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녹야당이 부동산을 차지하고 행인이 너희 집을 가리키고 있다. 네 아버지는 복숭아와 매화가 천하에 가득하니, 왜 당 앞에서 여러 가지 꽃을 심으랴? 당나라 시인 백거이의' 봉하궁 벨 녹야당에 꽃을 심다' 에서 나왔다.
2. 글자는 자세히 다듬어 대량의 씹기가 필요하다. 반 무 () 의 방당 () 은 흐르는 물로 가득 차 있어, 새 묘목을 기르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 -'판서' 에서 나왔어요.
3, 동궁 백잡종, 남사원 선사. 멀리서 만나니 마음이 텅 비었다. 당나라의 시인 바이 주이 (Bai Juyi) 의 "먼 부문" 에서.
4. 첫눈에 반한 사랑이 너무 빨라서 학교의 꽃이 몇 도 빨갛다. 진한 우정은 언제나 마음의 꿈속에 있고, 진한 은혜는 영원히 마음속에 있다. -"사절, 사은 잊을 수 없다" 에서 나온 것이다.
5, 자녀를 가르치고, 반 세대 열심히 일합니다. 머리에는 백발이 가득하고, 달콤한 우유는 평생이다. -\ "누에 \" 에서.
6, 유리처럼 공허함 속에는 곳이 없다. 누가 시의 경지에 이르든, 선심은 또 시를 지나갔다. 당나라 시인 상류에서 나온' 보수사' 입니다.
7. 평지와 산끝, 무한한 풍경이 모두 점거된다. 꽃을 따서 꿀을 따면 누가 누구를 위해 노력할 것인가, 누가 달까? 당나라 시인 나은의' 벌' 에서 나왔다.
8. 신대나무는 늙은 대나무 가지보다 높고, 늙은 간부의 지지가 있다. 내년 신입생, 십룡손이 봉지를 돌다. 청대 정섭' 신죽'.
9, 좋은 비가 계절을 알고, 봄이 발생할 때.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당나라 시인 두보의' 봄밤 희우' 에서 나왔다.
10,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에 시간이 더 오래 걸렸지만, 우리보다 더 오래, 동풍기,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그녀의 매혹적인 산에서 멀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당나라 시인 이상은의' 무제' 에서 나왔다.
1 1, 호탕한 애석한 백일경사, 채찍은 천애지를 가리킨다.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과 같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청대 시인 공자진' 제해잡시, 근심을 잊고 하늘을 잊는다' 에서 나왔다.
12,' 쇠퇴': 송옥의 비애, 풍류 유아, 그도 나의 선생님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슬프게도 천 개의 가을, 눈물 한 방울, 우울함을 동시에 보는 것이 아니라 다른 시대에 바라보고 있다. 산천 사이에 그의 옛집-텅 빈 작품, 텅 빈 운우대-꿈속에서 상상하는 건 아니겠지? 。 초나라의 궁전은 모두 파괴되었고, 오늘 그들에게 보여 준 어민들도 확실하지 않다. 당대 시인 두보의' 역사 고적에 관한 시 다섯 편, 다음 편' 에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