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에는 어떤 표현력이 풍부한 작문 수법이 있습니까? 여러분의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표현 기술: 1. 직설억측은 저자가 글에 숨기지 않고 자신의 강렬한 내면을 직접 서술하며 강렬한 감정의 급류를 직접 쏟아내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너는 왜 기뻐하지 않니? 새로운 울음 자국이 낡은 울음 자국을 압도하고, 상심한 사람은 상심한 사람을 기억한다. (왕 shifu \ "12 월 야오 민요? 시는 황혼을 두려워하고, 나를 잊지 않고, 새로 우는 흔적, 단장인의 네 가지 각도에서 청녀가 이별한 후의 슬픔을 표현했다. 2) 2. 경서정은 간접적인 서정이며, 실제 풍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작가의 감정을 표현한다. 담뱃불 냉수 월롱사, 진회주루 부근의 야박. 여상인은 어떻게 망국해야 할지 모르지만, 여전히 강을 사이에 두고' 뒷정원 꽃' 을 부른다. (두목 \ "보진화이 \") (처음 두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고, 마지막 두 문장은 서정을 묘사한다. 쓴 풍경은 맑은 하늘의 달밤, 구름 한 점 없는 푸른 하늘이 아니라 안개가 자욱한 달이 차가운 물과 백사에 뒤덮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경치가 이렇게 처량하고 분위기가 이렇게 냉혹하여 작가의 마지막 두 문장의 불안에 분위기와 색채를 더했다. 두 장면이 하나가 되어 혼연일체가 되다. ) 3. 물표로 간접 서정이다. 물표로 사물에 대한 묘사와 서술을 통해 자신의 소망과 소망을 표현하는 것이다. 한 가닥의 물을 떨어뜨려 이슬을 맑게 하고, 오동나무에서 흘러나왔다. 매미가 매미에서 멀리 떨어진 것은 매미가 높은 나무에 있어서 가을바람에 의지하지 않기 때문이다. 시에 묘사된 매미의 이미지는 매미가 촉수를 드리우고 가지에서 깨끗한 이슬을 빨고, 듬성듬성한 오동나무에서 매미 울음소리가 나온다는 것이다. 높은 곳에서 살면 울음소리가 자연히 멀리 전해지고 바람의 힘에 의지하지 않는다. 시에서 작가가 진정으로 표현하고 싶은 것은 인생에 대한 그의 감정이다. 덕이 고상한 사람은 언제나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수양을 향상시키므로, 그들의 좋은 명성은 멀리 퍼질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자랑할 필요가 없다. 매미를 쓰는 것이 기본이고, 자신의 감정과 야망을 표현하는 것이 진정한 목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4. 정경이 융합되어 작가의 주관적 느낌을 경물 묘사에 융합하여 시가 사물에 도달하게 하여 어느 것이' 경' 인지, 어느 것이' 정' 인지 분간할 수 없다. 집을 짓는 것은 사람의 조건 하에, 차마가 없다. 그가 너에게 네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었을 때, 그의 마음은 훨씬 편파적이지 않았다. 동울타리 밑에서 국화를 따다: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이 말은 일리가 있어, 나는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까먹었다. (도연명의 음주) (밑줄이 그어진 네 마디, 표면적으로 묘사된 것은 풍경이다. 사실 시인은 속세를 초월하고 자연을 사랑하며 관직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감정의 경지를 함축하고 있다. 여기에' 풍경' 과' 감정' 을 모두 썼는데, 그 둘은 분리할 수 없다. 바로' 감정' 이다. ) 5. 동정의 결합은 동적이거나 비교적 정적인 사람, 일, 풍경에 대한 묘사를 말한다. 달빛이 어두우니 어등을 높이 보니 반딧불이 적막하다. 미세한 풍랑이 하성처럼 흩어지다. (Chashen "보트 밤 참조") (전체 시는 선 그리기 기법을 사용하여 시인이 밤에 보트에서 본 풍경을 씁니다. 처음 두 문장은 정적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동적이다. ) 6. 동적 대비는 동적 설명, 렌더링 및 대비를 통해 정적으로 표현되는 대비 기법 중 하나입니다. 즉, 동적 설명에서 동적으로 표현됩니다. 사람은 한가하고, 계화는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다.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시에 쓰여진 낙화, 월승, 새명 등의 풍경은 모두 감동적인 장면이며, 이와 같은 감동적인 장면을 통해 춘계의 고요함을 더욱 두드러지게 한다. 토나미야마가 더 조용해', 조용해질수록 조용해진다. 여기 빵에는 변증법이 포함되어 있다. ) 7. 음악 장면에서 슬픔을 쓰는 것은 대비의 수법 중 하나이며, 겉으로는 행복한 장면을 묘사하는데, 실제로는 슬프고 슬픈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공작새 동남비' 라는 글은 유란지와 결혼하는 장면이다. "의사 소통의 속도는 구름과 같습니다 ... 4,500 명에서 물고기 비가 카운티 입구에 있습니다. "장면이 시끌벅적할수록 그 슬픔은 더욱 강해진다. 8. 의론이나 서정적인 과정에서 경을 시로 삼고, 서경으로 전향하며, 정서가 아닌 경으로 끝나며, 시가' 이때 무정이 사랑보다 낫다' 는 것은 아직 부족하다. 비파 춤의 새로운 소리는 영원히 옛정이다. 나는 눈부신 가장자리를 들을 수 없었고, 가을의 달이 만리장성에 비쳤다. (왕창령 7 곡의 군 입대시) (시의 처음 세 구절은 모두 음악에 대한 서정이다. "국경 걱정" 에 대해 말하자면, "끝이 없다" 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어떻게 제한된 7 단어로 문장을 완성합니까? 이때 시인은 가볍게 펜을 열고 풍경과 매듭을 지었다. 마치 부대에서 술을 사서 즐기다가 갑자기 한 달 동안 만리장성을 찍는 광활하고 황량한 광경이 나타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오래되고 웅장한 만리장성은 기복이 심하고, 가을달이 높고, 장면이 아름답고 슬프며, 시인의 사상 감정이 깊어져 독자들에게 무한한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9. 레이아웃은' 시경' 의' 푸' 내레이터가 진실을 말하는 것이다.' 지칠 줄 모르고 여러 각도에서 이야기를 하는 것을 의미한다. " ... 1 층에 5 단계, 캐비닛에 10 단계; 복도 허리, 처마 높이; 지형을 지키고 계략을 꾸미다. "(두목' 아방궁푸') (문장 여러 각도에서 아방궁 파빌리온 누각의 수, 구조가 특이하고 배치가 교묘하여 아방궁의 웅장한 기세를 구현함) 10. 중국 전통 회화 기법 중 하나를 렌더링한 뒤 빌려온 것은 문예 창작에서 여러 방면에서 강조하고 반복하는 등 두드러진 인물, 환경을 강조하는 글쓰기 수법을 가리킨다. 김정변 오동잎은 노랗고, 야명주 커튼은 아직 서리를 펴지 않았다. 훈증 케이지 속 옥베개는 채색이 없고, 긴 침대는 남궁을 듣는다. (왕창령 추시) (첫 번째 파제는 추경렌더링 궁중 한밤의 분위기를 묘사한다. ) 1 1. 대비 중의 정대비는 원래 중국 전통 회화 기법 중 하나였다. 일명 "구름이 달을 비추다". 후차란 특정 환경, 분위기에 대한 묘사를 통해 인물의 어떤 감정이나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수법을 가리킨다. 구체적으로 원의를 말하지 않고, 그것과 관련된 일만 말하고, 원의를 받쳐주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이 기술은 종종 렌더링 기술과 함께 사용되어 혼동하기 쉽다. 새살이 빠지고, 병주를 벗지 않고, 가을을 슬퍼하지 않는다. 이청조' 봉황대 쓸쓸한 추억') 12. 과거 문자작품의 언어와 대중의 구두 창작을 재가공하고 재창조하여 새로운 내용과 경지를 부여하다.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문자 토자, 내용 승화, 의경 개척. 하늘은 파랗고, 땅은 노랗고, 서풍은 빡빡하고, 북방의 기러기는 남쪽으로 날아간다. 여명 때 술에 취한 사람은 항상 눈물을 흘린다. (왕실보' 서사랑기') ② 그녀가 고개를 돌리지 않고 웃으면 백부적시가 있고, 육궁가루가 사라졌다. (백거이' 장한가') (1) 범중연의' 소정' 에서' 청천황엽' 이라는 단어가 다 끝났다. ② 웨이 "아름다움 미소, 모든 여성 자유" 시적 분위기를 끝내라. ) 13. 전고로 일을 부르다. 역사 이야기나 고서의 글을 인용하여 자신의 관점을 이해하는 일종의 수사 방식을 가리킨다. 전고의 사용은 명백하기도 하고 보이지 않는 것도 있다. 신 () 의' 고북정 () 은 지난 일을 회상하고, 경구장악 ()' 이라는 책에서 손권 (), 유유 (), 유의론 (), 호거병 (), 염파 () 등 다섯 가지 역사 이야기의 전고를 사용했다. 14. 허실을 결합하고, 진실한 글쓰기는 사람이나 일에 대한 직접적이고 긍정적인 서술과 묘사를 가리킨다. 허구 작문은 방주나 대비를 채택한 서술과 묘사를 가리킨다. 현실과 허구의 결합, 즉 두 가지 수법이 서사와 묘사에서 동시에 사용된다는 것이다. 아트리움에는 흰 나무가 있는 까마귀, 차가운 이슬 계수나무 꽃이 있다. (왕건' 15 박 망월') (시인은 달이 아니라' 땅' 과' 까마귀' 를 쓰기 시작했지만,' 땅은 하얗다',' 까마귀' 는 명월의 결과이기 때문에 달의 존재를 분명하게 느끼게 했다. 지면은 서리처럼 하얗기 때문에 까마귀를 볼 수 있다. 시인이' 달은 밝다' 라고 쓰지 않았지만 우리는 어디에나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 15 입니다. 어떤 일을 칭찬하거나 비판할 때, 사전에 다른 사람을 설득하거나 반박하는 것을 막기 위해, 종종 어떤 결점에서 우리가 칭찬하고 싶은 것을 비판하고, 어떤 장점에서 우리가 비판하고 싶은 것을 칭찬한다. 이런 수사 수법을 억제라고 한다. 1 의 두 가지 억제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먼저 그것을 억압하고 싶다면, 2. 네가 법률을 억압하려면 먼저 너를 발탁해라. 불행하게도 신발 이빨 인쇄 이끼, 작은 버클 chaifei 긴 시간. 하지만 이번 봄의 봄은 결국 닫을 수 없다. 봐라, 분홍색 살구가 담을 내밀었다. (예 shaoweng \ "공원 가치 없음 \") (시 앞의 두 구절은 시인 이 공원을 여행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고, 거부; 마지막 두 문장은 시인에게 따로 소득이 있다. 그가 모든 사랑을 보았을 때, 그의 감정은 앞뒤가 엇갈렸고, 앞에는 후회가 있었고, 뒤에는 행복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여기는 먼저 발탁하고, 먼저 억제하려는 방법을 채택하고 있다. ) 16. 겹이 함께 사용되어 수요를 표현한다. 이런 수사 수법을 접자 () 라고 한다. 찾아오니 외롭고 슬프다. . (이청조' 소리가 느리다') (처음 14 개사는 시 전체에 감상적인 기조를 정해 시인의 만년의 고독한 생활 장면과 마음속 깊은 슬픔을 표현했다. ) 17. 상호문어적 맥락에서 상대적으로 독립된 두 단어는 의미상 서로 보완하고 침투하며, * * * 는 완전한 뜻을 나타낸다. 이런 수사 방식을 인터문성이라고 한다. 흔히 볼 수 있는 인터텍스트 형식은 문장에서 보는 것과 문장에서 보는 두 가지가 있다. 번역은 실수하기 쉬우니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진시명월, 한시관성 (왕창령' 세외'). 진 () 시에는 명월 () 이고, 한 () 시에는 성을 닫는다. ) 18. 영상조합 (몽타주 화면 조합) 몽타주는 영화예술의 표현 형식과 방법으로 주로 안경조로 연결된 생활조각과 장면을 가리킨다. 장면은 극의 전개에 따라 수시로 바뀌면서 또렷한 이미지감을 준다. 마른 등나무 늙은 나무는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고도가 마른 말,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하늘가에 창자가 부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치원 추사) (이 단어는' 마른 덩굴',' 늙은 나무','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사람',' 옛 길',' 서풍' 이다. 그들은 한 폭의 화면에 교묘하게 조직되어 늦가을의 쓸쓸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나그네의 슬픔을 함축적으로 부각시켰다. ) 19. 선획과 공필선은 원래 중국 수묵화 중의 필법으로, 순잉크선으로 색채가 없어 물체의 윤곽을 그려냈다. 나중에 문학 작문에서 차용한 것은 렌더링을 하지 않고 간결한 필묵으로 생동감 있고 생생한 이미지를 그리는 묘사 방법을 가리킨다. 공필은 본래 그림의 필법이었는데, 나중에는 정교한 조각과 짙은 먹색의 묘사를 가리킨다. 세수를 마치고 홀로 관하정에 올라 난간에 기대어 강물을 응시하다. 결국, 이것은 천돛이 아니다. 물이 가득 차서 백평주가 장을 끊다. ("온정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