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에 대한 무력감과 아쉬움을 표현한 시

1: 황하는 흰 구름 위에 있고, 고성, 만보산이다.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불지 않는구나!

2. 때로는 다소 혼란스러울 때도 있고, 자족할 때도 있고, 고민도 적고, 따지지 않을 때도 있고, 평화로울 때도 있고, 실의에 빠질 때도 있고, 평화로울 때도 있다.

3: 시간은 달을 몰라 백옥반이라고 부른다. 그것이 하늘의 상공을 비행하는 요의 플랫폼이라고 의심하다. --당나라 이백 "구랑위"

4: 빈산에는 사람이 없는 것 같지만, 나는 한 소리를 들은 것 같다. 석양의 그림자가 숲 깊숙이 비치자 이끼 위의 경치는 사람을 즐겁게 했다.

5: 백전장군이 죽고, 10 년 장사는 돌아온다.

6: 나는 마음을 명월과, 명월은 도랑을 비춘다.

7. 왕창령은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헤어지고, 추운 비오는 밤에 오 () 에 들어가 초산 () 에서 손님을 배웅했다.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8: 예로부터 가을마다 슬프고 외로웠다. 나는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했다.

9: 태평세계, 세상은 이렇게 차갑고 덥다.

10: 자신의 결점을 찾는 것은 진단이고, 자신의 결점을 찾는 것은 연마이고, 자신을 지기로 분석하는 것은 격려이다!

1 1: 인생은 어쩔 수 없다. 밤이 길면 꿈이 많고 눈물이 적으면 근심이 적다.

12: 2 문 밖, 청계곽외주, 인생은 어쩔 수 없다. 고심한 소망은 동풍이 되고, 곳곳에서 돌을 만든다.

13: 날씨와 인사가 서로 재촉하고 있고, 겨울에는 해가 밝고 봄이 또 왔다.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15: 소년이 집을 떠나고 노인이 돌아오면 향음은 변하지 않는다. 어린아이는 낯선 사람을 만나면 미소를 지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어본다. -그는 장 의 \ "귀국 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