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농군 이력서, 시당조직부 차관

역사

부이족 부이족 역사, 마지막 18 년 (187 1 년), 그들의 학술 활동은 깊은 유감을 남겼다. 모우지의 중요한 학술 성과: 지방협력사, 진짜' 준의부지', 시는' 육정유문',' 응산어' 가 있다. 카탈로그는 국립도서관망 지방사에 따라 부이족 역사, 부이족 상업가력, 소수민족 가족사, 민족미사, 민족특색사, 역사적 기회를 빗어 정리했다

바이족 개요

부이족은 많은 역사적 이름을 가지고 있다. 고대의' 푸' 나' 관',' 사람' 은 모두 당대였다. 서남지역에서는' 범' 이라고 불렸고, 송원시대에는' 화미집' 이라고 불렸고, 원명청 시대에는' 8 회',' 중묘청루송',' 미도' 라고 불렸다

부이족의 초기 생활은 오늘날의 구이저우 지역에 살고 있으며, 처음에는 중국 남동부의 운귀고원에 있었다. 고대 부이족과 장족의 동원이 변천하는' 관료 작풍' 백월과 백보족.

전국 시대부터 서한까지 부이족은 오랜 원시 사회와 노예제 사회를 겪었다. 수당 시대가 되자 봉건 영주 경제 왕조가 지도자 칭호, 감금 정책으로 상승하기 시작했다. 명나라에 이르러 토스트 제도가 점점 완벽해졌다. 명말 청초까지 생산력이 발달하여 구이저우 호북 호남 쓰촨 대거 진입했다. 나날이 번영하는 시장 환율과 중요한 도시 (예: 귀양, 안순, 두균일, 독산, 흥의와 상업 및 무역 센터).

인구 1990 에 따르면 주로 구이저우 () 성 부이족 묘족 자치주, 첸난 묘족자치주, 구이저우 () 서남귀양시 부이족 묘족 자치주 안순지역 및 부이족 동족자치주, 준의시, 동인지역, 비제 지역, 육판수시, DC 에 거주하는 2545059 명이 있다.

부이족 지역은 토지가 비옥하고 기후가 온화하여 농업에 적합하고 농업은 벼를 위주로 한다. 부이족 소수민족은 평댐, 계곡, 마당에 많이 거주하며,' 부이수향',' 수포이' 로 불린다. 소수의 부이족 임업이 비교적 발달하여 중요한 임업 지역이다.

소수 민족 바이이족 언어

부이어는 한장어계에 속하며, 장동어계와 장동어계의 한 가지이다. 홍수하 남안 장족의 북방 방언은 대체로 동일하며, 어떤 중국어와 한어가 유창하다. 부이어 역사 발전에서 형성된 세 개의 사투리 지역이 과거 문자에 존재합니까? 문자는 1956 의 라틴 알파벳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까?

부이족, 소수민족의 종교 신앙.

부이족, 소수민족, 신이 많다. 산신, 수신, 사신. 마을마다 토지묘가 세워졌다. 오래되거나 기이한 나무나 석두, 절벽, 동굴은 신으로 여겨진다. 하나님조차도 논을 경작하는데, 어떤 것은 뇌신, 문신, 부뚜막 신, 용왕황후, 그리고 불교, 도교, 천주교의 부이족 소수민족 지역이다. 소수 민족 부이족 제사 점술' 푸산 샤먼이 주재한다. Bu jun 은 닭 뼈 bu jun, 대나무 bu, 달걀 bu, mi bu 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신령이 선이든 악이든, 선신이 보우하고, 가축이 번창하고, 오곡이 풍성하다. 오히려 병을 희롱하는 사악한 기풍을 줄였다. 하나님을 믿는 것은 큰 집단이며, 각 집단마다 회원이 있다. 옹은 황제의 통수군, 법 집행판사, 조상 숭배와 자연 숭배의 많은 신의 부이족, 자신의 이름과 기능성, 기능성 최고신도 도교, 불교, 불교를 숭배한다. ""

네 소수 민족의 바이족 역사

가경년, 음력 2002 년 (1797) 이 시작되었다는 것은 분명하다. 무거운 공식 착취에 저항하고 농민들이 묘족 봉기를 진압하도록 강요하기 위해 남방에서 대규모 부이족 굴레 정부 농민 봉기가 발발했다. 농민 봉기의 지도자 왕아충 (1778 부터 1797 까지) 과 위 (1768 부터 1797 까지; 왕, 웨이 캡처, 웨이 베이징, 장렬한 희생으로 호송되었다. 선진 태평천국 농민 혁명 운동, 1854 년 독산주 부이족 농민 지도자 양원원 폴이 처음으로 일어나 부이족, 묘족, 수족, 한족 등 소수민족의 수천 명의 농민과 수공업자 봉기를 이끌었다. 독산주 남문을 공략하는 서막 1855 년, 진녕 편단산에서 증옥화가 이끄는 소수민족 부이족 봉기, 하 (3 개 소수민족 수족자치현 인거) 소수민족이 이끄는 부이족, 수족, 한족, 구이저우 농민 봉기가 발발했다. 국민들은 농민 봉기에 참가했다. 또한 대부분의 소수민족 부이족 농민과 묘족, 한족, 동, 수족 등 소수민족, 도자기, 연화석 등 농민들이 농민 지도자가 이끄는 혁명군에 가입했다. 이 모든 농민 봉기는 제국주의와 청나라가 구이저우를 통치하는 힘을 약화시켰다. 아편전쟁 이후 부이족 지역에서는 제국주의 선교사 문화 침략에 반대하는 몇 차례의 투쟁이 벌어졌다. 1906 년, 나찜은 소수민족 부이족 인민 반제 반봉건 무장 투쟁을 이끌고, 1907 년 진녕직산 지역 반제 반봉건 투쟁을 이끌고 해방전쟁을 이끌고, 진녕계구이저우변구를 이끌었다. 안룡흥인, 흥의소수민족 부이족 청년과 제 6 유격대 (나침반 유격구 제 7 지대로 개편됨), 흥의유격단 1949 1 1 월, "해방군이 구이저우부이족 지역에 들어갔다 1953 통일소수민족 부이족 가족에 따르면, 첸남부이족 묘족 자치주는 1956 년에 설립되었다.

5 소수 민족 바이이 문학

부이족 문학예술은 다채롭고, 제재가 광범위하며, 의경이 아름답고, 언어가 생동감 있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리듬의 리듬이 독특하다. 오랜 민간 구두문학사를 가진 한 나라, 신화, 이야기, 동화, 우화, 속담, 시, 전기는 모두 노동인민의 근면과 용감함을 칭송했다.

신화: 신화 전설의 봄날, 12, 태양은 "노인들이 청석으로 하늘을 가린다", "후세 언니가 세상에 살면서 태양을 사진 찍으라고 지시했다", "망엽곡씨", "삼형제가 물을 찾는다" 등 좋아하는 작품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신문은' 노인 채청석 차천' 에서 노인이 청석 모자를 채취하여 이야기의 지면이 되고, 흙으로 뒤덮여 고대 춘조 하늘을 묘사하며, 홍수로 세계 유일의 형제가 물에 잠겼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큰 호리병박 속에 앉아 파도를 따라 떠내려가 살아남았다. 다른 비는 그쳤지만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이 홍수에 잠겼다. 몇 차례의 우여곡절 끝에 남매가 하늘에서 주재하여 마침내 부부가 되었다. 나중에 이상한 미트볼이 탄생했다. 그들은 분노하여 그것을 무수한 조각으로 잘라 사방팔방으로 던졌다. 다음 날 이 고기 몇 조각이 외로울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런 다음 불꽃놀이를 재현합니다. "무모하여 옥수수를 재배하는 식량을 구하다. 먼 옛날의 세계에서, 젊은 무모한 사나이는 온갖 어려움을 겪었고, 마침내 한 동굴에서 그것을 찾아 가지고 와서 너에게 심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오래 전, 물을 찾는 세 형제는 심각한 가뭄과 농작물이 시들어가는 것을 묘사했다. 삼형제, 군중을 이끌고 물을 찾다. 이 세 악마는 세계 대전을 치고 정석을 죽이고 가뭄을 이겨내고 풍작을 거두었다. 이 신화 들은 부이족 선민과 자연의 풍광과 불요불굴의 투쟁이다.

황과수 폭포 전설' 은 아름답고 총명하고 명성이 자자한 언니를 묘사하고, 백조를 짜는 데 능하며, 수장이 백부와 애인 덕뇌를 납치해 추적자를 저지하는 것을 피한다. 흰 천은 강이 되어 추격병의 노선을 끊었다. 흰 천을 오래 흔들수록 강이 길어진다. 우두머리가 어쩔 수 없이 배가 계속 달리자 그들은 싸우기 시작했다. 결정적인 순간에 백언니는 흰 천을 자르고, 순식간에 완벽한 폭풍, 강 폭포, 추격병이 구덩이에 들어가 물에 잠겼다. 독일의 뇌없는 여동생이 재난을 피해 폭포 맞은편의 바위 밑에 정착했다. 그 후로 그는 코뿔소와 착한 선녀옹과 황과와 부드러운 홍수본존으로 이 폭포를 황과수 폭포, 즉 아래의 구덩이를 코뿔소호라고 불렀다. 이는 소수민족 부이족 인민이 착하고 순박하며 기지가 있고 용감하며 현지 사랑과 행복에 대한 열망을 반영한 것이다. 비슷한 전설이 많이 있다. 예를 들면' 화서 전설',' 3 월',' 6 월 6' 의 유래,' 악기' 의 유래, 자매 피리의 유래. "행복한 이야기" 등등.

시: 부이족 시가 작품은 종류가 다양하여 노동가, 서사시, 풍속가, 가요, 발라드, 고생가, 동요, 모코, 면가, 자수 바틱 노래 등으로 요약할 수 있다. 맞춤곡' 양조',' 경주가',' 미래의 가족가' 가 친가를 선물하다. 진정한 형제' 의 발라드' 달의 노래' 와 동요' 작은 개구리',' 바산콩',' 안형' 입니다. 하동 서사시,' 왕시선곡',' 남하'.

6 소수민족 바이족 연극

연극: 평원에서 공연하고 무대를 설치하지 않고 연극이라고 합니다. 소수민족 부이족의 언론과 연극, 민속, 다른 민족을 이해하다. 소수민족의 부이 연극은 그 앞에서 더욱 인기가 있다. 주로 구이저우 () 성 귀양시 () 에 분포하여 안순 () 지역에서 가장 유행하고 있다. 주요 수단은 징과 북으로, 보통 설날 기간에 진행된다. 콘서트에서 배우들은 의상을 입고 가면을 쓰고 이마에 쓰고 얼굴을 가리고 있는 파란 천에 걸었다. 군영극 공연의 주백업 플러그인으로 주위에는 효릉기의 차폐로 치모를 꽂고, 군복을 입고, 칼과 총을 들고 있는 등 무기가 둘러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영극, 군영극, 군영극, 군영극, 군영극) 중국 음악회의 주제는 몇 명의 한족 사람들의 이야기이다. 전통극' 전설'' 삼국연의'.

일곱. 바이족 음악

다채로운 바이족 민간 음악. 연주 내용에 따라 노래 장소는 대곡, 소곡, 장조, 단조, 민가, 수나, 동북으로 나눌 수 있다. 악기의 종류는 동고, 꽹과리, 노빌, 악우, 필통, 자매 피리, 구현,, 노나, 목엽에서 나온다.

8 종의 다민족 부이족 무용.

부이족 춤은 직물 춤, 반무, 사자춤, 용춤, 구리 드럼 브러시 춤, 꽃가방 춤, 과도춤 등과 같은 일련의 춤이다. 부이족의 생산, 생활, 풍속 예술 형식은 다양하고 생동적이며 많은 인민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9 소수민족 바이족 예술.

왁스 염색은 오랫동안 명성을 떨쳤으며, 생산 역사는 1000 년을 넘었다. 서부 구이저우 진녕편단단산 석두 짝퉁의 바틱 향은' 바틱' 이라고 불린다. 만드는 방법은 먼저 구리 왁스칼을 왁스에 찍어 흰색의 다양한 기하학적 모양으로 칠하고 약초로 남색으로 염색한 용액을 제거하는 것이다. 특색 바틱 패턴은 단아하고 고요하며, 좋아, 인기가 많아 백성들의 사랑을 받는다. 가시 배, 꽃, 꽃, 물, 파, 소용돌이, 사슬 등.

비단은' 김나, 부이어' 라고도 불리며, 계계진녕으로 가장 유명하다. 보코는 보통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실크나 실너비로 면과 엮여 만든 것으로,' 어린 양금',' 나비금' 과 같은 많은 색깔의 태피스트리는 마름모꼴, 사각형, 삼각형, 이형 등이 있다. 몇 폭의 치밀한 부이족 브로케이드 도안이 기세가 웅장하다.

바이족 자수는 역사가 유구하다. 꽃은 서남 구이저우 진녕 관령 일대에서 망무라고 하고, 나단 일대에서는 고대 자수라고 한다. 너의 독립 벨벳, 너의 독반, 너의 잡메리의 어머니, 수십 가지의 비싼 소평수, 크레이프 자수, 감는 자수, 자수를 고르고 자수하는 방법. 자수 옷, 이불 커버, 멜빵, 어퍼, 커튼, 손수건.

목각: 부이족의 목각 예술은 오랫동안 명성을 떨쳤으며, 가장 유명한 것은 안순현의 목각 가면과 희극이다. 라일락나무나 양목의 통나무가 반으로 부러져 반호를 새겼다. 개인화된 성격과 특징에 따라 소프트, 두께, 얇은, 음, 양별 칼법만 사용하여 조각합니다.

또한, 리보 염색석, 독산모, 아주도, 혜수 봉상 등도 유명하다.

바이이 족 및 엔터테인먼트

잃어버린 꽃 가방: 고정 된 장소와 규칙. 이 연극은 평평한 거품, 전구 끄기, 거품으로 나뉜다. 복식과 단식 두 팀의 맞대결. 부이족 청년 남녀가 매우 좋아하는 전통 스포츠와 오락 활동으로, 남남, 서남 부이족 빈민가에서 유행한다. 매년 설날 기간에 거행한다. 쌀겨, 팥, 면실씨, 모양은 회향과 비슷하고 감귤꽃은 패키지 내용이다. 과거에는 일반적으로 꽃가방이 어깨를 넘어뜨린 후에는 꺾을 수 없다고 규정했다. 견장이 없으면 받지 못했을 때 남녀 모두 목걸이, 팔찌, 반지 등 액세서리를 서로 선물해야 한다. 지금 꽃주머니를 이 게임으로 던지는 것은 보통 개방적이고, 대등하며, 보통 남녀가 섞여 있지만, 남녀 개인자유투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꽃주머니를 잃어 마을 부근의 평평하고 넓은 곳을 선택했다. 젊은 남녀가 서로 꽃주머니를 던지고 몰래 상대를 찾기 시작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약 78 미터 떨어진 줄에 서있었습니다. 그들은 손에 꽃주머니를 들고 좌회전하여 오른쪽으로 돌아서 자신의 꽃주머니를 버렸다. 그들을 업고 있을 때, 처녀는 사랑하는 아가씨를 버리고, 버리고, 버리고, 버리고, 버리고, 젊은 남녀에 대한 사랑을 나타냈다. 그래서 애화백으로 소수민족 부이족 청년의 상실을 표현하는 방식이다.

빼빼로 댄스: 구이저우혜수평당에서 유행합니다. 대나무나 나무 도구를 손에 들고 대나무나 나무로 상감한 무용수들이 온몸의 각 부위까지 춤을 추며 대나무 꼬챙이, 고주화를 두드리며 리드미컬한 소리를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춤은 직선 전진반 규보, 돌아서는 걸음으로 나눌 수 있다. 주쌍행 원형 방진의 셔틀 길목까지 걸어가는 대형은 끊임없이 변한다.

1 1 바이족 의상

부이족 전통 의상 스타일이 복잡하다. 각지에 따라 몇 가지 전형적인 민족 의상이 형성되었다. 진녕연선의 부이족 남녀들은 모두 파란색, 녹색, 흰 천으로 바느질하는 것을 좋아한다. 남성 스타일은 거의 같습니다. 젊은 성인은 두건을 쓰고, 더블 버클 재킷 (또는 큰 버클 가운) 과 바지를 입고 있다. 노인은 큰 가슴 외투나 원피스를 입는다. 여성복의 종류가 매우 많은데, 멜대 산지, 진닝성관, 안계 일부 지역의 여성들은 큰 단추 저고리, 바틱 주름치마, 레이스 코르셋을 입는다. 외투 블랙 배경, 비단과 바틱 소맷부리, 옷과 발, 터틀넥 두 개. 네크라인과 광고 어깨 프린트로 만든 꽃. 단추가 없는 옷은 그녀를 오른쪽으로 데려가세요. 미혼 소녀는 네모난 금화 손수건을 착용하고 가발과 검은 머리카락이 머리를 단단히 엮었다. 오른쪽에는 마술사가 샘을 떠 있어서 꽃이 필요하고 각종 작은 꽃을 꽂아야 한다. 그의 머리와 결혼하여 대나무 껍질을 입었다. 노동과 용을 개선하여 지역의 여성들이 파란색 바틱 주름 치마를 입고, 흰색 셔츠 아래에는 파란색 꽃이 있고, 치마는 발꿈치로 자란다. 칠채금화무늬 블루 천 앞치마. 미혼 빗 아치형 상투를 뒤로 세우고, 앞에서 뒤로 실버 짱 차단. 결혼 후 은 짱 은그릇을 고치다. 나이든 뉴욕은 아치교를 보냈지만 어떤 처녀의 금머리도 가져오지 않고 긴 머리채를 기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이명언) 성관구와 관산 6 구의 산중악규 여자, 일룡이 강을 건너 긴팔 가운을 입고 어깨, 긴 바지, 허리춤에 흰 띠를 매고, 각종 도안이 수놓은 녹색 짧은 허리 천, 소매, 바짓가랑이, 앞치마를 묶었다. 혼전 미섬유 여자 한 명, 결혼 후 롤빵 한 개 머리핀 한 개. 유모구 노동장 개선? 모래, 소, 여성은 넓은 가슴의 똑딱이 상의와 와이드 팬츠를 입는다. 회로 빨강, 녹색, 짧은 앞치마, 흰색 동그란 신발이나 자수 신발을 신는다. 나평현 팔달통강 지역에서는 노인 여성들이 여전히 전통적인 소수민족 부이족 의상을 보존하고 있다. 스포츠용품은 파란색 무칼라 더블 버클 셔츠, 블루 블랙 포대를 입고 있습니다. 큰 소매 와이드 칼라는 오른쪽 매듭을 따라 2 인치 너비의 가장자리로 꽂혀 있고, 주변 아래 구석에 있는 외투는 다양한 색으로 수놓았다. 파란색과 검은색이 섞인 주름 치마를 입고 있다. 바오터우에서는 중년 여성이 이미 흰 수건으로 바꿨다. 셔츠는 스탠드 칼라를 입거나 짧은 넥 가슴 원피스를 입는 방식으로 목 앞에 자신이 좋아하는 단추를 장식하고 앞으로 바지도 입는다. 미혼 청녀의 옷차림은 보통 중년 여성과 비슷하지만 연말에 머리 천에 박힌 화려한 자수 패턴도 좋아한다. 성대한 명절이나 연회에서 여자들은 각종 귀걸이, 반지, 목걸이, 머리핀, 팔찌, 은그릇을 즐겨 입는다.

12 입니다. 부이족 사람들이 먹다

부이족의 주식은 주로 쌀과 옥수수, 밀, 샤오미, 수수, 고구마이기 때문에 부이족은 특히 명절, 결혼식 등 축제 때 술을 가장 즐겨 마신다. 염산채소, 마라후유, 콩콩, 김치와 같은 야채는 쌀, 수수, 밀, 감자 및 기타 원료보다 술을 빼놓을 수 없는 몇 가지 술 품종이다. 유명한 화계가시배주 부이족을 포함한 부이족은 남녀노소 모두 매일 차를 마셔야 하는데, 이는 그들의 생활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기본적인 필수 음료이다. BR p>' 소녀차': 부이족이 차를 따고 있는데, 그 성분에는 금은화 등 식물이 포함되어 있다. 부이족이 만든 차는 매우 가치 있는' 소녀차' 이다. 다녀는 부이족 미혼 소녀들이 정성껏 만든 차이다. 좋은 차는 팔지 않고, 친구나 친지들에게 선물로 주거나, 여자 발렌타인데이의 정정 증표로 선물할 뿐이다. 소녀의 순결과 순결한 사랑의 상징, 순결하고 정교한 차.

염산채: 염산은 원래 단산이라고 불리다가 염산으로 이름을 바꾼 부이족의 명물이다. 독산 염산이 가장 유명하다. 야채를 깨끗이 씻고 스트립으로 썰어 럼주 마늘 고춧가루 빙당 소금과 섞어 제단에 놓는다. 야채 맛의 염산은 달콤하고 씁쓸하며 맛있다.

찹쌀식품: 찹쌀과 찹쌀떡을 먹는다. 중국의 떡은' 베개를 안고 만두를 빚는다',' 3 월 3 일',' 오색 찹쌀 4 월 8 일, 단오절, 6 월 6 일', 삼각 쫑쯔, 7 월 반 합장전. 탕원찹쌀, 꽃, 쌀, 참기름 그룹 DCB 가 가장 유명하고 더 많은 조상 연회입니다.

육식성: 부이족의 가축 가금류, 포식성 다람쥐, 대나무쥐, 죽충이 있습니다. 요리 방법에는 굽기, 요리, 튀김, 튀김, 절임 등이 있습니다. 베이컨, 피두부, 소시지를 가공하다. 태동채가 돼지간을 버무리고, 찹쌀볶음 사마귀고기조림 죽순, 시큼한 바나나나무 심장, 향올챙이의 아이, 죽충볶음, 연튀김 사바충, 돼지피 무침, 혈미탕, 베이컨, 피망닭. 부이족은 개고기를 즐겨 먹고, 손님은 문을 열고,' 3 월 3 일'' 6 월 6 일' 마다 개를 죽인다. 양은 마른 개에게 어울리지 않는다. 노란 개를 고르는 처음 두 송이의 검은 꽃이라고 하는데, 백개고기가 가장 싱겁다. 스튜 개, 개 관장기, 화강개고기, 모임.

73, 생활

부이족 부이족 민가 건물에는 주로 세 가지 형태가 있는데, 각각 시소, 별장, 민가, 목구조, 석판을 밟는 것이다.

석판방: 진녕, 안순, 귀양화계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석판방, 특히 진녕의 편단산이 가장 전형적이다. 그 특징은 중도리와 나무, 나머지 네모난 돌이나 석두, 심지어 집의 창턱까지 석두 조각으로 조각한 것이 특징이다. 이 집은 여름, 서늘한 겨울, 습기, 방화, 채광이 좋다.

죽마식 건축의 변종. 더 가파른 지형 영역을 만듭니다. 두 개, 세 개, 바닥 밑부분이 위아래로 5 ~ 6 피트 차이가 납니다. 한쪽의 산비탈 오두막을 지나 올 상반기 인프라는 새로운 계단을 올라갔다. 집과 반지지 사이에 있다. 보통 낮에는 문 앞에서 대나무로 베란다에 빨래를 널기 편하고 밤에는 휴식을 취하고 시원하게 할 수 있다.

민가나 목석 단층집은 소수민족 한족 건축과 소수민족 부이족 건축의 문화 융합을 스며들고 있다. 보통 3 개의 베이, 5 개의 베이, 7 개의 베이가 있습니다. 가운데는 주실이고, 주실 뒤에는 노인의 침실이나 보관실이 있다. 주방 밖의 인두. 주방 양쪽의 침실, 방, 주방. 지붕은 인형으로 되어 홍수 배출에 유리하다. 여름은 시원하고 겨울은 따뜻하고 편안한 생활로 쉽게 지을 수 있는 이런 집은 가장 인기 있는 바이족 거주지의 형태다.

14 입니다. 부이족의 사랑과 결혼

시리즈: 부이족과 그의 부잣집은 색채가 풍부하다. 한 여소년도가 많은 주에서는 과부가 재산을 물려받을 수 있지만, 재혼하고 싶다면 자격이 없다. (존 F. 케네디, 남녀명언) 가족 구조에는 작은 가정과 3 ~ 4 대 동당 대가족이 포함된다.

결혼: 부이족의 일부일처제. * * * 같은 가족의 조상은 결혼하지 않았고, 세대별로 통혼할 수 없었다. 해방 전에 부이족은 일반적으로 외국인과 통혼하지 않았다. 부이족 가문의 아버지는 절대적인 권력을 가지고 있다. 부이족 청년 남녀는 보통 상대를 급히 찾는다. 만약 당신이 산의 노래에 만족한다면. 부이족은' 파초' 라고 불린다. 파도 휘파람은 친구를 사귀는 것을 의미한다. 사회활동에 참여하는 미혼남녀는 팔혼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부이족의 오래된 결혼 제도는 조혼이' 시댁을 나가지 않는다' 는 것은 사실 참여일 뿐이다. 랑소',' 연애 미혼 청년이 참가한 첫 행사는 이미 결혼했다. 만약 그의 부모가 결혼에 대한 만족감을 안배했다면, 그것은 단지 가창력을 과시하는 것에 불과하다. 반대로, 배열 된 결혼의 저항. 사랑의 노래, 쓴 노래, 원가, 탈혼을 제외하고, 과거의 일부 젊은이들, 여자들은 설을 쇨 때 서로 사랑했기 때문에 고향을 떠나 먼 곳에 정착하여 봉건제도를 피하기 위해, 그들은 모두 다정하게 변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까다롭다. 보통 나는 배우자 선택, 참여, 성격, 결혼의 네 단계를 거쳐야 한다. 소수민족 부이족 청년남녀가 결혼하는 과정에서 배우자와 중매의 말은 모두 자유롭게 동의할 수 있으며, 결혼은 반드시 약혼 의식이어야 한다. 혼담이 끝났으니 남자는 곧 날짜를 정하고 선물을 가지고 두세 명을 여자 집에 가서 약혼 의식을 거행하도록 했다. 이를' 약혼' 라고 한다. 해방 초기에 부이족은 "시댁에서 가짜 껍데기를 입은 적이 없다. 결혼 후 신부는 친정으로 돌아가 오래 살았고, 어떤 사람은 20 12 또는 2035 에 살았고, 어떤 사람은 매년 농번기에 남편의 집에 돌아오기만 하면 10 으로 돌아오기 전에 먼저 자리를 잡고 아내가 임신하거나 자랄 때까지 남편과 함께 있었다. 가짜 껍데기를 쓴 여자' 남편' 은 쓰러지지 않고 남편' 생활방식' 은 일찍 끝난다. 아내는 머리에 밑바닥, 대나무 껍질, 녹색 천으로 늘어선 모자를 쓰고 있다. 아내가 가짜 껍데기라면 남편이 해결할 수 있다. 이런 결혼 풍속은 주로 편단산에 존재한다.

45, 소수의 장례식 바이이 족

부이족, 소수민족, 목관 장례 후 사망. Ately 가 장례식장에 있는 친구와 가족의 부고가 널리 퍼지자 세 사람은 즉시 화약 냄새가 물씬 풍겼다. 국가가 상서로운 푸모 씨를 선택해 장례식을 거행하도록 요구해야 한다. 현지의 얼굴 있는 아저씨들의 권리는 친척이 여성이라면 관에 기대어 시체를 묻을 수밖에 없다. 가정 경제의 장례 규모에 따라. 마을 친지들이 가져온 의식을 중단하고 가족 채식 장례식이 묻히기 전에 육식을 끝내다. 이틀 전, 장례식 3 일째 되는 날, 나는 성묘에 가서 제사를 지냈다. 그런 다음 돼지, 닭, 두부의 목덜미, 음 종이말을' 복잡한 산' 이라고 부른다. 장례식이 곧 끝날 것이다. 앞으로 매년 청명 가족은 묘를 하나 준비하여 성묘를 할 것이다.

16 부이족 축제

중국 새해: 지난 1 1 월 또는 12 월, 연초에 소수민족 부이족이 1 년 첫 달을 점차 바꿨다. 연말이면 집집마다 술을 빚거나 찹쌀떡, 절인 고기, 혈두부를 만들거나 새 옷을 바느질하느라 바쁘다. 섣달 그믐밤에는 풍부한 음식과 술이 조상을 공경하고, 폭죽을 터뜨리며, 집에서 날이 밝을 때까지 밤을 지킨다. 정월 초하루, 날이 막 밝아지자 아가씨들이 댄의' 설수' 를 골라 집으로 돌아오는데, 이런 물은' 똑똑한 물' 이라고 불린다. 소년은 토지묘 옆에 있는 작은 석두 한 조각에 뛰어들어 밧줄로 수권을 잡아당겼는데, 이는' 육축이 번창하다' 를 의미한다. 설을 쇨 때 부근의 젊은이들이 휘파람을 불며 "중장년층에게 세배를 하고, * * * 술을 마시고, 밭에서 일하며 정월 대보름날 이후까지 일한다. 수천 명이 동구, 춤, 쉘 차기, 팽이 돌리기, 석두 던지기와 같은 수십 개의 대회에 참가했다. 어떤 곳에서는 용을 하고, 사자는 춤을 추고, 등롱을 부를 줄 안다.

3 월: 신과 산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명절. 사직신은 한 마을이나 몇 개의 인접한 작은 마을에서 사직묘 제사를 건립하는데, 일부 기금, 기금, 또는 임시 자금을 모으는 명절은 돼지 제사를 죽이는 날에는 마을에 들어갈 수 없다. 이날 일부 현지 소수민족 부이족은 삼채찹쌀밥을 먹었다. 이날 혹은 다음날 서역 소수민족의 부이족 가복절. 나점절 3 월신도 13 에서 열릴 수 있습니다. 15 년 3 월 3 일, 신들 제물, 자운의 유일한 제사를 거행했다. 혜수 구룡에서 소수민족 부이족 청년들은 이날 재미있는 씨름 경기를 불렀다. 반현 청년 남녀로서, 이 날은 하루이며, 그들의 사교 활동은 일부 지역에서 3 일 동안 쉬어야 한다. 시형현 남부 방학도 농번기가 오고 농업 생산에 투입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책형현 망모, 어떤 곳, 어느 날, 당신은 개 한 마리를 죽이고, 도살자는 한턱 낸다.

4 월 8 일 일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