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 문자
구절전서는 매우 특별한 전서이다. 송대에서 유행하는' 국새' 서체로 밝혀졌다. 그것은 주로 인감 조각, 획이 접혀 구부러지고 균일하게 대칭되는 데 쓰인다. 각 단어의 스택 수는 획의 복잡성에 따라 다르며 5 개, 6 개, 7 개, 8 개, 9 개, 10 개 묶음이 있습니다. "구스택" 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9 수의 끝, 글자가 많기 때문이다."
전서 10% 는 반드시 10% 가 아니라 60%, 70%, 10% 할인입니다. 이는 인쇄 획의 복잡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10% 할인은 얼마나 많은 할인이 있는지 설명합니다. 송대에 창설되다. 명대 감운' 인집' 은 "주 () 조관인 구할주 () 는 곡평만 () 을 위주로, 진나라와 한 () 이 아니다" 고 말했다. [1][2]
한국어: 명구스택전
소개: 아주 특별한 전서.
유행 시대: 송나라
원인: 9 는 숫자의 끝이고, 글자가 많다.
10% 할인문은 현실에서 전혀 변하지 않고 완벽하게 포장되어 있지만 예술성이 높은 것은 여전히 효과가 있다. 구절전서는 새벌레처럼 복잡하고 기술성이 강하지는 않지만 비교적 간단하고 직설적이며 쉽게 시작할 수 있다. 돈수철은 일찍이' 만수천산이 온다' 고 새겨져 있고, 돈군희는 일찍이' 루산관' 을 새겼고, 진거래는' 무이' 를 새겼으며, 오늘날 많은 인도인들도 섭렵을 하고 있다.
우선, 90% 의 전서를 창작할 때는 선택자에 주의해야 한다. 획이 적으면 한 번 인쇄하면 많이 인쇄할 수 없고, 그렇지 않으면 평리에 쉽게 잃어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획명언) 둘째, 구도의 특이성에 주의를 기울이고, 현실에서 허실을 찾고, 허실의 미묘한 변화는 때때로 예상치 못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세 번째 요구는 선이 창망하고 늙어서 질감으로 승리해야 한다는 것이다. 매끄러운 선은 종종 가공하기 쉽다. 제 4 장은 적당히 법을 깨고, 일부러 선을 깨는 것도 하나의 수단이다. 게다가, 9 팀 백문인의 창제는 수당 이후 9 팀 관인이 처음으로 백문이 없는 것이다. 미성숙하지만 상당수의 사람도 있다. 그리고 작문의 실제 상황의 필요성 때문에, 어느 글자가 67 인지 89 인지는 당신 스스로 결정한다.
많은 판본의 황송보우 동전 중' 구겹의 황송전서' 라고 불리는 동전이 특히 소중하다. 90% 의 인장은 도장이라고도 하는데, 진나라와 한 시대에는 없었다. 당송 이후 줄곧 관인에 쓰였다. 구절전서는 작은 인감을 기초로 한다. 획은 반복적으로 접고, 동그라미, 접고, 점화는 종횡으로 두 방향으로, 빈 부분을 채워서 통일을 이룬다. 꼬불꼬불 만점' 은 구절서법의 가장 큰 특징이다. 접는 수, 단어당 접는 수는 획의 복잡성에 따라 50%, 60%, 20%, 20%, 10% 할인입니다. 90%,' 9 수 꼬리, 글자가 많다' 라고 부르며 얼마나 접혔는지 설명한다. 10% 의 전서는 당 (), 송 (), 원 (), 명 () 에서 성행하여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이' 구중인' 이 돈문에서 사용되었을 때, 수천 개의 고주화 중에서' 송황보우' 는 고례일 뿐, 따라서 역대 티베트인들에게 희귀한 보물로 여겨졌다. 황송구재 인쇄의 주조 배경에 대해 명리학자들은 일반적으로 이 화폐를' 샘플 돈' 이나' 난로돈' 으로 생각하는데, 실제 유통화폐가 아닐 것이다.
어떤 도장을 10% 할인이라고 하나요? 90% 인쇄는 전서가 인감과 인감에 쓰이는 독특한 스타일로 송대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이런 인감 스타일의 가장 큰 특징은 획에 집중돼 있어 획이 고르게 접혀 있고, 획 레이아웃이 단정하며, 인면이 가득 차 있다는 느낌을 준다. 접는 횟수는 획의 복잡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10% 이상, 10% 할인은 끝입니다. 구중인쇄는 구중인쇄의 형식으로 공인을 새기고, 송 (), 원 (), 명 () 에서 성행하며, 주문 () 의 두드러진 구중획으로 지금까지 이어졌다.
송진 시대
중국의 전서는 여러 차례 변천을 거쳤고, 진나라의 팔체본과 한대의 육체본은 모두 명문으로 기재되어 전서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송진 시대에는 전서에 겹친 글자가 나오는데, 이를 9 중복 인쇄라고 한다. 그러나 시스템, 이름의 유래 및 특징적인 교차 모양의 출처에 대해서는 여전히 많은 의문이 남아 있습니다. -응? [3]?
고금의 도장 문자의 발전은 검인에서 종이 실크까지, 도장 문자는 여성에서 남성까지, 인면은 어려서부터 크다. 당주문 도장의 사용은 도장 구도의 중대한 변화를 촉진시켰다. 송나라 이후, Zhu Wenyin 의 글쓰기 스타일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밀도가 낮고, 깔끔하고, 획이 균일하며, 가로획이 규칙적이며, 일부 단어와 획이 반복적으로 왜곡되어 여러 획의 인쇄물이 형성되었습니다.
북송 시대에는 중복 인쇄를 사용했는데, 역사적에는 기록이 있다. 송태조 건덕 3 년 (965), 중앙관문과 수도가 주조로 바뀌었다. "송사 어부 6 기": "덕삼 년, 태조 편지 중서문, 추밀원, 삼사인. 우선, 오래된 인장은 5 대 주조한 것이고, 인감은 살아 있지 않다. 촉중제 인관은 부드러움을 기원하며, 또 그 조상은 당대제 인관학묘인' 한서 예문지' 가 이른바' 곡절곡, 일모' 라고 생각했다. 에녹파 사상은 촉과 같고, 자손은 촉인이다. 자연대, 성, 사, 감, 개봉부, 흥원 은음은 모두 온후하게 주조하였다. " 송휘종 대관 원년 (1 107), 옥제는 6 개의 인장을 새겼고, 도장이기도 했다. "송사 옥부 육기": "대관 원년, 또 옥공, 원풍은 황제 육인을 사용한다.
정강의 변, 북송보인이 강도를 당하고 중앙부야 전체가 파괴되었다. 이 물범들은 대부분 사라지고 산발적으로 살아남았다. 전해 내려오는' 내부서 인도' 라는 글자는 모두 삐뚤삐뚤삐뚤한 반복이다. 그 중' 의' 자 13 할인,' 인쇄' 자 90% 는 특히 접필을 위해 남겨져 있다. 길림서란은 북송시대의 금인을 소장하고 있는데, 김인이 약탈했다고 한다. "중서 문하인도", 중서 문하문은 중앙 관문이며, 이 도장도 인장이다. 남송발록 도장' 장쑤 단양 발견 익양' 도 중복 인쇄되는데, 그 중' 익' 자는 20% 할인되고, 다른 글자는 모두 겹이 겹쳐져 있다. 이 세 가지 도장 스타일은 비슷하고, 획이 두껍고, 강유하며,' 내부 중서의 인쇄' 가 특히 정교하여 황가의 풍격을 드러낸다. 일반 공인에 대해서는 《사기》에 재인쇄된 기록이 없다. 각지에서 발견된 방대한 수의 송대 관인을 보면, 간혹 중필이 있지만 체계를 구성하지는 않는다. 허베이 창리가 출토한' 귀화 좌조 제군사' 비문처럼 출토 시간은 개보 7 년 (974) 보다 늦지 않고 비문' 화' 자 왼쪽이 겹치고' 조' 자 아래의 첫 번째, 비문 좌필,' 일' 자는 빈 상자에서' 길' 이 됐다 북송인종 천성 5 년 (1027), 산시 삼원현 고곡향에서 네 번째 주장 주희를 발견했다. 의 마지막 획만 앞뒤로 접고, 윗부분의 네 폭의 그림이 접혀 있고, 주현이 뚜렷하고, 두 번밖에 없다. 북송과 남송의 관인은 일반적으로 겹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북송 () 과 같이, 10 군 도독은 상승 () 이고, 둘 다 일군 이독주희 () 이고, 사도독은 후옥 () 이다. 겹치는 펜이 없습니다. 남송건염 4 년 (1 130) 항주 서호에서 발견된' 푸현 처분국 감사국 수군인도' 는 이미 사본이 없다. 이를 바탕으로 쩡 광칭 (Zeng Guangqing) 은 일부 문장 들이 송나라 관인을 구중인이라고 부르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지적했다. 문헌과 발견된 실물을 보면 송대의 중복 인쇄 제도는 황제인 작위인 중앙관서 인쇄와 경성관서 인쇄로 제한되며, 소수의 관인에는 중복 인쇄 수가 많지 않아 중복 인쇄 범위 내에 있지 않다.
김대관인에는 중복 인쇄를 대량으로 사용한다. 각지에서, 특히 하북성에서 많은 금대의 관인이 발견되었다. 김대의 관인은 모두 중복 인쇄이다. 승덕이 발견한 진초원 ao 도장, 보정심가 원수부 도장, 승덕 원수부 도장, 보정 원수부 도장, 용화흥안 서북원수부 도장, 당현도통도장, 회래의현 부제, 산둥 도장 등. 김대관인은 몇 가지 주목할 만한 점이 있다: 1. 모든 공식 인장은 예외없이 겹치는 펜이 있습니다. 2. 각 도장은 각 글자와 겹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천가구에 진출하다' 의' 봉자' 와' 산둥 도로의 봉장' 의' 봉자' 는 겹치지 않는다. 3. 같은 도장이 달라요. 예를 들어,' 통인' 은 당현, 내몽에서 발견된 겹침과는 다르다.
송진 시대 중복 인쇄 제도에 대한 기록은 매우 제한적이었다. 특히 중복 인쇄의 구체적인 방법은 더욱 모호하다. 실제 상황에 따르면 중복 인쇄 워드 처리 방법에는 최소한 네 가지 측면이 포함되어 있다고 추측할 수 있다.
첫째, 직선형 곡선. 선에 굴곡을 가하면 비교적 단순한 선이 복잡해지고 희박한 획이 밀집된다. 이것은 중복 인쇄의 주요 표지로, 이른바 20%, 10% 할인 등이 모두 이를 기준으로 한다. 북송 내부 책의 도장이 대표적인 예이다. "내부", "내부", "봉인" 이라는 몇 글자는 모두 꼬리의 연장에 겹쳐져 있다. "복" 자 중의 "복" 자, "인치" 는 후필의 연장이고, "전체" 는 두 직선을 평행한 곡선으로 바꾸는 것이다. 인쇄면이 클수록 접을수록 단어 수가 적어지고 접을수록 접히는 법칙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원수부 인쇄" 네 글자, "원" 여섯 글자, "잘생긴" 일곱 글자; "도독관인" 4 자, "원" 4 자, "잘생긴" 5 자; "원수 감군인" 이라는 단어는 여섯 개, "원" 자는 세 번, "잘생긴" 자는 네 번이다. 원수부 감찰' 이라는 단어는 60 퍼센트,' 원' 자는 20 퍼센트,' 잘생긴' 자는 30 퍼센트 할인된다.
둘째, 단선이 양선으로 바뀝니다. 예를 들어 산둥 창산흥명향에서 금말 동인을 출토해' 부대장 후위인' 을 찍었다. 오른쪽에는' 인진년 정월 봄'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고 단추에는' 상'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인쇄" 자 위에는 한 획이 부족하고, "부" 자 중의 "전" 자는 쌍고리 "10" 으로 쓰여졌다.
셋째, 구조를 바꿔라. 펜 더미를 늘리거나 펜 더미를 쉽게 처리하기 위해 구조를 바꾸는 것은 흔한 현상이다. 예를 들어, 김대의 두 군인은 똑같다. 하나는 깔끔하고, 하나는 거칠고, 자형과 겹펜이 모두 다르다. 그중' 감독' 자는 전자의 하반부에 있는' 요리' 라는 단어가' 아' 와 같고, 후자의' 무당' 이라는 글자는 서로 다르게 쓰여져 있다. 획의 변화만이 전체 구조의 변화에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원수부 군인' 에서' 인도' 글자 아래의 선은 반대 방향으로 접히기 쉽다.
넷째, 획의 사용을 줄인다. 획이 많은 글자는 겹치는 공간이 없다. 그것의 이체자를 쓰면 된다. 속자나 고문자든 획이 적으면 된다. 예를 들어 진대' 행군만가구' 는' 만' 자,' 만' 자는' 만' 자,' 만' 자,' 만' 자,' 만' 자,' 만' 자,' 만' 자,' 만' 자 전자는 획이 많기 때문에 겹치는 획이 없고, 후자는 획이 적고 겹치는 획이 있다. 90% 전서의 관건은 획수를 증가시켜 균형을 잡는 것이기 때문에 수단이 다양하다.
송대의 중복 인쇄는 일반관인쇄라고 불리지는 않지만 리아 () 서하 () 의 관인 형식이 되었다. 거란 문자와 서하 문자는 한자 형식으로 창조된 민족 문자로 한자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그들은 여전히 한자의 일부 체계를 그대로 사용한다. 이를테면 해서체, 전서, 초서, 인쇄술에서도 전서를 사용한다. 랴오닝 () 성 봉성 () 에서 발견한 거란 대자인 (), 서하 () 의 서하문관인 (),' 진무오년인 ()' 과 같은 요대 체단문의 관인 (). 예를 들어, 원대 팔사바 관인, 예를 들면 허베이 동광에서 발견한 바와 같이, 위안 16 년, 서례부는 "근위대 부사령관 통령 인도" 를 명령했다. 모두 송나라의 제도를 모방하여 겹치는 전서로 감아서 중국어처럼 보인다. 10% 의 도장은 원대의 중국 도장에서 사용되며, 문자와 김대의 관인은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둘 사이의 전승 관계를 알 수 있다. 북송 이후 중복 인쇄는 사실상 관인의 상징이 되었다.
명대는 관인 중복 인쇄 제도를 보완했다. 명나라 Chenghua 때, 루 룽 \ "공원 잡기 \" (볼륨 15) 는 말했다: "이 시점에서 문무관아 인감, 실버 제품 2 제품, 구리 9 제품에 3 제품. 광장의 폭이 다르기 때문에 사람마다 어느 정도의 자유재량권이 있다. 그러나 옥새는 그의 7 급 관문보다 훨씬 작으며 철로 만들어졌으며, 구겹의 전서가 있다. " "명사 어부 사기": 백관봉편지, 상품은 9 품에서, 유입되지 않는 사람까지, "모두 직버튼, 구겹절 전서" 라고 적는다. 그리고 "다른 문무 대신들, 무릇 수령과 무게가 있는 사람, 또는 청동관을 주고, 똑바로는 ... 구겹의 전서."
홍무 23 년' 순안 모 처감검열',' 동인직, 눈, 네모난 1 인치 5 점, 두께 3 점, 인감 8 겹'. 옥새는 팔겹의 설법으로 명사에서 볼 수 있다. 팔묶음과 구겹은 정말 구분하기 어렵고, 실제 조작도 쉽지 않다. 지금까지 이런 8 겹의 도장은 발견되지 않았다. 아마도 홍무 시대에만 사용했다가 나중에 폐지된 것 같다. 명대 정사에서' 구절서' 라는 명칭이 나왔는데,' 구스택' 의 의미에는 여러 가지 수사가 있다. 만년 동안 심덕복 \ "엽불 이추 조 2 마이너스 윤식 \": 조신이 한 통을 봉하면, 한 품 2 품의 문무관문은 은을 사용할 수 있고, 3 품 이하는 모두 구리를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디자인의 크기에 따라 높음과 낮음이 있다. 두 개의 경표는 삼품이지만 도장도 은색이며 풍부족도 중요하다. 위에 모두 구겹의 전서를 사용했는데,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당송 이후에는 이런 전서가 없었는데, 이 왕조가 창제한 것이다. 9 라는 뜻인가요? 심덕복은 왕조만 알고, 중복 인쇄를 모르는 방법은 송대부터 유행하기 시작했다. "건원용구" 가 9 겹침이라는 뜻은 순전히 억측이다. 에 따르면, "건조 고전 중국어": "건조 위안 9, 세계 규칙." " Zhu benyi: "군주는 강하고 부드럽습니다. 세상에 치료할 약이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구겹의 전서는 부드러운 가운데 비틀어지고, 글자는 매우 부드럽다. 군도의 양강의 기운이 신하의 음유한 기풍을 지배하고 있기 때문에 천하가 통치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도, 군도, 군도, 군도, 군도) 그러나, 심덕복의 진술은 이미' 9' 가 실제 숫자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명나라
명대에 인쇄하는 관인의 수는 관직의 높낮이와 무관하다. 검열 선택 여덟 스택, 단지 다른 공식 인쇄 와 구별 하기 위해, 그 특별한 지위 를 보여줍니다. 청대 야오언' 연속 35 운' 제 12 례는 "후세 관인 10% 할인, 20% 할인, 70% 할인" 이라고 말했다. 모두 주문의 것이고, 사적인 것이다. 아홉겹도 봉이라고 부른다. 상륙은 "건원을 취하여 구의와 20% 로 명나라 감국옥새를 사용한다" 고 말했다. 당태을, 팔인, 20% 할인, 일상적인 사용을 취하다. "명대에는' 팔스택' 을 제외하고는 다른 중복 인쇄된 문자의 실증이 없다. 명대의 관인이 많다. 나씨의' 고인개론' 에는 명대 구층전서의 관인 세 개가 모두 9 급 이상의 방인이 수록되어 있다. 그 중 한 명은 호툰위키어제 인인 영락 7 년 (1409), 번호 43 입니다. 그것은 1974 년 길림도안에서 출토되었다. 각지의 고고학적 발견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내몽골 후렌베르 동맹호트에서 발견된 명대 동인인 경우 인문은' 이선위 통수사인' 으로, 둥근 손잡이 왼쪽에는' 이부제',' 영락년 10 월 일' 이 새겨져 있다. 호남 현이 남명당 왕주처에서 편편을 받아 화양경읍을 주었다. 표면에는' 화양대왕 읍부사인' 이 찍혀 있고 뒷면에는 해서체' 용무 2 년 5 월 초 8 증여왕첸' 이 새겨져 있다.
윈난대리얼해가 철수할 때 명대위소의 관인을 자주 발견하는데, 최다 1986 은 28 방이다. 9 중복 인쇄는 영락원년 (1403), 홍치 7 년 (1494), 가징 4 년 (1525) 을 제외한 모두 홍무년 장이다 주목할 만하게도, 도장의 획 간격은 균형이 잡혀 있고, 도장 표면에는 종종 가로줄이 보이는데, 원대 팔사바 도장과 비슷하다. 처리 후, "후" 와 같은 획은 단순히 겹칩니다. 예를 들어 "후" 는 직선에서 폴리라인으로 바뀌는데, 예를 들면, "오해위 오른쪽 천 가구 100 가구 인쇄", 한 면에 같은 글자가 겹쳐져 있습니다. 이 도장에서 은행' 천가구' 의' 가구' 는 네 개의 횡선으로 나뉘고' 만가구' 의' 가구' 는 여섯 개의 횡선으로 나뉜다. 변경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부분조차도 겹칩니다. 예를 들어' 대리위 오른쪽 앞 백호인' 의' 리' 자, 그 중' 왕' 의 왼쪽은 마지막 가로펜으로 위로 뻗어 있고,' 이' 의 오른쪽은 각각 네 개의 대시로 겹쳐져 전체 글자와 비슷한 패턴을 형성합니다. 대리국 위사부의 도장은 10% 할인이지만' 왕' 자 옆에 중간에' 리' 라는 글자가 적혀 있어 앞의 두 글자가 겹쳐지지 않았다. 봉자' 와 똑같다. 호남 성보 묘족 자치현에서 명대 천호옥새' 호광정주 수성보호장' 이 발견돼 명홍치년 간 천호옥새가 발견됐다. 이런 도장은 글자당 펜 수에 관계없이 같은 공간을 차지하며, 각 펜 사이의 거리는 완전히 같다. 구중전서 중의 가작 중의 하나이다. 가선현 풍통상은 남명관방' 승상 화이수염법 겸 감독관무관방' 을 발견했다. 도장 오른쪽에는' 홍광원년 (1645) 4 월일' 이 새겨져 있고 왼쪽에는' 예부제' 가 새겨져 있다. 이 인면은 폭이 넓고, 글씨가 촘촘하며, 획이 굵다. "강" "방" 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숫자는 약간 겹칠 뿐, "소금", "법", "뒤", "끄기" 는 전혀 겹치지 않는다.
티베트 청해 명나라가 준 지방 도장을 소장하다. 영락오년 (1407) 홍무 5 년 (1372), 복우서는' 오인' 을 인쇄하고, 전서는 구겹고, 획은 굵고 각이 뚜렷하다. 영락 4 년 (1406), 복우옥인' 오선 석왕은' (그림 26), 인감, 행인감, 쌍방 인감, 굵은 상자, 가는 상자 구스택. 영락 11 년 (14 13), 낙타 신금인' 교왕은' 도 9 중 대인인 것으로 나타났다. 선덕 2 년 (1427), 상아 인쇄' 진수'. 와이어프레임, 일반 글꼴, 정사각형의 원, 다음 장과 비슷합니다. 성화 22 년 (1486) 은 금동인을 그렸다. "오광법순각묘 이산곽언교 정결 Xi 전불자 곽달석인". 인쇄된 글자의 크기는 흩어져 있고 획은 균일하다 {2 1}. 두 도장 모두 9 개의 겹치는 도장이 있지만 겹치는 펜은 매우 적다. 명대의 관인문은 기본적으로 송대 이래 중복 인쇄 제도를 계승하여 시대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우선, 전통 전서의 서체 구조를 엄격히 따르고, 송금관인처럼 문자 구조에 어긋나는 서체를 버리고, 각종 기이한 서체가 있다. 둘째, 인쇄물의 각 문자가 차지하는 공간은 같고, 크기는 같으며, 각 문자의 획 밀도는 획 수에 관계없이 균일합니다. 분산된 단어의 크기를 크게 줄이고 각 단어의 간격을 최대한 동일하게 하여 문자 배열을 더욱 질서 있게 합니다. 다시 한 번, 가지런한 글씨체가 치밀하고, 획은 방원, 새로 만든 철사 도장은 조금도 다치지 않고 꼼꼼하다. 요컨대 명대의 구중전서는 각 방면에서 크게 향상되었다.
송사 유' 는 한대 묘족 전서가 겹겹이 쌓는 방법,' 곡, 모형 봉인' 을 분명히 기록했다. 주로 규칙과 제도의 원인이다. 주문전서는 인쇄면이 크고, 글자가 적거나, 인문의 글자획이 매우 적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서로 다른 겹친 획을 늘려야 한다. 송진 시대에도 이런 획이 적은 글자는 항상 겹친다. 이른바 겹치는 인감자는 주로 이 글자에 나타난다. 송금의 네 가지 중복 인쇄 방법을 보면 인쇄면의 균형을 맞추고 중복 인쇄 조치를 처리해야 한다. 명대의 관인을 정리하고, 겹친 글자획을 충분히 이용하여 글자의 크기와 획의 밀도를 조절하여 도장을 골고루 가득 채웠다. 청나라가 명나라의 제도를 물려받았다. 간 "인집" 구름: "국새는 10% 할인하여 주조하고, 꼬불꼬불한 평만주를 위주로 한다." 9 중 밀봉의 작용이 인쇄표면의 포만과 평정도라는 것을 지적하다. 겹침을 특징으로 하는 공인에 의해 형성된 스타일은 뚜렷한 구분 기능을 가지고 있다. 송송 대치, 남북분열, 진구절전서와 남송전서가 확연히 달라 구분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9 품 관인과 민간인도 완전히 분리될 수 있다. 한편으로 인쇄된 노래는 식별하기 어렵고 비밀로 하기 쉽다. 한편, 글자가 빽빽하고 심상치 않아 숙연하고 위엄이 있다.
구절전서는 매우 특수한 전서이지, 전서의 원래 양식이 아니다. 그것의 출처는 거의 논의되지 않는다.
송사' 에서' 운서 주조관 유복의 소원 부드러움' 은 조상을 당대 주조관이라고 부르고, 스승은' 묘전' 에서' 구대전' 이 한대' 묘전' 에서 유래했다는 것을 암시했다. 한대 묘인의 의미 논란은 꽤 많은데, 지금까지는 믿을 만한 결론이 없다. 그러나 우리는 한인의 실제 상황을 되돌아보고, 다만 인문방측이 정정하고, 인면이 꽉 찼을 뿐, 중복되는 글자를 보지 못했기 때문에 겹치는 인감자가 묘인감을 기초로 하는 것은 객관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 오리올스 가을염은 오래전부터 "한대에 모사 도장이 있는데, 그 방법은 해서법밖에 없어 관인과 연결되어 있다" 고 지적했다. 후세 사람들은 옛 인인을 모르고 법인 줄 알고 정말 우습다. 클릭합니다 중복 인쇄와 모종 인쇄 사이의 관계를 단호히 부인했다.
송대 이전에도 전서의 굽은 방법이 있었는데, 획을 접는 것은 일종의 성숙한 서예 기예로 널리 전해졌다. 낙양의 동쪽 교외에서 정 (수나라 왕이 세운 정권) 은 겹치는 필치로' 맹부인' 과' 푸' 라는 두 글자를 새겼는데, 모양은'.' 이다. 산서장즈왕혜묘에서 발견된' 상원 3 년 (676) 고종묘지' 는 해서체로 선이 부드럽고 글씨가 깔끔하다. 민간전서' 당왕군 묘지명' 의 비문은 네모난 획의 이중 갈고리 서체이다. 그 글자 구조는 대부분 겹펜이 있고, 가로획의 양끝이 짧고 수직이거나, 짧고 세로로 겹겹이 쌓여 있고, 입은 산형이며, 그 중 중간 세로펜은 입, 당, 왕, 무덤, 가지, 지장형이다. 필을 접는 역사는 상당히 오래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적어도 수당 시대에는 있었다. 그러나 당대의 중복 인쇄 규모는 크지 않아 관인과 무관하며 양자는 직접적인 상속 관계가 없다.
송진 시대의 중복 인쇄 도장은 당시의 도교 도장과 매우 유사하여 둘 사이의 매우 밀접한 관계를 반영했다. 낙양 기관차 공장에서 출토된' 치도인' 동인. 도장에는 두 줄의 여섯 개의 큰 글자가 있는데, 정사각형으로 중간에 북두칠성이 산재 되어 있다. 이 인쇄는' 상청서천원 귀론' 권에도 수록됐다. 이것은 둥근 구름 도장이다. 글씨체의 모양이 매우 변형되어 식별하기 어렵다. 주목할 만하게도, 그것은 "겹친 밀봉" 이라고 불린다. 운문은 "부도는 항상 서명자 사진을 찍고 병사들을 위해 도장을 찍는다" 고 썼다. 이 도장을 가진 사람은 천하 3 계를 관리할 수 있다. 귀신, 분성신, 사직장병들은 모두 심부름이 있다. 하늘 신의 생명처럼 악귀들이 추락하고 있는 것처럼, 높낮이와 높낮이에 관계없이 존경이 새겨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법 집행관이 이것을 인쇄하도록 허락하지 않으면 유령 전사를 사용하기가 어렵다. 폭이 2 인치 2 분, 네모가 8 분 두껍고, 인쇄가 6 자로 나뉘어 두 줄이 겹쳐져 인쇄되었다. " 조진화는 "도가 인인이나 당시 관청의 관인제도와 체례를 모방하여 우여곡절이 유창한 구중인장과 좁은 변통인을 송대로 연구하였다" 고 주장했다. 송대의 도장과 김대의 관인을 비교해 보면 품상이 비슷하다. 앞서 언급한 두 도인에서' 사회' 자 옆에 있는 목자와' 보딩집 김대김애종 (1224) 원년' 잡다한' 글자도 겹치는 두 개의' 산' 글자로 바뀌었다. 보정은 김대정 3 년차 (1 163)' 탁월',' 두' 라는 글자가 크게 변형되어 도술 인감각과 같다. 동인은 쓰촨 간양만년촌에서 발견되었고, 양문전서' 도정석보' 는 도교에 새겨져 있다. 단추의 양면에는 각각' 정덕 3 년' (1508) 과' 선천적' 주조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이것은 보기 드문 명확한 날짜가 있는 도교 도장이다. 글리프는 여전히 중복 인쇄된 글자로,' 도',' 경' 자 오른쪽,' 석' 자 등 글자의 구조적 변형을 따르지 않고, 흔히 볼 수 있는 인감서와는 달리, 동시에 중복 인쇄된 글자로 명대의 관인자와는 달리 송금의 중복 인쇄자 구조와 비슷하다. 도교전서는 구조의 변이를 파괴하여 송, 금, 특히 김대의 중복 인쇄와 매우 비슷하다. 이런 상태의 가능한 원인은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도인 모조관인, 두 번째는 관인 모조인, 세 번째는 양자동원이다. 나는 마지막 동원의 비교적 현실적이라고 생각한다.
도교비본은 일종의 종교 문자이며, 동한 시대의 민간 풍습에서 유래한 것으로, 속본과 이미 갈라져 있었다. 한대의' 문부' 는 초기 비본으로, 겹이 같은 것이 특징이다 (주로' 일본어'). 남북조 시대에는 일종의 전서 비책인 운전이 형성되었는데, 이를 바탕으로 발전하였다. 운전의 특징은 인물의 원래 구조를 파괴하고, 획이 서로 엎드려 상운처럼 끊임없이 휘감는 것이다. 운전 도장은 당송 시대에 크게 발전하여 당송 무덤에서 출토된 견묘와 같은 도교비문의 중요한 형태가 되었다. 문진의 묘에서 많은 곳을 발견하였다. 당대의 함양왕 오삼삼묘에서' 영보적제 3 대 천문' 이라는 조합이 출토되었다. Xi 안방류촌 당수왕의 여섯 번째 딸인 청원현 주묘가 출토되어 5 개의 묘비 전체가 출토되었다. 두 마을의 묘석은 산시부현 탕교령에서 발견되어' 남진석' 과' 서진석' 이라고 불렀다. 송대 문진사의 시대는 북송 후기에 집중되어 혜종조가 가장 많았다. 1950 년대에는 청두 교외의 송묘가 끊임없이 발견되었다. 여덟 개의 무덤이 선화에서 가장 먼저 출토되고, 늦어도 사오싱에서 출토되었다. 1984 년 청두시 북송장실부부 무덤에서 진적묘석 2 개 출토, 1996 년 청두시 석양향송묘에서 진적묘석 7 개 출토, 선화6 년 (1996) 청두시 북교글리세린마을 송묘가 출토됐다 청두시 북송 경부부 두 묘는 모두 10 평방미터, 동 남 서 북 중 각각 5 칸씩 있다. 묘비에 따르면 그는 송철종 원풍원년 (1078) 에서 태어나 혜종선화 6 년 (1 124) 에서 사망했다.
당석각의 중복 인쇄자, 당송의 진적, 도교의 비밀인, 송금의 중복 인쇄자는 모두 도교운에서 나온 것이다. 구름 인감 글씨는 알아보기 어렵고, 획은 겹쳐져 있다. 언뜻 보면 모든 문장 들이 구름 속에 싸여 있다. 변형이라는 특징이 있는데, 방법은 증필, 감필, 부품 교체 등이 있다. 을 클릭하고 겹치는 펜을 대량으로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1" 자는 7 번 접고, "8" 자는 왼쪽으로 4 번 접고 오른쪽으로 6 번 접을 수 있다. 도경에서는 이런 인물을 특별히 소개했다.
관인은 비적을 빌리거나 도술도장을 직접 차용하지만 도술운인부는 무작위로 많이 변해 모사가 면면목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송금 이후 관인의 중복 인쇄자는 과도하게 변이하는 방법을 없애고 기본적으로 전서의 틀을 유지했다. 따라서 중복 인쇄는 운인에서 나왔지만 운인과는 달리 식별할 수 있어 해석 문제가 없다. 서하 (), 거란 (), 팔사바 () 는 모두 겹치는 전서의 형식이다. 왜냐하면 이 문자들은 구조상 한자가 복잡하지 않고 획도 적기 때문이다. 특히 팔사바는 자모 문자로, 형식이 간단하고 획이 겹쳐서 식별할 수 없다. 당송 시대에는 도교가 조정의 숭앙으로 흥성했고, 재인쇄의 사용은 그 종교와 정치적 배경을 가지고 있었다. 비밀 작문은 평범한 작문이 아니다. 도교는 자신이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어서 귀신을 쫓아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관인중 중복 인쇄의 운용은 신비감을 줄 뿐만 아니라 도교의 무한한 마력도 함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