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에 관한 시

1. 담배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금릉 잡시 200 곡'

시대: 송 작가: 소령

철돈이 동전으로 바뀌자 아버지와 노인은 기쁨을 전했다.

어쩌면 yingchuan 는 이것을 할 수 있다. 그림 속에는 곳곳에 담배가 널려 있다.

2. "자나무 하늘의 작년 전통 밭 토양"

시대: 송 작가:

작년에 밭의 흙이 너무 늙어서 내일 담뱃벽에 먼지가 내린다. 곧 신인이 새빨갛게 달아오르자 예기는 다시 보내져 맞이했다. 머리핀이 달린 제비가 금메달을 땄다. 조 춤 동작 남방인. 나인종은 막대기와 스카프를 달고 아이와 함께 입춘을 본다.

3. 임강선 씨, 제가 가도 쉬워요.

시대: 송 작가:

내가 그를 찾아가는 것은 쉽다, 그는 나를 난처하게 여긴다. 깨달을 때 곳곳에 물주전자 하늘이 널려 있었다. 고시 한 구절을 찾아 앉아서 담배를 보다. 행복한 만년이 지속되지 않으면 엘리트 시대는 사라질 것이다. 지금부터 배불리 먹으면 잠을 더 잘 수 있다. 《단경》도 보지 않고 천 년 동안 앉아 있었다.

4. "임강선자, 긴 밤 샤오 소리가 지나간다"

시대: 송작가: 조청청

긴 밤 피리 소리가 지나도 별은 여전히 얇다. 취한 치마띠에 신시를 쓰다. 창잠금 바람이 이슬 때, 촛불이 달을 비춘다. 물소리가 은은하고 듣기 좋아서 정이 서로 안다. 오래된 담배가 없어졌다. 바나나 잎으로 가득 차서 노래를 부르고 꽃을 뿌리고 있다.

5. "보살, 버들가지 한가원"

시대: 송 작가:

버드나무 바구니 레저 정원. 금파 자수품이 봄바람에 파란을 일으키다. 붉은 날은 건조하다. 꽃이 늦었고 더 춥다. 녹단 금장. 트리베는 담배 속에 있다. 네가 싫어하는 걸 누가 알아? 빈 들보 하나가 진흙 속에 빠졌다.

6. "옥루춘"

시대: 송 작가: 연

기정 서안은 구름으로 뒤덮여, 잠연으로 길이 가득 찼다.

버드나무 그늘은 눈썹을 그리며, 꽃은 빙빙 돈다.

추녀가 부러워하는 모습으로 화장을 하고 수국으로 웅크리고 있다.

맑은 바람은 취기가 가득하고 낯선 사람은 미워한다.

7. "죽은 화련, 나의의 추위를 덜어주고 싶다"

시대: 송작가: 조링지

낙읍의 추위를 줄이려면 주렴을 말리지 않고, 사람은 깊이 말려야 한다. 살구나무의 가지에는 몇 송이의 꽃이 있습니까? 붉은 빛이 청명우를 미워하다.

담배 한 가닥이 매일 가라앉는다. 밤을 새운 후 늦게 깨어나 봄의 기분을 화나게 했다. 원신도 얼굴에 오타를 당했다. 서강길의 작은 화면.

8. "대명궁에서 재치셰인과 함께 일한다"

시대: 당나라 작가: 왕 웨이

빨간 수건을 끼고, 손에 든 관인이 서광을 떠올렸고, 벼슬을 바꿔 황제 최윤조에게 주었다.

천국의 아홉 문은 궁전과 그 정원을 드러내고, 모든 나라는 왕관을 쓰고 있다.

첫째 날, 손중손 흔들림, 담뱃불 노란 가운.

초년 말년에 황제에게 조서를 써야 하는데, 옥페옥은 봉황지로 돌아갔다.

9. "백위령 미인, 담배가 란당 잔치를 돌린다"

시대: 송 작가: 후

담배가 난정연에서 사방으로 헤엄쳐 다닌다. 오리 주렴말이.

향기로운 바람이 돌고 난 후, 소음 머리. 이 제비, 축하합니다.

향산은 새를 모두 태워서 날게 했다. 소매가 달콤한 미녀가 노래하다.

향기로운 매쉬가 가득 차서 10 분 동안 붓는다. 향신은 장수를 연장하고 천춘을 보호한다.

2. 이세민의' 연기' 라는 단어에 대한 시

연기는 해안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달은 반음이다. 요동 산간 지방의 가을이 밤에 온다.

원직

구오 고향, 불꽃 놀이 만 명 에 다시 온다. 파라다이스 캐비닛

일단 분리되면, 초연만리. 규방이 세 번째 곡 다섯 곡을 보냈다.

웨이 주앙

도시의 한 귀퉁이를 더 듣고, 연우가 자욱하다. 한 번 마셔서 주인에게 바치다.

웨이응물

연기와 먼지가 함곡관을 들고 가을기러기가 지나간다. 서루

사공도

개울은 어부와 가까워서 연기가 매우 높다. 9 가지 기타 문제

류청청

근심은 청산길에 대해 이야기하고, 안개가 자욱한 여름은 노인이다. 진 () 을 증정하여 군을 징발하다.

주방

세월은 대지에 떠돌지만, 흐릿한 아름다움은 근구림사 근처를 배회하며, 시간이 흘러서 흩어지지 않았다. 천주 (학) 삼림사

강유령

불꽃은 붉은 날과 함께 가고, 연기와 황혼은 날아간다. 산불시

양사변

이 산 속의 물건을 사랑하니, 온종일 연기와 서리를 볼 수 있다. 기수의 첫 번째 수법

오영

밥 짓는 연기가 수줍어하고, 사슴은 초심을 부끄러워한다. 하양 부장 보좌관

후장

아무도 거기에 없다, 범려, 연기와 물이 가라앉고 있다. 송강의 향수

이중

털실도 있고, 연무도 다 맑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특히 잇대에 관한 두 시 중 두 번째 곡.

이융기

말이 채 떨어지지 않아, 연기물이 만만치 않다. 호진 스님을 서산으로 돌려보내다

육계몽

찬비는 더위만 가미할 뿐, 담배는 아직 초봄이 되지 않았다. 이른 봄

돈 (배우)

함께 모이면 바로 이웃이고, 불꽃놀이는 스스로 일가를 이룬다. 물고기

뜰에는 밤이 없고, 연기는 사월중에 환하다. 마당

서녕

향사 박산로, 담배 피는 흰 버드나무. 양곡

흡연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연기산에는 연기길이 있어 술바다가 끝이 없다.

2. 담배 피우는 길이 길어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빨겠습니다.

3, 담배는 도의를 짊어지고, 쓴 차와 문장.

4, 남국 풍경, 천리 연기, 만리지식. 바나나 능선 내부 및 외부, 연기 만 봐; 모두들 바빠서 주머니가 다 없어졌다.

5, 연기가 있을 때, 원톈. 나는 너, 나, 그 사람, 그녀, 너의 주머니에 어떤 담배가 들어 있는지 모르겠다. 담배를 피우고 집에 가고 싶지만 옥루도 무서워서 높은 곳은 태울 수 없다.

6, 잠자리에 들기 전에 담배 향기, 이미 서리가 내리지 않을까요? 。 고개를 들어 명월을 묻고 고개를 숙이고 옷을 다림질하다.

7, 우는 남자는 아내를 두려워하고, 크라운은 연기입니다.

8, 부러진 뼈는 두려워하지 않고, 연기 영혼을 세상에 남겨야 한다.

9. 예로부터 아무도 죽지 않았으니 담배를 가지고 사진을 찍자.

10, 누군가 담배를 피웠고, 그는 이미 끊었다. 어떤 사람들은 끊었지만, 그는 여전히 담배를 피우고 있다.

4.' 연기' 라는 글자가 있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양주 문턱 국화 눈물 루"

송나라: 연 슈

문턱 국화 걱정 연기 눈물, 커튼 빛 감기, 제비 비행. 명월은 근심과 한을 떠나 구슬 호수를 비스듬히 비춘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는데,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가지각색의 문구와 자를 선물하고 싶은데 어디서 알 수 있나요?

2. "보살만림핑 모옌 여지"

당나라: 이백

평지림에는 망망한 연무가 있고, 추운 산간 지방에는 슬픈 하늘이 사람을 불쌍히 여긴다. 고층 빌딩에 색을 칠하니 위층에 근심이 있다.

옥계단이 텅 비었고, 새들이 급히 날았다. 돌아오는 길은 어디에 있습니까? 긴 정자에 짧은 정자를 배합하다.

3, "청평 낙우 맑은 연기 밤"

5 대: 풍연사

비가 맑고 연기가 늦다. 녹수와 새 수영장이 가득 찼습니다. 쌍연이는 수양류원에 가고, 작은 정자는 커튼이 높은 두루마리를 그린다.

황혼에 주란을 홀로 기대다. 서남 초승달이 아치형이다. 낙화는 바람과 함께 불고, 봄의 나의는 유난히 춥다.

4. "양산백과 축영대는 강남 연기수로에 꿈꾼다"

송: 연

강남 연기수로에 들어가 강남을 여행하고 떠나는 사람과 영원히 만나지 않는 것을 꿈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잠을 잘 때 할 말이 없어서 오히려 실망과 경악을 느꼈다.

만약 네가 이 러브레터를 잘 이용하고 싶다면, 결국에는 증거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느린 현악곡에 의지하여 나는 내 마음을 깨고 진징열을 깨뜨렸다.

5. "유미, 옥옥, 독연"

송나라: 구양처

옥루가 아득히 적막하다. 나는 슬픔으로 취했다. 야생 거위가 왔다갔다하며 멀고 어둡다. 커튼 롤 초승달, 황혼의 두려움.

나는 그 사람의 소식이 없다. 너는 그것을 깨는 사람을 싫어한다. 만약 네가 한 사람을 안다면, 중국에게 뛰어내려라. 나에게 꿈을 꾸고 소개팅하러 가라.

참조 데이터

고시망. 고시망 [인용 시간 2018-1-14]

5. "담배" 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일제히' 봄밤'

나는 구름 속에서 자는 것에 익숙하다. 나는 새 같다. 선각이 가파르다는 것을 모르고 옥줄이 낮다는 것만 느꼈다. 이세민은 담배를 좋아했지만, 시는 오히려 필제를 주는 것을 부끄러워했다. 봄이 채 끝나지 않아 꿈은 이미 다 끝났다.

2. 당 두보 "자치중사인작품과 대명궁 자치초"

오밤, 소리가 새어 화살이 새고, 아홉 번의 봄빛이 취한다. 깃발은 용의 뱀을 따뜻하게 하고, 궁풍은 새보다 약간 높다. 담배 소매, 시사가 주옥이 되다. 인간 실크의 아름다움을 알고 싶으면 오늘 풀에 봉모가 있다.

3. 송석수의 신주 일초사

연꽃은 네다섯 가지이고, 외로움은 빈 연못에 있다. 가까스로 풀옷 한 명을 보고 술자리를 보고 비석을 앉으니 모두 텅 비어 있었다. 담배는 태양을 기억하고 시는 시간을 기억한다. 타이중 크레인에게 물어볼지 모르겠네요.

4. hengheng "팬 Shiyi 씨 선물"

옥순의 청음 속에서 오운이 하늘을 감싸고 있다. 가장 높은 끝은 아치형의 동명 홀이고, 윗부분은 코범산 근처에 있다. 명절은 곧 탈 것이고 절에는 볼거리가 별로 없다. 두 소매는 연기가 가득하고, 부채는 시를 남겨야 한다.

5. 송만 창작의' 유다핑 백산운권' 입니다

솔길은 몇 층의 그늘을 밟고, 냉천 한 숟가락은 객심을 씻는다. 높은 곳에서 바람이 불고 위험한 돌이 깊다. 전존은 연기와 같고, 당시비문은 어지럽다. 새길은 더 그윽할 수 있고, 원한은 힘없이 올라갈 수 없다.

6. 담배에 관한 좋은 시는 어디에 있습니까? 첫 담배를 피우다.

과거가 연기처럼 떠가는 것을 상상하다.

연기가 사라지는 것을 지켜보다.

내 호흡곤란.

하나의 이야기를 실증하다

과거는 지나갔다.

잿더미만 남기다

추운 밤에 한숨을 쉬다

두 번째 담배를 피우다.

상상은 내 생각에 다시 불을 붙인다.

연기가 솟아오르는 것을 지켜보다

저 파란 그림자를 보세요

하나의 습관을 증명하다

실종인가요, 실종인가요?

너는 여전히 부주의하다.

나는 여전히 담배를 좋아한다.

세 번째 담배를 피우다.

당신이 나를 위해 불을 붙이게 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나는 너 냄새를 맡았다.

시 속의 흐릿한 시구를 보다

규칙을 증명하다

너 없이는 할 수 없어.

나는 너의 동반자가 필요하다.

너는 영감의 원천이다.

죽은 가지

너는 너무 캐주얼하다.

모든 것을 처리하다

나의 과거는 깊이 외로웠다.

나는 지금 그것을 보고 있다.

넌 모든 걸 망칠 거야

류록빛 춤은 너에게 일깨워 준다.

활짝 핀 꿈이 너에게 밀려온다.

잔디는 더욱 시험삼아 해보고 싶다.

당신은 그것을 무시 했습니까?

내 모든 것

사랑하는 봄

나는 나무의 마른 가지이다

겨울에 나는 온몸이 상처투성이다.

너는 나를 건조하다고 진단했다.

내 심정을 판단하다

여전히 겨울을 사랑하고 있다

하지만, 여보,

내 손짓이 발아를 빌었다

발버둥치는 모든 나뭇가지.

사랑은 끝났어.

그래서 봄에,

네가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

다시 한 번 나를 스쳐 지나갔다

달팽이

나는 차라리 나의 집을 포기할 것이다.

그 편안한 추억을 포기하다

달팽이로 변하다

한바탕 큰비가 내린 후의 해방을 기다리다.

배고픈 내 마음

무겁고 딱딱한 껍질을 가지고 있다.

천천히 기어가다

그럼, 나에게 말하지 마세요.

어디로 기어갑니까?

그냥 배가 고파서 못 고파요.

단지 내가 기어오르는 것은 견지 때문이다.

어쩌면 나는 나무에 올라갈 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럼, 나에게도 말하지 마세요.

거기에 맛있는 잎이 있습니까?

그 잎은 독이 있습니까?

하지만 어쨌든,

결국 넘어졌어요.

떨어지는 과정

다만 나의 성의를 표현하고 싶었을 뿐이다

폐를 빨아! ! ! ! ! ! !

7.' 연기' 에 관한 고시가 있는데 당대의 유명한 시인 두목들에 대한 감상을 첨부해야 하는데, 그는 역사상' 소두' 라고 불린다. 그는' 두삼연' 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왜 그럴까요? 그는 시에서' 연기' 라는 단어를 잘 사용했기 때문에 그 중 세 마디가 명문이 되었다. 참조: 연기 케이지 추운 달 모래 가득, 밤 Qinhuai 레스토랑 근처.

("보진회") 남조 사백팔전, 얼마나 많은 탑연우. ("강남춘") 범려 () 를 볼 이유가 없다. 동쪽에는 오호 () 가 있다.

("선주 개원사수각") 연자가 생동감 있게 강남수향의 독특한 풍경을 형상적으로 묘사했다. --

퐁퐁퐁도 한밖으로 나왔고, 북쪽으로 가는 기러기도 하늘로 날아올랐다. 망망한 사막의 고독한 연기, 황하가 일원으로 떨어졌다.

작은 관문의 위치에 이르러 우연히 간첩을 만나 기사를 기다리며 떠우호가 이미 제비에 있다고 말했다. 개원 25 년 (737 년), 서절도 부사 최대패 토번, 당현종 명왕위가 요새로 가서 어사감으로서 군사 상황을 시찰했다.

이것은 사실 왕웨이를 법정에서 밀어내고 있는 것이다. 이 시는 국경으로 가는 길에 쓴 것이다.

"나는 자전거를 타고 저쪽에 물어보고 싶다." 나는 차를 타고 가지 않을 것이다. 어디로 가십니까? "속국은 이미 연세를 넘겼다" 고, 간쑤성 장계현 서북에 살고 있으며, 서북 변경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시인은 펭을 엄에 비하면서, 그가 한성의 보루에서 나왔다고 말했다. 바람에 날리는 들풀처럼, 후진의 하늘로, 북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처럼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시에서 처마 벽을 날리는 것은 떠돌아다니는 나그네를 비유하는 데 자주 사용되지만, 여기서는 궁정 사명을 짊어진 대신을 비유하는데, 그는 시인의 마음속의 분노와 억압을 은밀히 쓰고 있다. 그것은 첫 번째 문장의 "자전거" 와 상응한다.

만리 여행은 열 글자밖에 쓰지 않았다. 그런 다음 사막의 전형적인 경치를 묘사했다. "사막은 외롭고 곧고, 장강은 엔화가 떨어진다." "

마지막 두 문장은 국경에 도착하는 것이다. "소관은 말을 탈 때마다 양희추에서 보호한다." 국경 요새에 도착했지만 장군을 만나지 못했고, 정찰병은 특사에게 장군이 전선에 있다고 말했다.

이 시인은 필묵을 그가 가장 잘 이기는 것에 집중했다. 풍경을 썼다. 작가의 사명은 봄에 일어났다.

도중에 몇 줄의 북귀기러기를 보았는데, 시인은 즉석에서 비유를 하고, 귀기러기로 자신을 비유하며, 서사와 경치를 모두 서술하여 자연스럽게 적절하다. 특히' 사막의 고독한 연기, 장하낙엔' 이라는 부분은 변두리에 들어간 후 만리장성 밖의 기이하고 웅장한 경치를 묘사한다. 화면이 넓고, 의경이 웅장하여, 왕국위가' 천고의 경이로움' 이라고 부른다.

변방의 사막은 끝이 없기 때문에' 대막' 이라는' 대' 라는 글자를 사용한다. 변두리가 황량하여, 모든 것이 다 있다. 봉화대에 불을 붙인 짙은 연기가 특히 눈에 띄어서' 독연' 이라고 불린다.

"고아" 라는 단어는 풍경의 단조로움을 묘사하고, 뒤에 "직선" 이라는 글자가 있지만, 그것의 강인함과 끈기도 보여준다. 사막에는 산이 없고 나무도 없고, 흐르는 황하도 시인의 심정을 표현할 수 없다. 단 하나의' 긴' 글자를 쓰지 않는 한.

석양은 원래 감상적인 인상을 주기 쉬웠는데, 여기에' 원' 이라는 글자를 사용했지만 따뜻하고 끝없는 느낌을 주었다. "원" 과 "직선" 은 사막의 광경을 정확하게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깊은 정을 표현했다.

시인은 교묘하게 자신의 외로움을 광활한 자연 경관에 대한 묘사에 녹였다. "홍루몽" 제 48 회: "사막은 외롭고 곧고, 장강은 엔화에 떨어진다." 。

얼마나 똑바로 피우고 싶으세요? 태양은 천성적으로 둥글다. 직선' 자는 불합리해 보이고' 원' 자는 너무 속된 것 같다.

내가 책을 덮고 생각했을 때, 나는 이 장면을 본 것 같다. 이 두 글자는 두 글자만 더 찾아야 하고, 두 글자는 찾을 수 없다. ""

이것이 바로 "시의 좋은 점, 말할 수 없는 뜻은 있지만, 가고 싶으면 가는 생동감이 있다" 는 것이다. 불합리해 보이고 가고 싶은 것도 합리적이다. "이 말은 이 두 시를 드러내는 뛰어난 예술적 경지로 볼 수 있다.

이 시는 개원 25 년 춘하 (737) 에 쓰여졌다. 당시 하서 절도사 최가 토번을 대패했고, 왕위는 요새로 파견되어 감군되었다. 자전거: 혼자라는 뜻입니다.

Q: 편안함. 의존국: 의존국.

거연, 한대의 한 나라, 간쑤 장계 서북, 이 여행의 목적. 후한서: "량주에는 장계, 거연이 있다. 클릭합니다

외국인 손님: 참관. 봉봉: 펑근이 얕고 바람에 흩날리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펑펑 (), 펑펑 () 으로 여행자를 비유했다.

서명, 좋아. 소관: 한당 서부 요새로 닝샤 고원현 동남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등 타고, 벌벌 밸브가 함께 돌진하여, 말등에 있는 척후를 닦고, 즉 말등에 있는 척후를 닦는다. 도호부: 변도시 도호부 장관, 여기는 최를 가리킨다.

염언: 이 산의 이름은 항애산이에요. 오늘날의 몽골 인민 공화국에서.

훈족 북부 훈족 에서 dou 시안 (西安) 은 한 왕조 에 의해 패배, 양 xiyan 산, 새겨진 돌 공적 을 따라 잡고, 적의 승리를 억제하는 암시로 후세 사람들에게 주어졌다. 이것으로.

시인의 시를 감상할 때 그의 친구와 멘토 장구령은 리에게 거절당했다. 현종북정치가 청명에서 졸신으로 바뀌는 상징이다. 그래서 시인은 패군을 위로하는 과정에서 맹목적인 흥분이 아니라 외롭다.

처음 네 문장에서 시인은 외로운 마음을 썼다. "자전거 타기" 에서 "변두리" 까지, 한 사람, 고개를 들어 후얀이 날아가는 것을 보고 시인의 마음이 시큰시큰시큰하게 느껴지고, 뿌리가 부러진 천막처럼 고국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지막 네 문장에서 시인은' 호천' 에서 사막의 기이한 광경을 보았다.' 사막의 고독한 연기, 장하낙엔'. 이렇게 웅장한 광경은 시인에게 영감을 주어, 그로 하여금 점차 고독한 심경에서 벗어나게 하고, 호매한 심정을 낳고, 적을 제압하고, 공적을 세우고, 공업을 세우는 애국적인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 시의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은 "사막이 외롭고 곧고, 장하낙엔" 이 특히 언급할 만하다.

망망한 사막, 봉화대 위에 한 가닥의 고독한 연기가 하늘로 치솟았다. 장강은 띠와 같고, 석양은 떨어지고, 매우 둥글다. 이 두 편의 시는 사막의 거칠고 강건함을 부각시켜 시인의 심리상태를 응집시켰다. 시의 용어로 볼 때, 언어는 놀라지 않고 꾸밈이 없지만, 눈앞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광경을 묘사할 수 있고, 끝없는 언외의 의미를 가지고, 혼성의 경지에 이르며, 시인의 공력의 두터움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장정, 머리는 아직 이마를 덮지 않았다. 나는 꽃을 꺾고 문가에서 돈을 지불하고 있다.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를 하며, 청매를 던진다. 우리는 청칸의 한 골목에 살고 있는데, 우리는 모두 젊고 모두 즐겁다.

열네 살 때, 나는 너의 아내가 되어 부끄러워서 감히 웃지 못했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어두운 구석으로 가서, 너의 천백 번의 부름을 거들떠보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열다섯 살 때, 나는 눈살을 찌푸리고 웃으며 먼지가 없으면 우리의 사랑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죽을 때까지 내 자리에서 너를 기다릴게, 고요한 망탑에서, 나는 낙심하지 않을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내가 열여섯 살 때, 너는 바위와 회전수류가 가득한 청당 협곡을 가로질러 긴 여정을 밟았다. 그리고 다섯 번째 달이 되자,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었고, 원숭이는 하늘에서 소리를 질렀다.

나는 네가 지나가는 곳을 보고 있다. 너는 우리 문 앞의 발자국, 각각 녹색 이끼 밑에 숨어 있다. 이끼 밑에 숨어서 너무 깊어서 쓸어 갈 수가 없어, 첫 가을바람에 낙엽을 더했다.

자, 여덟 번째 달, 노란 나비, 두 개, 우리 서쪽 정원의 풀밭에서 선회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내 첩에게 상처를 준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