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팔계의 등뼈-무효 세대 (각성의 뒷모습)
돼지 다이 꽃-자기 아름다움
하얀 계획은 실패했다. 또 다른 계획이 탄생했다.
스님 우산-무법
관음보살이 목욕탕에 들어가다-딜레마! 어디로 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저팔계 독서-그는 뜻밖에도 책을 읽을 줄 안다.
여래관음-가짜 부부
6 명의 아이들과 0 명의 아이들-sun walker
손성다가 원숭이 털을 뽑는다-내가 일흔두 가지로 변하는 것을 봐라.
소왕머와 소백룡은 정통 소두마면인 큰 사진을 찍었다.
화과산의 원숭이-무법
원숭이가 대나무 장대를 기어오르다.
개가 외나무다리를 건너면 짖지 않는다. (나무) (왕)
여덟계는 언론의 성공을 보장한다. 돼지는 반드시 연합해야 한다.
저팔계는 딸의 나라에 들어갔다. 나는 눈이 멀었다.
소왕머와 소백룡의 사진-소두마면.
저팔계는 장가를 간다
서유기 제작진 회의-집중
손원숭이가 세상에 앉아 있다-모든 손.
저팔계는 그의 며느리를 업고 있다: 힘을 쓰려고 한다
2. 서유기의 후어와 성어: 거울을 보세요. 안팎은 저팔계의 뒷모습이 아닙니다. 발기부전 세대 (깨달음의 뒷모습)-저팔계가 꽃을 쓰고 있습니다. 미백은 할 수 없습니다. 또 한 스님이 우산을 낳았습니다. 무법한 저팔계학이었습니다. -화과산 정통 소두마면원숭이-무법 원숭이가 대나무 장대를 오르고-위로 뛰어올라 독나무다리를 건너면 짖지 않는다-나무 (왕) 를 봐, 팔계가 언론을 성공적으로 지켜냈다는 것을 잊지 마라-저팔계가 함께 가입 (진주가 담장에 합류함), 저팔계가 딸나라에 들어간다는 것을 잊지 마라 며느리: 노력하겠습니다. 저팔계는 신선이 될 수 없다: 썩은 입이 인삼과를 먹고 있다. 쓴 입 은 돼지 외침 을 먹는 것입니다; 자해는 영웅이다. 입만 가득 환희일 뿐이다. 저팔계는 귀걸이를 착용한다: 그는 저팔계가 꽃을 쓰면 예뻐진다고 생각한다. 저팔계입이 못생길수록: 그는 자신을 감상한다. 저팔계는 만화경으로 떨어졌다: 추함: 추함, 악. 저팔계 아치형 커튼: 입이 선진적이다. 저팔계가 화염산을 가로지르다. 나는 딸나라에 들어갔다: 나는 돼지와 팔계가 도살장에 들어가는 것을 눈여겨보았다. 나는 내 돼지와 팔계가 배를 뜯어먹는 것에 기여했다. 어떤 신선이 어떤 과일을 먹었는가? 돼지와 팔계 배불: 불안정한 돼지와 팔계가 돼지간을 살까 봐 걱정입니다. 저는 희한한 돼지와 팔계가 간을 팔고 있습니다. 돼지와 팔계가 어느 폐냉분: 샘플을 많이 팔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돼지명언) 맛이 아주 크다. 저팔계가 36 으로 변하다: 보기 좋지 않다. 저팔계는 속임수를 쓴다: 갈퀴를 치고 거울을 던진다: 추태를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한다. 저팔계는 서양을 배운다: 삼심이심, 눈먼 눈: 얼굴을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한다. 저팔계는 아내와 결혼하고 싶어한다: 그는 아내와 결혼하기를 원한다: 그는 검은 빛으로 거울을 본다: 그는 어색함을 요구한다. 저팔계 사진 촬영: 그는 어색함을 자초했다.
3.' 서유기' 네 글자는 1 입니다. 세 머리와 여섯 팔: 세 머리와 여섯 팔.
원래 불어로 부처의 방법을 가리킨다. 신기한 능력을 비유하다.
(일곱 번째: 그는 세 머리와 여섯 팔의 사람이 되었다. 여의봉을 세 개로 바꾸다 ...) 2. 응천: 모리: 참을 수 있어요. 너무 좋아해서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형용이 매우 즐겁다. (첫 번째: 천국, 석원숭이, 황급히 밖으로 나가 ...) 3. 자신을 바꾸다 (Ybao yáo shēn yī biàn): 오래된 신화 이야기에서 마력을 가진 사람은 마법으로 원래의 모습을 바꿀 수 있다.
지금은 도의를 따지지 않고 갑자기 크게 변한 사람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일곱 번째: 그는 세 머리와 여섯 팔의 사람이 되었다. 여의봉을 세 조각으로 바꿔라 ...) 4. 화안 (Huyy):' 서유기' 에서 손오공이 요괴의 눈을 식별할 수 있다는 뜻이다.
나중에, 사람의 안목이 예리하고 진위를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이 강하다는 것을 형용하는 데 사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제 98 회: 손오공의 눈은 너무 뾰족해서, 이미 자신이 부처님을 인도하고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 ...) 5. 5.hún fēi pò sàn: 나는 영혼조차도 몸을 떠나는 것을 두려워한다.
공황과 극도의 공포를 묘사하다. (세 번째: 용왕은 겁에 질렸고, 용은 놀라서 혼비백산하였다. 거북이는 목을 움츠리고 새우게는 머리를 숨기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D D D 24ng Sh n y o: 지진이 발생했을 때 땅이 흔들리고 산이 흔들린다. 기세가 거대하거나 투쟁이 치열하다는 형언도 있다.
네 번째: 이번 싸움은 정말 충격적이어서 쉽게 맞아 죽습니다. 7. 분발해라 (d 444uj ρng sh é n): 분발해라.
(제 20 회: 이때 돼지 머리는 정력이 넘치고 괴물은 패배했다. 8. 놀라서 (DNNNXNN 오): 전투:' 화살주머니' 를 통해 떨린다.
형용이 매우 무섭다. (세 번째: 용왕은 겁에 질렸고, 용은 놀라서 혼비백산하였다. 거북이는 목을 움츠리고 새우게는 머리를 숨기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9. 일광 (Gugu gu ng ti n Hu r): 광다: 가장 큰 날, 대낮에; 해바라기: 만물이 자라는 태양. 처음에는 평화와 번영으로 묘사되었다.
이 비유를 통해 모두들 똑똑히 보았다. (세 번째: 역시 한 도시, 육가 3 시, 천가구들이 왔다갔다하며, 사람은 대낮에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0. 고지식함 (S X N T-D): 원래 당신이 이미 죽었기 때문에 다른 계획을 세우고 싶지 않다는 뜻입니다. 나중에는 항상 결심을 하고 영원히 변하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14 회: 원숭이가 고지식하고 활력이 넘친다 ...).
서유기에 관한 성어와 휴식 후어. 다이아 다이아 자르는 눈빛에는 악이 가득하고, 날씨가 아무리 좋아도 하늘을 찌를 수 없다. 땅에는 길이 없고, 서로 도울 수 있는 수많은 길이 있다. 내 마음속에서, 나는 최선을 다해 나의 고향으로 돌아가야 한다. 나는 백주 대낮에 고개를 저었다. 나는 사직하고 족발을 먹었다. 잘 모르겠어요. 돼지가 거울을 보았다. 역시 원숭이가 아닌 * * *-당삼장의 책-정정돼지 팔계가 고양을 만나다-주인공인 저팔계를 바꿔 백인을 만나다-군침 삼척돼지 팔계라석 배천지-도저팔계의 시집갈 자격이 없다-가까스로 저팔계를 잃고 딸나라로 들어간다-파리를 뱀의 머리에 두고 싶지 않다-스스로 배불리 먹고 싶다 (28 번째 요괴) 벽돌을 갈아서 목을 매끈매끈한 (제 47 회 하인), 칼끝에 땔나무를 짊어지고, 양끝을 벗고 (제 57 회 저팔계), 맷돌을 먹고, 섬세하고 (제 67 회 손오공), 그리고 개가 오줌을 깨물며-빈 기쁨 (빈) 이 수프에 들어온다
5.' 서유기' 성어 중 한 마디에서 나온 후어.
한 가지가 한 가지를 떨어뜨리고,
홍복이 하늘을 찌르다.
사람들의 주목을 끌다.
모든 것을 죽이고,
이웃,
바람이 가볍고 구름이 옅다.
오늘날 매미는 허물을 벗습니다.
무지함,
최선을 다해
반짝이는 것이 모두 금은 아니다.
구름을 거닐고,
세 가지가 있습니다.
절망,
성격이 서로 맞아떨어지다.
입을 벌리고 웃고,
불안하고,
쓸데없는 말,
나무가 바람을 잡았고,
사기꾼입니다.
끝이 없습니다.
감옥을 위한 토지를 계획하고,
거짓된 감정,
불을 틈타 약탈하다.
소탈하고,
두려움,
보기 좋다.
큰 소리로 낭독하고,
똑똑한 머리는 입을 다물고,
유성처럼 달을 쫓는다-최고 속도로
저팔계는 거울을 본다. 안팎은 혼자가 아니다.
저팔계의 등뼈-무효 세대 (각성의 뒷모습)
돼지 다이 꽃-자기 아름다움
하얀 계획은 실패했다. 또 다른 계획이 탄생했다.
스님 우산-무법
관음보살이 목욕탕에 들어가다-딜레마! 어디로 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저팔계 독서-그는 뜻밖에도 책을 읽을 줄 안다.
여래관음-가짜 부부
6 명의 아이들과 0 명의 아이들-sun walker
손성다가 원숭이 털을 뽑는다-내가 일흔두 가지로 변하는 것을 봐라.
소왕머와 소백룡은 정통 소두마면인 큰 사진을 찍었다.
화과산의 원숭이-무법
원숭이가 대나무 장대를 기어오르다.
개가 외나무다리를 건너면 짖지 않는다. (나무) (왕)
여덟계는 언론의 성공을 보장한다. 돼지는 반드시 연합해야 한다.
저팔계는 딸의 나라에 들어갔다. 나는 눈이 멀었다.
소왕머와 소백룡의 사진-소두마면.
저팔계는 장가를 간다
서유기 제작진 회의-집중력
손원숭이가 세상에 앉아 있다-모든 손.
저팔계는 그의 며느리를 업고 있다: 힘을 쓰려고 한다
저팔계는 신선이 될 수 없다: 입에 썩었다
저팔계는 황련을 먹는다: 입이 쓰다.
저팔계는 인삼과를 먹는다: 입이 쓰다.
돼지 팔계는 돼지 울음소리를 먹는다: 자해 골육
저팔계는 영웅이다: 행복한 입이다.
저팔계는 귀걸이를 착용한다: 그는 자신이 예쁘다고 생각한다.
저팔계가 쓴 꽃은 더욱 못생겼다.
저팔계의 무공: 갈퀴를 치다.
돼지 입: 자기 감사
저팔계가 만화경에 빠지다
돼지 눈 분노: 못생기고 악합니다
저팔계 아치형 커튼: 고급 입
저팔계는 화염산을 건넜다: 갈퀴를 차다.
저팔계는 딸 나라에 들어갔다: 나는 눈이 멀었다.
돼지가 도살장에 들어가다: 자신을 공헌하다.
저팔계는 배를 씹는다: 신선은 무엇을 먹습니까?
저팔계는 하늘에서 부처를 숭배한다: 마음이 불안정하다.
돼지 팔계는 돼지 간을 산다: 얻기 어려운 마음이다
돼지 팔계는 볶음간을 판다: 이것은 어느 폐입니까?
저팔계는 냉분을 판다: 샘플이 많지 않고 맛이 많다.
저팔계 36 변: 보기 안 좋아요.
저팔계는 속임수를 쓴다: 뒤로 써레질하다
저팔계는 거울을 떨어뜨린다: 추태를 두려워한다
돼지 팔계는 서양에서 배운다: 삼심이심
저팔계 소개팅: 감히 얼굴을 내밀지 못하다
저팔계는 아내와 결혼하고 싶어한다.
저팔계 며느리: 기꺼이
저팔계 결혼: 흑광
저팔계는 거울을 본다: 스스로 난처함을 자초한다.
돼지 팔계 사진 촬영: 어색함을 자초하다 (참조)
6. 4 대 명작' 서유기' 에는 성어 두 개와 후어 두 개가 있다. 그는 급히 초당을 손질하고 화살로 허세를 부렸다. 복성 고사진 무협 아몬과 재자.
관공이 회의에 가려고 하는데, 단도직입적으로 말해라.
관공 앞에서 큰 칼을 가지고 놀다.
개 한 마리가 여동빈을 물었다. 좋은지 나쁜지 모르겠다.
천리에 초막을 짓다-술자리는 반드시 끝이 있을 것이다.
장팔의 등잔대-다른 사람을 보고, 집을 보지 않는다.
양산 형제-싸우지 않고 키스하지 않는다
루티테가 간사이 마을을 강타했다-불의와 싸우다
양산의 군사 사단-쓸모없는 (우 사용)
저팔계는 거울을 본다. 안팎은 혼자가 아니다.
동탁은 북경에 갔다. 그는 잘 오지 않았다.
주유는 황뚜껑을 쳤다. 하나는 때리고, 하나는 맞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