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징징은 가짜 인삼입니까?
맨투톤:순무, 회향이라고도 알려진 순무, 회향이라고도 알려진 다투라, 와인 곡물, 허장 야채, 거리 야채, 시뮴, 케일, 라스베리, 가지, 흰 털 덩굴, 타마린드라고도합니다.
원반처럼 생긴 모양 때문에 사각형의 사람들은 '차마구'라는 아랍어로 '접시'라고도 불렀습니다. 중국에서 오랜 재배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수-공유"에는 "바오마오징"이 있습니다. 참고: "징, 또한."
수윤: "즉, 오늘날의 포도나무도." 기록.
북위 농서 "기-요민수"에는 "순무뿌리찜법: 순무뿌리를 씻어 국물에 넣고 항아리에 녹여 넣고 항아리에 갈대를 넣어 입을 덮고 주전자와 함께 모두 묶고 마른 소똥으로 불을 붙이고 밤 증기, 굵고 고운 것을 익힌다"는 "순무뿌리조림"이 있습니다. 이시진의 '본초강목'에는 "줄기가 길고 희며 맛이 쓰고 짧고 줄기가 굵고 잎이 크고 두껍고 넓다"고 적혀 있다.
초여름에 일어나면 노란 꽃이 보이고 겨자 채소와 같습니다. 매듭은 겨자 같고 모든 씨앗은 겨자색과 같은 정원입니다.
6 월 심기의 뿌리와 잎은 크고 8 월 심기의 잎과 뿌리는 아름답고 작습니다. 7 월 초에만 재배자는 좋은 뿌리와 잎을 가지고 있습니다.
식초로 자르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날 옌칭 사람들은 병에 절여서 숨겨서 '닫힌 항아리 채소'라고 부릅니다."
겨자채는 키가 작고 순무와 비슷한 밝은 색의 껍질을 가지고 있으며 둥글고 얇고 글루텐이 없으며 매콤하고 아삭하며 부스러기 없이 씹을 수 있어 고대에는 주식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루의 춘추전국시대에는 "야채의 진미"라고 불렀습니다.
후한서-환단고기에는 "영흥 2년(서기 154년) 6월에 메뚜기 재앙이 있었는데, 피해를 입은 현에 순무를 재배하여 다른 사람들이 먹을 수 있도록 하라는 명령을 내렸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순무는 무보다 섬유질이 거칠고 부드러워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습니다.
"광푸 야채 푸"는 "사람들은 음식과 가스없이 오랫동안 야채를 먹으며 야채가 있고 덩굴을 먹는 사람들은 야채를 먹어야합니다. 언제든지 먹을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봄 묘목을 먹고, 초여름에는 대만이라고도 불리는 심장을 먹고, 가을 줄기를 먹고, 가을과 겨울에는 뿌리를 먹습니다. 여러 명의 가족이 일 년 내내 수백 권의 책과 충분한 채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기름을 짜서 등불을 환하게 밝힐 수 있습니다. 뿌리와 잎은 1에이커당 50개의 돌을 생산할 수 있고, 1미터당 3개의 돌은 하나의 돌로 계산됩니다. 무당 15~16개의 돌을 얻을 수 있다면 사람 세 명이 죽어야 할 것입니다."
"제갈량은 병사들만 덩굴을 키우고, 갑옷에서 포도나무가 자라기 시작하자, 유비 '지아'도 말했다. 예 삼촌은 요리하고 먹을 수 있고, 두 번은 또한; 오래 살고, 오래 살고, 세 번; 동정을 위해 버려지지 않고, 네 번도; 찾기 쉽고 선택하기 쉬운 뒷면입니다. 우예.겨울에는 먹을 뿌리가 여섯 개 있습니다. 야채와 비교하면 좋지 않습니까? 류유시는 '나는 믿는다'고 말했다.
산수 사람들은 만경 제갈량을 채소라고 불렀고, 장릉도 마찬가지였다." 그때부터 만경은 '다섯 가지 아름다운 요리'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명나라 작가 장대의 '야간선'에 따르면 "촉나라 사람들은 제갈량 요리라고 부른다. 날로 먹을 수 있고, 매우 아름답고, 절임은 두 가지, 뿌리는 배고프고, 세 가지, 생식 가래 기침은 네 가지, 요리는 보완적이고 매우 아름다운 다섯 가지 아름다운 요리가 있다.
그리고 다섯 가지 요리도 있습니다. 청나라 시인 진정은 '목련 수사 - 제갈량 채소'라는 시를 지어 제갈량을 찬양하며 "별은 떨어지고 이름은 우주에 남는다"고 노래했습니다.
봄이 깊어지고 영웅이 지쳤다고 합니다. 짙은 녹색과 연한 녹색, 마포 앞에는 공간이 없습니다.
이 맛은 상상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강남 천입니다. 봄에 꽃이 피고 열매가 맺히는 케일형 유채는 씨앗을 기름으로 추출할 수 있어 재배 유채의 원조라고 합니다.
한 왕조에서는 "루" 또는 "후카이"라고 불렀으며 민간에서 널리 심었습니다. 동 * * * * 푸첸 "대중 문학": "루 이끼 이름 후 카이."
농정취안슈는 "후 차이, 치앙, 롱, 디, 후에는 이 요리의 종류가 다양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동포는 고대 중국에서 인정받는 미식가입니다. 그는 식생활의 세 가지 원칙을 세웠습니다."첫째는 조용하고 행복하게, 둘째는 위를 넓히고 기를 살리는 것, 셋째는 돈을 절약하고 재물을 살리는 것"
.그는 유명한 요리 '동포 수프'를 만들었습니다. 그의 '동포탕 복어'는 "동포주시가 끓인 국물은 생선의 오미(五味)가 없어 자연적으로 단맛이 난다"고 설명합니다. 오이인지, 무인지, 망고인지, 주스를 문지르고 씻어서 국물에 넣는 것입니다. 삶이 비참하고 생강이 부족할 때 기름 한 그릇으로 덮으십시오. 요리는 항상 똑같습니다. 다 익으면 수프가 썩어서 먹을 준비가 된 것입니다."
동포는 음식과 술을 넘어서는 학식이 있었습니다. 그가 '봄나물'이라는 시에서 "뿌리와 잎의 전통 쑥, 부추 싹은 환원처럼 흙 주먹을 뚫고, 썩은 증기 향은 흰살 생선 지방을 뚫고, 쑥 취한 떡은 미끄럽다"고 노래한 것도 무리가 아닙니다.
."
특히 그의 노래 '강 남쪽을 기억하며'는 다음과 같다."
가랑비가 내린 뒤에는 쟁기질을 하고 싶은 충동이 없다. 수백 개의 혀가 침묵하고, 복숭아와 자두가 지치고, 칡넝쿨 숲의 깊은 곳에서 노래하고 있다.
봄은 순무에 속합니다. "모든 것은 기분에 관한 것이다.
그 가벼움과 차분함이 편안한 우아함을 더합니다. 인간과 자연은 그렇게 될 수 있고, 나는 서로에게 눈이 멀고, 자유롭고, 완벽합니다.
"노란 무꽃, 복숭아, 자두는 은퇴했다." 당나라 시인 한유가 포도나무의 매력을 노래한 시입니다.
당나라 시인 원전의 시 '마을 꽃의 저녁'도 있습니다."복숭아와 매화 세 송이가 다치고, 배꽃은 하얗고 노랗게 피네."
"복숭아와 매화 세 송이가 다치고 배꽃은 하얗고 노랗게 피네. 마을의 딸들은 장군 자리를 놓고 경쟁하고 가시는 과장되어 있다."
포도나무의 소박함과 평온함은 광야의 부드러운 봄바람처럼 영혼의 푸른 잎을 날리고, 언제나 진실하고 순수한 생명의 싱그러움이 가볍게 춤을 추는 듯합니다. 도시의 번잡함과 일상적인 문제들의 얽힘으로부터 진정으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가장 높은 봉우리에는 겨울에는 포도나무를 키우고 봄에는 차를 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강기슭을 오가는 관광객들을 비웃으며 차가운 비가 땅 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아민 학자 양선시) "무를 먹고 그 맛을 맛보면 번뇌를 없애고 마음을 정화하며 끝없는 행복을 얻을 수 있다. 진나라 시인 진요는 "무의 머리에는 진흙 뿔이 있고, 잎 사이에는 노란 꽃이 있다"고 했다.
송나라 시인 양완리도 "포도나무는 향기롭다"라고 말했습니다. 3월이 되면 들판은 노란 꽃으로 가득하고, 그 꽃송이가 하늘을 가득 채웁니다. 나비가 춤추고 벌이 날고 향기가 너무 풍부하여 꽃이 하늘과 연결되어 끝없이 멋집니다.
그런 색은 너무 밝고 약간 저속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백주이는 "봄 꽃"을 썼고 "꽃받침 봄 감기"라고 말했습니다. 노란 꽃이 몇 개나 되나요? 당신의 말로 방문객들에게 눈을 돌리지 말라고 말하십시오."
3월 태양의 밝은 황금빛 노란색은 너무나도 자유롭고 찬란합니다. 戴涂抹藤花》(송나라 시인 한기의 시) "사실 봄꽃과 덩굴꽃도 모두 대지를 아름답게 장식한다. 왜 어느 한 쪽을 더 좋아하겠는가? 만경은 정말 무력하다. 중국 최초의 종합 시집인 <시경>은 만경에 모호하고 슬픈 색채를 부여했습니다.
어디로 가야 하나요? 거품의 동쪽. 내 마음속엔 누가 있나요? 평범한 이름을 가진 예쁜 누나.
아홉시 반쯤 뽕밭에서 기다리더니 궁궐에서 만나자고 하더니 저를 멀리 치상까지 보냈어요. 무는 어디서 따면 되나요? / 물론 거품물 동쪽입니다.
/ 누굴 아끼는지 알아? /그 예쁜 여자애요. 뽕나무 숲에서의 만남 / 멋진 호텔에 묵는다.
/ 기강 옆에서의 작별. 먹구름과 폭우를 동반한 계곡은 빠르고 맹렬하게 다가왔다.
남편과 아내는 같은 고통을 공유하며 화를 내고 양립할 수 없어야 한다.
포도나무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1. 만경 잎 :주로 오장육부, 밝은 눈, 밝기를 조율하는 데 사용되어 사람들의 피부가 붉고 윤기 있고 기운이 넘치고 노화 방지 및 기에 유익합니다. 적당한 양의 콜라를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힘이 강해집니다. 음식물을 제거하고 기를 내리며 기침을 완화하고 열을 내리고 갈증을 해소하며 가슴과 복부의 냉통, 열독과 풍열, 유선의 덩어리, 출산 후 과도한 젖 축적으로 인한 부종과 통증을 완화합니다.
2. 망 청화 :귀의 주요 치료는 영적으로 가벼워서 사람들의 피부를 촉촉하고 활기차고 아름답게 만듭니다. 황달, 이뇨제를 치료하십시오. 삶은 주스와 함께 제공되면 복부 덩어리의 축적을 제거하고 조금만 섭취하면 콜레라로 인한 가슴, 복부 및 통통함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주로 흐릿한 시력을 위해 갈아서 복용합니다. 석고에 기름을 짜서 얼굴의 검은 반점과 주름을 제거합니다. 씨앗과 오일은 거미에 물린 상처를 치료합니다. 씨앗을 섭취하면 강해집니다. 특히 여성에게 적합합니다.
3. 만칭 씨앗 : 쇠약, 피로 및 시력 저하에 효과적입니다. 장기간 복용하면 수명이 연장되고 밤에도 읽을 수 있습니다.
복용법:매년 3월 3일에 꽃을 따서 그늘에서 말려서 가루로 빻아 우물물과 함께 공복에 한 번에 2원씩 복용한다.
방역 처방으로 :봄이 시작되는 날 겅지 날에 온도가 따뜻할 때 온 가족이 원하는만큼 먹을 수 있으며 1 년 동안 아프지 않습니다.
4. 코피 치료 :생 순무 주스를 마시면 즉시 출혈을 멈출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양 치료 : 소수의 생 순무와 소량의 소금을 감염된 부위에 함께 으깬 효과는 분명합니다.
눈의 치료를 위해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보이지만 점차 실명 :6 달러의 호박씨를 사용하여 찐 다음 즉시 냄비에 끓는 물을 뿌린 다음 말린 다음 세 번 반복 한 다음 절구와 박격포로 가루로 만듭니다.
5. 이물질 처리 : 무를 두드려 손수건에 싸서 두세 지점에서 눈에 즙을 짜내면 이물질이 즉시 나옵니다.
6. 개에게 물렸을 때:무의 뿌리를 으깨서 즙을 내어 먹습니다.
7. 황달을 금처럼 치료한다:파파야의 생씨를 가루로 갈아서 한 번에 한 뼘 정도씩 칼로 찧어서 복용한다.
덩굴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입니까?
번화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 :초여름에 이끼가 낀 보라색 꽃이있는 2 년생 허브입니다.
뿌리는 둥글고 빨간색과 흰색의 두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다육질의 뿌리는 부드러우며 튀기거나 절이거나 양념할 수 있습니다.
뿌리와 잎: 쓴맛, 따뜻한 성질, 무독성. 오장을 이롭게하고 열을 없애고 갈증을 해소하며 기침을 치료합니다. 장기간 사용하면 피부를 촉촉하고 활력있게 만들고 수명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발산, 여름 일곱, 가슴과 복부의 감기 통증, 덩어리. 지:매운맛, 쓴맛, 평하고 독이 없다.
황달을 치료하고, 배뇨를 원활하게 하며, 지혜롭고 현명하며 장밋빛 피부를 만들고, 사람을 강하게 만들고 수명을 연장시킵니다. 석고에 기름을 짜서 얼굴의 검은 반점을 제거합니다.
갈아서 사용하면 흐릿한 시력을 치료합니다. 꽃:매운맛이 있고 평평하며 무독성입니다.
증상은 쇠약, 육체적 피로 및 흐린 시력입니다. 장기간 사용하면 수명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