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시 1 에 대해서. 장강에서 온 시.
가장 좋은 답은 1 입니다. 천리 가을달, 십만 대군이 한밤중에 울린다 (돈? 조미) 당대 시인이 조미 쓴' 전당시' 는 추석 밤 명월이 천리를 비추고, 한밤중에 전당강의 조수 소리가 10 만 대군 소리와 같다는 뜻이다.
저장항 항저우 전당강의 달빛은 끝이 없고, 조수음이 웅장한 풍모를 주로 구현하였다. 2. 한 사람이 지키자 당대의 시인 이백의 시' 촉도난' 은 한 사람이 관문을 지키면 만 명이 열 수 없다고 썼다.
쓰촨 광원 검각현을 반영하다. 주로 검각 지세의 험난한 특징을 반영하는데, 검각은 수비하기 쉽다는 것을 묘사한다.
24 다리 달밤, 옥인은 어디에서 피리를 가르칩니까? 당대의 두목' 양주 지사 한주에게' 의 시구는' 월영 이십사교' 인데, 너는 어디에서 가수에게 피리를 부는 것을 가르치는가? 그것은 장쑤 성 양주시 월야의 아름다움을 반영한다.
마지막 문장은 친구를 그리워하는 것이다. 4. 모두들 강남이 좋다고 말한다. 관광객들은 5 대 전, 10 대 전천남 시인 웨장의 시' 보살만' 을 결합했을 뿐이다. 강남에 가본 사람은 모두 강남 풍경이 무한히 아름답다고 말하고, 집을 떠나 멀리 여행하는 사람은 강남과 함께 죽고 싶다는 뜻이다.
고향을 그리워하고 돌아오고 싶은 심정이 주로 드러난다. 5. 만리황하가 구곡절되고 파도가 하늘 끝에서 불어옵니다. 당대의 시인 유우석' 파도모래' 의 시구는 만리황하가 진흙과 모래로 구불 구불하고 파도가 하늘에서 휘몰아치는 것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그것은 주로 황하가 지평선에서 얻은 장려한 화면을 반영한다. 6.3. 만리하동이 바다로 흘러 해발 5000 미터입니다. 송대 시인 육유' 가을밤 울타리문정' 의 시구는 만리황하동이 바다로 흘러들어가고, 천보화산은 하늘에 닿는다는 뜻이다. 주로 황하의 길이, 화산의 우뚝 솟은 장관을 찬양하였다.
7. 삼산이 반쯤 푸른 하늘 밖으로 떨어졌다. 백로주 당대의 시인 이백이' 남경에서 봉황대까지' 시를 지은 것은 우뚝 솟은 삼산의 절반이 청천에 노출되었다는 뜻이다. 백로주는 진회하를 두 지류로 나누었다. 그것은 주로 장쑤 성 남경시의 경관 특색을 반영한다. 8. 적설을 평평하게 하려면 3 피트가 필요하다. 4. 원대 시인 장의' 관란각' 시는 늘 공중에서 울부짖는다. 분출된 샘물이 땅 위에 쌓여 높이 녹지 않는 눈처럼 쌓여 있고, 샘소리가 일년 내내 공중에서 울리는 천둥을 뜻한다.
주로 산둥 제남의 갑작스러운 샘의 장관을 묘사하였다. 9. 삼춘백설은 청동으로 돌아가고, 당대의 시인 유가' 만력' 에서 한 시구는 눈 덮인 늦봄은 변두리에 청동으로 돌아가고 황하가 구불 중몬테네그로를 돌고 있다는 뜻이다.
주로 변두리의 황량한 경치와 추운 기후를 반영한다. 중경: 몬테네그로 왕 소군묘는 내몽고 자치구 후허 하오 터 (Hohhot)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0. 강저한 당대 시인 백거이' 제양루' 의 시구는 장강이 맑고 푸른 여산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는 뜻이다. 장강과 여산의 특색을 주로 구현하다.
대강: 장강을 가리킨다. 강산: 여산.
165438+ 황하 상류가 계속 하락하는 엔화는 바퀴 같다. 주로 서북지역의 특이하고 웅장하며 웅장한 경치를 반영한다.
긴 강은 황하를 가리킨다. 12. 위에는 천국이 있고, 아래에는 오든 주청, 원대 소주항 시인, 원대' 월곡' 이 있어요? 서호라는 시는 하늘에는 선경이 있고 땅에는 소주항이 있다는 뜻이다.
서호의 아름다움을 묘사하고, 소주와 항주를 신선으로 짱 하는 것은 바람직하다. 65438+
주로 저장 사오싱의 산촌의 이루 말할 수 없는 기묘한 자연 풍경을 반영하였다. 지금은 산천이 겹치는 관광지를 묘사하는 데 자주 쓰인다.
그것은 또한 다른 세계로 들어가는 분야를 묘사한다. 철학 계몽-사람들이 현실을 직시하고, 수많은 어려움과 난관에 직면하고, 움츠러들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고, 감히 탐구하고, 예리하게 진취한다면, 전방은 빛과 희망으로 가득 찬 참신한 경지가 될 것이다.
14. 천리성강은 연습과 같고, 추봉은 송대 시인 왕안석의' 계지향' 과 같다. "눈을 뜨다" 라는 단어의 시구는 천리 흐르는 장강을 뜻하며, 맑고 하얀 리본처럼 맑고, 양안의 푸른 산봉우리가 웅장하고 우뚝 솟아 다투어 모여드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주로 남경에서 본 장강 산수를 반영한다.
15. 수천 개의 산봉우리가 황야 주위에 우뚝 솟아 있고, 강이 도시를 둘러싸고 있다. 송대 시인 유크장' 비녀정' 의 시구는 계림 주위에 무수한 산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고, 이강이 도시를 돌며 흐르고 있다는 뜻이다. 주로 높은 곳에 올라 본 계림산수의 장려한 경치를 반영하였다.
16. 작은 건물은 하룻밤 봄비처럼 명나라 깊은 골목에서 살구꽃을 판다. 송대 시인 육유' 임안봄비' 의 시구는 내가 작은 건물에서 밤새 내리는 봄비를 듣고 내일 아침 깊은 골목에서 살구꽃이 팔리는 소리를 들었다는 뜻이다. 주로 청각으로 항주의 봄을 반영한다.
17. 3 천 피트 직진, 당대의 시인 이백' 망루산 폭포' 의 시구로 추정되는 시구는 장관인 폭포가 높은 곳에서 뛰어내려간다는 뜻으로, 백강이 하늘에서 내려온 것으로 의심된다. 주로 과장과 비유로 강서여산 폭포의 기세를 표현한다.
18. 나뭇잎이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졌고, 당대 시인 두보는' 장강이 항상 굴러가는 것을 본다' 에서 "끝없는 나무가 부스럭거리고 나뭇잎이 떨어지고, 끝없는 장강이 굴러온다" 고 썼다. 봉절 여문이 본 장강 삼협 추경의 웅장함과 서늘함을 주로 반영했다.
19. 월야인간 3 점, 건달 중 2 점은 당대 시인 허녕이 양주에서 쓴 시로, 인간 명월 3 점을 의미했지만 귀여운 달빛은 양주에 의해 2 점을 차지했다. 주로 장쑤 양주의 달밤 풍경을 반영한다.
달은' 건달' 이라고 불리는데, 달이 싫고 귀엽다는 뜻이다. 20. 날씨는 왕왕 이삼월과 같아서 꽃이 끊임없이 핀다. 명대 시인 양신' 운남 해곡' 의 시구는 2, 3 월 날씨가 늘 중춘과 같고, 일년 사계절 꽃이 끊임없이 봄처럼 피었다는 뜻이다.
주로 윈난쿤밍의 사계절이 봄과 같은 춘성의 특색을 구현하였다. 2 1 .. 낮에 출토, 당대의 시인 장빈의 시, 황하 밖에서' 낮에 한 바퀴' 라는 뜻입니다.
2. 내가 만난 고대시에 대해서
1, 뒤돌아 등을 비추고, 물이 양말을 통과한다. 작별을 고하기 전 가을에 집을 떠나 노래를 부르길 기대합니다. --"연꽃" 당나라: Li shangyin
너와 내가 곡강에서 만난 그 장면을 생각하면, 너는 물을 지나 흠뻑 젖었다. 가을이 오기 전에 너와 나는 각각 우울해져서 꿈속에서만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2. 뭇사람이 그를 찾아 천바이두를 찾다가 문득 돌이켜보니 그 사람은 등불이 맹장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송신유기의' 옥안 원 Xi' 에서 발췌한 것이다
나는 군중 속에서 그녀를 수백 번 찾아다녔는데, 갑자기 몸을 돌렸지만, 흩어진 불빛 속에서 무심코 그녀를 발견했다.
3. 작년 정월대보름에 꽃시의 등불이 낮처럼 켜졌다. 달이 버드나무 위로 올라갔고, 황혼에 그는 나와 랑데부했다. 송대 구양수' 인생 검사원 위안' 은 올해
작년 정월 대보름날에 꽃시의 등불이 환하다. 황혼 후, 달 버드나무 끝에서 아름다운 여자를 만났다.
4. 내가 너를 처음 만났을 때, 마치 나의 오랜 친구에게 돌아온 것 같았다. --현대 이름 "차 꽃 연기"
내가 너를 처음 만났을 때, 나는 이미 여러 해 동안 친구였던 것 같다.
5. 이 지겨운 10 년 후, 우리는 다시 만났다. 우리는 모두 많이 변했다. 처음 내 이름을 보았을 때 나는 놀랐다. 나는 내 이름을 부르며 그 늙은 얼굴을 떠올렸다. 매부와의 짧지만 즐거운 만남 당대의 이익' 우연한 만남, 오직 이별'.
최근 10 년간의 전란과 유랑을 겪었고, 자라서 그들은 예기치 않게 만났다. 처음 너를 만났을 때 놀라서 내 이름과 성을 묻고 내 이름을 불러서야 나의 옛 얼굴이 생각났다.
6. 제왕의 집을 보는 것은 흔한 일이며 최 씨도 전에도 여러 번 들었습니다. 이 강남 경관 지역 에서 생각하지 않았다; 낙화의 계절이라 이 오랜 지인을 만날 수 있다. --"리 거북 년 하류" 당나라: du fu
나는 자주 제왕부에서 너의 공연을 본다. 최 앞에서 나도 너의 예술을 여러 번 감상한 적이 있다. 이 풍경에 큰 강남이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낙화철, 또 너를 만날 수 있어, 옛 친분.
3. 나비 냄새를 묘사한 시
1, 실수로 꽃 몇 송이를 가져왔지만 나비를 따서 산을 내려왔다. -zhuqing sujing \ "나무꾼 단어 \"
꽃이 좋은지 아닌지 모르겠다. 나비는 전구체이다. --송 양완리 "한식은 철인을 유람하게 한다"
3, 남창 베개 초면, 정원 나비가 눈처럼 날아간다. --명나라 후아 우유 "수면"
4. 동사나비 서비, 백의기동이 오늘 돌아온다. --리 그는 \ "나비 비행 \"
5. 한은 나비라는 사실에 놀라지 말고 다른 꽃으로 날아갔다. --리 shangyin \ "청나라 링타이 \"
6, 결혼식을 보내지 않고 나비가 날아가는 것을 본다. --리 끝 \ "부비동 얼음 잔디 보내기 \"
7. 최는 차가운 마음과 두터운 향기로운 날개를 가지고 있다. -척적 나비
8, 아름다운 꽃 한 송이가 가르침을 남기고, 봄바람 몇 송이가 날아간다. -서석의 나비 두 마리
9, 고치 속의 나방은 어렵지 않다. 꽃이 있으면 반드시 지나가야 한다. -서석의 나비 세 마리
10, 나비가 수시로 춤을 추고, 아름다운 꾀꼬리가 막 울고 있다. -"강가에서 혼자 꽃을 찾다"
1 1. 아이들은 황나비 뒤를 급히 따라갔지만 브로콜리는 찾을 곳이 없었다. --양완리의 수신시 서공점
12, 얇은 날개 파우더, 새 옷이 노랗게 물들었다. --자봉래 "노래하는 나비"
13, 꽃잎나비가루, 죽엽잠자리 구슬. -Xiaogang \ "늦은 날 \"
14, 나비나무 천나비, 꼬리는 태슬과 같다. --shachen \ "Shangguan 나비 봄 \"
15, 황달이 잎사이에서 울리고 나비가 꽃 사이에서 장난치고 있다. --리우 lingxian \ "외국 질문에 대답 \"
4. 먼 곳의 친구를 환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시구는 무엇입니까?
1, 손님이 도착했습니다
당나라: 두보
초당 남북은 모두 샘물로 가득 차서 갈매기 떼가 날아들었다. 노부인은 손님을 위해 꽃길을 청소하지 않았는데, 오늘은 너를 위한 것이고, 이 장작문은 아직 너를 위해 열리지 않았다. 오늘 너를 위해 열린다.
도시에서 너무 멀리 떨어진 음식은 너무 멀고, 집 바닥은 너무 얇아서, 낡은 술밖에 없다. 만약 옆집 노인을 초대하여 함께 술을 마시게 한다면, 그는 울타리를 사이에 두고 그의 컵을 마실 것이다!
초당 남북의 푸른 물이 감돌고 봄빛이 출렁이며 갈매기 떼만 매일 무리를 지어 날고 있다. 화초가 가득한 화원의 오솔길은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청소하지 않았지만, 너의 도착을 위해 처음으로 나의 풀문을 열었다.
시장에서 너무 멀어서 접시에 좋은 음식이 없고, 집안이 가난하면 낡은 술과 탁주만 나온다. 만약 네가 옆집 노인과 술을 마시고 싶다면, 나는 울타리를 사이에 두고 그를 부르겠다.
2. 논어와 학습.
춘추시대의 공자
친구가 먼 곳에서 왔는데, 역시 즐겁지 않은가?
친구가 먼 곳에서 왔는데, 역시 즐겁지 않은가? 이 말은 늘 먼 곳의 친구를 환영하는 데 쓰인다.
3. 노인촌을 지나다
저자: 맹호연
이 오랜 친구는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고 나를 그의 친절한 농장에 초대했다.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옛 친구는 황미와 닭구이를 준비하여 나를 그의 소박한 집에 초대했다. 마을 밖은 푸른 나무로 둘러싸여 있고, 교외는 청산으로 덮여 있다.
창문을 열고 우리는 들판과 묘포를 마주하고 술을 마시며 농산마에 대해 이야기했다. 9 월 중양절까지 기다렸다가 국화주를 다시 드셔 보세요!
4, 보상 리 목 참조 보내기
당나라: 유장경
너는 일엽편주를 타고 신안강을 거슬러 올라가 이 외진 곳에 와서 나를 찾아와라. 길을 따라 흰 구름과 산들 사이의 거리를 가로질러 그들은 위아래로 열심히 일했다.
나는 이 낡은 오두막을 청소하고 먼 곳에서 온 손님을 맞이하고 싶다. 우리집은 이끼가 짙고 노란 잎이 뜰에 가득하다.
너는 배를 타고 신안강을 거슬러 올라가 이 외진 곳으로 나를 보러 와라. 길 위, 흰 구름 아래, 먼 산 사이의 수로에 머무르기 어렵다.
나는 이 초라한 오두막을 청소하고 먼 곳에서 온 손님을 맞이하고 싶다. 우리집 앞과 뒤에는 모두 녹색 이끼가 자라고, 우리집 마당 곳곳에 노란 나뭇잎들이 널려 있다.
5, 손님 은행/손님.
당나라: 이백
란릉주 튤립, 옥그릇에 호박빛이 가득 담겨 있다.
그런데 사회자를 억지로 취하게 해서 어딘지 모르겠어요.
란릉의 술취한 사람은 강황의 향기를 풍기고, 옥그릇의 색깔은 호박처럼 맑다. 주인과 내가 도착하자마자 술에 취하면, 누가 이것이 집이든 타향이든 상관하지 않겠는가?
그 말들은 시에서 인용한 것이다.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기복이 있다-애환과 이별.
늙은 말은 머뭇거리고, 열사는 늘그막에 용기가 넘친다. 늙은 말은 용기가 넘친다.
작년의 오늘, 이 문에서 인면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려 붉어졌다-인면복숭아꽃.
내 몸에는 화려한 봉황 같은 날개가 없지만, 나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꼈다. 마음은 연결되어 있었다.
산하는 의심의 여지가 없고, 또 한 마을의 광명-광명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를 하며, 매실매실, 죽마고우를 던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신에게 다시 일어서고, 천부적인 재능을 내려놓고, 하나의 패턴에 얽매이지 말라고 권했다. 하나의 패턴에 얽매이지 마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신감명언)
노기등등하게 왕관을 향해 달려가고, 난간에 기대고, 가랑비 속에서 쉬며-노기등등하게 왕관을 향해 달려갔다
때때로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나의 탁한 돛을 곧게 펴고, 깊은 바다를 건너며,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친다.
끝없는 것은 근심을 떠나는 것이고, 천애각은 모두 생각하고 있다. 끝이 없고, 천애각이다.
만약 네가 동풍을 이해하기를 기다리고 있다면, 그것은 영원히 봄의 색채가 될 것이다.
부드러운 정은 물처럼, 예식은 꿈처럼, 너는 다리를 돌보며 집에 가는 것을 참을 수 있다. 부드러운 정은 물처럼 부드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기복이 있다. 이 일은 고대에는 완성하기 어려웠다. 슬픔과 이별, 기복이 심했다.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낯익은 듯한 얼굴로 돌아오는 것 같다. 어쩔 수 없다.
힘들지만 불어오는 황사는 황금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사물은 사람은 만물이 아니고, 눈물은 먼저 흐른다. 사물은 인간이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6. 한 여자가 물결을 밟는 시를 묘사한다.
1, 몸은 빠르고 날며 흔들리고 있다. 링 웨이브 마이크로 스텝, 루 오 양말 먼지. 불안정하면 위태롭고, 위험하면 안전하다. 어려운 시기에 들어가면 가면 돌아온다면. --웨이와 진 시인 카오 지 (Cao zhi) 의 "루오 신푸 (Luo Shenfu)" 에서 발췌
2. 링 웨이브의 양말은 강하지 않습니다. 연기장은 맑고 진주는 반명이다. -\ "린강 오선 \" 돈 소 시키 에서
3, 그 때 야오 yanjing 컬러, 슬림 링 웨이브 단계. -"그리고 궁리 칠석 (Xie huilian)" 당나라 드라마 뼈
4, yuhong 촛불 갑자기 봄, 작은 단계 링 웨이브 어두운 먼지 무서워. -\ "저우 pengxiao 6 월 연회 매춘부 를 참조하십시오 \" 돈
5. 선인은 이날 밤 갑자기 링보에 가서 요대 노래를 한 번 더 불렀다. --"한세군의 아름다운 노래를 들어라" 돈 데이수런
6, 씹는 코어 향, 링 웨이브 마이크로 단계, 진 눈 우 하오 양말. -\ "염노교 \" 송 유명
7. 능파가 얕고 달이 깊다. -\ "사우스 kezi/사우스 체크 \" 노래 이름 손실
7. 만남에 관한 시
1, 만나요
작가: 백한현대
나는 높은 산을 만났다.
발밑의 심연을 두려워하지 않다
나는 바다를 만났다.
날개를 펴고 해안을 날아가고 싶다
나는 그날 밤을 만났다.
나는 별과 달이 내가 나아가는 길을 비출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숲을 만났다.
이 녹색 세상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나는 만났다.
흩날리는 봄비
여름의 무더위
쓸쓸한 가을 서리
한겨울의 찬눈
오, 내가 그리워하는 사람
나는 수천 마일을 여행했다.
모든 만남
너와 한 번 섹스하기 위해서.
영원히 헤어지지 않다.
2. 만나다
작가: 수한 현대
꽃이 피는 나무 한 그루를 지나가다
찬바람이 꽃잎 하나를 가져왔다.
너무 이르지도 늦지도 않다.
그것은 가볍게 내 어깨에 떨어졌다.
이 부드러운 봄에.
우리는 왜 만났을까?
왜냐하면 이 협정은
천 년을 기다렸어?
어쩌면 그런 종류의 삶
나는 개울가에서 춤을 추고, 너는 배회하고 있다.
우리는 봄에 만났다.
어쩌면 그런 종류의 삶
나는 불 앞에서 분향하였다. 당신은 어느 연꽃입니까?
우리는 부처의 목소리에서 만났다.
어쩌면 그런 종류의 삶
너의 시는 나의 차에 향기를 더했다.
우리는 시에서 만났다.
어쩌면 그런 종류의 삶
너는 철마고, 나는 채찍이다.
우리는 전장에서 만났다.
어쩌면 그런 종류의 삶
나는 타향에서 걸었고, 너의 눈물은 가시지 않았다.
우리는 사상에서 만났다.
어쩌면 그런 종류의 삶
나는 노래하고 춤을 추고, 너는 고층 건물을 입는다.
우리는 헤어지기 전에 만난 적이 있다.
아니면 어쩌면
당신은 내가 쓴 시입니다.
나는 너의 손에 있는 검이다.
세상에 이유 없는 만남은 없다.
그렇지 않으면
땅에 떨어진 붉은 색
왜 너는 단지 내 어깨에 떠 있는 거야?
너무 이르지도 늦지도 않다.
딱
3. 만나서 다시 만나요
저자: 치크 현대
연을 쫓아 먼 곳으로 날아가다
오후의 햇빛이 나의 웃는 얼굴을 비스듬히 하고 있다.
흙 냄새가 내 얼굴에 섞였다.
달려가서 네 품으로 달려가는 거야?
인산인해에서 하늘을 우러러보며 꽃처럼 웃는다
멈춰서 봄의 도래를 느끼다.
무의식적으로 너에게 걸어온다
너는 하늘을 가리키고 있다.
연이 해석하여, 이리저리 옮겨다니지 못하다
봄바람에 10 마일 떨어진 곳에서 너를 만났다
낙엽이 흩날리는 숲 속에서 춤을 춘다
석양이 나의 외로운 마음을 간파했다.
한기는 사방팔방에서 온다.
튀어나와 너에게 방향을 알려주다.
정외 정서를 중점적으로 묘사하다.
춤을 멈추다. 가을의 황량함을 탄식하다
무의식적으로 고개를 들다
손가락 드로잉 보드
낙엽 독무, 순간 영원.
만개한 가을, 또 만났다
4. 너를 만나다
저자: 쩡 페이 현대
나는 너 앞에 있다.
나는 바람이없는 연과 같다.
너를 만난 후
나는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는 벌 같다.
널 잃은 후
나는 쌀이 없는 쌀가게 같다.
기름이 없는 주유소처럼
물이 없는 수력발전소처럼
그냥 나 같지 않아.
5. 우구를 알고, 너를 안다
문/채지예 현대
한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모퉁이에 오솔길이 하나 있다.
그래서
한 사람을 만나는 환상을 품다
라일락 같은 여자
손잡고
노란 오동나무 밑의 낙엽
순총액
한 조각, 두 조각, 세 조각.
네 눈에 보이는 것
홍안남비
전정 동행하다
푸른 하늘
백운
우리의 발걸음을 따르다.
장거리 여행을 떠나다
사실, 아주 오래 전에,
나는 너의 곁을 지나갔다.
너는 너무 아름다워.
나는 그것을 전혀 볼 수 없다.
이 순간,
가을바람이 소슬한 밤
가을비가 쉬지 않고 내리고 있다
그물로 짜다
당신은 나의 내일을 잡을 수 있습니까?
잃어버렸어요?
저 노란 기름종이 우산
너의 생각을 헤엄쳐 다니게 하다.
무법
감사합니다
밤이 이렇게 시원한 가을
다른 것을 만나게 해주세요.
밤새 비가 내렸다.
8. 장강시
가장 좋은 답은 1 입니다. 천리 가을달, 십만 대군이 한밤중에 울린다 (돈? 조미) 당대 시인이 조미 쓴' 전당시' 는 추석 밤 명월이 천리를 비추고, 한밤중에 전당강의 조수 소리가 10 만 대군 소리와 같다는 뜻이다.
저장항 항저우 전당강의 달빛은 끝이 없고, 조수음이 웅장한 풍모를 주로 구현하였다. 2. 한 사람이 지키자 당대의 시인 이백의 시' 촉도난' 은 한 사람이 관문을 지키면 만 명이 열 수 없다고 썼다.
쓰촨 광원 검각현을 반영하다. 주로 검각 지세의 험난한 특징을 반영하는데, 검각은 수비하기 쉽다는 것을 묘사한다.
24 다리 달밤, 옥인은 어디에서 피리를 가르칩니까? 당대의 두목' 양주 지사 한주에게' 의 시구는' 월영 이십사교' 인데, 너는 어디에서 가수에게 피리를 부는 것을 가르치는가? 그것은 장쑤 성 양주시 월야의 아름다움을 반영한다.
마지막 문장은 친구를 그리워하는 것이다. 4. 모두들 강남이 좋다고 말한다. 관광객들은 5 대 전, 10 대 전천남 시인 웨장의 시' 보살만' 을 결합했을 뿐이다. 강남에 가본 사람은 모두 강남 풍경이 무한히 아름답다고 말하고, 집을 떠나 멀리 여행하는 사람은 강남과 함께 죽고 싶다는 뜻이다.
고향을 그리워하고 돌아오고 싶은 심정이 주로 드러난다. 5. 만리황하가 구곡절되고 파도가 하늘 끝에서 불어옵니다. 당대의 시인 유우석' 파도모래' 의 시구는 만리황하가 진흙과 모래로 구불 구불하고 파도가 하늘에서 휘몰아치는 것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그것은 주로 황하가 지평선에서 얻은 장려한 화면을 반영한다. 6.3. 만리하동이 바다로 흘러 해발 5000 미터입니다. 송대 시인 육유' 가을밤 울타리문정' 의 시구는 만리황하동이 바다로 흘러들어가고, 천보화산은 하늘에 닿는다는 뜻이다. 주로 황하의 길이, 화산의 우뚝 솟은 장관을 찬양하였다.
7. 삼산이 반쯤 푸른 하늘 밖으로 떨어졌다. 백로주 당대의 시인 이백이' 남경에서 봉황대까지' 시를 지은 것은 우뚝 솟은 삼산의 절반이 청천에 노출되었다는 뜻이다. 백로주는 진회하를 두 지류로 나누었다. 그것은 주로 장쑤 성 남경시의 경관 특색을 반영한다. 8. 적설을 평평하게 하려면 3 피트가 필요하다. 4. 원대 시인 장의' 관란각' 시는 늘 공중에서 울부짖는다. 분출된 샘물이 땅 위에 쌓여 높이 녹지 않는 눈처럼 쌓여 있고, 샘소리가 일년 내내 공중에서 울리는 천둥을 뜻한다.
주로 산둥 제남의 갑작스러운 샘의 장관을 묘사하였다. 9. 삼춘백설은 청동으로 돌아가고, 당대의 시인 유가' 만력' 에서 한 시구는 눈 덮인 늦봄은 변두리에 청동으로 돌아가고 황하가 구불 중몬테네그로를 돌고 있다는 뜻이다.
주로 변두리의 황량한 경치와 추운 기후를 반영한다. 중경: 몬테네그로 왕 소군묘는 내몽고 자치구 후허 하오 터 (Hohhot)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0. 강저한 당대 시인 백거이' 제양루' 의 시구는 장강이 맑고 푸른 여산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는 뜻이다. 장강과 여산의 특색을 주로 구현하다.
대강: 장강을 가리킨다. 강산: 여산.
165438+ 황하 상류가 계속 하락하는 엔화는 바퀴 같다. 주로 서북지역의 특이하고 웅장하며 웅장한 경치를 반영한다.
긴 강은 황하를 가리킨다. 12. 위에는 천국이 있고, 아래에는 오든 주청, 원대 소주항 시인, 원대' 월곡' 이 있어요? 서호라는 시는 하늘에는 선경이 있고 땅에는 소주항이 있다는 뜻이다.
서호의 아름다움을 묘사하고, 소주와 항주를 신선으로 짱 하는 것은 바람직하다. 65438+
주로 저장 사오싱의 산촌의 이루 말할 수 없는 기묘한 자연 풍경을 반영하였다. 지금은 산천이 겹치는 관광지를 묘사하는 데 자주 쓰인다.
그것은 또한 다른 세계로 들어가는 분야를 묘사한다. 철학 계몽-사람들이 현실을 직시하고, 수많은 어려움과 난관에 직면하고, 움츠러들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고, 감히 탐구하고, 예리하게 진취한다면, 전방은 빛과 희망으로 가득 찬 참신한 경지가 될 것이다.
14. 천리성강은 연습과 같고, 추봉은 송대 시인 왕안석의' 계지향' 과 같다. "눈을 뜨다" 라는 단어의 시구는 천리 흐르는 장강을 뜻하며, 맑고 하얀 리본처럼 맑고, 양안의 푸른 산봉우리가 웅장하고 우뚝 솟아 다투어 모여드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주로 남경에서 본 장강 산수를 반영한다.
15. 수천 개의 산봉우리가 황야 주위에 우뚝 솟아 있고, 강이 도시를 둘러싸고 있다. 송대 시인 유크장' 비녀정' 의 시구는 계림 주위에 무수한 산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고, 이강이 도시를 돌며 흐르고 있다는 뜻이다. 주로 높은 곳에 올라 본 계림산수의 장려한 경치를 반영하였다.
16. 작은 건물은 하룻밤 봄비처럼 명나라 깊은 골목에서 살구꽃을 판다. 송대 시인 육유' 임안봄비' 의 시구는 내가 작은 건물에서 밤새 내리는 봄비를 듣고 내일 아침 깊은 골목에서 살구꽃이 팔리는 소리를 들었다는 뜻이다. 주로 청각으로 항주의 봄을 반영한다.
17. 3 천 피트 직진, 당대의 시인 이백' 망루산 폭포' 의 시구로 추정되는 시구는 장관인 폭포가 높은 곳에서 뛰어내려간다는 뜻으로, 백강이 하늘에서 내려온 것으로 의심된다. 주로 과장과 비유로 강서여산 폭포의 기세를 표현한다.
18. 나뭇잎이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졌고, 당대 시인 두보는' 장강이 항상 굴러가는 것을 본다' 에서 "끝없는 나무가 부스럭거리고 나뭇잎이 떨어지고, 끝없는 장강이 굴러온다" 고 썼다. 봉절 여문이 본 장강 삼협 추경의 웅장함과 서늘함을 주로 반영했다.
19. 달밤 인간 3 점, 건달 중 2 점은 당대 시인 허녕이 양주에서 쓴 시로, 인간 명월 3 점을 의미했지만 귀여운 달빛은 양주에 의해 2 점을 차지했다. 주로 장쑤 양주의 달밤 풍경을 반영한다.
달은' 건달' 이라고 불리는데, 달이 싫고 귀엽다는 뜻이다. 20. 날씨는 왕왕 이삼월과 같아서 꽃이 끊임없이 핀다. 명대 시인 양신' 운남 해곡' 의 시구는 2, 3 월 날씨가 늘 중춘과 같고, 일년 사계절 꽃이 끊임없이 봄처럼 피었다는 뜻이다.
주로 윈난쿤밍의 사계절이 봄과 같은 춘성의 특색을 구현하였다. 2 1 .. 낮에 출토, 당대의 시인 장빈의 시, 황하 밖에서' 낮에 한 바퀴' 라는 뜻입니다.
9. 옛날에는 있었지만, 냉담하지만 놀라운 시들, 당신은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오래된 아카시아 노래
낙부 시집
너는 밝은 달과 같고, 나는 안개와 같고, 안개는 달에 숨겨져 있다.
너는 피아노를 잘 치고, 나는 춤을 잘 추지만, 노래의 마지막에 이르러 사람들은 모두 무관심하다.
단지 내가 너를 회상할 때, 나는 너의 왕조와 황혼이 그립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영혼이 너와 함께 가면 영원히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상사병을 해치는 것은 너에게 쓴 것이다.
아카시아 쓴, 누구와 호소합니까? 네가 어디 있는지 모르겠다.
문을 도와 너의 지시를 생각하고, 높은 곳에 올라, 세상의 끝을 보았다.
너는 밝은 달과 같고, 나는 안개 같다. 안개가 달과 함께 점차 사라지고 이슬만 남았다. 너는 피아노 연주에 능하고, 나는 춤을 잘 춘다. 노래를 틀어라, 음악회가 끝나고, 마음속의 멍만 남는다. 네가 나를 한 번 돌아봤기 때문에, 나는 밤낮으로 너를 그리워한다. 나는 너를 꿈꿨다. 나는 조금도 후회하지 않는다. 이 긴 그리움은 모두 너를 위한 것이다. 사고의 고통에 대해 누구에게 말해야 합니까? 길이 길다. 네가 어디 있는지 모르겠다. 문틀을 만지고, 너의 말을 기억하고, 높은 곳에 올라, 세상의 끝을 본다. 마지막 두 문장은 여주인공이 문을 부축하며 왕의 귀환을 찾아 하늘 끝을 바라보며 자신이 고층 건물을 오르고 있다고 말하면서 구불구불한 길을 보고 먼 곳으로 뻗어나가는 것을 보았고, 지평선에 눈이 가려져 가을물을 입을 가능성이 매우 높았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나는 이 그리움의 노래를 매우 좋아한다. 한대 무명씨의 악부에서 유래한 것으로, "돌이켜보면 너만 안타깝고, 나로 하여금 너의 아침저녁이 그립다" 는 말이 가장 마음에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