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머지가 왕이다' 고전 어록

' 나머지가 왕이다' 고전 어록

' 나머지가 왕이다 에 의해? 캠퍼스 여왕? 까지? 골드미스의 왕? , 골드미스의 쓰라린 쓰라림을 한 획도 빠짐없이 적는다. 그 작품 소재는 사회적 이슈로 강렬한 화제성을 지녔으며, 광범위한 * * * * * * * * * * * * * * * * * * * * *.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나머지가 왕이다' 고전 어록이다. 여러분들이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1. 저는 그녀의 아버지입니다. 30 여 년 전에 그녀가 오셔서 저를 아버지로 만드셨으니 저도 그녀가 행복하길 바랍니다

2. 그녀가 때때로 좌절을 당하면, 나는 그녀가 돌아와서 한바탕 울 때까지 기다릴 것이다. 만약 그녀가 울음을 참지 않는다면, 좋아, 그럼 나는 맛있는 음식을 끓여 그녀에게 먹을 수 있다.

3. 엄마, 저는 독신일 뿐 죽지 않았습니다.

4. 사업, 임금 인상, 예뻐지는 것은 모두 필사적으로 바꿀 수 있으니 제가 가서 철자를 쓰겠습니다. 사랑은 그렇지 않습니다. 원래 거기에 있어야 합니다.

5. 나 같은 사람이 잘 연애할 수 있다고 했나요? 제가 어울릴까요?

6. 나는 항상 나를 사랑하는 사람이 나와 함께 이 일생을 보내길 갈망했다.

7. 나는 그가 언젠가 내 신호를 받고 우주선을 타고 내 앞에 나타날 것이라고 믿는다.

8. 누구를 찾아 분투하겠다는 말이 있다. 하지만 사랑, 망망한 인파, 나는 어디로 가서 싸울 것인가.

9. 내가 기다리기만 하면 남는 거지.

10. 싱글은 죽을 거야, 결혼하지 않으면 형을 선고받을 거야, 이 사회에 대한 차별은 이미 충분히 깊어, 넌 세상에 질문하지 않고 그들과 함께 나를 차별해!

11. 맞는 너를 찾기 위해 나 자신을 남기기로 했다.

12. 내가 앞으로 결혼하길 바라는 것은 사랑 때문이다.

13. 맞은편에 계신 분? 동생? 선생님, 나는 심지어 그의 나이를 반올림할 엄두도 내지 못하여, 조심하지 않으면 그가 은퇴를 당할까 봐 걱정입니다.

14. 그 당시 그녀 (엄마) 가 하우 그 얼굴 (하우) 의 생김새를 얼마나 싫어했는지 생각해 보았지만 지금은 헌법보다 더 철한 계율을 따르고 있지만, 결혼하는 사람은 모두 결백하고 좋은 사람이 무죄로 석방되고, 독신만 사회쓰레기에 포함되면 전기의자를 직접 보내야 한다

15. 지난 3 ~ 5 년간의 소개팅 경험을 회상한다. 특히 스릴러의 예를 만나지 않았더라도, 종종 짧은 종료 후에 사탕수수가 있으면 상대방을 당뇨병에서 이길 수 있기를 바란다.

16. 뭔가 신경 써야지. 그렇게 많은 시간, 그렇게 긴 날, 고정적인 자세처럼 표현한 무의미함, 하찮다, 나는 마음에 두지 않았다, 그것들은 모두 중요하지 않다, 그것들은 나를 다치게 할 수 없다? 다만 지각한 키워드를 기다리기 위해 오랫동안 기운을 차리고, 모든 장애판을 치우고 길을 비켜주고, 자존감과 관련된 그 어휘를 당당하게 무대에 올려 엄숙한 대사로 만들고, 내가 그를 놓을 수 없다고 말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신감명언)

17. 나의 변화는 적나라하고, 그들은 어순을 교환하고, 어휘를 바꾸고, 내가 며칠 만에 생성한' 모든 질투' 를 수확 과정을 마쳤다. 나는 지금 텅 빈 지평선 전체에 서서 어디든 무한히 걸어갈 수 있다.

18. 자유낙하된 고무공처럼 무엇에 의지할 수 없습니까? 자신의 노력? 추락의 추세를 바꾸기 위해 외력이 나타나기를 기다리는 것, 그 명중, 흔쾌한 한 한 쌍의 손바닥을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9. 지난 일은 무슨 좋은 점이 있는가. 실패한 사람만이 과거의 아름다움을 잊을 수 없을 것이다. 벼랑 끝에 있는 연약한 나뭇가지를 꼭 껴안는 것처럼, 마침 자신의 추락을 이 헛된 가운데 더욱 슬프게 보이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20. 여기가 내가 그를 좋아하는 곳이다. 태풍의 날에도 반접한 우산으로 하하 웃던 그는 쉽게 반짝이는 나뭇가지를 꺾을 수 있었고, 위에서 하얀 새 한 마리가 우대하는 노랫소리를 증여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1. 그녀는 부모를 위해 결혼해서는 안 되며, 밖에서 무슨 미친 말을 많이 들으면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 그녀는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 백년해로하는 결혼,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특히 강경하고, 동경하고, 마치 이긴 것 같다고 생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2. 내가 그녀의 아버지이기 때문에, 그녀는 나에게 있어 행복만 할 뿐, 다른 것은 안 된다.

23. 아버지는 딸에 대한 사랑이 특히 깊습니다.

24.

25. 그녀가 자신의 희생만으로 무언가를 실현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한, 그녀는 자신의 이익을 해치거나 심지어 자신을 해치는 일을 할 수 있다. 비록 악의는 없지만.

26. 여희야, 너를 응급용품으로 삼는 거야.

27. 지난 몇 년 동안, 뭐? 이상? 뭐? 현실? 그들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차이가 있습니까? 그들은 나와 무슨 관계가 있는가? 나는 멍청하고 소탈한 생활을 하고 있는데, 꿈은? 바다를 마주보고 있는 집, 봄에는 따뜻한 꽃이 피었다. -응?

28. 백지느러미가 매끈매끈한 것도 징그럽다고 생각하지 않니? 온몸에 콘돔을 싸는 것처럼 말이죠.

29. 모두들 과거로부터 너무 멀어서, 과거의 감정이 오늘도 우리를 잡을 수 있다고 상상하기 어렵다. 그 힘은 원래 얇아서 젊었을 때 순진하고 출렁이는 물질 (예: 어깨, 단발머리, 실루엣 등) 만 붙일 수 있지만 울퉁불퉁하고 복잡한 상황에 직면했을 때 마트에서 판매하는 3m 표 벽걸이처럼 뒷면에 인쇄된 설명서에 그가 효과가 없다고 솔직하게 적혀 있다.

30. 그의 목에 얼굴이 아니라 시멘트 믹서에 휘젓은 밥솥이다.

31. 나중에 기다려, 휴가가 시간이 될 때까지 기다려? 나는 갑자기 내 생각이 음흉하다고 느꼈다. 왜냐하면 외숙모에게 감히 말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사실 나? 부러워요? 그리고? 감탄? 네, 열다섯 살 동생에 대한 그의 세계에 대한 포의의 동경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래서 앞으로 그가 몰라보게 될 그날도 유난히 기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그는 줄곧 현실에서 온 손에 꼭 끼여 끼우고, 끌고, 잡아당기고, 마치 형벌을 당한 것처럼, 현실 세계에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2. 원래 자신이 결국 발을 들여놓은 것은 파멸적인 트라우마를 겪은 전쟁터였다. 이곳의 모든 것은 부상자였다. 지금의 조용함은 자포자기 속에서 표류하는 마음의 상처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포자기, 자포자기, 자포자기, 자포자기, 자포자기)

33. 나는 그들과 공감할 수 없다. 사랑? 음식의 탐욕으로 볼 때, 그들의 갈증은 떨리는 모든 손 위에 적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동시에 나는 그를 망가진 담뱃재로 불태웠기 때문에, 나에게 유일한 역할은 신경을 마비시키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4. 10 년 전, 19 세가 20 세에 들어섰을 때, 나는 그것을 청춘의 죽음으로 정의하기를 기다릴 수 없었다. 본질적으로 하루, 밤, 심지어 1 시간 1 분밖에 떨어져 있지 않지만, 나이 든 나와 스무 살 된 나 사이에는 아름다운 결별을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한 손으로 손에 쥐고 있는 양끝을 잡아당기고, 조만간 갈라지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까? 쉿? 한마디. 그 이후로, 나는 몇 가지 피할 수 없는 냉막 및 결단을 무장 하기 시작 하 고, 또한 많은 것 들에 대 한 집착을 떠나, 난 단지 너무 많은 무게를 부담 수 있습니다, 내 가방은 고정 볼륨, 그래서 로드? 사업심? 그리고? 성취감? 꺼내야 하나요? 백일몽? , 포기해야합니까? 유토피아? , 나는 세련된 덧셈과 소소한 뺄셈을 하고, 어느새 독신으로 가는 길을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 P > 35 > 35. 10 여 년 후 나는 자신의 가치에 대해 충분히 긍정했다. 그는 더 이상 함부로 저울을 놓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특히 이성의 청채를 쉽게 교환할 수는 없다.

36. 그는 나에게 지척에 있는데, 모든 것이 복도의 불빛, 흰색, 태블릿, 형식화와 같다.

이런 광택 속에서 일어난 사랑 이야기는 단 한 번도 없지요. 석양, 네온, 별빛, 촛불에만 속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약간의 호흡의 변동도 기류를 이끌고 그 번쩍임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흩날리는 등불은 여주인공의 그 순간의 마음을 상징합니다.

37. 사회는 공평하지 않다. 그는 겹겹이 감추어도 언제나 우물 뚜껑이 도난당한 후 드러날 마음이 있다. 대중이 따르는 천고의 교조는 내면에서 항상 여자가 가정을 꾸려야 하고, 남자는 사업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지금은 풍자하는 것은 여자가 갈수록 집도 없고, 남자는 점점 무직이 되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38. 너 됐어, 네 입가의 가짜 웃음이 떨어지지 않고 발가락을 부러뜨렸니?

39. 아무 일 없이 책을 안고 복도에서 교목교초에 부딪힌 여자들은 초기에 그들의 행운이 부럽다. 지금은 단순히 칼슘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40. 어떤 말, 어떤 의도, 노력, 시도

41. 몇 년 전 자신이 개굴개굴개굴 태어나서 인간 같은 말투로 태어났는데, 장을 과도하게 사용한 복사지처럼 이미 깊은 노트를 남기기가 어려웠다. 왜 자신의 탄생은 다른 사람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어야 하는가, 이미 자신의 무게를 건드리는 것조차 더 이상 가질 수 없을 때?

42.

43. 현실이라는 단어는 강력한 산화작용이 있어 어떤 야리야리한 과거를 쉽게 몰라보게 만들 수 있다.

44. 도시에서의 1 인당 수명이 이미 76 세인 오늘, 30 대는 아직 복근의 눈을 따라잡을 수 없는 위치에 놓여져, 대부분 노골적인 저허리바지라고 할 수 있지만, 항상 여기에 그려진 결승선이 있어, 이후 40 여 년은 중요하지 않지만 긴 마무리 작업에 불과하다고 선언했다.

45. 그리고 제 인생은 2 단계에서만 패턴을 바꾸고, 제 1 항은 묘비명처럼 영원하고 영원합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