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색함" 이라고 합니다.

제 개인적인 이해로 볼 때, 조안의' 냄비' 는 원래 쌀을 주요 원료로 가공하여 만든 일련의 쌀음식으로, 조안인의 쌀에 대한 존중을 표현합니다. 조안인은' 나라' 가 신령에 대한 숭상심, 조상에 대한 추모, 가족 번식에 대한 기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 우리의 근면하고 지혜로운 조상은 벼 생산의 다른 중요한 시기에 신령이나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 이 중요한 시기들은 사계절 교체와 절기 순환, 즉 조안 인구의' 1 년 8 절' 과 관련이 있다. "8 절" ("연절") 축제에서 가장 중요한 제물은 각종 "빵" 이다. 시간이 흐르면서' 나라' 도 쌀에 대한 단순한 경의에서 조안절의 상징으로 변해가고 있다. 냄비' 의 온톨로지에서 볼 수 있듯이' 냄비' 는 안미 식품 다양성의 구현이 아니라 일종의 문화적 표현이다.

강희사전' 에는' 광운' 에서' 과음' 이라는 글자의 주음이 수록됐다.' 고불은 썰고, 소리는 둥글다. 깨끗한 쌀도. 밥과 음식도 있다. " 냄비' 의 의미는 쌀을 주원료로 만든 각종 식품을 가리키는 것으로 보인다. 칙령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과일' 은 발과, 달콤한 과일, 채두과, 계과, 과일, 청과, 9 층 과일이다. 또' 통과' 는 없지만' 통과' 에 속하는 이름도 있다. 예를 들면 동원, 쫑쯔, 덩어리 등이다. 명대 고구마 (고구마) 가 중국에 들어선 이후, 조안도 고구마 가루로 만든' 탕원' 을 많이 만들었다. 예를 들면 가루탕원, 초탕원 등이다. 조안에서 제사나 제사를 지내는' 냄비' 는 기본적으로 쌀을 주원료로 하고, 고구마가루로 만든' 냄비' 는 보통 간식으로만 쓰이며, 이는 조안인의' 경곡 사천' 의 전통사상을 반영하고 있다.

조안의' 8 절' 이 많고' 나라' 도 많지만 어떤' 나라' 로 제사를 지내거나 어떤' 8 절' 을 제사하는 것은 잘못이 아니다. 설에는 반드시 달콤하고 달콤해야 한다. 새해에는 부유할 것이고, 날은 매우 달콤할 것이다. 정월대보름은 한 가지 요리이니, 좋은 출발을 해 주십시오. 청명은 만물이 발아하는 계절이다. 싱싱한 쑥을 따서 거북갑을 만들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식이요법 보건의 역할도 할 수 있다. 단오절의 하이라이트는 의심할 여지 없이 쫑쯔 () 와 치자꽃 () 이다. 송자밤, 거북이는 보통 중원절 (귀신절이라고도 함) 이나 추석에서 제사나 제사를 지내는 데 쓰인다. 둥근겨울의 지일에 관해서는, 반드시 둥근겨울의 지일이 있을 것이다. 겨울의 지일이 지나자 눈 깜짝할 사이에 섣달 스물 네 살이 되었다. 사명공이 하늘에 사무를 보는 날이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튀김은 조안인이 사명공을 위해 만든 건식이다. 요약하자면, 조안에서 어떤' 나라' 가 어떤' 년 8 절' 에 쓰이는가는 모두 주어진 범위 내에서 각자의 직무를 맡고 있다.

조안인의 생활은' 나라' 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어서, 이로 인해' 국가' 와 관련된 많은 풍습이 생겨났다. 예를 들어, 조안에서 시집간 딸은 설날에 친정으로 돌아가면 반드시' 족발 향각' 을 가져와야 한다. 정월 14, 5 월 초 시집간 조안인 딸도 친정으로 돌아가지 않는' 어색함' 과 관련이 있다. 한편 매년 정월 20 일은 조안의 달콤한 생일이다. 안민 민간에는 콜리 플라워를 먹으면' 시체' 를 초래하지 않는다는 말도 있다. 핑안 또는 좋은 일을 위해기도 할 때마다, dahir 는 친척과 친구들에게 선물을 줄 것입니다. "나라" 는 이미 안인의 생활에 깊이 녹아들어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조안 속담의 풍속 정의는 명확하고, 세련되고 통속적이며, 지방 문화의 특색을 가지고 있지만 문화적 내포는 풍부하다. 어색함' 이라는 숫자는 종종 조안 속담과 풍습에 나오는데, 단어로 유머러스하고 의미심장하다. "숭배할 만한 놈이 있다" 는 것은 부유한 생활을 예시하고 있다. 조안인은' 두께' 를 사용하여 사람과 사람 사이에 거리가 멀다는 것을 나타내고, 일은 경중완급이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반찬을 데워라' 는 뜻은' 까까까머리를 데워라' 와 비슷하며, 특히 젊은 남녀 중 한 쪽이 상대방에 대한 희망찬 생각이나 짝사랑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둥지 하나, 부두 하나" 는 화물이 이미 자리를 차지했다는 뜻입니다. 즉 비유의 여지가 없다는 뜻입니다. 조안 사람들은 흔히' 단인' 을 사용하여 부자 (여자) 나 모자 (여자) 가 똑같이 생겼다는 것을 묘사한다. 네가 일을 재빠르게 하면, 조안 사람들은 너를 "삼염양염" 이라고 칭찬할 것이다. 만약 네가 사람을 상대할 때 예의를 모른다면, 그것은' 사람을 난처하게 하는 것' 이다. "일하지 않고 일하다" 는 것은 네가 경중완급을 분간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일이 급할 때 중요하지 않은 일을 했다. 우아함' 은 어떤 아름다운 사람에 대한 칭찬이 아니다. 전체 문장은 "갈기가 비뚤어진 여자는 우아하지 않다" 는 것이다. 자신의 갈기도 손질할 줄 모르는 여자가 어떻게 예쁜 갈기를 만들 수 있을까? "우아함" 도 표면적인 쿵푸를 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배고프면, 조안인은 웃으며 "입을 잘 관리하고 생식을 먹어라" 고 말할 것이다. 조안인은 부득이한 일에 부득이한 일을 당하자 늘 자조하며 말했다. "꽈배기가 강한 단밥 한 끼를 만들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만약 그랑타이와 같은 수전노를 만난다면, 조안인은 "거지는 접착제를 남기지 않는다" 고 농담을 할 것이다. " "국가" 와 관련된 많은 조안 속담은 모두 철리가 있어서 자세히 읽을 만하다.

인류학자 Clifford Geerts 는 문화를 문화 학습과 상징에 뿌리를 둔 개념으로 정의합니다. 사람들은 일상생활에서 행동을 지도하고, 감정을 전달하고, 인식을 표현하기 위한 상징으로 구체적인 것들을 선택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아들' 은 조안인이 명절을 표현하는 상징으로, 이런 오랜 동화 과정에서 자기문화의 해석체계를 형성했다. "국가" 에서 우리는 음식이 어떻게 문화적 과정이 되었는지를 볼 수 있는데, 여기에는 조안인의 사유 논리, 집단의식, 사회적 표상이 포함되어 있다. 조금도 과장하지 않고, 조안인의 문화적 맥락은' 상자' 에서 어렴풋이 드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