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ydus Yanqing은 다음과 같이 발음됩니다. zhōng sī yūn qìng
Katydus Yanqing은 옛날에 후손이 많은 것을 축하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시경·주남·카티디드』 중에서.
'주남·카티디드'는 고대 중국 최초의 시집인 '시경'에 나오는 시이다. 조상들이 자식을 더 많이 낳기를 기원하며 부른 민요입니다. 이 시는 3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장에는 4행이 있습니다. 처음 두 행은 카티디드의 날개와 날아가는 소리를 묘사하고 있으며, 마지막 두 행은 많은 자녀와 손자의 축복을 찬양합니다. 이 시는 반복되는 단어와 문장의 후렴형이 특징이며, 단정하고 울려퍼지는 음운을 갖고 있다.
작품 원문
저우난·카티디드
카티디드는 깃털이 있어서 날고 있다. Yi'er의 후손이 진동하고 있습니다.
카티디드들은 깃털을 달고 죽어가고 있습니다. Yier의 후손은 밧줄과 같습니다.
카티디드 깃털이 서로 절을 하고 있어요. 이에의 후손들이 동면 중이다.
작품 감상
<주남·카티디드>의 형상과 시어에 따르면, 조상들이 많은 자식과 손자를 칭송하는 시적 목적은 넓고 분명하다. 이미지상으로 보면, 철새는 알을 낳고 많은 님프를 부화하는데, 매년 2~3세대가 태어나는 아름다운 동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는 사물에 관심을 두면서 이러한 비교를 하고 있습니다. 즉 사물은 감정을 구현합니다. "후손이 많고 그들의 말은 카티디드와 같다"는 것이 바로 그 의미입니다. 시의 경우, '죽다'를 제외한 6개 그룹의 반복 단어는 모두 큰 무리를 묘사하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Yi Ci가 다시 노래를 부르고 잉크가 튀는 것은 바로 강한 열망 때문입니다.
'자녀'는 삶의 연속이자 노년의 위안이자 가족의 희망이다. "장자 · 천지"에는 "화인의 세 가지 소원"이라는 기록이 있습니다. 요오는 화를 방문했고 국경을 지키는 사람들은 이 "성인"에 대한 존경심이 가득했으며 "장수"를 진심으로 기원했습니다. , 부, 그리고 많은 남자들." 그리고 '이얼의 후예'를 거듭 찬양하는 『주남·카티디드』는 이러한 조상관을 시적이고 열정적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시 편곡에 있어서 첫 번째 장인 '주남·화목'은 행복한 신혼 부부를 축하하는 내용으로, 이 장에서는 더 많은 자녀를 위해 기도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그러나 그것이 편집자가 그렇게 하기 위해 그토록 많은 수고를 기울인 이유일 수도 있습니다. 전체 시는 3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장에는 4개의 문장이 있으며, 처음 두 문장은 설명, 마지막 두 문장은 칭찬입니다. 그리고 반복되는 단어와 문장을 가지고 후렴창을 하는 형태이다. 이것이 이 시의 예술적 표현의 가장 큰 특징이다. '이에후손'이라는 세 행이 시의 목적을 명확하게 해준다면, 여섯 그룹의 반복되는 단어를 교묘하게 활용하는 것은 시 전체를 한없이 매력적으로 만든다.
'시경'에서 중복의 사용은 꽤 흔한데, '주남·카티디드'의 독특한 매력은 다른 문장마다 사용되는 6그룹의 중복이 깔끔하게 단련된 데 있다. 운율이 울려퍼져 짧은 운율이 긴 미적 효과를 가져옵니다. 동시에 시의 구조가 병치되고 여섯 단어의 의미가 다르기 때문에 시적 의미의 계층 구조가 형성됩니다. 첫 번째 장은 많은 어린이의 번영에 초점을 맞추고, 두 번째 장은 세대의 번영에 초점을 맞춥니다. ; 마지막 장에서는 기쁨을 모으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팡의 논평은 다음과 같이 바뀌는 것 같다. 시는 평범하지만 우여곡절을 담고 있으며, 여섯 글자가 너무 세련되어 시적 표현이 완성되어 있다. 또한 주희의 『시집』에서는 『주남·여디』가 필체의 첫 번째 장이므로 비를 설명하는 데 사용된다. 사실 글 전체가 『캐티디드』를 중심으로 쓰여졌지만, 사물은 감정이고, 사물과 감정은 잊혀져 하나로 통합되는 이중의 내용을 담고 있다. 그러므로 '카티디드'는 은유적 이미지일 뿐만 아니라, 아가서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상징적 이미지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