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펭 웨이 는 사람들이 말했다" "강 전체, 북쪽 흐름 학생."
많은 더러움을 주면 너는 병이 날 것이다. 탄창, 속강 죄, 서민의 피로를 폭로하다.
태풍 신대'' 신대에는 버스가 있고 하미는 있다. 안완의 요구는 신선하지 않다.
신탑은 높고 웅장하여 강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연만의 요구는 덩굴에 만족하지 않는다.
"펭 웨이 하광" "하광은 누구입니까? 갈대 한 가닥! 누가 송의 경지가 멀다고 말합니까? 이것 좀 봐! 황하가 매우 넓고 넓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칼이 없어요! 누가 송의 경지가 멀다고 말합니까? 나는 북한을 숭배한 적이 없다! " 왕봉형 고모' 와' 면면 형 고모' 는 강을 사이에 두고 있는 형제로, 다른 사람의 아버지로 불린다. 그를 아버지라고 불러도 나는 개의치 않는다.
그 중, "관관관비둘기, 강주에 있다. 숙녀님, 군자는 호호 () 입니다. " \ "누가 heguang 입니까? "한 중국 행지" 등 시사는 후세 사람들이 많이 인용한다.
2.' 시경' 명문에서 옥을 묘사한 시구는 산적 군자로, 마치 다듬어 가는 것 같다. 산적이 있으면 군자가 있고, 귀와 눈이 물들고, 아름다움은 헤아릴 수 없고, 반드시 별처럼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비적, 금, 주석, 옥, 옥이 있다. ("시경 펑웨이 치오").
이것은' 시경' 명편' 칠오' 의 시이다. 토비' 는 여기서' 비', 즉 문채가 있는 사람으로 해석된다. 시는 다음과 같이 해석된다: 문채가 넘치는 군자, 배우고 생각하는 것, 아름다움은 옥과 같다. 반짝이는 신사의 귓불에 반짝이는 옥고리가 걸려 있고, 사슴가죽 모자의 옥장식은 별빛과도 같다. 이 천재의 신사는 김석 같은 정신과 귀신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
제수는 오른쪽에 있고, 샘은 왼쪽에 있고, 교묘하게 웃는 것은 옥의 멋이다. ("시경 펑웨이 죽간")
이것은' 시경' 에서' 대나무 장대' 의 시구로, 하늘하늘하고 민첩하다. 시는 qi shui 오른쪽 흐름, 봄 흐름 왼쪽 흐름으로 해석됩니다. 미인은 웃으며 이빨은 옥처럼 하얗고, 옥을 걸 때 그렇게 우아하고 다채로워 보인다.
군자는 멈추고, 옷은 자수하고, 옥은 장수시험을 잊지 않는다. ("시경 펑웨이 중남")
3.' 시경' 에는 어떤' 기수' 에 관한 시구가 있습니까? 1, 물이 오른쪽에 있고 샘이 왼쪽에 있습니다.
2, 치 shuitang 당나라, 점차 자동차 커튼 계정.
대나무 장대
진 전: 무명씨
대나무 장대를 솔질하여 물고기를 잡다. 내가 너 같지 않니? 이와는 거리가 멀다.
샘은 왼쪽에 있고 물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여자는 유선이지만 부모는 먼 친척이다.
물은 오른쪽에 있고, 샘은 왼쪽에 있다. 교묘하게 옥처럼 웃다.
물과 함께 수영하고 배를 편안하게하십시오. 자가용 여행은 나의 걱정거리를 썼다.
번역
낚시 대나무 장대는 가늘고 길어서 예전에 얼음물에서 낚시를 했다. 옛 곳을 생각하지 마라, 길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샘물은 졸졸 왼쪽으로 흐르고, 물은 오른쪽으로 흔들린다. 여자아이가 크면 결혼해야 하고, 부모 형제는 모두 멀다.
치수는 오른쪽으로 흔들리고, 샘물은 왼쪽으로 콸콸콸콸 흐른다. 미소를 지으며 이를 드러내고 미옥을 쓰고 작은 선녀로 분장했다.
기수는 밤낮으로 흐르고, 백양배는 노송 () 이다. 차를 몰고 사방을 돌아다니며 향수병을 완화시키다.
무모하다
진 전: 무명씨
자기 보호를 위해 무역 실크를 껴안다. 강도가 실크를 거래하러 왔을 때 그들은 나를 찾아왔다. 아들을 보내 바람을 쐬고, 돈추에 이르렀다. 내가 강도였을 때, 나는 좋은 언론이 없었다. 아들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벽의 다른 쪽을 걸어야 세관으로 돌아갈 수 있다. 복관을 보지 못해서 나는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무성해졌다. 물고기 비, 미안해! 오디 먹지 마세요. 정말 여자야! 걱정할 것이 없다. 학자들은 걱정한다고 할 수 있다.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오디, 노란색, 가을 떨어졌다. 자기 연민, 불쌍한 세 살. 물탕, 점차커튼 스커트.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세 살 때 여자가 되어 피곤해 죽겠다.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형은 몰랐지만 그는 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늘 함께 있으면 늘 나를 원망하게 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일반 코너 연회, 농담, 욕설, 반대 를 생각하지 않았다.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번역
어수룩한 농가 소년이 천을 들고 실을 바꾸다. 사실, 그것은 진짜 거 시기 아니에요. 결혼에 대해 이야기할 기회를 찾다. 랑을 송별하고, 척수계를 송별하고, 돈구에 도착했다. 의식을 놓치고 싶은 것도 아니고, 너도 중매인의 예의가 없다. 성질을 잃지 마라. 가을이 오면 결혼하자.
저 깨진 담을 기어올라 멀리 바라보다. 구름 속으로 다시 들어가는 것은 멀고 애인의 눈물은 없다. 애인은 재진입에서 왔고, 말하고 웃기는 것이 있어서 기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네가 점을 쳐서 신선을 구하면, 너는 행복하고 흉조가 없다.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의 혼수를 데리고 와라.
뽕잎이 떨어지지 않았을 때 녹색 가지가 가득 걸려 있다. 쉿, 쉿, 그 산비둘기, 네 입 속의 오디 먹지 마. 오, 젊은 아가씨들, 남자를 아까워하지 마세요. 한 남자가 너를 사랑하게 되면, 너무 쉽게 잃어버린다. 한 여자가 한 남자를 사랑한다면, 벗어나기 어렵다.
뽕잎이 떨어지자 누렇고 초췌해졌다. 너의 집에 시집간 이후로 나는 3 년 동안 가난을 겪었다. 물이 나를 집으로 데려다 주었고, 커튼에 튀는 물이 젖었다. 나는 아내가 되는 것은 잘못이 없지만, 너의 남자는 너무 교활하다. 변덕스럽고 무질서하며 마음을 바꾸어 속임수를 쓰다.
결혼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이미 여자여서 줄곧 부지런히 집안일을 하고 있다.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는 것은 결코 너무 어렵지 않을 것이다. 가족 사업이 성사된 후 나에게 점점 잔인하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내 형제들은 내 상황을 모르고 모두가 나를 본다.
참조 데이터
고시망: http://so.gushi wen.org/search.aspx? 유형 = 제목& 페이지 = 3& 값 =%e6%b7%87%e6%b0%b4
4.' 시경' 에서 유명한 시 한 구절을 구하는 것은 불면의 밤이며 끝이 없을 것이다. "자기 보호의 풍위" 는 나에게 복숭아를 주었고, 나는 조안요로 상을 주었다. 풍위 파파야' 는 작은 모습을 보았지만, 하루 종일 보지 못했다. 마치 Xi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왕봉채형" 은 비바람이 몰아쳐 인파로 북적거렸다. 지금 신사를 보면 싫어요. 정풍폭풍' 은 내 마음 속에 지울 수 없는 푸른 꽃이다. 안 가도 나는 차라리 소리를 내지 않겠는가? 정풍김자' 는 쥐의 주인이다. 나는 좁쌀을 먹지 않을 수 없다! 풍위는 이라크 국민들이 물 옆에 서 있다고 말했다. 진풍가검은 그가 옷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그의 아들과 같은 가운을 가지고 있다. 진풍은 옷을 입지 않았다, 요 사슴 울음소리, 들사과. 소야 사슴이 사슴을 울리고,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시경 소야 홍기러기' 가 왕신 영토인가요? "북산" 은 나에게 복숭아를 주고, 나에게 이씨에게 상을 주었다. "유아의 내적 수렴".
5. 《시경》에서 조묘를 제사하는 데 쓰이는 시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시경》에 사용된 시를 부라고 한다.
《시경》은 바람, 야, 송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바람' 은 주나라 각지의 가요이다. 아락은 주나라의 정식 음악으로, 다야로 나뉜다. 송송' 은 주와 귀족 사당 제사에 쓰이는 음악노래로,,,,,,,,,,,,,,,,,,,,,, 。
송가 40 곡이 있습니다. 칭송에 대한 해석은' 시서' 에서 가장 먼저 발견됐다.' 노래자는 아름답고 현혜로 묘사되고, 그는 신들에게 그의 성공을 알렸다. "
원원의' 수업시간집' 에 따르면' 영' 은 춤영,' 미선 묘사' 는' 덕' 을 찬양하는 춤 동작이다. 예를 들어' 주송위청' 은 문왕에게 바치는 음악노래다.' 쇼욱' 은 "코끼리를 치고 춤을 춘다" 고 말했다.
Zheng Xuan 의 "마오 시전" 은 말했다: "춤처럼, 군대 때 가시 춤을 추는 것처럼. 클릭합니다 주문왕 군사징전의 줄거리와 동작은 춤의 형식으로 표현된 것으로, 그가 조상묘를 제사할 때 노래뿐만 아니라 춤도 있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가무' 는 사당 음악과 노래의 특색이라고 할 수 있다.
현대학자들도 부를 제사 종묘의 음악으로 여기고, 일부는 무곡이라고 생각한다. 유명한 시는 주로' 청궁',' 전웨이의 생애',' 서시' 등이다.
확장 데이터
《시경》의 역사적 배경
시경' 의 작품은 주무왕 상조가 멸망한 후 (기원전 1066 년) 에서 나왔다. 주송' 은 서주 초년 최초의 작품으로 귀족 문인의 작품으로, 주로 종묘악가와 송신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중에서도 농업 생산을 묘사한 작품도 있다.
"다야" 는 주나라의 성세의 산물이며, 중국 고대의 유일한 서사시이다. 소아는 서주 말기, 동쪽으로 이동했다. 송로' 와' 상송' 은 모두 석주 동이동 (기원전 770 년) 이후 생겨났다.
서주가 상조를 대신하고 경제제도의 거대한 변화로 사회가 정신문명에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게 되었다. 문학의 대표로서,' 시경' 의 출현은 시대 진보의 필연적인 산물이며, 오히려 사회문명의 진보를 촉진시켰다.
《시경》이 고대 문학에 미치는 영향
1,' 시경' 은 주로 서정시집이다. 이로써 중국시는' 시경' 이 개척한 서정적 표현의 길을 따라 전진하며 서정시가 중국시의 주요 형식이 되었다.
2.' 시경' 이 보여준 현실에 대한 열정, 강렬한 정치도덕의식, 진실하고 긍정적인 인생태도는 후세 사람들에게' 야' 의 정신으로 요약돼 후세 시인의 창작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굴원, 한악부의 시, 건안 시인의 후한 목소리처럼 모두 이런 정신의 직접적인 전승이다. 후대 시인들은 왕왕' 야' 의 정신을 숭상하여 문학 혁신을 진행한다. 천자앙의 시가 혁신, 이백과 백거이 같다.
3. 비흥은 예술표현에서 후세 작가에게 전형을 제공하여 중국 고대 시고트의 민족 문화 전통이 되었다. 비흥의 운용은 중국 고대 시가의 매력이 무궁무진한 예술적 특색을 형성했다.
써우거우 백과 사전-시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