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 태그가 '환희사'인 시의 형식과 운율에 대한 요구사항은 무엇인가요?

'환희사'의 리듬:

1. 보통 스타일

운율 비교 예: '환희사·숙취, 슬픔과 느린 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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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취, 이별, 슬픔, 느린 롤빵을 가진 하인 소녀는 그녀를 차갑게 만들고, 칙칙한 빨간색과 칙칙한 녹색이 녹색 루안을 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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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킹은 금색과 금색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눈 덮인 피부는 여전히 옥색입니다. 뼈는 향기롭고 허리는 가늘며 백단향은 깊다.

2. 변형 1

운율 비교 예: "환희사·홍포두두구정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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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폴리고눔 나루터에는 가을비가 내리고, 모래 위의 갈매기 흔적이 제각기 선을 이루고, 하녀의 소매 전체에는 거친 바람의 향기가 가득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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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도 못하고 찡그린 채 깊은 연못 속에 몇 번 서러움을 느꼈고, 뱃사공은 제비의 돛이 사라지고 물이 광대해져서 너무 슬퍼했다.

3. 변형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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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이 불고 향기가 마당에 가득하고, 네 개의 휘장이 느릿느릿 굴러가고, 해가 돋기 시작하고, 관자놀이에 걸린 구름이 베개 위에서 은은한 소리를 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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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봄의 꿈이 이루어지지 않아 좋았던 시절이 믿기지 않고 슬프고 외롭습니다. 수천 개의 마음, 수천 개의 눈물이 난초 홀에서 울고 있습니다.

4. 변주 3

운율 비교 예: "환서사·홍연근 향기 찬 녹색 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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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평에는 붉은 연근이 향기롭고 차가운 녹색이 있습니다. 달 우리는 비어 있고 빈 정자에는 밤에 귀뚜라미가 맑습니다. 하늘은 넓고, 베개는 꿈을 꾸고, 둘은 사랑에 빠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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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장막 안의 옥난로는 아직 차갑고, 옷에 있는 금실은 어둡고 먼지가 많습니다. 작은 창문은 차갑고, 촛불은 홀로 있고, 눈물이 자유롭게 흐르고 있습니다.

5. 변주 4

운율 비교 예: "환희사·붉은 태양은 이미 3피트 높이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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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태양은 이미 삼척 높이에 달했고, 황금 용광로에는 향 짐승들이 차례차례 향을 더해가고 있으며, 붉은 비단 이끼류는 걸음마다 주름을 이루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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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다운 여인은 금비녀를 꽂고 춤을 추고, 술에 취하면 수술 냄새를 맡고, 반대편 홀에서는 멀리서 피리와 북 연주 소리가 들린다.

Huanxisha [huàn xī shā] ?(Cipai)

기본 정보

Cipai라는 이름은 원래 Jiaofang 노래의 이름이었습니다. 당나라. 사선체와 사선체로 나누어지며, 글자수가 마흔둘인 것이 대부분이고, 마흔넷자, 사십육자 두 종류가 있다. 이 곡을 최초로 채택한 사람은 당나라의 한설(汉興)이 주로 그의 시 〈환희사·숙취, 슬픔과 느린 빵〉을 형식 형식으로 사용했는데, 그 밖에도 4가지 변주곡이 있다. 본문은 2성조로 42자로 되어 있으며, 윗부분은 3문장, 3단격운으로 되어 있고, 아랫부분은 3문장, 2단격운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곡은 밝은 음절을 가지고 있으며 우아하고 대담한 시인 모두가 일반적으로 사용합니다. 대표작으로는 염수의 <환희사: 새 노래와 술 한 잔>, 진관의 <환희사: 작은 건물에 가는 모모청한> 등이 있다.

2. Ci Pai의 역사

Huanxisha는 원래 당나라의 노래 이름으로 "Huangzhong Palace"에 포함되었습니다. Ziye Ci"는 "Zhonglu Palace"에 포함되었습니다.

탕자오팡의 노래 제목은 '환희사'인데 이 곡과는 살짝 다르다. 당성시(당대 음악이 있는 현대시)에도 '환희사'라는 제목이 있고 가사는 7자 6문으로 되어 있으며 '환사노'라는 제목도 있다. 5개의 문자와 4개의 문장으로 구성됩니다. 문자 그대로의 의미에서 "Huan"은 씻고 헹구는 것을 의미하고 "Sha"는 고대에는 "sha"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Huan"의 목적어는 "sha"만 될 수 있습니다. 둔황에서 출토된 당사본 『운요문집·자곡』과 오대 후촉조조충작이 수집한 『화가문문』에 수록된 모문희(毛文熙), 안현(臨興), 모희진(毛熙眞), 리쉰(Li Xun)의 시는 모두 "Huansha River"라는 제목이 붙었습니다. '환사'라는 단어에 대한 암시를 살펴보자. 남송 공영복(孔靈富)이 쓴 『회기(回歷)기』에 따르면, “고견은 오왕에게 미녀를 바쳐달라고 부탁하여 봉급을 받았다”고 되어 있다. Zhuji의 Luoshan 출신의 소녀 Xi Shi와 Zheng Dan은 Tucheng Mountain에서 처음으로 가르쳤고 구름은 Xishi Huansha 돌입니다. 절강성 주지시 남부 교외의 환사강 유역 주뤄산 기슭에 환사석이 있는데, "환사"라는 글자는 동진 왕희지가 썼다고 합니다. 이곳은 월나라의 미인 서시가 춘추시대에 샤샤를 사용했던 곳이라고 합니다. Huansha Creek은 절강 성 Shaoxing에서 남쪽으로 20 마일 떨어진 Ruoye Creek이라고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환샤 계류"라는 이름의 원래 의미는 영춘권과 가을에 월국의 미인 서시환사의 계류입니다.

또한: 최근 학자인 Liang Qixun은 "Ci Xue·Tiao Ming"에서 ""Huansha Stream", Du Fu의 시, 'Mr. Yichuan Temple, Huansha Stream에서 약을 씻는다' 참고: 이제 "Du Gongbu"를 확인하세요. 당나라 두보(Du Fu)가 지은 시 "삼행(Three Quatrains)"에는 "배를 움직여 절에 먼저 참배하고 환사강에서 약을 씻는다"라는 문장이 담겨 있습니다. 청두의 두보초당 근처에는 환화천이 있지만 환사천은 없습니다. 또한, 양치순이 인용한 시의 '생'과 '사'는 서로 다른 가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Liang은 단지 참고용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곡을 처음으로 채택한 사람은 당나라의 한시에(Han Xie)였으며, 그는 주로 자신의 말을 정형으로 사용하고 이 스타일을 플랫 운형으로 사용했습니다. 훗날 남당(南唐)의 대가 이우(利玉)에게서 유래한 사운(斷韻) 형식도 있다. 이 스타일은 음절이 밝고 문장 구조가 깔끔하며 발음이 쉽습니다. 대부분의 우아하고 대담한 작사가들이 사용하는 스타일입니다. "Huanxisha"의 기존 텍스트 작업으로 판단하면 곡명을 직접 구호하는 내용이 없습니다. 이는 "제목"이 아닌 "곡" 측면에서 Yuefu 곡의 음악적 성격을 포함합니다. 당오대(唐五代)의 '환희사'는 당나라 교방의 노래로서 악기 연주, 노래, 춤 등 다양한 음악 형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오대 '환희사'의 민요 가사는 여성, 은둔, 여행, 애국심 등 주제가 풍부하다. 언어는 저속하고 문체는 단순하다. 내실 사랑과 상사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언어가 다채롭고 스타일이 재치 있고 암시적입니다 . 송대 '환희사'의 계승과 발전을 당·오대 시대와 비교. 음악형식에 있어서는 '환희사'라는 고정된 작문형식이 확립되어 가사와 음악선율이 유기적으로 결합될 수 있게 되었다. 다양한 정서를 표현하기에 적합하도록 '확산형', '축소형' 등의 변주도 있으며, 일부 시인은 '환시무당'을 창작하기도 했다. 가사면에서는 송대 문인의 창작이 더욱 활발해졌고, 소재의 범위도 크게 확대되었으며, 스타일은 저속한 선율과 유쾌함의 양끝을 강조했다. 진나라, 원나라, 명나라, 청나라 시대에는 시의 형식 외에도 산곡(sanqu), 남서(南西)의 오페라 형식으로도 살아남아 청나라까지 계속 번성하여 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위에후문학.

장비는 "작은 정원 꽃 위에 진한 이슬 향기가 퍼진다"라는 문장을 가지고 있는데, 이름은 "소정화"이고, 한휘는 "모란과 찹쌀이 봄으로 가득하다"라는 문장이 있다. 안뜰'을 '만원춘'이라 하고, '안뜰에 봄'이 있고, '동풍이 울타리에 불어도 이슬은 아직 차갑다'라는 문장이 있고, '동풍이 춥다'라는 문장이 있다. "서풍 취한 미뇨네트"라는 이름은 "서리 뒤에 노란 꽃과 국화가 스스로 피어난다"라는 문장이 있고, "서풍 취한 미뇨네트"라는 문장은 "광한이 한때 꺾였다"라는 문장이 있습니다. 가장 높은 가지'를 '광한지'로 명명하고, '봄바람이 먼저 얇은 라 셔츠를 시험한다'라는 문장이 있고, '향로를 시험한다'라는 문장이 있고, '청하풍의 녹색 그늘이 시작된다'라는 문장이 있는데, 칭허펑(靑貝峰)'이라는 이름이 붙었는데, '봄의 사건으로 뻐꾸기를 원망했다'는 말이 있는데, 이를 '뻐꾸기에게 원망했다'고 한다.

3. 형식 특징

투톤체 42자, 윗부분에 문장 3개, 단격 운율 3개, 아랫 부분에 단문 운율 2개, 그리고 마지막 부분에 대조를 이용한 두 문장이 대부분 문장이에요. 한시에(Han Xie)의 『환희사·숙취, 슬픔과 느림빵』이 대표적인 예이다. 이전 단락의 두 번째 문장에서 Wei Zhuang의 시 "외로운 등불이 벽과 창틀 뒤에 빛난다"에서 "고독"이라는 단어는 단조로운 톤이고 "zhao"라는 단어는 단조로운 톤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번째 단락의 두 번째 문장에서 Ouyang Jiong은 "천천히 정원을 산책하여 꽃 가지를 접습니다"라고 썼는데 "천천히"라는 단어는 비스듬한 소리가 있습니다. 세 번째 문장에서 Li Yu의 시 "나는 올라갈 때 더 많은 옷을 입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다"에서 "덩"이라는 단어는 단조로운 톤이고 "부"라는 단어는 단조로운 톤을 가지고 있습니다. 점수는 편평하거나 비스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나머지는 다음과 같은 말로 찾아볼 수 있다. 『화조취변』에 기록된 이씨의 말은 첫 문단 세 번째 문장에서 “흐르는 물은 향기롭고 젖제비는 울다”로 당송 각파의 공통된 운시를 살펴보았다. 이 문장에서 두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자는 사선 및 사선 단어와 함께 사용된 적이 없습니다. 네 문자가 평면적이면 "리"라는 단어가 잘못 채워져 허용되지 않습니다.

변형에는 2개의 성조가 있고 42개의 문자가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에는 3개의 문장, 3개의 단조로운 운율이 있고, 두 번째 부분에는 3개의 문장, 2개의 단조로운 운율이 있습니다. 당나라 말기와 오대 설소운이 쓴 설소운의 『환희사·홍포도두 가을정우』를 예로 들어보자. 이 단어의 첫 문장은 운율이 맞지 않습니다. Xue의 시 "월 소녀는 샘물에서 금을 채취하고, 구름 위를 걷고, 관자놀이에 반지를 끼고 있다"는 것은 똑같습니다.

변형 2와 이중성, 44자입니다. 첫 번째 부분은 3행으로 되어 있고, 3개의 동일한 운율이 있습니다. 두 번째 부분은 5행으로 되어 있으며, 2개의 동일한 운율이 있습니다. 오대와 송나라 초기에 손광현이 쓴 손광현의 『환시모래·바람이 향기를 흔들고 마당에 향기를 가득 채운다』를 예로 들어보자. 이 단어 뒤에는 세 글자와 세 문장이 나온다. 이 작품에서 볼 수 있는 유일한 당, 송, 원 시대의 글자이다.

3성 및 2성 변주, 46자. 첫 번째 부분은 5행, 3개의 동일한 운율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번째 부분은 5행, 2개의 동일한 운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대 고홍이 지은 『환희사·홍연근향 냉녹주평』을 예로 들어보자. 이 단어는 앞뒤에 3개의 문자와 3개의 문장이 있습니다. "Huajian Ji"버전에 따르면 전후의 두 매듭은 여전히 ​​7 글자와 한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제는 "Hua Cao Cui Bian"을 기반으로 전체를 준비합니다.

4가지 변형, 42자. 첫 번째 부분은 3개의 문장, 3개의 사운으로 구성됩니다. 두 번째 부분은 3개의 문장, 2개의 사운으로 구성됩니다. 오대 남당(南唐)의 지도자 이우(Li Yu)는 '환희사·붉은 태양이 삼척에 이르렀다'로 대표된다. 이 곡조가 모두 경사운으로 운율을 이루고 있다면 이 단어 외에는 고칠 수 있는 구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