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베트족 민요에서 어떤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까

티베트족 민요에서 나온 결론 < P > 티베트족 민요는 내용이 풍부하고 형식이 다양하다. 보편적이고 유포도가 높은 민가 형식은 우선' 과조화' 로, 과조화는 오래된 노래와 춤의 한 형태이며, 널리 퍼지며 명절 축제, 노동 나머지, 종교 의식에서 주로 노래를 부르는데, 일반적으로 완행곡과 속판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후자는 전자멜로디의 단순화와 긴축이다. 이어 현자, 현자는 쓰촨 바당에서 유래한 것으로, 고정적으로 바당현이라고 불리며 곡조가 아름답고 곡조가 풍부하며 춤 자태가 펴진 것으로 유명하다. 반면' 조화' 는 연기성이 강한 탭댄스로 공연과 노래를 완벽하게 결합했다. 낭마' 는 주로 라사 지역에서 유행하고 있는데, 그 음악은 기본적으로 중속 도입부, 느린 판의 노래, 쾌판의 무곡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티베트 민요에서 술노래도 유행하는 노래로, 술을 마시거나 술을 마실 때 부르는 민간 노래로, 때로는 간단한 춤 동작을 동반하여 티베트족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술노래도 티베트족 사람들의 호탕한 성격을 반영하고 있다. 친지나 처음 아는 낯선 사람이든, 그들은 각별한 열정과 후대를 보여 줄 것이다. 마음껏 술을 마시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티베트 민요는 산가, 목가, 농가 등 여러 가지 형태가 있다. < P > 티베트족 민요는 음조가 길고 음역이 넓으며 리듬이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주로 산가, 목가를 포함한 노동노래로 산천, 강, 생산노동을 찬양하는 내용이며, 하나는 생활노래로, 주로 남녀간의 애모의 정을 표현하고, 사람, 일, 생활에 대한 애증의 느낌을 노래한다. 장려한 황하, 광활한 대초원과 견줄 만하고, 아댐 초원 티베트족 민가와 어우러져, 그 우렁찬 노랫소리는 마치 광활한 대자연 속에 몸을 담그고 마음을 넓히고 영혼을 정화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명한 티베트 시인 이단은 초기 창작 준비 단계에서 티베트 민가집을 수집, 정리, 출판함으로써 우리 민족의 민간 문화에서 얻은 문학 영양을 통해 시인의 평생 예술 발전을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다. 그의 시에서 쓴 바와 같이, "어머니가 불쑥 내뱉은 그 노래는 내 일생의 돈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