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원문
Jianjia는 녹색이고 흰색 이슬은 서리입니다. 소위 아름다움은 물가에 있습니다. 다시 따라가면 길은 길고 막힐 것이다. 그곳에서 돌아와서 Wan은 물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잎이 무성하고 하얀 이슬이 아직 남아있습니다. 소위 아름다움이 물 위에 있습니다. 뒤로 따라가면 길이 막혀서 전진할 수 있게 된다. 그곳에서 다시 여행을 하면 마치 물 속에서 헤엄치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될 것입니다.
jianjia가 수집되고 흰 이슬이 멈추지 않았습니다. 소위 아름다움은 물의 강에 있습니다. 뒤로 따라가지만 길이 막혀 오른쪽으로 갑니다. 돌아가서 거기에서 수영하면 물 속에서 수영하게 될 것입니다.
2. 번역
강가의 갈대는 푸르고, 가을 깊은 이슬은 서리로 변한다. 좋아하는 사람은 어디에 있나요? 강 반대편에 있어요.
그녀를 찾기 위해 흐르는 물을 거슬러 갔는데 그 길이 힘들고 너무 멀었다. 마치 물 한가운데 있는 것처럼 물을 따라 그녀를 찾으세요.
강변 갈대는 빽빽하고 많고, 이른 아침에도 이슬이 마르지 않았다. 좋아하는 사람은 어디에 있나요? 강둑 바로 너머에 있습니다.
그녀를 찾기 위해 흐르는 물을 거슬러 갔는데 길이 험난하고 오르기도 힘들었다. 물을 따라 그녀를 찾으면 그녀는 물 속의 해변에있는 것 같습니다.
강변 갈대가 빽빽하고 아침 이슬이 다 젖지 않았다. 좋아하는 사람은 어디에 있나요? 바로 저기 물가에요.
그녀를 찾기 위해 흐르는 물을 거슬러 가는 길은 어렵고 찾기 힘들다. 그녀를 찾기 위해 물을 따라가면 마치 물 속의 섬에 있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3. 노트
지안(jiān): 가시가 없는 갈대. 譭(jiā): 새로 태어난 갈대.
창짱 : 밝고 싱그러운 모습. 이하에서는 "Qiqi"와 "Caicai"가 동일한 의미를 갖습니다.
창짱: 싱그러운 모습.
의 경우:로 압축됩니다.
소위 말하는 것은 놓친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그 사람은 그리움의 대상을 말하는데요.
한쪽: 저쪽.
방황하다: 상류로 가다. 이하에서 '역행'은 하류로 이동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회'는 굽은 물길을 뜻하고, '너'는 곧은 물길을 뜻한다고 합니다.
출처: 추적.
장애물: 위험하고, (도로) 걷기가 어렵습니다.
완 : 완란, 마치.
晞(xī): 건조하다.
메이: 물과 풀이 만나는 곳, 즉 해안.
지(jī) : 오르다, 여기서는 가파르고 높은 길을 묘사한다.
디(chí): 물 속의 해변
涘(sì): 물가.
오른쪽: 우회적입니다.
沚(zhī): 물 속의 해변.
4. 감상
시의 상징은 특정 단어나 문장에 사용된 상징적 수사법이나 기법이 아니라 예술적 개념의 총체적인 상징이다. '물가에 있다가' 어려움에 직면하는 것은 인생에서 흔히 있는 상황이다. '돌아가서 따라가면 길이 멀고 막힌다'는 딜레마와 '돌아가서 따라가면 그 안에 있다는 환상'이다. 물 한가운데”도 인생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입니다. 상황에 따라 사람들은 종종 추구하는 일에 흥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막히는 고민부터 상실의 우울까지, 이 완전한 감정의 흐름은 흐름에 맞서 싸우는 고통이나 흐름을 따라가는 기쁨에 부딪힐 가능성이 더 크다. 사랑의 상황과 사랑을 불러일으키는 감정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경험은 또한 여러 측면에서 이상, 직업, 미래 상황과 연관될 수 있으며 삶의 경험의 여러 측면을 불러일으킵니다. 예술적 개념의 전반적인 상징은 Jianjia가 진정으로 삶의 무한한 철학적 의미를 갖도록 만듭니다. Wang Guowei는 이 시를 Yan Shu의 "Die Lian Hua"와 비교한 적이 있습니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말랐는데, 나는 혼자 높은 건물에 올라가서 세상의 끝을 바라보았습니다." 가장 매력적이고 매력적인"에 분명히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삶의 예술적 개념과 상징적 의미.
사실의 모호함, 이미지의 공허함, 예술적 개념의 전반적인 상징성이 문제의 세 가지 측면입니다. 사실의 모호함에서부터 미묘한 이미지화, 그리고 전반적인 상징주의에 이르기까지, 이는 대략적으로 상징시의 예술적 개념을 구성하는 과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