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어떻게 분류합니까?

5 점. 6. 7. 팔주문은 일종의 독특한 시 문체로 당대에 출현한 새로운 문학 양식이다. 송대에 이르러 오랜 발전을 거쳐 전성기에 들어섰다. 단어는 곡사, 긴 단문, 시로 일컬어지는데, 일종의 연회가 가득한 노래시이다. 품사는 단어의 성조의 명칭이다. 서로 다른 묘지에는 총 글자 수, 말마다 글자 수, 등급에 대한 규정이 있다.

길고 대량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단어, C 현형 성자이다. 글자는 글자부터, 스승부터, 스승도 소리를 낸다. "사" 는 "대대로 한 전공을 책임지는 것" 이다. "말" 과 "사" 를 합치면 "기술 용어" 를 나타낸다. 본의: 전문 용어. 확장 의미: 언어에서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소 단위입니다. 일시: 문장의 길이가 다른 시 형식. 단어는 어소로 구성된 언어 단위로 어소보다 한 단계 높다. 단어는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소 언어 단위입니다. 이 문장은 언어에서 단어의 역할을 설명합니다. 첫째, 단어는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째,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소 언어 단위입니다. 그러나 독립사용에 대해서는 실어와 허사의 상황이 다르다. 실어의 경우, 그것들은 단독으로 문장 성분으로 작용할 수 있다. "독립사용" 은 단독으로 말할 수 있는 것 (단독절) 이나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 (단독구문 구성 또는 단독으로 문법적 역할을 하는 것) 을 말한다. 단어 형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세스 키워드 배열 방법. 네, 음절로 보면 단음절어와 이중음절, 그리고 산, 미, 언어학, 사회주의, 컴퓨터 등과 같은 다음절 단어가 있습니다. 단어를 결정하는 일반적인 방법: 첫째, 두 번째 단어를 단독으로 말할 수 있지만, 단독으로 말할 수는 없지만, 일반적으로는 구문성분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작은 언어 단위는 세 번째 단어이다. 한 문장에서 구문성분인 단위를 모두 가져가고, 나머지는 대화 상황에서는 단독으로 말할 수는 없지만, 한 문장에서 한 단어의 일부로 간주해서는 안 되고, 한 단어로도 간주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예를 들어 허사. 넷째, 분리법. 다시마와 같이 중간에 글자를 꽂지 못하면 바로 글자이다. 1 .. 모든 단어에는 음악성을 표현하는 음조 (어표) 가 있다. 일반적으로 단어의 어조는 단어의 주제가 아니라 악보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송대에서는 일부 시인들이 단어의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종종 단어의 기조 아래 문제를 더하거나 작은 순서를 쓴다. 2. 단어는 일반적으로 두 단락 (상하 또는 상하) 으로 나뉘며, 세그먼트화되지 않거나 분할되지 않은 경우는 거의 없다. 3. 일반적으로 성조의 글자 수와 문장의 길이는 고정적이며 일정한 형식이 있다. 4. 단어의 문장 형식이 고르지 않아 기본적으로 긴 단문이다. 5. 글자 속의 음운의 규칙은 특히 엄격하므로 글자는 계층이 있어야 한다. 각 글자의 성조의 평평함은 모두 자신의 법칙을 가지고 있어서 다르다. 6. 단어는 때때로 위의 법칙에 맞지 않는다. 초기에는 곡조로 썼기 때문에 곡조와의 조화에 가장 신경을 쓴다. 7. 일반적으로 단어를 글자 수에 따라 시, 중조, 장조 세 가지로 나누고, 58 자 이하는 시, 59 ~ 90 자는 중조, 9 1 자 이상은 장조로 나눕니다. 단어는 중국 고대 시의 일종이다. 리앙 (Liang) 에서 시작하여 당나라 (Tang) 로, 송 (sheng) 에서 시작하여 일반적으로 송시 (song ci) 로 알려져 있다 단어의 형식적 특징은 "성조가 고정되어 있고 문장에 결함이 있다" 는 것이다. " \ "올드 당나라 책 \" 에 따르면; "개원 (당현종년) 이후 가수들은 후이 골목의 노래를 섞었다." 음악이 널리 퍼지면서 그 당시 도시에는 노래로 생계를 꾸려 온 천부적인 음악가들이 많았다. 가사와 음악 박자의 조화에 따라 그들은 긴 구절의 가사를 창작하거나 각색했는데, 이것이 바로 가장 오래된 단어이다. 돈황곡사에서도 민간에서 생겨난 단어가 문인이 창작한 단어보다 수십 년 앞선 것을 알 수 있다. 단어에는 두 파가 있다: 한 파의 완곡한 언약; 둘째: 호방하다. 단어

당대의 민간 단어는 대부분 사랑, 아카시아 등의 주제를 반영하므로 문인의 눈에는 고아하지 않고 시로 여겨진다. 민가 예술의 장점을 흡수하는 사람들, 이를테면 백거이, 유우석, 쓴 단어들, 풍격이 소박하고 자연스럽고 풍부한 생활 정취가 가득하다. 문과 5 대' 꽃간파' 는 풍부한 어휘와 화려한 문장식을 대대적으로 제창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단어의 발전사에서 어느 정도 지위를 가지고 있다. 이후주가 남당에서 포로가 된 후의 시는 새롭고 깊은 예술 경지를 열어 이후 시인을 강하게 감염시켰다. 단어는 민간에서 유래했지만 1900 돈황석실이 열리기 전까지는 서재에서 민간의 작품을 보기 어려웠다. 돈황이 책의 가사, 노래가 나올 때까지 이런 결함을 보완해 주지 못했다. 대량의 돈황 가사와 노래가 있다. 그중에는 문, (), 구양형의 다섯 단어가 있고, 나머지는 모두 이름이 없다. 작가 산하가 광범위하여, 글쓰기 시간은 무측천말년부터 5 대까지 시작되었다.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운요집잡가' 로 30 자이다. 복사 시간은 후량 건화 원년 (9 1 1) 보다 늦지 않아' 화간집' 편찬 (후촉정광 3 년 940) 보다 거의 30 년 빠르다. 내가각' 을 제외한 나머지 12 곡은 모두' 초방집곡 명부' 에 수록됐다. 그중에는 느린 글자와 대련이 있다. 돈황어의 초기 창작과 작가가 창작한 민간 연원은 작품이 내용, 체계, 언어 풍격에서 과도적 특징을 드러내고, 초보적으로 시가라는 일반 문화 체계를 벗어나 독립하기 시작했다. 주조모' 운요잡곡' 후기는 "간단하고 즐거운 시, 추륜 소리에 의지하는 큰 노래" 라고 말했다. 돈황어 전체를 평가하는 데 쓸 수 있다.

이 단락의 발전을 편집하다.

단어는 만당에서 남발하고, 5 대에 성행하며, 송대에서 흥성하고, 원명에서 쇠퇴하고, 청대에서 부흥한다. 문학사에서 단어는 독특한 음악미, 복잡하게 얽힌 리듬, 들쭉날쭉한 구법과 강렬하고 깊은 감정표현으로 유행하는 문학 장르가 되었다. 단어는 만당에 새로 등장한 민간 노래시, 즉 가사이다. 만당 시대에는 서역의' 호월' 에서 유래한 것으로, 특히 구즈락은 중원에 대거 도입되어 상청악 위주의 한족 음악가들과 융합되어 새로운 음악인 연악이 생겨났다. 연락의 곡조는 많고, 무곡도 있고, 노래도 있다. 가사는 단어의 프로토타입으로 당시' 곡사' 라고 불렸다. 당대의 연악 가사는 발전과정에서 음악의 요구에 따라 가사를 엄격하게 창작하는 것이 눈에 띄는 특징을 형성하고 있다. 악장 구조에 따라 나누고, 박자에 따라 문장을 만들고, 악성에 따라 단어를 고르는 등, 그 글리프는 문장의 길이 불규칙하고, 틀이 고정된 형태가 된다. 중당 이후 많은 문인들이 이런 방법으로 시를 창작했는데, 나중에는 속칭 "단어" 라고 불렸다. 연악 중 많은 곡조는 민요이고, 노래도 있고, 단어도 있고, 단어의 길이도 다르거나 겹이 끼는 형식도 있다. 현대가 돈황에서 발견한 많은 음표와 가사는 연설을 위해 쓴 것이다. 이 가사들의 구조는 길거나 짧다. 이 가사들은 모두 음악 창법의 요구에 부합하거나 따라 형태가 바뀌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음악을 위해 쓴 연악 가사가 어원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단어의 또 다른 근원은 문인의 시사이다. 당대의 일부 음악의 박자음과 시의 가사, 특히 버드나무 가지와 그율시와 크게 다르지 않다. 그러나 시 입락도 일치하지 않는 점이 있다. 멜로디 형식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단문, 겹침과 같은 몇 가지 변경을 해야 한다. 송대 심괄과 주의 설명에 따르면, 이 노래들은' 화음' 과' 범음' 을 더해서 박자의 길이가 고르지 않게 맞춰야 한다. 이로 인해 문인들이 음악 박자에 따라 직접 글을 쓰게 되었다. 시 입락이 음악 문자의 서정적 추세에 기여했다. 지난시의 관점에서 볼 때, 다섯 마디 절문이나 일곱 마디 절구, 내용은 산천, 서정적인 언지, 또는 친구의 우정, 이별의 정을 반영하는 내용이 많아 점차 뚜렷한 예술적 특색을 형성하고 있다. 내용은 일상생활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주력하고, 의경이 더욱 섬세하고, 표현 수법이 더욱 완곡하고, 언어가 더욱 섬세하다. 초당에서 유행하는 민간 단어는 단어의 맹아 단계이다. 성당문인들이 쓴 굴곡자는 기본적으로 모두 단정한 오언칠어 형식이고, 어떤 것은 긴 문장이다. 중당에 이르자 문인들은 목소리에 진지하게 의지하여 글을 쓰기 시작했다. 원말 이후 문인 단어가 점차 많아지면서 단어가 정식으로 하나가 되었다. 그러나 이때 문인들이 곡조를 사용하는 범위는 여전히 좁다. 기존 자료의 경우, 그들은 보통 제일릉, 이장안, 야유, 삼대 등 제한된 10 여 가지 곡조를 사용한다. 그러나 언어 방면에서 그들은 현대시의 언어를 도입하기 시작했고, 정교하고 간결하며 섬세하고 화려하게 썼다. 이렇게 문인 시사의 언어, 사상, 감정이 단어에 스며들기 시작하면서, 단어는 원래의 단순하고 진지하고 단순하지만 거칠고 거친 원시 상태에서 점차 벗어나 정식 문인 문학 장르를 형성하게 되었다. 당말에 이르러 글은 풍부한 색채, 화려한 미사여구, 섬세한 수법으로 이미지와 심리를 묘사하여 향, 부드러움, 밀착, 은둔한 예술 풍격을 형성하였다. 이것은 문인 단어가 성숙해지는 추세의 상징이다. 단어

글 이후 점점 더 많은 문인들이 글을 쓰기 시작했다. 5 대 10 국 시대가 되자, 소리로 글을 쓰는 것이 더욱 유행했다. 경제문화가 가장 발달한 서촉과 남당은 시인이 모이는 양대 기지가 되었다. 화간집' 에는 서촉 시인의 대부분의 분사가 수록되어 있다. 서촉화사 집에서 웨이장 성과가 가장 높다. 이정, 이유, 풍연위는 남당에서 가장 걸출한 시인이다. 송에 입성하여 정상에 이르러 완전히 독립된 문학 형식이 되어 시와 맞섰다. 문학사에서 송사라고 부르는 것은 송사가 일대 문학으로서의 중요한 지위를 구현했다. 북송사의 주류는 여전히 만당 5 대를 답습하고, 단어의 서정성과 음악성을 중시한다. 예를 들면 두 말, 장희안 등이다. 그들은 의도적으로 정제하여 단어의 형식을 더욱 풍부하게 하고, 단어의 언어를 더욱 정련하고, 단어의 의경이 더욱 깊고, 단어의 풍격이 더욱 섬세하며, 특히 단어의 리듬을 더욱 섬세하고 조화롭게 한다. 하지만 북송 왕조에도 수시, 류영 등 다른 시인들이 있는데, 그들은 사풍부터 시작하여 사풍 개혁에 힘쓰고 있다. 북송 초년, 범중연의' 어부호정', 왕안석의' 계지향' 이 낭자하고, 필묵이 충만하고, 기조가 넓고 창량하며, 경지가 넓고 비장하며, 감정이 침울하여, 소식 (), 신 () 이 대표하는 호방어작의 서막을 열었다. 그 후, 수시는 언어 형식으로 단어의 어떤 특징을 의도적으로 운용하여 생활 속의 각종 생활 정취와 느낌을 자유롭게 표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는 원래 시가에 속해 있던' 언지' 내용을 단어에 썼을 뿐만 아니라, 이미 시가에 나타난 산문 문장, 단어를 단어에 적용해 단어의 내용을 풍부하게 하고, 단어의 형식 기교를 바꾸었다. 또한, 수시 이전에 음악은 단어의 생명이었고, 음악의 특성은 문학의 특성보다 무거웠기 때문에, 화성과 음악은 단어의 첫 번째 조건이었다. 수시는 처음으로 중악의 틀에서 단어를 해방시켰고, 초보적으로 음악에서 단어를 분리하여, 단어가 먼저 음악의 종속물이 아니라 문학 장르가 되게 하여 문학사에서 독립된 지위를 갖게 하였다. 단어

두남 이후 시인은 각자의 창작길에서 서로 다른 태도와 방식으로 창작을 하며 송사의 지속적인 발전에 다른 역할을 했다. 이청조어는 북송에서 남송으로의 전환이다. 이청조는 북쪽에서 남쪽으로 사회 변천을 직접 경험했고, 그녀의 인생 경험과 사상 감정이 모두 크게 달라졌다. 이에 따라 그녀의 글의 내용, 의경, 색채, 목소리도 변했고, 밝고 싱그러운 것에서부터 우울하고 깊은 애원에 이르기까지 글의 본모습은 변함이 없었다. 그녀의 창작은 남송 시인이 어떻게 낡은 형식으로 새로운 내용을 표현하는지에 대한 모범을 보였다. 중기에 이어 한 세대의 호걸신 기질과 강원이 송대사의 또 다른 번영기를 형성했다. 특히 신 기아는 남송사의 최고 성취를 대표할 뿐만 아니라 중국 문학사 전체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케이시 북벌의 실패는 남송사의 전환점이다. 이때 단어 창작의 주제는 일상생활의 느낌과 자연 풍광에 머무르며 정서가 슬픔으로 바뀌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전통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다. 오랜 발전과 많은 시인들이 여러 방향에서 탐구한 끝에 시와 산문의 표현 수법을 흡수한 후 다시 한 번 요약할 수 있는 기회에 직면했다. 남송 후기 시인들은 이 방면에서 큰 역할을 했다. 이들은 전통에 더 치중하지만 과거 각 파 시인의 기법을 선별하고 정리해 단어의 형식과 언어 기교에 새로운 요약을 했다. 그들의 작품은 힘이 부족하고 경지가 넓지는 않지만, 단어의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하였다. 원어는 송대의 유풍을 계승했지만, 성과는 계승하기 어렵지만, 시인들이 많은데, 그중에는 명작이 적지 않다. 원어의 창조는 두 단계로 나눌 수 있다. 1 단계에는 원나라 통일 전 몽골 시대에 태어난 시인의 창작이 포함된다. 이 단계의 시인은 원호문, 육문귀, 장지한, 유민 등이 있다. 그들 대부분은 망국과 전란의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시의 가장 가치 있는 부분은 조국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고 세태 변화로 인한 가시와 낙타의 느낌을 표현하는 것이다. 2 단계에는 원통일 후 원망까지 태어난 시인의 사작이 포함되어 있다. 이 단계의 시인은 길, 왕욱, 장우, 사두라, 장천 등이다. 그들은 쿠빌라이가 법을 바꾼 후 태어났고, 많은 전쟁을 경험하지 못했다. 그들 시의 주요 내용은 여장의 기원을 탐구하고 반속된 생활을 찬양하는 것이다. 그에 더해, 원어에는 상당량의 도교사가 있는데, 이는 총수의 약 7 분의 1 을 차지한다. 이는 김원 시대 신도가의 은둔한 사회적 성격과 도사가 지식인과 많이 교류하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 단어들의 성과도 높지 않다. 전반적으로, 원어는 사상적으로나 예술적으로 완벽한 수에 이르지 못하고, 전체 창작 형세가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명대어는 여전히 쇠퇴하고 있다. 그러나 어계에서 꽤 영향력이 있어 좋은 작품들을 남긴 어인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명초, 유기, 양기, 고계 등은 정치적 좌절을 겪었고, 그 단어는 스스로 일파를 이루었고, 각기 특색이 있었고, 송원의 유풍은 여전하였다. 명중엽 이후 어풍이 쇠락했다. 양신, 왕사정, 탕현조 등은 많은 작품을 창작했지만 모두 작가가 아니다. 양신이 창작할 때가 되자 운동과 어울리지 않는 곳이 많이 생겨 명사를 잘못된 길로 이끌었다. 이때 단어의 창작은 이미 점차 미미해졌다. 명말에 사회 변천으로 단어의 창작에 일선의 생기를 가져왔다. 천자룡과 하완순은 청나라에서 죽었다. 천자룡의 단어는 풍채가 풍부하고 우의가 깊다. 그의 초기 작품은 낭만적이고, 부드럽고, 완곡하며, 후기 작품은 부드럽고, 슬프고, 자연스럽고, 정취가 무궁하다. 그는 사풍을 바꾼 첫 번째 사람이라 명사의 집대성자라고 할 수 있다. 단어는 원명의 쇠퇴를 거쳐 청대에 이르러 다시 번영하기 시작했는데, 이는 시대의 변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전통적으로 단어와 산곡은 시보다 더 쉽고, 일상생활에 가깝고, 감정이 상큼하다. 산곡보다 단어가 더 고아하고, 산곡 언어가 날카롭고, 참신하고, 속려하고, 활발하며, 구어에 가깝다. 원명어의 쇠퇴는 사실상 산곡 대체어의 결과이다. 산곡의 언어 스타일은 청인의 내성적이고 우아한 문인에게 적합하지 않다. 한편 청시는 여러 가지 스타일이 공존하지만 청초부터 재학 지식화 추세가 뚜렷하다. 이것은 또한 시의 서정적 기능상의 결함을 초래하여 다른 문체에서 보완해야 한다. 단어의 번영은 시에 대한 보상이다. 청초의 주요 시인은 진위연, 주이존, 나란성드 등이다.

이 단락의 단어 유형을 편집합니다.

이 단어는 원래' 곡사' 또는' 곡사' 로 불리며, 긴 단문, 노래, 곡사, 음악 동작, 음악 재미, 시, 그리고 음악이 동반된다. 음악으로 볼 때, 그것은 악부와 같은 문학 장르이며, 마찬가지로 민간 문학에서 비롯된다. 나중에, 악부와 마찬가지로, 점차 음악에서 분리되어 독특한 시체가 되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단어를 "시" 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문인 단어는 율시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 단어에는 많은 격율문이 있다. 단어

단어에는 긴 문구가 있지만, 문장 전체의 글자 수는 일정하다. 말마다 수준도 일정하다. 텍스트는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작은 명령; (2) 바리톤; (3) 장조. 58 자 이하는 마이너, 59 ~ 90 자는 중조, 9 1 자 이하는 장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 방법은 명나라가 부과한 것으로 비과학적이다. 송인은 단어를 네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근인용어와 느린 인용어. 그러나 이 방법에는 분류가 명확하지 않은 단점도 있다. 간단히 말해서, 순서는 단조로운 순서이고, 도입부와 전진은 중조와 같고, 느린 글자는 이른바 장조이다. (양주 60 곡, 강성자 70 곡, 모두 송대의 영사에 속함) 돈황곡사에는 이미 중장조가 있다. 류영은 송초에 긴 곡을 썼다. 수시, 진관, 황정견 등이 뒤를 이어 장조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장조의 특징은 글자 수를 제외하고는 운치가 보편적으로 희소하다는 것이다.

강희 사전에서 이 말을 편집하다.

상 () 천 () 과 기윤 (), () 과 비슷하다. 《설문》도 내부에서 암시한 것이다. 스밍' 도 후계자이다. 좋은 글자를 만들고 계속하다. \ "광운 \" 도 말했다. 정운도 마찬가지다. 어휘' 도 쓴 것이다. 숫양 조 11 년 춘추 서신사. 그의 말은 유죄이다. "사기 유림열전" 은 우수한 시대 문학 작품이다. "진서 곽후전" 은 중흥 중 가장 높다. 장구령은 옛 당서 장을 전하면서 사람들이 늘 "뒤에 시인이 먼저 부른다" 고 말한다. 루직전은 박학홍언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모든 것이 틀렸다, 전문편" 은 유성 문자에 이끌려 웅변에 현혹되었다. 보야' 도 이미 출판되었다. 광운' 도 부탁드립니다. 《설문》에 따르면 의미는 함축적이다. 압운은 음의 내사로 인용된다. 고 말했다: "재능, 생각, 말, 생각. 클릭합니다 。 그렇다면 모든 말이 도움이 된다. 음을 음으로 쓰는 것은 직음의 도움이며, 음이 나오지 않아 음을 부른다. 솔직히 말해, 한마디 해, 이 말은 외조니까 외설이야. 송옥은 초사의 혼을 불렀다: 혼귀화, 동방은 좀 용납할 수 없다. 어떤 것도 말이다. 만약 발음이 상세하지 않다면, 글자를 글자로 쓰면 안팎을 구분할 수 없고, 글자와 Xi 는 다르다. 글자의 예가 아니다. 어휘상의 운율에 대한 억압은 진부하고 비현실적이다. 언어도 소송성이라고 합니다. 참지, 고생하지 마. 그것은 단어와 단어의 단어와 다르다. 오늘의 경전과 역사는' 이곡례' 와 같은 단어로도 무료이며,' 논어' 와 900 자와 같은 족쇄에 수갑을 채우고 있다. 뜻을 문학사로 하는 단어는,' 양수전' 과 같이 묘하다. 오래 걸려서 고칠 수 없다. 그러나, 심학 6 서를 연구하는 사람은 구분하지 않을 수 없다. [1]

이 단락의 관련 개념을 편집합니다.

Ci 제목

선인이 단어를 쓸 때 단어 앞에 추가한 제목. 단어라는 문학 장르가 처음 등장했을 때 단어의 기조와 단어의 주제는 기본적으로 일체였다. 나중에 단어의 내용이 점차 단어의 성조에서 분리되었고, 단순한 단어의 성조가 단어의 내용을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아, 어제의 가입을 초래하여 송대에서 대략 시작되었다. 예를 들어 소동포의' 더 누설' (어명) 과' 송손국원' 은 왜 이 단어를 썼는지 설명한다. 이것이 바로 이 단어의 제목이다.

사곡 이름

품사는 형식이라는 단어의 이름이다. 단어의 형식은 율시와 다르다. 율시는 네 가지 형식밖에 없고, 단어의 형식은 항상 천여 가지가 있다. 사람들은 그들을 첫 번째, 두 번째, 등등이라고 부를 수 없기 때문에 이름을 붙였다. 이 이름들은 경구이다. 경우에 따라 여러 형식이 같은 형식의 여러 변형이기 때문에 하나의 어휘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이름이 다르기 때문에 같은 형식에 이름이 여러 개 있는 경우도 있다. 경구의 근원에 관하여 대략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상황이 있다: 글

① 처음에는 음악의 이름이었다. 예를 들어' 보살만' 은 당나라 초년 여국공물 때문이라고 한다. 그들은 상투를 쓰고, 머리에 금관을 쓰고, 몸에 화환을 걸치고 (화환은 몸에 착용한 장신구), 보살처럼 한다. 당시 교방도' 보살만곡' 으로 나뉘었다. 당의종은' 보살이 강을 건너다' 라는 단어를 즐겨 불렀다고 하는데, 당시 유행했던 노래였다. 서강월, 풍입송, 양산백과 축영대, 노빌 봉황 등. 모두 이런 부류에 속한다. 이것들은 모두 민간 곡조입니다. ⑵ 한 글자에서 몇 글자를 골라 제사로 삼다. 예를 들어 진이 E 는 이런 형식으로 쓴 첫 번째 단어의 처음 두 문장이' 소성안, 꿈이 끊어졌다' 고 해서 어패는 E, E 라고도 한다. 강남 () 의 본명 왕강남 () 을 외우고, 일명 사추모 () 라고도 한다. 하지만 백거이는 시 짱' 강남이 좋다' 를 가지고 있고, 마지막 문장은' 강남을 잊을 수 있을까' 이기 때문에 어패도 강남을 외우는 것으로 불린다. \ "꿈 \" 원래 이름 \ "Yixian 자세 \", 이후 \ "꿈 \" 으로 개명된 것은 만당장종이 만든 것이다. 염노교는 또 불귀강이라고 한다. 왜냐하면 수시가 시' 염노교' 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첫 번째 문장은' 불귀강' 이다. "장강의 달" 이라고도 불리는데, 수시라는 단어의 마지막 세 글자는 "장강의 달" 이기 때문이다. (3) 단어의 화제다. 말 밟기' 의 가사는 춤에 관한 것이고,' 바로 춤을 추는 것' 의 가사는 바로 춤을 추는 것에 관한 것이고, 수영하는 노래는 노를 젓는 것에 관한 것이고, 어부의 노래는 낚시에 관한 것이고, 파도의 모래는 파도의 모래에 관한 것이고, 공을 던지는 음악은 수국을 던지는 것에 관한 것이고, 잃어버린 아들은 어둠에 관한 것이다. 이런 상황이 가장 흔하다. 어패가' 원래 의도' 라고 표기된 곳이라면, 즉 어패도 주제이고, 다른 제목은 없다. 하지만 대부분의 단어는' 본의' 를 쓰지 않기 때문에 경구 외에 어두도 있다. 일반적으로 제목 아래에 작은 글자로 제목을 표시한다. 이런 상황에서 비문은 비문과 무관하다. "해변의 파도" 는 파도나 모래에 대해 전혀 말할 수 없습니다. "강남 기억" 도 강남에 대해 전혀 이야기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어패는 악보일 뿐 아니라 만강홍, 추노, 꽃 파는 것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이 단락의 단어 간 차이를 편집합니다.

단어는 각각 단음, 이중음, 삼음, 사음이다. 단어

세그먼트를 단조롭게 하지 않고, 세그먼트를 이중음, 삼겹살, 사겹이라고 한다. "박막" 또는 "테르븀" 이라고도 합니다. Piece' 는' 모두 끝' 이라는 뜻으로 악곡이 한 번 연주되었다는 뜻입니다. "제비" 의 원래 의도는 "해피엔딩" 이었다. 단조로운 단어는 왕왕 시 한 수이다. 시와 같지만 길고 짧은 문장일 뿐이다.

이 단락의 파벌을 편집하다.

단어는 기본적으로 완약파와 호방파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완약파 대표 인물: 이어. , 안수, 류영, 진관, 주방연, 오문영, 이청조, 나란성드, 안, 강원 등. 호방파 대표: 신 기권, 수시, 악비, 진량, 육유 등. 명대 서석 대어의 형식은 "조정틀이 있고, 문장은 정해져 있고, 단어는 정해져 있다" 고 요약했다. 완곡한 풍격의 특징: 완곡하고 완곡하며 함축적이다. 완곡한 언사파의 특징은 주로 내용이 사랑 위주로 되어 있다는 것이다. 구조가 깊고 섬세하며 멜로디의 조화에 치중하고, 언어가 둥글고 상큼하며, 부드러운 아름다움이 있어 내용이 비교적 좁다. 호방파의 풍격은 기백이 호방하고 의취가 분방하다는 특징이 있다. 대담파의 특징은 학과가 광범위하다는 것이다. 화월하의 남녀사랑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군사, 국사 등 중대한 제재를 단어에 녹여 시처럼 생활을 반영하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웅장하고, 웅장하며, 소소한 것에 구애받지 않고 직설적이지만, 함축적이고 완곡하지 않다.

이 단어의 명사를 편집하다

단어: 5 대와 당대에서 기원하며 송대의 문학 장르에서 유행한다. 곡사: 당오대의 단어를 곡사라고 합니다. 야사: 송대 이후, 단어의 음조는 풍속에서 야아로 바뀌는데, 이를 야사라고 한다. 화려한 단어: 우아한 단어와 대조된다. 단어

방채사: 즉 채색사. 근체악부:' 근체악부' 는 북송인의 단어에 대한 호칭으로, 악부가 신곡으로 구성되어 있고, 소리는 노조에 있다. 큰 단어: 송인은 느린 노래를 큰 단어로 사용한다. 작은 단어: 송인은 순서, 인용, 근접을 작은 단어로 한다. 남사: 북방 사람들은 이 단어를 남사라고 부르며 (곡) 과 구별한다. 남악: 원인은 남락이라고도 합니다. 긴 단문: 송대 이후에는 긴 문구가 단어의 별칭이라고 할 수 있지만 북송에서는 긴 문구가 단어의 본명이라고 할 수 있다. 당대에 이르러서도 긴 문구는 여전히 시성 명사이다. 석유: 남송 초, 어떤 사람이 시집 한 편을 지어서 그 위에 단어를 붙이고,' 석유' 진곡: 후세 사람들은' 진곡' 을 엽자의 별칭으로 사용한다 운율: 글자 스펙트럼에 운율이 있는 곳, 즉 각 글자의 첫 운율. 문장: 어보에는 한 단어가 있는 곳이 있는데, 바로 운을 맞추지 않는 문장이다. 콩: 어보에서, 즉 한 단어가 한 문장인 곳에 콩이라는 단어를 주입하는 것은 흔히 단어 콩이라고도 합니다. 일명' 독서' (여전히' 콩' 으로 읽음). 변화: 어보가 변하면 모든 문장은 운을 맞추고 운율을 바꿔야 한다. 아니면 마지막 문장은 모두 평정운이고, 또 다른 평정운은 평정이라고도 합니다. 어보에서 운의 변화를 알아차리는 사람은 반드시 위의 모든 문장을 평평한 운에 넣은 다음 운으로 바꿔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아니면 마지막 문장은 모두 평평하고, 그리고 또 다른 평정을 바꾸는데, 이를 변운이라고도 하는데, 이는 변운이 다시 변운되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상운과는 달리 이른바' 삼변' 동계자, 이른바' 엽훈' 이다. 멋을 바꾸고 다시 멋을 바꾸는 사람도 마찬가지다. 단어

겹침: 겹침은 반복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시인들은 보통 한 단어의 다음 단락을 접는다. 어보에서 겹친 글자를 주입한 사람은 네 가지 차이점이 있다: 하나, 겹이, 꿈처럼, 꿈처럼. 두 번째는 겹치는 단어입니다. 예를 들어, 진아를 회상하는 것과 같이, 세 번째 문장의 처음 세 단어는 두 번째 문장의 마지막 세 단어와 겹칩니다. 셋째, 우스갯소리, 이전 영화의 마지막 단어가 다음 영화에 겹쳐져 있고, 단어가 거꾸로 되어 있다. 넷째, 긴 아카시아 같은 운율, 처음 두 문장, 당신은 눈물이 가득, 나는 눈물이 가득, 두 구절은 같은 운이다. 궐: 한 단어는 궐이라고 하는데, 독특한 단위 명사입니다. 변화: 각 노래는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 틀어 놓고 한 곡 더 틀어요. 이를 변화라고 합니다. 시간: 당대는' 변화' 라는 글자로 간소화했고,' 변화' 라는 글자는 차용되거나' 시간' 으로 사용되었다. 한 글자의 상하 부분은 다음 번, 상하편, 상하단이라고 부를 수 있다. I: 그게 다야. 영화: 남송시 "디스크" 라는 단어는 "디스크" 라는 글자로 저장되었다. 글자는 일반적으로 두 부분으로 나뉜다. 상반부는 상반부라고 하고 하반부는 하반부라고 한다. 단락: 영화와 시간의 대명사. 팻: 한유는 박자에 정의를 내렸어요. 문구라고 불러요. 야오: 다음 말. 박자: 한 단어의 끝을 박자라고 합니다. 그러나 우물은 문장이 아니다. 단어

휴식을 취하십시오: 즉, 머리를 바꾸는 것입니다: 이 단어는 한 번부터 두 번까지 발전했습니다. 다음 시작 문장이 이전 시작 문장과 다르면 이를 교체라고 합니다. 과강: 즉 머리를 바꾼다. 곽: 그냥 머리를 바꾸는 거예요. 영화: 즉, 머리를 바꾸는 것입니다. 과도한 변화: 머리를 바꾸는 것입니다. 통과: 즉, 머리를 바꾸는 것입니다. 추월: 즉, 머리를 바꾸는 것입니다. 반복: 구문이 정확히 같은 법령을 반복이라고 하며 반복은' 소령' 에만 있다. 더블 드래그 헤드: 세 겹 이상의 단어의 경우, 두 번째 스택과 첫 번째 스택은 문장 구조와 혐오에 정확히 동일 합니다, 형태로 세 번째 스택 더블 헤드처럼 보이는, 그래서 더블 드래그 헤드 라고 합니다. 변조: 원래 모 궁조에 속한 곡. 한 악사가 그것을 다른 궁조로 바꾸자 리듬이 바뀌고 가사도 바뀌면서' 변조' 라는 단어가 있는 음조가 나타났다. 이중음: 원명 이후 대부분의 사람들은 겹치는 두 단어를' 이중음' 이라고 부른다. 박자 촉진: 이른바' 박자 촉진' 은 음악 리듬의 변화이지만 가사의 글자와 행간에서 볼 수 없다. 절도성: 한 단어의 곡조는 고정적이지만, 노래를 부를 때 음절의 운율은 약간 증감할 수 있는데, 이를 절도성이라고 하며 궁조 이동과 관련이 있다. 빼기: 음음 훔치기. 단어

가사: 한 단어의 곡조는 고정적이지만, 노래할 때 음절의 압운은 약간 증감할 수 있는데, 이를 가사라고 하며 궁조의 이전과 관련이 있다. 흩어짐: 즉시 단어를 추가합니다. 큰 박자: 송인은 음자가 많은 곡조를 큰 박자로 한다. 클로즈업: 오래된 곡을 새 곡으로 바꾸는 것도 클로즈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근처: 클로즈업입니다. 링: 당나라는 소곡 소령이라고 합니다. 느림: 노래 곡조가 길어지고 노래 곡조가 느리다. 어록: 송인은 당오대의 시를 취하고, 전음을 전하며, 그것을 새로운 음조로 만들어서 어록이라고 부른다. 범: 성조범의 본의는 성조범이다. 대곡: 대곡은 연속적으로 재생되고, 노래가 많고, 적으면 십여 번, 많으면 수십번이다. 주음: 대곡에서 한 번 주음하여 작곡 작사를 주음이라고 합니다. 팻: 한 번에 다 고르세요. 머리말: 대곡의 첫 번째 부분은 서곡이다. 서곡은 산서와 중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촬영 순서라고도 한다. 제목: 대곡은 처음 부를 때 제목이라고 합니다. 편곡: 대곡순서 (편곡) 후 끊는다. 중강: "중강" 이란 중간 시퀀스의 반복일 수 있습니다. 가사: 먼저 음악이 있고, 그 다음에 이 음악의 음조에 따라 가사를 붙인다. 송원 이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단어' 라고 부른다. 노래로: 가사입니다. 영원한 목소리: 가사입니다. 충강: 송인은 가사로 곡을 작곡하는데, 이를' 충강' 이라고 한다. 자조: 멜로디에 익숙한 시인은 스스로 가사와 신곡을 쓸 수 있다. 이것은 자조라고 합니다. 수제 음악: 수제 음악. 단어

자조강: 자조식 자조:' 과조' 란 한 음에서 다른 음으로의 변화를 말한다. 소위' 과조' 란 멜로디의 변화일 뿐 가사의 문장식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유도어: 의미 전환에서 상하구를 결합해 과도하거나 연결작용을 하는 단어입니다. 머리글: 송대 이후 단어의 내용, 의경, 주제가 복잡해졌다. 나는 단어와 문장을 볼 시간이 있지만, 내가 왜 그것들을 써야 하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작가는 한 가지 화제를 보충할 필요가 있다. 어순: 제사 [또는 제사, 제목] 에 쓴 글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짧으며, 글쓰기의 배경과 이유를 설명하는 데 사용된다. 소령: 명인은 58 자 미만을 소령으로 사용한다. 중음: 명대는 59 ~ 90 자를 중음으로 한다. 장조: 명대 9 1 이상의 단어는 장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