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 자의 필순:? 수직, 수평, 수평 아포스트로피/훅, 아포스트로피, 수평, 수직 훅, 수직, 수직, 점, 아포스트로피, 수평.
서 (병음: x) 는 1 급 한자 (상용자) 이다. 이 단어의 가장 오래된 형식은 전국 문자이지만 전국 시대 이전의 작품에도' 시경' 이나 <역경> 같은 작품이 있다.
"쑤" 는 모양 성자로, 고형은 산천에서 음을 낸다. 본의는 일반적으로 대토산으로 여겨지는데, 지역과 지방, 인거가 살던 후 버려진 곳을 가리킨다. 이러한 의미는 나중에 "시장" 으로 쓰여졌습니다.
"가상" 은 폐허의 의미에서 가상, 빈, 추상적인 의미로, 가상, 겸손, 가상, 허위, 체질 허약으로 이어집니다. 그것은 또한 부사로도 쓰이는데, 이는 효과나 쓸모가 없다는 뜻이다.
도시나 마을이 파괴되고 집이 무너져 잔해 더미가 되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것들은 식물로 덮여 있지만, 크기는 지구와 산맥과는 달리 폐허를 의미한다. 장자 인간들' 에 따르면, 요공은 풀숲, 가지, 우오, 우공 권세,' 나라가 텅 비어 있고 완전하다' 는 기록으로 이들 나라를 폐허로 만들고 인민을 유령으로 만들었다. 그리고 나서 흙을 넣어 시장을 만든다.
폐허가 텅 비었다. 허' 는' 시장' 의 뜻에서' 틈이 있다',' 약세 있다' 라는 뜻으로 성어' 승세' 와 같은 의미로 발전했다. "가상" 은 의도적으로 위치를 남기거나 공간을 유휴 상태로 두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덕경" 제 3 장: "당신의 마음을 비우세요." "
모질의 일곱 가지 질병: "그 창고를 비우고 말을 몰다." " 성어' 등빈 위치' 의' 빈' 도' 떠나다 ...' 가 있다. 더 많은 지식, 충고, 지혜를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을 마음속에 남겨두면, 그것은' 활달',' 활달' 이다.
많은 것들이 빈 것과 비슷하지만 주체와 표현 방식이 다르다. 공성에서 일련의 새로운 의미를 만들어 내다. "가상" 의 본의에서 "체질이 약하다" 와 "느슨하다" 라는 의미로 발전하다.
몸이 아프거나 건강 부족으로 손해를 보는 것은 공허함을 느끼기 때문에' 허무' 로 표시한다. "허약하다", "허탈하다" 와 같은 것은 모두 "체질이 허약하다" 를 의미한다. 내 마음은 착실하지 않고 공허해 보이고, 두려움을 느끼는 것은 공허함, 죄책감, 소심함이다.
"빈" 이 "빈" 방향으로 발전하는 것은 "비현실적", "존재하지 않음" 이다. 가짜 (고대의 위선) 는 사람들이 어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일부러 만든 것이다. 그것은 진실하지 않고, 무에서 생겨나고, 원래는 텅 비어 있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중음어는 거짓이고 위선적이다. 성어는 "거짓" 과 "거짓" 의 구분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