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 가지 이유
1. 가능한 원인
즉, 자아성 (자성공체) 을 제외한 모든 것이 가능하고 무위할 수 있는 방법은 자성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자성의 원인이라고 한다. 이 이치는 두 가지 의미로 나눌 수 있다. 권력무세, 일을 할 수 있는 능력, 일을 할 수 있는 능력, 일을 할 수 있는 능력. 이것은 어떠한 장애물도 받지 않고 그 법칙을 실현하는 강력하고 유능한 사업이다. 예를 들어, 어떤 법률이 있다면, 다른 모든 법률은 자신의 몸을 제외하고 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인과응보가 왔을 때, 알라예는 이 상황을 알고 모든 결과를 법에 보고하는 사람이 되었다. 예를 들어 무위법. 법이 탄생한 이래로 아무런 장애도 없이 자유롭게 생겨났다. 그러나 알라예의 지식은 파악되지 않았다. 이것은 무력한 사업이기 때문에 얻은 열매는 일종의 증가이다. 자성이 모든 인연을 반영한다면, 즉 모든 인연을 다 낳을 수 있지만, 행인은 집착하지 않고 마음을 오르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공업을 할 힘이 없기 때문에 무위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모든 습관과 풍습을 고치지 않으면 전도의 국면이 있다. 워커를 할 수 없는 일에서 해방시켜 과법을 이루었다. 그래서 금강경은 "성현들은 무위에 따라 다르다" 고 말했다. \ "라고
2. 매사에 원인이 있다
일명 * * * 유인 * * * 유인, 즉 규칙적인 동시 존재, 상호 원인. 예를 들어, 우리의 가짜 몸은 4 대 (장소) 입니까? 물? 불? 바람) 상호 의존적입니다. 하나는 원인이고 다른 세 개는 과일입니다. 토착 원인, 수태의 열매, 또한 불의 상, 인업인식 과일, 결국 허망한 몸을 이루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세 가지 결과가 되고, 열매는 서로 원인이 된다. 이것은 서로 인과인 동시에 몸을 뒤척이는 것이다.
또한 여러 가지 방법으로 동일한 결과를 동시에 얻는 사람들을 동일한 결과를 갖는 이유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몇 개의 기둥으로 구성된 집. 또 다른 예로, 불이 났을 때 성냥, 형광체 종이, 여러 가지 이유로 마찰이 부딪혀야 불꽃이 실현될 수 있다. 처음 세 가지 원인은 모두 원인이 있어 열매일 수 있다.
3. 해당 이유
대응인이라고 불리며, 심왕과 마음의 관계에 속하며, 서로 호응하는 역할을 한다. 심왕과 마음은 그에 상응하는 원인이 있고, 모두 원인이 있고, 많은 * * * 생인은 그에 상응하는 원인이 된다. 그러나 그에 상응하는 원인은 심왕과 마음에 해당하는 원인, 즉 심법 51 로 제한된다. 그러나 각 원인에는 5 법 (색법, 심법, 심법, 비대응법, 무위법 등) 을 포함한 다양한 법이 있다. ), 그래서 대응 사유는 모든 원인이 있어야 하고, 모든 사유가 반드시 대응 사유일 필요는 없다. 성인들이 움직이지 않는다면, 모든 것을 마음으로 마주해서는 안 된다. 즉 무위로 이루어져서는 안 된다. 그에 상응하는 원인은 제 6 의식에 의해 일깨워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4. 비슷한 이유
자분, 자종이라고도 하는데, 비슷한 법칙이 끊임없이 발생할 때, 이전 법칙은 후자의 법칙의 동인이며, 모든 누출된 법칙은 비슷한 원인에 기반을 두고 있다. 예를 들어 선악에는 각각 비슷한 인연이 있는데, 이를 비슷한 인연이라고 한다. 예를 들어, 나쁜 마음을 가진 사람은 마음속에 악물이 가득 차서, 온갖 악념을 일으키거나, 온갖 악업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반대로 마음씨가 착한 사람이 있다면, 그의 본성의 선념 때문에 많은 선념을 불러일으키거나 많은 선행을 창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따라서 선악의 원인의 유사성은 상대적 누락으로 이어질 수 있다.
5. 모든 이유
각종 수수께끼가 염색법의 공통된 원인이라고 하기 때문에 각종 수수께끼의 원인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각종 수수께끼와 졸렬한 방법이 모두 탄생했다는 뜻이다. 과선 원인은 겨우 11 번이다 (7 회, 예를 들면 신체관, 측면도, 사견, 보기, 금지, 의심, 무명 등). ); 사견, 지식, 의심, 무지 등. 진리 아래) 는 모두 혼란스럽고 법적으로도 빈약하다.
그러나 위와 같은 이유로 특히 번거롭기 때문에 모든 오염법 (선, 악, 부정법 포함) 에서 사용할 수 있다. 그래서 각종 번거로움법은 모두 비슷한 원인을 사용하며, 여러 가지 원인은 혼동일 뿐이다. -응?
6. 이상 원인
일명 업장벽, 즉 선업 악업을 모든 법도를 놓치는 이유로 비정상업장벽이라고 한다. 사람마다 다른 인연을 심었기 때문에 다르다. 충분한 인연이 있어야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성숙했다. 인연이 없는 또 다른 기록은 모집의식이 약하고 썩은 씨앗처럼 약해서 낯설지 않다. 불교도들은 인과응보가 생리나 혼란이 없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지만, 선악에 대한 인과응보는 여전히 알 수 없고 꽃이 피면 안 된다. 따라서 불교도들이 오지 않는다면, 괴인은 여전히 존재할 것이다.
스위안 현
인연법의 사연 중, 색법 (오근 육진) 은 인연과 증연에 근거해 생겨났고, 심법에는 반드시 사연, 인연, 평등무흔, 증연이 있어야 반응에서 생겨날 수 있다. 이 기사에서는이 네 가지 측면을 설명합니다.
1 .. 인과응보
모든 법의 직접적인 내재적 원인은 모든 법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한다. 인연은 모든 법의 진정한 인연이 될 수 있다고 한다. 두 가지 이유, 즉 종자 원인과 현재 이유가 있습니다. 씨앗은 양생법 (5 근 육진), 심법 (8 심의 왕), 삼성 (선, 악, 기억 없음) 등 자생기능이며 현행법의 진정한 원인이다. 현행법이란 칠감 (눈 귀 코 혀 몸 의식 말식) 을 가리킨다. 우리의 인연은 씨앗의 근연에서 나왔고, 외부인연이 되면 효력이 발생한다. 현행법에서 일반인은 모든 법에 대해 무지하기 때문에 직접 취하고 따라 배우므로 성업장벽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씨앗이 현행법에서 나올 때, 성인은 환상에 현혹되지 않거나 그 경계를 바꿀 수 있어 인연이 과일법을 이루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이것은 같은 인과응보입니다. 모든 열매는 다 다르다. 수리한 적이 있든 없든, 즉 씨앗이 작용할 때, 상황에 대한 우리의 마음가짐은 허황된 것이다. 즉, 우리는 분리할 수 없고, 우리는 자급자족하며, 이를 해방시킨다.
2. 운명
마음과 그 자리 (마음의 기능 또는 심왕의 활동공간) 즉 내외환경의 모든 방법과 무슨 관계가 있는가? 둘 다 마음과 마음의 인연이 될 수 있고, 공교롭게도 인연의 역할이기 때문에 마음과 운명의 마음을 인연이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내외 환경에 얽매여 있는 사람은 본질과 분리 (코끼리) 의 두 가지 다른 가장자리를 가지고 있으며, 본질은 코끼리 (분리) 의 기초이다. 조심하고, 상대를 알게 되면, 대상이 마음 속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대상을 직접 알게 되는 것을 코끼리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반면 이미지의 진실된 기초와 이미지가 의존하는 대상의 자아가 본질이고 간접적인 인식의 대상이다. 예를 들어, 눈이 색계를 오르는 것을 느낄 때, 눈이 인식하는 이미지 외에도 8 번째 아리안의 씨앗에서 태어난 또 다른 실체색법이 있습니다. 이것은 본질이며, 이미지 지지, 즉 소위 품질 경계이다. 따라서 본질과 에너지는 직접적인 관계가 없으며 간격이 있어야합니다. 그 인연을 위해, 이 이름은 성소하고, 이별은 마음에 붙어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이별의 이름은 인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예를 들어, 산의 모양에 직면했을 때, 산은 먼저 알레예 지식의 씨앗에 효과적이며, 알레예 지식 자체의 공허함 속에서 알래예 지식의 현재 양인 알라이예 지식의 풍요로운 색채 방법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외부에서 볼 때 산은 알라예인지 이미지의 실제 장면으로 양질의 환경이라고 불린다. 이런 본질적인 산은 직접 안식에 귀속될 수는 없지만, 안식은 알레예식이 깨달은 상 (코끼리) 이기 때문에 안식은 알레예상, 즉 인연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안식이 나타내는 이미지는 알리예식에서 나온 코끼리, 즉 간접적으로 관련되어 있고 외부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는 산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래서 속담에 "지식이 어디서 오는지, 지식이 어디서 오는지" 라는 말이 있다. 그래서 워커는 친밀한 관계의 이치를 이해해야 한다. 내면의 경지는 모두 진실이고, 사실일 수는 없다.
3. 평등과 원활한
두 번째 측면이라고도 합니다. 이런 식으로 법은 평등하고, 매끄러운 것은 끊이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마음은 끝이 없다. 즉, 이전의 사상과 후자의 사상이 모여서 깨달음의 역할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앞의 사상과 후자의 사상의 심념 수는 줄어들지 않았지만, 그것들의 몸과 사용은 동일하여 결합할 방법이 없다. 전자가 뭐예요? 서로 평등한 자는 평등이라고 한다. 두 가지 생각 사이, 생사를 그리워하고, 찰나가 멈추지 않고, 간격이 없다. 그 흔적은 없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이런 현상은 변두리를 생각하는 방법에만 국한된다. 전자와 후자가 동일하고 전혀 차이가 없기 때문에 평등하고 원활하다고 합니다. -응?
결국, 워커가 아라한그로프나가 열반에 들어갔다는 것을 증명했을 때, 그는 더 이상 마음의 역할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마지막 마음은 이미 이런 매끄러운 관계의 역할을 잃었다. 그렇지 않으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동등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 전자와 후자는 차이가 없다.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서 전자의 심성과 후자의 심성이 생겨났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망상에 대해 생각할 때, 그는 "이 현상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라고 생각하고 있다. , "예" 라는 단어가 나타날 때, "그" 라는 단어는 동시에 나타날 수 없다. 법이 평등하기 때문에 두 글자와 두 사상을 동시에 가질 수는 없다. 마찬가지로' 와' 라는 단어가 나타날 때' 감사합니다' 라는 단어는 동시에 나타날 수 없습니다. 이를' 등' 이라고 합니다. "예" 라는 단어가 나타나면 "and" 라는 단어가 뒤따를 수 있습니다. 두 단어 사이에는 간격이 없고 그 뒤에는 "해석", "결결", "서", "현", "향" 이 옵니다. 그래서 여행자들은 이전 글자가 후자의 원인임을 알아야 한다. 이를 평등의 원활함이라고 한다.
위쪽 가장자리 추가
모든 불법의 인연이나 결과에 어떤 도움을 주어 불법을 강하게 하고, 이런 힘이 불법의 장애물이 되지 않는 사람들을 증연이라고 한다. 그래서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법' 의 탄생을 촉진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둘째, 접근성 증가 상연, 즉' 법' 의 탄생을 방해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따라서 위의 세 가지 가장자리를 포함하지 않는 모든 보조 가장자리를 총체적으로 추가 가장자리라고 하며, 우주의 모든 법칙은 이러한 가장자리의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상한선을 늘리는 것도 제한적인 법적 이유가 있다. 첫째, 한 가지 사물은 자신에게 영향을 줄 수 없다. 즉, 한 가지 사물은 자신에게 상연을 추가할 수 없다. 둘째, 유위법은 무위법의 상연이 될 수 없다. 무위법은 생명이 없는 법이기 때문에 사연의 범위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상연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예를 들어, 상연을 늘리면 관련된 모든 알 수 없는 사상이 포함되며, 모두 상연을 늘리는 영향이 있다. 우리가 명상할 때, 7 사단이 모든 수행자를 돕거나 부처님의 가봉을 받는다면, 모든 수행자가 몸의 기연이 강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무형의 심장의 증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수행의 길에서 게으름을 피우면, 친지들이 때때로 당신과 합류하여 도움을 청하고, 도장에 가서 불법을 듣거나, 열심히 공부하라고 권하기도 한다. 이 힘의 가장자리는 위쪽 가장자리 증가라고도 할 수 있으며, 모두 위쪽 가장자리의 부드러운 증가입니다. 한편, 세상의 일반인이나 대가와 같은 상반된 증가는 수행자들이 직면해야 할 많은 역경을 초래하고, 진정한 수행자는 극복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과 보고서: 이숙과, 등유과, 가과, 실용과, 이탈과.
다른 익은 과일,
악업은 세상의 세 가지 해로운 고과를 끌어들이고, 선업은 세상의 희과를 끌어들인다는 것이다. 고락의 열매는 모든 것을 기억하고, 업장 선악의 본성과는 다르다. 6 가지 원인에 대한 서로 다른 친숙함에서. 번거로움의 정도와 동기의 크기에 따라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이른바 상품 악업이란 미련을 탐내는 것이 매우 무겁고, 나날이 쌓이고, 이렇게 극악무도하고 용서할 수 없는 죄가 지옥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품을 잘 하지 못하는 사람은 으어러머) 가입에 참여한다. 아랫사람을 쌓고 나쁜 직업을 기다리는 자, 차례를 기다리는 자. [1] 또는 상하 3 품이 의존하는 선업과 악업은 삼선삼악업으로 변할 수 있다. 병든 사람은 많은 병에서 감정의 동등한 열매이며, 사람에게는 다른 열매이다. 그들의 수법으로 볼 때, 결코 뿌리가 잘못된 것은 아니다.
이화과
산스크리트어 NIS! 양다파라. 과일, 학문 위주이기도 하다. 전자의 선함에 따르면 후자의 선함은 윤회이고, 전자의 메스꺼움에 따라, 후자의 악행은 유익하다. 전자의 무지에 따르면, 후자의 무지는 성유출의 열매와 같다. 6 인 중의 동인과 동선이 모두 온 이상.
과일을 넣고,
즉, 도움 때문에 위쪽 가장자리를 늘리면 결과는 위쪽 가장자리를 기준으로 한 것이다. 어떤 일을 할 수 있는 결과, 즉 자신의 직업에 따라 힘을 더한 결과, 즉 아마추어 잠재력을 통해 드러난 결과이기도 하다. 원인과 결과는 광의와 협의의 구분이 있다.
학자의 열매,
산스크리트어 purus! Aka ra-phala 입니다. 학자과와 기능과로도 사용됩니다. 그것은 다섯 가지 과일 중 하나이다. 학자의 캐릭터가 얻은 열매를 가리킨다. "사" 는 "사" 를 의미하고, "사용" 은 "사용" 을 의미하며, 손목을 가리킨다. 이것은 사람이 공구를 이용하여 만든 각종 물건을 가리키며, 실제로는' 여러 가지 생상' 의 열매를 가리킨다. 그 힘이 강하기 때문에, 선비용과라고 불린다.
쳉 웨이-치 8 권 은 두 가지 의미, 즉:
인간으로 볼 때, 이 힘은 본연의 애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예를 들어, 농민은 미미에, 상인은 재테크에 있어서 모두 피터의 힘에 기반을 두고 있다.
법의 경우, 각종 법률의 탄생은 각종 저작에 기인한다. 만약 농민들이 농작물로 성숙되고 상인이 상품으로 이익을 얻는다면, 작가는 위조작품을 통해 성과를 거두면, 성과가 광범위하게 응용될 것이다.
모든 것을 버리고' 권에서' 모든 원인과 그에 상응하는 원인' 의 작용으로 얻은 소위 열매도 오늘날 학자들이 사용하는 열매와 맞먹는다.
고립된 과일
열반의 힘에 의거하다. 열반은 만물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구름은 그것과 연결되어 있다. 이 방법은 영속적이며, 육생이 아니라 도의 힘에 의해 증명되기 때문에, 그것은 6 인의 신체가 아니라 결과의 이름과 관련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