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변형은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감각의 난이도를 높이고 감각의 주의력을 연장하다.

시의 언어는 종종 상상이나 생화학으로 인해 변형된다.

낯설음은 바로' 이상' 과' 낯설다' 로, 시의 언어를 낯설게 만들고, 느낌의 난이도를 높이고, 감각의 주의력을 연장시킨다. 시 언어에는 우리가' 가까운 비유' 라고 부르는 작은 변형이 있다. 중국 고전시는 비흥을 많이 채택한다. "춘강 수온오리 예언자" 등.

시 언어의 변형은 크게 변형되어, 우리가' 칸막이 비유' 라고 부르는 중국 고전시에서 이렇게 큰 변형이 있었지만, 대부분 현대시였다. 예를 들어, "2 월 봄바람이 가위 같다" 와 같은 중국 고전시를 예로 들자면 봄바람은 가위와 아무런 관계가 없다. 이제 이들을 연결해 보자. 이를 위해서는 독자들이 생각하고 보충해야 한다. 따라서, 조금 더 멀리 비유, 조금 더 가까운 비유는 독자에게 더 큰 사고 공간을 남겨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중국시에 대한 왜곡 인용

중국 현대현대시에서 비유는 생활을 표현하는 데 널리 쓰인다. 이런 비논리적 표현은 시의 언어를 만든다

상식에 어긋나다. 시인은요? 종종 이치에 맞지 않는 사람으로 여겨진다. 유 H' T 는 3 을 뿌릴 수 있다. 이곳의 그림자는 절임/절임/공기 건조/숙주/배주//그림자를 담그고 건조할 수 있고, 묵을 때 술을 곁들일 수 있다. 이것은

그야말로 허튼소리, 미친, 바보, 잠꼬대를 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큰 소리로 외친다: 이것은 정말 우습다!

그러나, 우리는 이 낯선 언어가 뼈에 사무치는 사랑을 나타낸다는 것을 자세히 체득했다. 공통어, 공통어보다 더 자극적이고, 온몸을 떨리게 하고, 눈앞이 갑자기 밝아진다. 우리는이 효과를 "불합리한 경이로움" 이라고 부릅니다.

아동시는 늘 이런 표현 수법을 차용하여 아동시를 더욱 표현력 있고 참신하고 흥미진진하게 한다. 대만 시인 림의' 언니의 빨간 장화' 는 매우 정교한 차용시이다. 시는 길지 않고 10 줄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