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의 장점
당나라(서기 618-907년)는 우리나라 고전시 발전의 전성기였습니다. 당시는 우리나라의 뛰어난 문학유산 중 하나입니다. 세계 문학의 보물창고. 천년이 훌쩍 넘었지만 우리에게는 아직도 많은 시가가 널리 전해지고 있다. 이백(Li Bai), 두보(Du Fu), 백거이(Bai Juyi)는 그 외에도 하늘의 별처럼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많은 시인들이 있으며, 오늘날 이들 시인 중 2,300여 명이 유명합니다. "당나라 전시"에는 48,900수가 넘는 시가 수록되어 있으며, 당시의 주제는 매우 광범위하며, 일부는 사회의 계급 상황과 계급 모순을 외부에서 반영하여 봉건 사회의 어둠을 드러냅니다. ; 일부는 정의로운 전쟁을 찬양하고 애국적인 사상을 표현하며, 일부는 조국의 강과 산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며, 일부는 어린이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합니다. 친구들의 우정, 삶의 애환 등을 이야기한다. 요컨대 자연 현상과 정치적 역학에서 직장 생활, 사회 관습, 개인적 감정은 시인의 예리한 시선에서 벗어날 수 없고 글의 주제가 된다. 창작방식에 있어서는 사실주의와 낭만파가 공존하며, 많은 위대한 작품이 이 두 창작방식의 결합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예로서 중국고전시가의 탁월한 전통을 형성하고 있다. 당나라의 고대시는 기본적으로 5자 7자로 되어 있는데, 하나는 절(絲)이라 하고, 다른 하나는 운(文)이라 부르는데, 5자와 운문이 다르다. 따라서 당나라 시에는 기본적으로 5자 고대시, 7자 시, 고대시, 5자 절구, 7자 절구, 5자 운시, 7자 시의 6가지 기본 형식이 있습니다. 고대 시에는 운율과 운율에 대한 요구 사항이 비교적 넓습니다. 한 시에서는 문장 수가 많거나 적을 수 있고, 장도 길거나 짧을 수 있으며 운율에 대한 요구 사항은 바뀔 수 있습니다. 리듬은 상대적으로 엄격합니다. 시의 문장 수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즉, 각 시에 사용된 단어의 리듬과 어조에는 일정한 규칙이 있으며 운율과 운율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운율시도 문장이 정반대가 된다. 고대시의 문체는 선대로부터 이어져왔기 때문에 현대시는 운율이 엄격하기 때문에 운율적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당시의 형식과 문체는 풍부하고 다채로워서 한시, 위시, 민요, 월부 등의 전통을 계승할 뿐만 아니라 당시의 문체를 크게 발전시켰다. 노래는 이전 세대의 5자, 7자 고대시를 계승했을 뿐만 아니라 장문의 서사적 로맨스로 발전했을 뿐만 아니라 5자, 7자 형식의 사용도 현대적인 스타일을 창조했습니다. 특히 아름답고 깔끔한 문체를 지닌 현대시가는 당시의 새로운 시로서, 그 창작과 성숙은 당나라 시가 발전사에서 중요한 사건이었다. 조화로운 음절과 세련된 단어의 예술적 특성은 전례없는 수준으로 높아져 여전히 대중에게 인기가 높은 고대 서정시의 가장 전형적인 형식을 찾았습니다. 그러나 현대 시의 운율시는 엄격한 운율적 제한을 갖고 있습니다. 시의 내용을 제약하고 자유로운 창작과 전개를 방해하는 것이 강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