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불교에 관한 고전 어록을 말할 수 있습니까?

오, 아미타불 ~ 불은 사랑은 고민을 일으키고, 사랑은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며, 애인을 떠나면 고민과 두려움이 없다고 말했다. 가예: 어떻게 당신의 애인을 떠날 수 있습니까? 부처님께서 이르시되 나 없이, 아무도 없고, 중생도 없고, 장생도 없고, 그대는 애인과 분리되어 있노라 가예: 세존, 인생은 팔고, 생, 나이, 병, 죽음, 행, 사랑과 이별, 치, 원망, 미움. 어떻게 하면 나 없이는 욕심도 없고 욕심도 없이 할 수 있을까? 부처가 말했다: 이별, 원망, 포기, 서쪽으로 돌아가는 것은 모두 계급이다. 그것은 단지 텅 빈 눈, 일종의 환각일 뿐이다. 가예: 석존이는 쉽고, 세업은 무위입니다. 부처가 말했다: 종자는 원인과 같고, 받아준다면, 모든 것은 유심적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가예: 세상이 어떻게 그것을 달성할 수 있을까요? 불설: 좌선, 행선. 꽃 한 송이는 세상이고, 한 잎은 부처이다. 봄에는 꽃이 녹색이고 가을에는 나뭇잎이 떨어진다. 무량한 반야는 자유롭고, 말은 소리 없이 자연스럽다. 가예: 각 업종마다 나름대로의 단계가 있어 사람들의 마음을 헷갈리게 합니다. 어때요? 불설: 인생은 스스로 만들고, 서로 마음으로부터 태어난다. 세상 만물은 모두 변하고,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만물은 움직이지 않고, 마음은 변하지 않고, 만물은 변하지 않는다. 불가에는 구름이 있다: 조용하고 멀다. 불가에는 구름이 있다: 마음은 움직이고, 마음은 고요하다. 불가에는 구름이 있다: 마음대로 하고, 인연을 따라 하고, 제멋대로 한다. 불교에는 구름이 있다: 만법유심. 불어에는 구름이 있다: 바람은 움직이지 않고 나무는 움직이지 않는다. 너의 마음이다. 불교에는 생명을 구하는 것이 7 급 부화를 만드는 것보다 낫다는 말이 있다. 불가에는 잘못을 알면 고칠 수 있다는 말이 있다. 이렇게 하면 좋지 않다. 불교에는 구름이 있다: 선악 사이. 불가에는 우매를 생각하면 반야이고, 지혜를 생각하면 반야라는 말이 있다. 불가에는 구름이 있다: 사람은 초목이 아니니 어찌 무정할 수 있겠는가? 불어에는 구름이 있다: 관용은 위대하다. 불가에는 구름이 있고, 군자는 참을 수 있고, 반드시 큰일을 이룰 것이다. 불교에는 구구일합, 결국 정과가 된다는 말이 있다. 불가에는 일이 생기면 복이라는 말이 있다. 불교에는 구름이 있다: 무색무상 노여움도 광기도 없다. 불어에는 구름이 있다: 사물이 사물이면 사물이 사물이 될 수 있다. 만약 사물이 사물이 아니라면, 사물은 사물이 아니다. 물건은 이름을 알 수 없고, 이름은 믿을 수 없고, 이름은 믿을 수 없다. 사물이 불언이 없기 때문이다: 생도 없고, 죽음도 없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불가에는 구름이 있고 중생은 평등하다. 불어에는 구름이 있다: 인과에는 원인이 있다. 불교에는 결과가 있으면 결과가 있고 모든 것이 운명이라는 말이 있다. 불가에는 모든 일이 다 소진되고 인연이 일찍 끝났다는 말이 있다. 불가에는 구름이 있고, 인생은 여덟 가지 어렵다: 생로병사, 정서별, 원망, 오음이 번창한다. 불가는 한 순간에 영원하다는 말이 있다. 죄는 마음에서 인정하고, 마음이 파괴되면 죄도 죽는다. 마음이 죽은 죄는 둘 다 파괴되었지만, 진정한 참회라고 불린다. 모든 법은 인연으로 태어났고, 나는 인연이라고 말했다. 인과사, 나는 이렇게 말한다. 일이 생기면 원인이 있고, 이 생에는 원인이 있다. 이것은 이유도 없고 이유도 없다. 만물은 무상하니, 살아있는 자는 반드시 있어야 한다. 살지 않으면 죽지 않는다. 이런 파괴가 가장 행복하다. 모든 것이 허황된 것이다. 모든 상은 모두 허황된 것이다. 다른 단계 를 볼 경우, 여래 를 참조하십시오. 나는 지옥에 가지 않을 것이다. 누가 지옥에 갈 것인가, 누가 음성으로 나에게 간청할 것인가, 너는 나를 이단으로 보고, 여래를 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떤 말은 할 수 없다. 일단 말이 잘못되면, 종종 연약한 동반자가 깨질 수 있다. 후회해도) 색은 텅 비어 있고, 공허함은 색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인생은 가시덤불 속에 있고,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사람은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지 않으면 아프지 않다. 마음이 움직이면, 사람이 미친 듯이 움직이고, 몸을 다치면, 세상의 갖가지 고통을 깨닫게 된다. 꽃과 세계, 부처님, 부처님. 전생에 500 번을 돌아보는 것도 이 생의 한 획일 뿐이다. 큰 슬픔은 눈물도 없고, 크게 깨달은 것은 글자가 없고, 소리 없이 웃는다. 고해는 끝이 없고, 뒤돌아보면 해안이다. 도살용 칼을 내려놓고 부처가 되다.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 속에는 비대가 있다. 원래는 아무것도 없는데 왜 부처님 앞에 꽃이 있어야 합니까? 명성이 자자한 꽃이 있고, 천 년 동안 싹이 나고, 천 년 동안 봉오리가 나고, 천 년 동안 피어나고, 손가락으로 한 번 휘두르며 감사하다. 순식간에 방화한산이 나에게 물었다. 만약 누군가가 나를 비방하고, 나를 속이고, 나를 모욕하고, 나를 비웃고, 나를 얕잡아 보고, 나를 속이면 어떻게 해야 할까? 그를 안고 말하면, 너는 그를 참으며, 그를 따라가고, 그를 참고, 그를 존중하고, 그를 무시하고, 몇 년 후에 그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불교의 10 대 고전 중 하나: 만물은 모두 환상이다. 고전 2: 말할 수 없다. 어떤 말은 할 수 없다. 일단 말이 잘못되면, 종종 연약한 동반자가 깨질 수 있다. 아쉬워도) 클래식 3: 색은 텅 비어 있고, 공허함은 색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고전 4: 인생은 가시덤불 속에 있고,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사람은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지 않으면 아프지 않다. 마음이 움직이면, 사람이 미친 듯이 움직이고, 몸을 다치면, 세상의 갖가지 고통을 깨닫게 된다. 고전 5: 꽃과 세계, 부처님. 고전 6: 전생에 500 번을 돌아보고, 평생 단 한 번만 브러시를 받았다. 고전 7: 큰 슬픔과 눈물, 대오무자, 소리 없이 웃다. 고전 8: 고해는 끝이 없고, 뒤돌아보면 해안이다. 도살용 칼을 내려놓고 부처가 되다. 고전 9: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도 대만이 아니다. 아무것도 없어서 먼지가 없어요. 클래식 10: 나는 지옥에 가지 않는다. 누가 지옥에 갈까. 모든 것이 꿈처럼 안개처럼 전기처럼 되었으니, 우리는 이렇게 보아야 한다.