠오르는 명월이 은휘의 한 학교를 뿌린 후 모든 것이 모양을 잃고 아무렇지도 않게 변했다.
90. 검은 발톱의 흰 개는 다리 옆으로 걸어가 발을 멈추고 흙길을 돌아보며 턱을 들어 나를 바라보며 그 진흙투성이의 개 눈으로 보았다. 개의 눈빛은 멀고 서늘하여, 그의 마음속 깊은 곳의 몽롱한 느낌을 불러일으키는 모호한 암시를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경구로서 위 모옌 명문 3 1 _ 소장할 만한 내용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더 많은 명구를 원하시면 명문 주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