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파, 장한가 등.
비파행' 과' 장한가' 는 백거이의 가장 성공적인 작품으로 예술적 표현의 두드러진 특징은 서정적 요인의 강화다. 이전 서사시에 비해 이 두 작품은 내러티브와 묘사로 사건을 표현하지만, 더 이상 사건을 단순화할 수는 없다. 하나의 중심 사건과 두세 명의 주요 인물로 문장 전체를 구성할 수는 없다. 예를 들어 작가가 접수할 극적인 마웨이 사건, 하지만 가장 서정적인 인물의 심리적 묘사와 환경 분위기의 렌더링에는' 비파행' 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기쁘게 하기 위해 먹물을 끼얹었다. 또한 이 두 작품의 서정적인 성질은 적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정선된 이미지로 시의 분위기를 부각시키고 있다. "장한가" 에서 "그는 임시 궁전에서 황량한 달을 응시하고, 그는 저녁 빗속의 종소리를 듣고, 그의 가슴을 베었다" 고 말했다. 비파 속의' 단풍잎과 성숙한 등심초가 가을에 부스럭거리는 소리' 와' 강이 신비롭게 보름달로 확장될 때'; 음침한 달빛, 밤비의 주룩거림, 단장의 종소리를 결합하여 매력적인 장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부스럭거리는 단풍, 꽃, 끝없는 강과 달로 슬픔과 외로움의 그림을 만들어 슬픔, 슬픔, 외로움을 드러낸다.
두보' 삼관삼별' 의 봉건 억압시
이 세 관원은 신안 관원, 관관, 석호 관원이다.
세 가지 작별은 각각 신혼이고, 사직하고, 집이 없다.
신안리
손님은 신안로에 가서 큰 소리로 병사들을 불렀다.
신안: 현성은 아직 작습니까?
어젯밤 정부에서 남자 라인을 뽑았습니다.
중국 남자는 절대적으로 짧습니다. 왜 성을 지켜야 합니까?
뚱뚱한 사람은 어머니가 보내준 것이고, 마른 사람은 혼자이다.
백수 동류 황혼, 청산은 여전히 울고 있다.
너의 눈을 건조하게 하지 말고 너의 눈물을 모으라.
눈이 마르면 뼈를 보고, 천지는 무정하다.
아군은 양양주를 취하여 매일 본다.
너는 도둑이 무엇인지 영원히 알지 못하지만, 군성은 캠프를 떠날 것이다.
음식의 경우, 병사들은 여전히 베이징에 있다.
참호를 파낼 수 없다면 목마 서비스도 가볍다.
상황은 왕세순이라 교양이 분명하다.
나를 보낼 때 울지 마라. 하인은 아버지와 형제처럼 총을 쐈다.
관관
사병들은 왜 급히 관로를 건설하려고 합니까?
대도시의 철도는 소도시만큼 좋지 않다.
관관관원: 역시 관문을 수리해야 합니다.
나에게 하마를 시켜 산의 한 귀퉁이를 보여 달라고 했다.
구름도 싸우고 있어 새도 지나갈 수 없다.
어리석지만 자제력이 있는데, 어떻게 서구 자본에 대해 걱정할 수 있습니까?
시아버지는 무거운 곳을 보고 자전거는 좁다.
장창을 열심히 연마하고, 천고에 남편을 쓰다.
아아, 복숭아숲 전쟁은 수백만 달러를 물고기로 만들었다!
관강에 서가를 배우지 말라고 조언해 주세요!
이세호
황혼 무렵, 관원들이 밤에 사람을 잡았다.
노인이 담을 넘고 떠나자 노부인이 나가 보았다.
관원들은 왜 화를 내는가? 여자가 울면 무슨 고생이냐!
아내의 말을 듣기 전에: 세 남자가 요성을 지키고 있다.
한 사람은 책을 첨부하고, 두 사람은 전사한다.
구차하게 생계를 꾸린 그 사람들은 죽은 자는 이미 죽었다.
방에는 아무도 없고 아기 한 명과 손자 한 명밖에 없다.
손유목은 가지 않았고, 드나들더라도 옷을 입지 않았다.
손자 한 명이 나와서 관원이 치마를 입지 않은 것을 보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Laoshen 약한 있지만, 공식 밤 반환 을 부탁드립니다.
Lizhong River 와 Yang 에게 음식을 제공하기를 열망한다면 아침 식사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밤은 길고, 고요하며, 울고 있는 것 같고, 질식하는 것 같다.
여명, 미래로 상승 하 고 혼자 노인을 떠나.
결혼식에 작별하다
토끼실이 얼어서 길지 않다.
여자와 결혼하여 남편을 구하는 것보다 길가를 포기하는 것이 낫다.
만약 네가 결혼한다면, 너는 너의 침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황혼에 작별 인사를 하는 것은 너무 경솔하다.
너의 여정은 멀지 않지만 국경을 잘 지키고 합양으로 가라.
내 몸이 분명하지 않은데, 왜 큰어머니를 경배하는가?
우리 부모님이 나를 키웠을 때, 나는 밤낮없이 숨게 했다.
딸이 있다면 닭 한 마리와 개 한 마리를 얻을 수 있다.
너는 오늘 곧 죽을 것이다, 너는 어쩔 수 없이 고통을 참아야 한다.
너와 함께 가겠다고 맹세하니 상황이 노랗다.
결혼식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열심히 일하세요.
여자는 부대에 있으면 군대에 가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가난한 여자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한 자리에 있었다.
나로는 그만두고 자신의 붉은 화장을 씻었다.
백새를 올려다보면 체형이 두 배로 늘어난다.
인사 실수가 많아 준용과 마주하다.
낡은 것에 작별을 고하다.
텅 빈 시골에는 전쟁의 평안이 없었다. 나는 늙었지만 평화는 없었다.
자녀와 손자가 전쟁터에서 죽었는데, 어떻게 독선할 수 있단 말인가?
지팡이를 버리고 나가서 싸우자, 같은 무리의 같은 사람이 나를 위해 눈물을 흘렸다.
다행히 이가 좋아서 입맛이 떨어지지 않고, 슬픈 몸은 장작처럼 여위어, 시든 것을 묘사한다.
그 사람은 갑옷을 입고 어찌할 도리가 없어, 두령에게 작별을 고했다.
아내가 길에서 자는 소리를 듣고 애환, 겨울에도 바지가 얇은 이불.
누가 죽을지 누가 압니까? 아프고 춥다.
나는 아직 집에 갈 수 없지만, 나는 여전히 그녀가 나에게 최선을 다하라고 독촉하는 것을 듣는다.
토문 방어가 강하고, 살구진 천험, 밀수가 어렵다.
전황은 더 이상 그해의 도시 전쟁이 아니며, 설령 사망시간에도 풍채가 있다.
인생에는 기복이 있으니, 기복을 선택하지 마라.
지난날의 평화로운 젊은이들을 생각하면, 그들은 망설이며 오랫동안 한숨을 쉬었다.
군대가 보편적으로 징병하여 전쟁이 이미 육안을 가득 채웠다.
나무 한 그루와 풀잎 한 그루의 잔해, 풀잎 한 개와 풀잎 한 조각이 갯벌에서 모두 빨갛다.
왜 고향은 천국입니까? 앤 링거가 감히?
의연하게 초가집을 버리고 전방으로 가는데, 하늘이 갈라지는 것은 정말 사람이 허물고 건조하지 않다!
노숙자들
외로운 천보 후, 온 정원은 모두 루단 쑥이다.
나는 100 여 개의 집에 살고 있는데, 세상은 매우 어지럽다.
생존자들은 감감무소식이다. 죽은 자는 이미 먼지와 흙이다.
패전으로 천한 사람이 돌아와 옛 길을 찾다.
먼 길을 걸었더니, 텅 빈 골목을 보니, 하늘은 가늘고 비참했다.
하지만 여우와 너구리에게 나는 모골이 송연해서 울지도 않았다.
이웃이 뭐예요? 배우자를 사별한 한두 명의 여자.
새를 사랑하면 가지를 좋아하고, 조용하고 청빈하다.
방춘은 혼자서 괭이를 하고, 황혼에 관개한다.
현관은 내가 여기 있다는 것을 알고 전화를 걸어 드럼을 배웠다.
그는 주에서 복무했지만 아무도 돌볼 수 없었다.
나는 가까울 때만 치장을 하고, 멀리 있을 때는 길을 잃었다.
나의 고향은 곳곳에 그네가 있고, 먼 곳도 가지런하다.
영원히 고통스럽고 장기적으로 병에 걸린 어머니는 5 년 동안 도랑을 임명했다.
나는 천성적으로 나약하고 생활에 시큼하다.
인생은 노숙자인데, 왜 김이 모락모락 나는가?
3. 백거이의 반압박시, 예를 들면' 음주와 꿈 음주',' 친구 유에게 건의하는 것',' 비파행',' 장한가' 등이다.
비파행' 과' 장한가' 는 백거이의 가장 성공적인 작품으로 예술적 표현의 두드러진 특징은 서정적 요인의 강화다. 이전 서사시에 비해 이 두 작품은 내러티브와 묘사로 사건을 표현하지만, 더 이상 사건을 단순화할 수는 없다. 하나의 중심 사건과 두세 명의 주요 인물로 문장 전체를 구성할 수는 없다. 예를 들어 작가가 접수할 극적인 마웨이 사건, 하지만 가장 서정적인 인물의 심리적 묘사와 환경 분위기의 렌더링에는' 비파행' 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기쁘게 하기 위해 먹물을 끼얹었다.
또한 이 두 작품의 서정적인 성질은 적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정선된 이미지로 시의 분위기를 부각시키고 있다. "장한가" 에서 "그는 임시 궁전에서 황량한 달을 응시하고, 그는 저녁 빗속의 종소리를 듣고, 그의 가슴을 베었다" 고 말했다. 비파 속의' 단풍잎과 성숙한 등심초가 가을에 부스럭거리는 소리' 와' 강이 신비롭게 보름달로 확장될 때'; 음침한 달빛, 밤비의 주룩거림, 단장의 종소리를 결합하여 매력적인 장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부스럭거리는 단풍, 꽃, 끝없는 강과 달로 슬픔과 외로움의 그림을 만들어 슬픔, 슬픔, 외로움을 드러낸다.
4.' 억압받는 느낌' 을 묘사한 문장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조용, 조용, 그렇지 않으면 조용히 죽을 거야.
억압이 있는 곳에는 반항이 있다.
3. 생활이 울퉁불퉁하고, 폭풍우가 몰아치고, 끝이 없다. 노력하고, 자신을 이기고, 원망도 후회도 없다.
4. 열등한 마음을 자신있게 해야 구부러진 몸이 곧게 펴질 수 있다. 자신의 약한 몸을 강하게 만들고 속박하는 발자취만이 이륙할 수 있다. 편협한 마음을 넓혀야만 자신의 근시안적인 시선을 넓힐 수 있다. 너의 어리석은 머리를 똑똑하게 해야 너는 너의 어리석은 환상을 버릴 수 있다!
5. 살아있는 기개는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는 영웅호정이며, 한겨울의 독립이며, 폭설에도 우뚝 솟아 있는 호기이며, 개 뜨거운 뇌우 속에서 서재에 앉아 얼굴을 바꾸지 않고 책을 쓰는 한가한 고요함이다.
우리의 삶은 정말 어렵습니다. 우선, 우리는 각종 외부 압력을 견뎌야 하지만, 우리도 우리 자신의 의심에 직면해야 한다. 발버둥치는 동안 누군가가 당신에게 이해의 눈빛을 준다면, 당신은 생명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마도 짧은 눈초리로 나를 설레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7. 우리는 한 눈으로 현실의 회색 벽을 보지만, 우리는 다른 눈으로 용감하게 날고, 우리의 꿈에 접근한다.
8. 종종 현실과 일정한 거리가 있다. 우리는 수시로 조정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어쨌든, 사람은 비현실적인 맹세와 소망을 위해 살아서는 안 된다.
우리가 부족한 것은 기회가 아니라 기회 앞에서 제로화된 용기다.
10. 사람은 웃음만 있으면 낙관적으로 살 수 있다. 사람은 항상 미소를 지으면 긴 인생길에서 영원한 통행증을 가질 수 있다.
1 1. 어렸을 때 씨름을 하면 항상 주변에 사람이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 달라진다. 만약 있다면, 나는 울었고, 그렇지 않다면, 나는 일어섰다. 어른이 되어서 기분 나쁜 일이 생기면 주변에 사람이 있는지도 살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있으면 일어나, 없으면 울어.
12. 몽상가가 깨어나면 황혼이 이미 떨어졌는데, 너는 갑자기 명랑하고 즐겁게 집에 돌아온다. 환상이든 깨달음이든, 이 날으는 청춘에서도 일종의 수확이다. 유스 "꽃이 피는 것은 시들기 위해서가 아니라 더욱 찬란해지기 위해서이다."
13. 근심과 기쁨이 모두 설레고, 일영일마름은 눈먼지로 차가운 것을 침착하게 꿰뚫어 볼 수 있고, 공상가는 절대 하지 않는다.
14. 너는 반드시 너의 모든 정신을 내놓고, 사회와 투쟁하고, 사업을 위해 혈로를 하나 죽여야 한다.
15. 사람은 불심으로 살아야 한다. 그러면 싸움은 자연히 훨씬 적어지고, 인간성은 훨씬 평화로워지고, 체크심은 훨씬 적어지고, 사람 사이에는 따뜻함과 조화가 더 많아진다!
참조 데이터
문장 퍼즐:/
5. 억압에 반대하는 좋은 단어 좋은 문장을 써라. 재료: 저항을 설명하는 좋은 문장:
1 ... 우리의 일상의 불행에서 반항은 사고에서' 나는 생각한다, 그러므로 나는 있다' 와 같은 역할을 한다 ... 나는 반항한다, 그래서 나는 존재한다.
2. 억압받는 민족은 힘이 닿을 수 있을 때 일어서서 자신의 멍에를 깨뜨릴 권리가 있다.
3. 정부가 인민의 권리를 침해할 때 반항은 인민의 가장 신성하고 없어서는 안 될 책임이다.
4. 그들이 당신에게 줄 권리가 적을수록, 당신은 당신의 몸에 멍에를 벗고, 눈으로, 이로 갚아야 할 이유가 더 많아집니다.
5. 이제 우리는 비폭력 투쟁으로 정의와 평화를 실현해야 한다. 즉 평화의 수단으로 악세력과 적극적으로 싸워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