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대 시인의 설매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송대 루메이포는 설매의 시 창작에 대해 논했다.
설메이, 루메이포, 설메이는 봄을 위해 항복하고 싶지 않고 시인은 고정비용을 지불한다.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감상과 해설] 이것은 송대 시인 루메이포가 쓴 칠언절이다.
시인은' 매' 와' 눈' 에 대한 논평을 통해 비교에서 각자의 특징을 교묘하게 쓰고 그 안에 이성을 주입했다. 설매는 봄을 위해 항복하고 싶지 않다. 이는 설메이가 봄을 위해 상대방에게 굴복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화가 겨울말 봄초에 피기 때문에 향기가 흩날리며 봄이 다가오고 있다는 느낌을 준다. 그리고 이미 몇 차례 눈이 내렸는데, 봄이 이미 멀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항복하고 싶지 않다' 는 것은 패배를 인정하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시인은 글쓰기에 주의하지 않는다' 는 말은 시인이 펜을 내려놓고 잘 가늠해야 봄의 사자인 설메이를 평가할 수 있다는 뜻이다. "시인", 즉 시인: "보류", "평장", 평론.
하나, 두 가지 의미: 매화와 백설이 봄을 다투고, 서로 양보하지 않고, 아무도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다. 시인조차도 펜을 내려놓고 잘 생각해야 하는데, 이는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 "메이허슨 설삼분백" 은 작가가 색채의 관점에서 쓴 것이다. 메이는 눈만큼 하얗지 않다.
"3 점" 은 "조금" 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메이의 단점이고, 이것은 마침 눈의 장점이다.
\ "견권 \", 잠깐, 거의. "눈이 매화향을 잃는다", 작가는 후각의 관점에서 쓴 것이고, 눈은 당연히 매화향이 없다.
이것은 눈의 짧은 판이다. 이것은 메이의 강점이다. "졌다", 여기는 "가난" 이다.
3, 4 가지 의미: (마치) 매화는 흰 꽃에서 눈보다 3 점 차이가 나고, 눈은 향기로 매화에게 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일색 일향은 길고 짧으며, 교묘한 사고의 문제라고 할 수 있다.' 시인이 붓을 멈추고 평장을 지불한다', 작가는 교묘한 필치로 관을 덮는다. 사실' 덮개' 이자' 덮개' 다. 왜냐하면' 색' 과' 향' 은 두 가지 다른 각도이기 때문이다. 사물을 찬양하고 마음을 표현한 시가에 대해서는 사물로부터 영감을 얻어 사회생활의 비슷한 현상 (즉,' 바로 그') 과 연결시켜야 한다.
이 시를 읽고 나면, 우리는 한 사람이 자신의 강점, 다른 사람의 강점, 자신의 단점을 보아야 한다는 철리를 체득할 수 있다.
송나라 시인 Lu meipo 는 Xue mei 의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설메이, 루메이포, 설메이는 봄을 위해 항복하고 싶지 않고 시인은 고정비용을 지불한다.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감상과 해설] 이것은 송대 시인 루메이포가 쓴 칠언절이다.
시인은' 매' 와' 눈' 에 대한 논평을 통해 비교에서 각자의 특징을 교묘하게 쓰고 그 안에 이성을 주입했다. 설매는 봄을 위해 항복하고 싶지 않다' 는 것은 설메이가 봄을 위해 상대방에게 굴복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화가 겨울말 봄초에 피기 때문에 향기가 흩날리며 봄이 다가오고 있다는 느낌을 준다. 그리고 이미 몇 차례 눈이 내렸는데, 봄이 이미 멀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항복하고 싶지 않다' 는 것은 패배를 인정하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시인은 글쓰기에 주의하지 않는다' 는 말은 시인이 펜을 내려놓고 잘 가늠해야 봄의 사자인 설메이를 평가할 수 있다는 뜻이다. "시인", 즉 시인: "보류", "평장", 평론.
하나, 두 가지 의미: 매화와 백설이 봄을 다투고, 서로 양보하지 않고, 아무도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다. 시인조차도 펜을 내려놓고 잘 생각해야 하는데, 이는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 "메이허슨 설삼분백" 은 작가가 색채의 관점에서 쓴 것이다. 메이는 눈만큼 하얗지 않다.
"3 점" 은 "조금" 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메이의 단점이고, 이것은 마침 눈의 장점이다.
\ "견권 \", 잠깐, 거의. "눈이 매화향을 잃는다", 작가는 후각의 관점에서 쓴 것이고, 눈은 당연히 매화향이 없다.
이것은 눈의 짧은 판이다. 이것은 메이의 강점이다. "졌다", 여기는 "가난" 이다.
3, 4 가지 의미: (마치) 매화는 흰 꽃에서 눈보다 3 점 차이가 나고, 눈은 향기로 매화에게 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일색 일향은 길고 짧으며, 교묘한 사고의 문제라고 할 수 있다.' 시인이 붓을 멈추고 평장을 지불한다', 작가는 교묘한 필치로 관을 덮는다. 사실' 덮개' 이자' 덮개' 다. 왜냐하면' 색' 과' 향' 은 두 가지 다른 각도이기 때문이다. 사물을 찬양하고 마음을 표현한 시가에 대해서는 사물로부터 영감을 얻어 사회생활의 비슷한 현상 (즉,' 바로 그') 과 연결시켜야 한다.
이 시를 읽고 나면, 우리는 한 사람이 자신의 강점, 다른 사람의 강점, 자신의 단점을 보아야 한다는 철리를 체득할 수 있다.
송대 노옥아' 설매' 시의 의미
첫 번째 문장은 의인화된 수법으로 매화와 눈송이를 써서 서로 경쟁하며, 모두 자신이 가장 이른 봄의 특색이라고 생각하며, 지지 않고 초봄의 매화와 눈송이의 아름다움을 창의적이고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시인은 이 둘 사이에서 판단하기 어렵다. 시인은 크게 휘두르는 줄 알았지만 판단하기 어려워 생각을 그만둘 수밖에 없었다. "평론장" 은 바로 평가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시인이 메이와 설에 대한 평가이다. 백색도의 경우, 메이비는 눈보다 못하지만, 눈은 매화 냄새가 나지 않는다. "3 점" 은 얼마 남지 않았다. "한 단락" 은 향기를 물질화하여 향기를 측정할 수 있다고 느끼게 한다.
시는 매 () 와 눈 () 과 시 () 의 관계를 설명하는데, 세 가지 중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그것들이 서로 결합해야만 아름다운 봄빛을 형성할 수 있다.
확장 데이터
고금의 많은 시인들은 늘 눈과 매를 한데 모아 글을 쓴다. 매이 때문에 눈이 봄소식을 드러내고, 매이 때문에 눈이 고귀한 품격을 드러내고 있다. 예를 들어, 마오쩌둥의' 산자 영매' 에서 그는 "비바람이 봄을 보내고, 눈이 봄을 맞이한다" 고 쓴 적이 있다. 절벽의 고드름은 여전히 몇 마일 정도 걸려 있다. 그중에 달콤한 꽃 한 송이가 있다. 조는 봄을 다투지 않고 봄만 보답한다. 산꽃이 활짝 피었을 때, 그녀는 관목 수풀 속에서 웃었다. 클릭합니다 눈과 메이는 봄의 사자가 되었고, 겨울에는 봄이 오는 상징이 되었다.
선인들은 이미 매설의 이런 특징들을 알아차렸지만, 이 시는 두 편의 시로 매설의 다양한 특징을 요약하여 재미있고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4. 루송매포 설메이의 고시 두 수
설메이
[송] 루메이포
하나
봄을 위해 설매는 항복을 거부하고 시인은 원고료를 내려 이 장에 대해 논평했다.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매화와 눈송이는 모두 자신이 모든 봄빛을 점령했다고 생각하고, 누구도 패배를 인정하지 않을 것이다. 시인은 비판적인 문장 쓰기를 어렵다. 차분하게 매화는 눈송이를 반짝 빛나게 하지만, 눈송이는 매화의 향기에 졌다.
둘째,
매실은 눈도 없고 영도 없고, 눈도 있고 시도 없다.
저녁노을시는 하루 종일 눈이고, 매화는 10 개의 봄이다.
매화가 피었지만 눈이 내리지 않아 매화의 (고귀한) 정신을 구현할 수 없다. 눈이 올 때, 그것은 어떻게 시를 읊고 이 아름다운 경치를 찬양하는지 모르고 저속하고 평범한 사람 (감상할 줄 모르는 사람) 이 되었다. 겨울 저녁 일몰 무렵 이 시를 썼을 때 마침 또 눈이 내렸다. 매화 눈송이가 경쟁적으로 피어나는 것을 보면 봄처럼 현란하고 생기발랄하다.
확장 데이터
고금의 많은 시인들은 늘 눈과 매를 한데 모아 글을 쓴다. 매이 때문에 눈이 봄소식을 드러내고, 매이 때문에 눈이 고귀한 품격을 드러내고 있다. 이 시는 매 () 눈 () 시 () 세 가지 사이의 관계를 천명하는데, 세 가지가 없어서는 안 된다. 하나로 결합해야만 가장 아름다운 봄빛을 형성할 수 있다.
시인은 매화만 피고 눈이 내리지 않으면 봄의 매력을 드러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매설에 시가 없다면, 사람을 음란하게 만들 수도 있다. 이 시에서 우리는 시인의 눈, 매, 시에 대한 집착, 그리고 그의 고아한 심미 정취를 볼 수 있다.
5. "메이슨의 눈은 하얗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는 송대 시인 루메이포의 걸작이다.
D
시험 문제 분석: 모순의 특수성은 모순된 사물과 각 면에 고유한 특징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구체적으로 표현한다. 사물마다 서로 다른 갈등이 있고, 같은 사물은 과정과 발전 단계에 따라 서로 다른 갈등이 있다는 것이다. "메이허슨의 눈은 하얗지만 눈은 매향을 잃는다" 는 것은 사물마다 서로 다른 갈등이 있다는 것을 반영하고, 모순의 특수성은 우리가 구체적인 문제에 대한 구체적인 분석을 견지할 것을 요구한다. "산의 측면에서 보면 높낮이가 다르다" 는 것은 사람들이 서로 다른 입장과 각도에서 사물을 관찰하면 서로 다른 결론을 도출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네가 종이에서 무엇을 얻었는지 이해하기 어렵지만, 너는 영원히 모를 것이다." 실천이 지식의 원천이라는 것을 설명하다. 세태가 서늘하고, 가을이 높고, 나는 가을이 봄물결을 이긴다고 말하는데, 이는 같은 일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답은 d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