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문론사에서 시성 언어와 과학 언어에 대한 관점과 논술을 요약해 주세요.

서양 문론 사상 시 언어와 과학 언어에 관한 관련 관점과 이론:

쿠모 쿠리테스는 문학 작품이 작가 생활의 구현, 특히 시가라고 생각한다. 그는 작가와 예술가들이 객관적 사물을 정확하고 생동감 있고 진실하게 표현할 수 있는 언어를 가져야 그들의 작품이 설득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호라스는 인물의 언어가 개인의 신분과 경험에 부합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아우구스티누스의 상징적 언어는 생동감 있다. 상징적인 언어를 익히려면 연상과 상상을 통해 추론과 추측을 해야 한다.

단테는 이탈리아 지방 속담에 기초하여 통일되고 권위 있는 민족 언어를 창조한다고 주장했다.

발레리는 상징주의 시의 본질이 시를 음악 언어 예술로 만드는 데 있다고 생각하는데, 음악화에는 시 언어의 음악화도 포함되어 있다. "조화로운 운율과 리듬을 이루기 위해서는 각종 이성과 심미 조건을 만족시켜야 한다." "

파운드 (Pound) 는시의 언어가 가능한 한 간결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무것도 설명 할 수없는 여분의 단어와 형용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흄은 살아있는 이미지가 시의 영혼이라고 생각한다. 시와 산문의 차이는 이미지에 있다. "직접 언어는 이미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시입니다. 간접 언어는 산문이다. " 은유는 모든 이미지를 정확하게 묘사하고 전달하는' 직관적인 언어' 이다.

슈크로프스는 낯선 언어가 단지' 시의 기능' 일 뿐, 그것의 사회적 기능을 잃었다고 생각한다. 일상생활언어는 지칭 기능을 중시하고, 문학언어는 표현 기능을 중시한다.

제이콥슨은 시가 독립적 가치를 지닌 문자의 형식 표현이라고 생각한다. 시의 본질은 표현의 목적을 가진' 시 언어 (문자) 의 형식 표현' 에 있다. 시 (예: 미학) 의 실현은 가능성을 제공한다. 시의 시 기능이 강할수록 언어는 외부 현실 환경을 가리키지 않고 실용적인 목적에서 벗어나는 것이 아니라 자신과 언어 자체의 형식 요소 (예: 음운, 단어, 문장 등) 를 가리킨다.

리처드는 과학 언어는 기호를 사용하고, 시 언어는 기호를 사용한다고 생각한다. 시 언어는 부호에 기반한 감정 언어이고, 과학 언어는 기호언어이다. 시성 언어는 불러일으키는 감정이나 태도의 성격을 중시하고, 과학언어는 상징의 정확성과 지칭의 진실성을 중시한다. 과학적 주장은 단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서일 뿐 감정의 영향은 개의치 않는다. 따라서 과학적 진술은 논증할 수 있어야 하며 논리 규칙을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 시 언어의 진술은 일종의 준진술이다. 준진술은 경험적 사실에 의해 증명될 수 없는 진술이다. 시가 진술의 목적은 감정을 표현하고 독자의 정서적 신뢰를 얻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